해당 게시글에 쓰인 내용은 수시로 바뀝니다.

열게에 쓰기 전에 실험 해보는 연습장 입니다.




attachment image


꽃님반배杯 열게 등짐 레이스

( 집총각 원정대 + 햇 님반 원정대)



경기 설명.

레이스는 2인 1조로 팀을 이뤄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 됩니다.


시작 지점은 누이아 연합 두왕관 지역의 '검투 경기장' 앞 입니다.


attachment image attachment image attachment image


참가자들은 모두 주최자가 준비한 등짐을 메고 출발해 준비된 차량에 탑승합니다. 이 때, 형평성을 고려하여 모든 이동 스킬의 사용을 금합니다. (예: 질주, 연주, 순간이동, 물러서기 등) 같은 이유로 이동 속도를 늘려주는 장비나 여타 물약의 사용 역시 금합니다. (예: 황금 평원의 바람결, 다후타의 숨결 등) 이 내용은 레이스 내내 항시 적용 되고, 적발시 탈락 처리 됩니다.


이 등짐이 '바톤' 입니다. 결승 지점에 도착하셨을 때 등짐이 없는 조는 모두 탈락 처리 됩니다. (만든이를 확인 했을 때 주최자가 준비한 등짐이 아닐 시에도 역시 탈락 처리 됩니다.)


attachment image attachment image attachment image


첫 번째 주자는 두왕관에서 출발하여 교대 지점인 하얀 숲 '공용 농장'까지 자유롭게 오시면 됩니다. 자동차를 타고 계신 한에서는 산을 넘든, 물을 건너든, 미공개 지역을 뚫고 오든 어떠한 루트도 모두 인정합니다. 단, 차가 뒤집힌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라도 차에서 내리시면 안 됩니다. 이 또한 적발시 탈락 처리 됩니다. 두 번째 주자 역시 동일 합니다.


attachment image


결승 지점은 누이아 연합 솔즈리드 반도 지역의 '잊혀진 성' 입니다.


attachment image attachment image attachment image


두 번째 주자 역시 하얀 숲 교대 지점에서 솔즈리드 반도 결승 지점까지 자유롭게 운전해 오셔서

등짐을 멘 채로 줄을 타고 올라와 근처에 대기중인 주최자의 반경 1m 내로 다가와 일반 채팅으로 '도착!' 이라고 말씀하셔야 합니다. 1m가 넘는 곳에서 채팅을 치셨거나, 먼저 도착 했더라도 도착 이라는 말을 안 하시면 순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또한 일반 채팅이 아닌 귓속말이나 외침, 연합이나 재판 채팅으로 하시는 말씀도 모두 무효 입니다. 일반 채팅만 인정합니다.

주최자는 두 번째 주자가 메고 있는 등짐의 만든이를 확인하고 우승자를 뽑습니다.




아이템

경기 시작 전에 주최자가 각 조당 '친환경 연료'를 10개씩 나눠 드릴겁니다.

전략을 짜서 1인이 10개를 다 쓰셔도 좋고, 두 분이서 각자 몇 개씩 쓰셔도 좋습니다. 모두 참가자분들의 판단과 자유에 맡기되

주최자가 제공한 10개를 제외한, 몰래 경매장에서 사거나 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attachment image
네모 칸 안의 +를 클릭해 연료 탭을 생성한다.
attachment image
탭에 마우스 커서를 대고 우클릭 -> 탭 설정 -> 아이템 획득 정보에 '자신' 만 체크.
파티원/공격대는 해제합니다.

연료 탭을 만들어 사용한 연료 수량의 스크린 샷을 찍습니다.

1~3등 중 연료를 10개 이상 쓴 조가 있다면 실격 처리 됩니다.




규칙.

1. 형평성을 고려해 참가자의 모든 이동 스킬이나 장비, 그리고 여타 물약의 사용을 금한다. (질주, 연주, 순간이동, 물러서기, 이속 망토-신발, 다후타의 숨결 등.)

2. 차가 뒤집혔을 때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서라도 차에서 내려서는 안 된다.

3. 결승 지점에 대기중인 주최자 1m 거리 내에서 채팅창으로 '도착' 선언을 해야 한다.

4. 교대 시를 제외하고는 지급된 등짐을 놓치는 일이 없어야 한다. (결승 지점에 도착했을 때 등짐이 없거나 지급된 등짐이 아닌 경우 실격 처리.)

5. 각 조당 쓸 수 있는 친환경 연료의 수는 10개 뿐이다.






1등은 상금 1000골드와 함께 으리으리한 열기구. attachment image ,

2등은 상금 500골드,

3등은 상금 300골드

입니다.



경기는 6월 21일 토요일 오후 8시에 시작합니다.




참가 신청 : 진 서버의 '손무'에게 인게임 우편이나, 홈페이지 메시지 창을 이용해서

첫 번째 주자 : xx서버 아무개
두 번째 주자 : xx서버 아무개
자동차 유/무 여부

를 적어 보내 주시면 됩니다.



다른 서버, 다른 대륙 분들도 부담갖지 마시고 참여해 주세요.

진서버 서대륙 부캐만 만드시면 전혀 아무런 조건 없이 참여 가능합니다.

자동차가 없으셔도 진섭 분들께 빌리면 되니까 걱정 마시고 일단 신청해 주세요!

댓글 12
1 2 3 4 5 6 7 8 9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