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28 업데이트 안내

2017-07-28 02:00 | 조회 6247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2017년 07월 28일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제작법]

향연의 뜰 무기의 제작 재료를 변경하였습니다.
- 1단계, 2단계 제작법에서 더는 노을빛 차원의 돌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3단계 제작법에서 요구하는 노을빛 차원의 돌 개수를 증가하였습니다. 심연의 결정은 더는 재료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변경 의도: 인스턴스 던전에서 심연의 결정 획득 난이도 조절에 따라서 노을빛 차원의 돌을 3단계 제작법에만
              배치하여 초반 단계 제작을 조금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조정했습니다.



[퀘스트]

세력 석상의 가호를 받는 퀘스트의 보상을 명예 점수 500점 지급으로 변경하였습니다.
 


[버그수정]

통합 전장 입장 또는 퇴장 시 환경 설정 값이 초기화되는 오류를 개선하였습니다.

유스틴의 축복 창에서 클라이언트가 비정상 접속 종료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계승자 레벨에서 푸른 소금 상회 의뢰 퀘스트를 수락할 수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완전한 갑주'가 '엮어진 갑주'로 변환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푸른 소금 상회 '목재 만들기' , '철 주괴와 석재 만들기' 퀘스트의 설명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일부 제작법 제작 시 활력을 소모하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영웅 활동 보상으로 지급된 조각상 가구 아이템의 상점 판매가가 비정상적으로 보이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축제 전장 참여증' 사용 시 '여름 축제 주화' 교환 가능 수량이 잘못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아련한 영지의 온기' 사용이 불가능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영지 농가에서 일부 아이템 구매가 불가능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흑요석 7단계 아이템 재료인 바다빛 차원의 돌이 심연의 결정으로 변경되지 않은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워본 종족 퀘스트 '하리하란의 거래 방식' 퀘스트가 수락이 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전장의 북 강화 효과 중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5%로 변경되지 않은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