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03 업데이트 안내

2017-08-02 21:40 | 조회 8075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2017년 08월 03일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통합 서버 전장]

통합 전장의 진검 대난투와 해상 전장의 시간을 변경하였습니다.

 

상시

검투장(1 vs 1)

진검승부(1 vs 1, 통합서버전장)

진검대난투(3 vs 3, 통합서버전장)

향연제일검

 

향연제일검

12:00 ~ 02:00

해상전장(5 vs 5 vs 5 vs 5, 통합서버전장)

 

 
[붉은 이슬 전투]

붉은 이슬 전투 시작시 생성되는 신의 방패 병사들이 생성되지 않도록 변경하였습니다. 
 
공성 피해로 안탈론의 족쇄에 데미지를 줄 수 있으나 파괴할 수 없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아이템]

달콤한 과일 술, 달콤한 과일 음료의 재판매 가격을 12은화로 변경하였습니다. 
 
승리를 위한 점술 아이템의 이름을 승리를 위한 주사위로 변경하였습니다. 
 - 재판매 가격이 7은화50동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해방된 검투사의 투지 아이템의 재판매 가격을 15은화로 변경하였습니다. 



[소환물]

검은 고양이 소환수의 고양이 발걸음 기술의 툴팁과 효과를 변경하였습니다. 
 - 등짐을 멘 상태에서 걸리는 강화는 등짐을 내려놓을 시 해제됩니다.
 


[퀘스트]

긴 모래톱 지역의 '깨어진 꿈' 퀘스트 수락 조건을 '이거 설마?'로 변경하였습니다. 



[버그수정]

나차쉬가르, 영원의 섬의 전리품 상자에서 얻을 수 있는 빛나는 왕국의 잔영을 숙성 갈빗살 모둠 구이로 수정하였습니다. 
 
별의별일의 성과의 상자에서 얻을 수 있는 모험가의 마법서: 멈출 수 없는 의지를 모험가의 황금빛 등심살 모둠 구이로 수정하였습니다. 
 
달콤한 과일 술, 달콤한 과일 음료를 재료로 변환할 수 있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단종된 음료와 술을 변환할 시 잘못된 재료로 변환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제련석 아이템 설명에 초승돌 순환 촉매제의 구입처가 잘못 기재되어있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조용한 탐구자의 어선 배치 재료에 단종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종족 퀘스트 "충격적인 진실"이 파괴의 요람에서 정상적으로 완료 되지 않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달콤한 유혹의 과자집'의 '달콤한 제작대'를 상호작용 할 수 없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원념이 스며든 천 머리띠의 제작 단계가 잘못 출력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아이템 도감에서 일부 제작 아이템의 제작법 조회 기능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아이템 도감에서 착용 장비 점수 표시가 보이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승리를 위한 주사위, 찬드의 주사위 아이템 툴 팁 오탈자를 수정하였습니다. 
 
오스테라 무역선의 순풍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이 1분이 아닌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이니스테르 주민 회관 특산품 제작대와 근처 마구간지기가 겹칠 수 있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진검승부와 진검 대난투에서 죽은 척 하기 기술 사용시 활력이 회복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붉은 이슬 전투 진행 시, 타양의 쐐기와 안탈론의 족쇄가 중립 세력으로 생성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붉은 이슬 전투에서 공성 피해로 안탈론의 족쇄 파괴 시, 득점이 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