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L캐시, 7일간의 행운 룰렛 최대 100%의 추가 충전 기회!

기간 : 2017. 9. 28(목) 점검 후 ~ 2017. 10. 5(목) 06:00 (단, 이벤트 금액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1. 룰렛 돌리고 추가 충전 쿠폰 받자!

XL캐시 충전하기 쿠폰 지급 내역 쿠폰함

이벤트2. 추가 충전 참여하고 상품권과 오키드나 피규어 추가로 받자!

XL캐시 모바일 바로가기
유의사항
본 이벤트는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진행하는 이벤트로, 채널링 회원은 참여할 수 없습니다.
XLGAMES 명의자 본인의 1개 계정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동일 명의의 다른 계정은 참여할 수 없습니다.
룰렛 돌리기는 매일 06:00 기준으로 초기화되며, 이벤트 종료일인 10월 5일은 06:00까지 참여가 가능합니다.
룰렛으로 획득한 추가 충전 쿠폰은 [XL캐시>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XL캐시 충전 시 자동 적용됩니다.
추가 충전 쿠폰은 발급 당일부터 다음날 05:59:59 까지만 사용 가능하며, 미사용 쿠폰은 기간만료로 처리됩니다.
추가로 충전되는 '아키에이지 무료캐시'는 아키에이지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추가로 충전되는 '아키에이지 무료캐시'는 추가 충전률과 무관하게 쿠폰당 최대 10만원까지만 추가 충전 가능합니다. (본인 계정 충전에 한하며, 선물 충전은 제외)
본 이벤트는 정해진 금액의 '아키에이지 무료캐시'가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고, 조기 종료 시 추가 충전 금액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조기 종료 시 이미 발급받은 쿠폰도 사용 불가)
충전된 XL캐시로 게임 내 상품 구매 후 7일 이내의 미사용 상품은 구매취소를 통해 XL캐시로 환원받을 수 있습니다.(단, 선물로 구매한 상품 또는 선물 받은 상품은 구매취소가 제한됩니다.)
충전을 취소한 경우 지급된 추가 충전 금액은 전액 회수되며, 해당일에는 더 이상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현금 환불 신청 시 환불 수수료는 보유 XL캐시(유료)의 10% (최소금액 1,000원)이며, 보유 중인 무료캐시는 전액 소멸됩니다.
선물로 충전한 캐시는 충전취소/환불이 제한되며, 본인 소유의 다른 계정으로는 선물할 수 없습니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해피머니상품권은 당첨자 발표 후 입력하는 배송정보의 휴대폰 번호로 발송됩니다.
배송정보 입력 시 당첨된 계정으로 입력해야 하며, 부정확한 정보를 입력하거나 휴대폰 번호 변경, 해지 등의 사유로 문자를 수신하지 못한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
경품 지급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이후 당첨자 발표를 확인해 주세요.
기타 이벤트 관련 궁금하신 사항은 홈페이지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1566-055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채널링 서비스에서 전환 충전한 XL캐시로는 이벤트 참여할 수 없습니다.
유의사항 자세히 보기

XL캐시, 7일간의 행운 룰렛

XL캐시, 7일간의 행운 룰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