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Latte

attachment image

  • 유츠하작품

세력 및 기타 정보

서대 원정대 『CafeLatte』의 시초

사실 『CafeLatte』 원정대의 시초는 『영화마을』에서 시작한다.

영화마을 내분의 시작...

영화마을 원정대장 『수천잠룡』은 간부진중 한명이었던 『Goldknight』님이 간부직을 내려 놓으시고 부캐릭이 탈퇴하자 자신이 사람의 마음을 읽을줄 안다면서 『Goldknight』님을 추방하려한다.

이에 대해 『Goldknight』님은 자신은 애초에 부캐릭이 영화마을에 없었다고 하지만 『수천잠룡』은 결국 추방하고 만다. 이를 지켜보던 『영화마을』 대원인 『Lty』님이 무슨 소리냐면서 이럴거면 자신도 추방하라고 한다.

결국 『Lty』님 마저 추방당하시고 이에 대해 불만이 많은 대원들이 줄줄이 원정대 탈퇴를 하였다.
이러한 사실을 알게된 『소시오패스』는 자신의 관리에 있던 원정대원들을 데리고 『영화마을』을 탈퇴하게 된다.

『CafeLatte』의 결성

『영화마을』을 탈퇴한 『소시오패스』와 같이나온 대원들은 독립 원정대 『CafeLatte』를 결성하였다..
그리고 결성 후에도 『영화마을』대원들이 줄줄이 탈퇴하여 『CafeLatte』로 들어오기 시작한다.
이로 인하여 『CafeLatte』는 20여명이 넘는 인원이 들어왔고 『영화마을』은 160명에서 60여명으로 줄어들게 된다.

전쟁의 시작...

서대 원정대 『CafeLatte』가 탄생했던 원정대인 『영화마을』 원정대장 『수천잠룡』은 자신들의 대원이 『CafeLatte』 원정대로 이동하자 그는 연합채팅으로 『CafeLatte』 대원들에게 모두 다시 『영화마을』로 복귀하라면서 명령이자 마지막 권고라고 협박을 하게된다.

이에 대해 다른 유저들이 『CafeLatte』 원정대가 『영화마을』 원정대와 하나로 오해하자 『CafeLatte』 대원인 『Arksu』님이 아니라고 해명을 하게 되고 『CafeLatte』 대원들은 『수천잠룡』에게 정이 떨어지고 만다.

그러던 중 『수천잠룡』은 또다시 마리아노플에 서있는 『CafeLatte』대장 『소시오패스』에게 너희는 아직 멀었다면서 도발을 감행한다.
이를 보던 『소시오패스』는 결국 2014년 05월 24일 오후 11시경 『영화마을』에 전쟁을 선포하게 된다.

전쟁의 끝

전쟁 발발 후 카페라떼보다 인원이 많았으며 자본금도 많았던 영화마을은 불과 1주일만에 대부분의 원정대원들이 빠져나갔으며 카페라떼는 그 인원들을 흡수하였다 전쟁 2주차가 되었을 당시에는 카페라떼가 영화마을보다 인원이 많아졌으며 수천잠룡에게 항복할 것을 권고한다. 이에 수천잠룡은 끝까지 싸울거라며 단칼에 거절한다. 3주차가 될때 수천잠룡은 결국 항복하게 되고 카페라떼는 전쟁에서 승리하게 된다. 이에 카페라떼는 내부회의로 영화마을에게 어떻게 죗값을 치르게 할지 논의하였고 수천잠룡에게 배상금을 물게하기로 한다. 하지만 수천잠룡은 항복선언 이틀 후 원정대를 자진 해체하며 다시는 원정대를 만들지 않을 것 이라고 선포하며 배상금은 물지않았다. 이로써 카페라떼와 영화마을의 전쟁은 한달도 되지 않은채 종결되었다.

ps. 전쟁의 끝은 오랫동안 쓰지 못했다가 17년도에 작성하였으며 기억력에 의존하여 쓰여졌습니다. 대부분의 사건은 사실이며 약간의 오류가 존재 할 수도 있다는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링크

루키우스 서버 인물 열전

원정대 문서로 돌아가기

이 문서는 총 13번 편집 되었으며, 4명이 편집에 참여하였습니다.

최종편집자 : 흐우앙 @노아르타 | 계승자 4레벨 | 사제 | 하리하란 (2017-06-27)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