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레드
모드레드는, 델피나드서버 출신으로 크라켄 서버의 하리하라 연합 유저이다.
인물정보
- 종족 : 하리하란
- 캐릭터 성별 : 여성
- 직업 : 주술도적
- 원정대 : Friend
- 주거지 : 무지개 벌판
- 실거주지 : 분당에서 노트북으로 접한다고 2013년초 본인이 자주 언급한바가 있음
- 캐릭터 페이지 : http://archeage.xlgames.com/characters/fb8a9dbd-3226-4877-9e25-6d56dc35d65b
인물개요
- 델피나드 서버의 로엔그린이다.
- 리하르트 바그너의 오페라 및 그 등장인물이기도 한 로엔그린(Lohengrin)을 캐릭터명으로 삼고 있다.(사실 건담의 로엔그린)
- 베타 테스트 때부터 연합채팅에 상주하며, 아키에이지의 게임 시스템에 대한 해박한 정보를 제공해왔다.
- 상기를 이유로 존경의 의미를 담아 '로엔그린 경'으로 부르는 세력이 있다.
- 상기를 이유로 루머를 다양하게 가지고 있으나, 이는 따로이 정리하도록 한다.
- 최근에는 강의가 있다는 이유로 접속시간이 상당히 줄어들었으나, 루머를 잠재울 정도로 중요하게 취급되지는 않는다.
- 만렙을 찍을 때까지 스킬을 초기화한 적이 없으며, 특히 전투 스킬은 하나뿐이었다고 스스로 언급한 바 있다.
- 정신에 애착을 보인 바 있으며, 무시무시한 회복력을 가지고 있었다. 현재는 로브와 낭만에 집착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스스로를 로브 덕후라 칭하며 낭만 특성의 상향을 주장할 정도.
- 최근에는 주택을 유지하지 못 하고 홈리스의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 연합 채팅이나 국가 채팅에서 도와줄 테니 주택을 짓고 유지해달라는 요구가 빗발치고 있다.
- 과거에 비해 자기주장을 뚜렷하게 밝히고 있으며, 장난기 넘치는 발언도 있어서 인간적으로 느껴진다.
- 원정대에 들 생각은 없다고 한다. 어떠한 방법으로든 현재 설정해놓은 초대 거절 기능을 꺼놓는 곳이 있다면 그곳으로 가겠다고 선언할 정도.
- 로엔기린, 로엔구린,로엔그림등 여러 패러디 아이디가 있었다.
- 한동안 접속이 뜸하고 활동이 줄었던 시기가 있었는데 사이퍼즈를 하며 지냈다고 한다. 이후 아키에이지에 복귀하며 전보다 더욱 인간미 넘치는 모습으로 돌아왔다.
- 돈이 없어 한동안 본인의 주거지를 갖지 못하였다. 기존 주택은 전체공개가 되어 각종 제작대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 놓았으나 무지개 벌판에 무타즈의 집이 들어서는 바람에 설 자리를 잃고 이니스테르로 이주하였다. 이니스테르에서는 시원한 수상 주택을 건설하고 주변 육지를 본인의 화전 텃밭으로 이용하고 있다고 한다.
군복무 시기의 활동
- 2014년 2월 25일 군입대로 인하여 활동을 중단하였다.
- 군생활중 서버 통합으로 인하여 캐릭명을 선점하지 못하였다. 휴가 중 게임에 접속하여 유그드라시아라는 케릭명으로 활동하다가 전역 직전 모드레드라는 케릭터를 새로 키워 지금에 이르고 있다.
- 2015년 11월 24일
전역 예정전역하였다.
전역 후 활동
- 말년 휴가를 전후하여 활발하게 활동하기 시작하였으나 아키라이프는 결제하지 않았다고 한다.
- 전역 후 돈이 없음을 이유로 주택을 보유하지 않다가, 어느날 필자가 사는 하토라마을에 거주하고 있음을 밝혔다.
- 전역 전 원정대에 들어갈 생각이 없음을 선언하였으나 전역 후 원정대에 가입하여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