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화 - 안녕하세요. 혀니묘입니다.

2015-03-18 08:51 | 조회 25101 혀니묘 @에안나
댓글 92
  • 반달곰 @루키우스 | 55레벨 | 예언가 | 하리하란
    새롭다!!
    2015-03-18 10:01
  • 월무 @진 | 25레벨 | 전사 | 하리하란
    이기 2등이다냥
    2015-03-18 10:07
  • 라네얌 @루키우스 | 50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우와, 그림 너무 이뻐요 ㅋㅋㅋ 기대할께요!! :) 화이팅!!
    2015-03-18 10:07
  • 빼웅 @진 | 55레벨 | 성직자 | 하리하란
    화이팅~~!!
    2015-03-18 10:08
  • 오로라 @안탈론 | 55레벨 | 악사 | 하리하란
    ^^ 축하드려요.. 그림이 더 귀여워졌네용
    2015-03-18 10:09
  • 수줍은라마양 @루키우스 | 54레벨 | 그림자 춤꾼 | 하리하란
    꺜!!! 언제봐도 넘넘 이쁜 그림체 >ㅅ< 축하드려요!!!!
    2015-03-18 10:10
  • 해리 @에안나 | 55레벨 | 그림자 검 | 누이안
    헉!! 허니모 안녕하세요 이모
    2015-03-18 10:32
  • 가신 @에안나 | 42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축카합니다. 잘~ 살고 있으시내요^^:: 요즘 방송두 안하시고 해서 궁금했는데
    이렇게 간접적으로 나마 소식을 듣게 되여 기뿌내요 건강하시죠 ?^^:: 이뿐그럼 많이 그러주세요 ^^ 퐈이야 ~~~~~ 해서요 ㅋㅋㅋㅋㅋㅋㅋ
    2015-03-18 10:34
  • 티보 @크라켄 | 55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축하드려요 기대됩니다^^
    2015-03-18 10:45
  • 페후 @에안나 | 55레벨 | 가을 노래꾼 | 하리하란
    혀니묘님 축하드려요~ 여전히 캐릭은 귀욤귀욤 ㅋㅋㅋ 열심히보러올께요 ㅋㅋ
    (저..저도 출연좀...) ㅋㅋㅋㅋㅋ
    2015-03-18 11:02
  • 죽음핏빛 @에안나 | 55레벨 | 첩자 | 하리하란
    우와 누나 ㅋㅋㅋㅋ 그림체가 더 귀여워졌어여 ㅋㅋㅋㅋ
    2015-03-18 11:18
  • 수줍은다루양 @루키우스 | 1레벨 | 야성의 초심자 | 하리하란
    잘 보고 갑니다~ 샤방샤방
    2015-03-18 11:33
  • 명석몽 @안탈론 | 53레벨 | 유령 용사 | 페레
    축하드려요.
    2015-03-18 11:34
  • 혀니묘 @에안나 | 55레벨 | 예언가 | 페레
    반달곰님: 그런가여~? 내그림이라 그런가 식상한데 ㅠㅠ;;;;
    월무님 : 감사하다냥~~~
    라네얌님 : 너무 크게 기다하지마시구요 ㅠㅠ 고마워요~~
    빼웅님 : 네네 파이팅해여~
    오로라님 :  응? 팬아트란에 그림 보셨구나~ ㅋㅋㅋ
    수줍은라마양님:  헤헤 감사합니다~~
    해리님 : 아놔 해리님  ㅡㅡ++ 왜 맨날 나만보면 이모야!!! 이 아저씨가 정말!!
    2015-03-18 11:36
  • 혀니묘 @에안나 | 55레벨 | 예언가 | 페레
    가신님 : 고마워요~ 그림 올릴때마다  소식전해주셔서 저도 고마워요 ㅠㅠ  방송은 늘 복귀한다한다 하면서 말만 좀 하다보면 상태가 안좋아져서 미루다보니 ㅠㅠ 방송하고나서 제 목이 이케 안좋은줄 몰랐어요 ㅠㅠ
    티보님 : 감사합니다~~~ 담 내용 콘티가 이미 있지만.....수정좀 해야하는대.....오늘 급해야겠네요  ㅋㅋ
    페후님 : 우리사이에 무슨 출연제의입니까!!  하다보면 나오겟죠 ㅋㅋ  하다못해 대역이라도;;;;; ㅋㅋ
    죽음핏빛 :이누무 자식! 돌아와 ㅠㅠ...밥은 굶고....그러다 살쪄 ㅋㅋㅋ(방금 톡하다 밥먹는다고 날 버려서 ㅠㅠ:)

    아 우리 야망이 이름이 오타낫어요 ㅠㅠ
    몇번이나 확인했는데도 이래 ㅠㅠ 미안해 망아 ㅠㅠ
    2015-03-18 11:37
  • Nighthawk @크라켄 | 55레벨 | 백기사 | 누이안
    귀욤귀욤하네요 ㅋㅋㅋ
    2015-03-18 11:43
  • 비케이 @루키우스 | 51레벨 | 흑마법사 | 누이안
    귀여운 캐릭터와 고양이~
    인기끌 수 있는 요소는 갖췄네요!! 기대할께요
    2015-03-18 11:45
  • 로우잭 @진 | 55레벨 | 검의 춤꾼 | 페레
    링가링가링가링~이 만화에 모링가여신의 축복이 함께하길~
    2015-03-18 11:51
  • 태풍 @레비아탄 | 55레벨 | 전장의 수호자 | 페레
    ㅎㅇㅌ 그림체가 좋네요 에안나 돌아가고 싶지만 ㅜㅜ
    2015-03-18 11:52
  • 꺼빙 @에안나 | 52레벨 | 그림자 검 | 페레
    우앙~~~
    우리 작가님 드디어 웹툰 기재하셨군용~~~
    축하드려요~~~
    예쁜 웹툰 잘보고 가요~~~~~
    2015-03-18 12:46
  • 인생한큐 @레비아탄 | 55레벨 | 추적자 | 누이안
    고양이 좋아하시나보다..
    2015-03-18 12:52
  • 너도여친없으면치지말자 @레비아탄 | 55레벨 | 은둔자 | 엘프
    캐릭터가 귀욤귀욤하니 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2015-03-18 13:04
  • 수지 @안탈론 | 55레벨 | 은둔자 | 하리하란
    오 기대되네요~ 근데 작가분은 여성분이세요?
    2015-03-18 13:05
  • 슬로우실버 @루키우스 | 55레벨 | 그림자 악사 | 하리하란
    당선 축하드려욧~!!!! 그림이 너무 예뻐욧 >_<
    2015-03-18 13:06
  • 부여설란 @안탈론 | 55레벨 | 사제 | 하리하란
    우와 재밌겠네요
    2015-03-18 13:08
  • 귀염둥이한방 @안탈론 | 55레벨 | 숲의 방랑자 | 하리하란
    그림 너무 이뻐요~!!! ^^;
    2015-03-18 13:08
  • 코코님 @루키우스 | 55레벨 | 선인 | 페레
    작가님 정말 저렇게 생기셨나요 우와
    2015-03-18 13:09
  • Bloodthirsty @루키우스 | 55레벨 | 숲의 방랑자 | 페레
    귀욤귀욤하네요~ 우왕
    2015-03-18 13:13
  • 아카할배 @루키우스 | 52레벨 | 자객 | 페레
    이런 실력으로 귀찮아하시다닛!! 연재가 기대되네요~~
    2015-03-18 13:25
  • 부질없는삶 @루키우스 | 55레벨 | 사제 | 페레
    작가 당선 축하합니다!!
    2015-03-18 13:26
  • 해롱이 @키프로사 | 55레벨 | 악사 | 누이안
    그래 이런거였어!!!  작가 당선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자주 자주 보아요
    2015-03-18 13:29
  • 결투신 @루키우스 | 55레벨 | 은둔자 | 하리하란
    축하드려여~ 기대할게요!
    2015-03-18 13:30
  • 해윤파파 @크라켄 | 54레벨 | 길잡이 | 누이안
    우와~ 너무 잼날것 같아요~
    2015-03-18 13:31
  • Elvenpride @에안나 | 32레벨 | 마술사 | 하리하란
    축하합니다~
    2015-03-18 13:32
  • 제르이드 @에안나 | 55레벨 | 그림자 악사 | 하리하란
    기대 할께요~ 축하 합니다 _(_ _)_
    2015-03-18 13:49
  • 켄디스스와네포엘 @에안나 | 14레벨 | 마법의 초심자 | 누이안
    어떤 얘기가 전개될지 궁금.. 축하드려용~
    2015-03-18 13:51
  • 장꾸야 @진 | 48레벨 | 포식자 | 페레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
    2015-03-18 14:05
  • 노가다력 @에안나 | 11레벨 | 죽음의 초심자 | 엘프
    흠흠...귀엽군
    2015-03-18 14:39
  • 꼬야 @루키우스 | 55레벨 | 음유 시인 | 하리하란
    추카드려요 +_+ 그림체를 봐선 웹툰 현역 작가신것 같은데.. 아닌가요?
    2015-03-18 15:07
  • 죽음핏빛 @에안나 | 55레벨 | 첩자 | 하리하란
    누나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언제 버렸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린적 없어여 ㅠㅠ 그리고 그런거 일일이 다 말안해도 돼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망민망
    2015-03-18 18:23
  • 깡패형 @안탈론 | 4레벨 | 죽음의 초심자 | 하리하란
    개귀엽닼ㅋㅋㅋㅋ
    2015-03-18 19:48
  • 음탕곰 @레비아탄 | 55레벨 | 사제 | 누이안
    언니야 가끔 놀러가는 동백향이야 ;ㅁ; 웹툰 작가 축하해!!!
    2015-03-18 19:55
  • 쵸식 @에안나 | 54레벨 | 감시원 | 누이안
    묘 누나 화이팅
    2015-03-18 20:30
  • 혀니묘 @에안나 | 55레벨 | 예언가 | 페레
    헉 많은 분들이 댓글 달아주셔서 일일이 답글을 달기가 무섭......ㅠㅠ
    모두 감사해여 ㅜㅜ

    nighthawk님 : 쭉 저런 그림체로 하기엔 무리가 있을꺼 같아요....ㅋㅋ;;;;; ㅠㅠ
    비케이님 : 핫핫 감사해요~  실제 제가 키우는 냥이들이에요~
    로우잭님 : 로우잭님의 모링가축복  감사합니다. 저 로우잭님 팬이에요~~ 모에모에한 그 느낌을 잊을수가 없어요 ㅠ 사랑해요~
    태풍님 : 오셔서 다시한번 멋진 에안나 만들어주세요ㅠㅠ
    꺼빙오빠 :  늘 용기 북돋아주는 그 말한마디가 너무 감사해요~
    인생한큐님 : 저 동물은 다 좋아해여~  뱀마저 사랑하는 여자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너도여친없으면치지말자님 : 너무기대하시면 실망을 할지도...ㅠㅠ
    수지님 : 네 집꾸미고 농사짓고 아기자기하게 겜하는걸 좋아하는 여성유저에여~
    슬로우실버님 : 감사합니다~ 자주 보러오세요~
    부여설란님 : 팬아트때도 늘 와주시더니 감사해요~
    귀염둥이한방 : 스토리가 약한 저로는 그림이라도 이뻐야 ...... 크윽 ㅠㅠ
    2015-03-18 20:59
  • 혀니묘 @에안나 | 55레벨 | 예언가 | 페레
    코코님 :  제 실제 얼굴은 골룸과 판박이지만 제 캐릭은 저렇게 생겻어요  이뻐요~~ ㅋㅋ
    bloodthirsty님 : 5등신 그림을 잘 그리지않았는데 이쁘게 봐주셔서 고마워여 ㅠ
    아카할배: 제가 제그림을  안그린지 오래라서 제 실력이나 속도가 안나와요  ㅋㅋ 그렇다보니..... 핫핫...
    부질없는삶 : 헤헤 감사합니다~
    해롱이: 감사해여~~ 정말 자주찾아와주세요 ㅠ
    결투신 : 감사합니다  열심히 할께여~~
    해윤파파: 많이 재미있을런지 몰겠어요  초식이라  신나는 스토리가 없다는 ㅠㅠ
    elvenpride님 : 감사합니다~~~
    제르이드님 : 핫핫 기대너무 하시지마시고 조금만 해주세요 ;;
    캔디스스와네포엘님: 핡 아디가 길어요 ㅠㅠ 으흑 여튼 감사해여!
    장꾸야님 : 초식인지라 초식 내용이 많겠지요? ;;;;
    노가다력 : 캄사합니다~ 캐릭에 반하시지는 마시고...쿨럭: 죄성해요 ㅠㅠ
    2015-03-18 21:13
  • 혀니묘 @에안나 | 55레벨 | 예언가 | 페레
    꼬야님: 감사합니다!  현역작가는 아니고 그쪽 관련일을 하고있긴해여 ㅋㅋ 작가될 생각이 없어서 회피하고있다가 이번 기회로 맘 고쳐먹고  그쪽일을 알아보려 합니다....
    죽음핏빛 : 어쨋거나 넌 날 버린거야....... ㅡㅡ 니 계정 알아내서 옷 다벗겨버린다 ㅡㅡ++
    깡패형 : 익숙치 않는 5등신 캐릭이라 서먹햇는데  감사해요~
    음탕곰 :  아핫핫핫  한동안 안보여서 접었나했더니 반가반가!!

    댓글 달다가 숨넘어가겠어요 ㅠㅠ
    모두 감사해요~~
    2015-03-18 21:16
  • 트레져랜드 @레비아탄 | 55레벨 | 첩자 | 하리하란
    그림체 너무이뻐요 재밌으세요~
    2015-03-18 21:36
  • 앨더 @에안나 | 53레벨 | 그림자 춤꾼 | 하리하란
    ㅋㅋㅋㅋ정기구독...ㅋ 화이팅 하시여요!><
    2015-03-18 21:58
  • 에루아 @에안나 | 55레벨 | 은둔자 | 엘프
    같은 에안나서버라 자랑스럽습니다 ㅎㅎㅋㅋ!
    2015-03-18 22:33
  • 한명 @크라켄 | 54레벨 | 사제 | 하리하란
    아주 많이 기대 돼요 잘 보고 갑니다.
    2015-03-18 23:07
  • 한명 @크라켄 | 54레벨 | 사제 | 하리하란
    진심으로 축하 합니다~``
    2015-03-18 23:07
  • 퍼니셔 @키프로사 | 55레벨 | 감시원 | 엘프
    색채 정말 감탄스럽네요 프로작가신가..
    만화 내용을 보니 공모전 이후 만화같은데
    공모전 때 올리신 만화는 볼 수 없는겁니까?
    2015-03-18 23:59
  • 치즈선반 @에안나 | 55레벨 | 선인 | 하리하란
    잘보겠습니다ㅋㅋ
    2015-03-19 00:26
  • 괴기주세요 @에안나 | 55레벨 | 첩자 | 페레
    으힛힛~ 페레 으흐흫~
    2015-03-19 00:51
  • 자꾸쏴 @진 | 55레벨 | 암살자 | 누이안
    그림체도 좋고 재미내요 ^^
    요즘 아키가 던파처럼 아바타 장사만 했어 어이 없는되
    2015-03-19 07:52
  • 나리공주 @루키우스 | 22레벨 | 악사 | 엘프
    그림체도 정말 너무 이뿌구요~
    혀니묘님이랑 두마리의 냥이들 너무 이뿌고 귀여워요^-^
    혀니묘님의 만화 기대 할게요^^

    제가 실제로 고양이를 키우고 있어서 그런지~
    혀니묘님의 만화의 냥이들을 보고 더 기대가 되네요^^
    2015-03-19 08:56
  • 여니님 @루키우스 | 55레벨 | 사제 | 누이안
    혀니님 웹툰 내신다는거 듣고 한걸음에 달려왓어여 ㅋㅋ
    몇일전에 페후님한테 혼낫다능...하하하;;
    자주 볼테니까 마니마니 그려주세요
    역시 녹쓸지 않은 그림 실력! 이뿌당 ㅠ
    요즘 목이 안좋다고 그러던데 따뜻한 물 많이 드시구요 ㅠㅜ

    혀니님 열혈팬 토리가 응원합니다.
    2015-03-19 09:37
  • 꼬마사령관 @에안나 | 50레벨 | 생명의 춤꾼 | 하리하란
    역시 인기인 혀니님 ㅎㅎㅎ

    그리고 깨알같은 원정대 홍보 ㅋㅋ

    화이팅 입니다.
    2015-03-19 18:04
  • 하늘책 @레비아탄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와 잘그리시네요
    2015-03-19 19:07
  • 뚜쉬뚜쉬 @안탈론 | 55레벨 | 전투 마법사 | 엘프
    이제 작가다!!!하면서 달려드는 적대세력과 즐겁게 노시면 됩니다 ㅎㅎ
    2015-03-19 19:15
  • 혀니묘 @에안나 | 55레벨 | 예언가 | 페레
    오늘도 답글 달러왓어요~

    트레져랜드님 : 항상 절 반겨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간간히 홍보해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겟어요 ㅠㅠ 너무 감사해요 ㅜㅜ
    앨더 : 우리 다함께 파이팅하자~ 방송 시작한거 잘 하긔~~~~ 그림은 정말 짱 잘그리더라~~
    에루아님 : 반갑습니다!!! 저도 에안나 사람이라 좋아요~  저 에안나 토박이랍니다~~ ^^
    한명:  감사합니다~~ ^^ 담에 또 오셔요~
    퍼니셔님 : 이건 공모전 내용은 아니구요.  그 이후 소개툰이에요~ 공모전툰은 다음에  볼날이.....아마도... ㅋ
    치즈선반님 : 요즘 안보이시던거 같은데 진짜 에안나 떠나신겁니까?!! 저주할껍니다....ㅡㅡ
    괴기주세요 : 댓글이 왜케 짧아!!!!! 넌 특별이 10줄을 적어야 할꺼 아냐!
    자꾸쏴님 : 전 아무리해도 아키 재미나는데 말이죠 ㅠㅠ 쟁도 못하는 실정이지만 그래도 참 좋은데 말이죠 ㅠㅠ
    2015-03-19 21:53
  • 혀니묘 @에안나 | 55레벨 | 예언가 | 페레
    나리공주님 ; 오호 나리님도 냥이 키우시는구나!너무 반가워요~ 가끔 출연을 시킬까해요 요즘 펫이벤트도 하니 말이죠 ㅋ
    여니님 :  어후 토리님 ㅋ 제 만화는 2주마다 올려질꺼구요 아키 만화는 매주마다 올라가니 꽁치냥님 만화도 보로와요~
    그분 그림 짱매력적에요~
    꼬마사령관님 : 반가워요~~ 늘 던전팟구한다고 고생하시는데....글고....작가님이라 부르지 마요 ㅠㅠ 부끄러워여 ㅠㅠ
    하늘책님: 으앙~ 감사해요!
    뚜쉬뚜쉬 : 그래주신다면 영광입니다. 진짜 컴터가 터져도 가볼까요~  핫핫

    그럼 늘 재미있는 아키되세요~
    2015-03-19 21:59
  • 끝포승 @레비아탄 | 50레벨 | 추적자 | 엘프
    와 .. 나이가 젊으실 것 같아요. 그림체가 엄청 여리여리해요.

    와.. 나오면 군대에서 챙겨볼게요.   충 성
    2015-03-20 02:37
  • 페이스북 @진 | 55레벨 | 첩자 | 페레
    엇.
    허니묘님 방송은 안하시고 이걸하시다니..
    2015-03-20 08:13
  • 죽음핏빛 @에안나 | 55레벨 | 첩자 | 하리하란
    아키위키 수정 했어요~!ㅋㅋㅋㅋ
    2015-03-20 15:38
  • Sina @안탈론 | 25레벨 | 비명 연주자 | 하리하란
    욜 ㅋㅋ
    2015-03-20 15:40
  • 우걱우걱 @레비아탄 | 55레벨 | 감시원 | 엘프
    잘그리시네요 홧팅
    2015-03-21 02:05
  • 비연 @안탈론 | 55레벨 | 유령 용사 | 하리하란
    축하드려요!!
    2015-03-21 11:10
  • 예쁨 @레비아탄 | 55레벨 | 사제 | 하리하란
    기대기대 +_+고퀄이네여 잘볼게여~
    2015-03-21 13:46
  • 떳다미스김 @에안나 | 55레벨 | 사제 | 페레
    에안나 보물이다냐냥. 묘님의 손가락이 탐난다냥~ @.@
    2015-03-21 19:36
  • 가출한스님 @에안나 | 55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10만 루루 + 알파의 손가락! 그림 귀엽게 샤방샤방하게 잘 그리시구랴 @.@ 부럽소. 난 졌소. ㅠ.ㅠ
    2015-03-21 19:38
  • 김루루 @에안나 | 55레벨 | 전사 | 하리하란
    축하한다 루루
    2015-03-21 23:22
  • 시루리아 @레비아탄 | 52레벨 | 은둔자 | 하리하란
    댓글에 에안나가 가득해 ㅂㄷㅂㄷ
    2015-03-22 09:41
  • 하이드 @루키우스 | 55레벨 | 포식자 | 페레
    오오. 재밌네요! 앞으로 챙겨봐야지
    2015-03-22 09:56
  • 키라즈 @진 | 55레벨 | 흑마법사 | 하리하란
    ㅎㅎ이쁘닼ㅋ
    2015-03-22 15:30
  • 나쁜형 @에안나 | 55레벨 | 첩자 | 페레
    우오오옹~~~
    혀니누나 드디어 웹툰작가 당첨 되셨네요~ 축하드려요!!
    늦었지만 2015년 항상 복이 가득하시구요~ 이히 ^_^
    2015-03-23 07:55
  • 백과사전 @크라켄 | 33레벨 | 그림자 검 | 페레
    허니묘님 사랑해요 !
    2015-03-23 21:11
  • 오빠거기양 @에안나 | 55레벨 | 은둔자 | 하리하란
    붕붕카 타던 그분?!!! 내가 땅알나봐달라고 했던 그분이시라니...
    2015-03-23 23:38
  • 날아본펭귄 @에안나 | 53레벨 | 첩자 | 하리하란
    혀니묘 누나!!!! 오랜만이에요 군대 외박 나와서 봤더니 누나 웹툰이 똭! 깜짝 놀랬음 ㅋㅋㅋㅋㅋ 빨리 전역해서 아키 돌아갈게요 아키 너무 하고 싶다 ㅠㅠㅠㅠ
    2015-03-28 11:20
  • 월항 @안탈론 | 50레벨 | 첩자 | 누이안
    홧팅 하라묘
    2015-03-29 02:10
  • 혀니묘 @에안나 | 55레벨 | 예언가 | 페레
    가ㅎ냥 눈팅만하다  답글 이제 달아요 헷~

    끝포승님: 왜케 내 나이가 궁금하십니까! 마음만은 어립니닷~!
    페이스북님: 방송하신걸 아시다닛ᆢ 접은지 좀 댔는데 ᆢ ㅜㅜ
    죽음핏빛: 하는김에 원정대도 수정해주지 ㅜㅜ
    Sina님: 욜~~~ㅋ;;??
    우걱우걱님:  감사합니다 홧팅~~
    비연님:  감사해용~~
    예쁨님: 소개툰이라 신경좀썻어요 ㅋ
    떳다미스김님:  보물이라니ᆢ 부끄부끄;;;;♡
    가출한스님:  십만루루ᆢ그게 가장 부러운?  ㅋㅋ
    2015-03-29 09:00
  • 혀니묘 @에안나 | 55레벨 | 예언가 | 페레
    김루루님: 돌아오시어요!!!!!!!
    시루리아님:  에안나는 정이 가득한 곳입니다!!!  오세요!!
    하이드님:  네~~댓글도 부탁드려요~~~
    키라즈님: 로카 길막할땐 알밉더니  없어지시고 보니 그립던ᆢ 이건  마치ᆢ필요악처럼ᆢ 허허
    나쁜형: 버리고 딴데가니 잼나? 그겜 망하라고 주문걸었으니까 준비해 ᆢ ㅡㅡ
    백과사전님: 사ᆢ사ᆢᆢ감사합니다 ㅋ
    오빠거기양님:  네 그 붕붕이 타고 언덕넘던 사람이 접니다ᆢ ㅋ 요즘 안보입니다~~??
    날아본펭귄:  보고프다!  언넝 돌아오너라!!! 날버리고 모두 도망갔어 ㅜㅜ
    월항님: 홧팅이다냥~~~  감샤 감샤~~
    2015-03-29 09:08
  • 와카 @에안나 | 55레벨 | 그림자 검 | 하리하란
    홈페이지 로그인을 안할수가 없네..ㅋㅋ
    진짜 축하행!!!!!!!!!!!!!!!!1111
    예전에 웹툰 제목 정할때 혀니묘의 '얘들아 뭐혀니?'로 할래? 하면서 키득키득거릴때 생각나넹 T^T
    그때 함께 했던 친구들 댓글 달린것도 보고 깜놀 ㅋㅋ 보고싶은 사람들 많구만
    누나 웹튼 흥하고 !! 나올때마다 꼬박꼬박 보고 댓글달게!! 화이팅!!!!
    2015-03-31 00:06
  • 죽음핏빛 @에안나 | 55레벨 | 첩자 | 하리하란
    허얼 펭귄이 안녕~ 와카형도 안녕하세여 ㅋㅋㅋㅋ
    2015-03-31 03:07
  • 혀니묘 @에안나 | 55레벨 | 예언가 | 페레
    와카 :  돌아와 제발 ㅠㅠ 다들 보고싶어 ㅠㅠ 엉엉엉
    죽음핏빛 : 니가 젤 문제야!!!! 원정대장 안넘길테니 오라고오라고오라고!!!!!

    다음 회는  4월 8일날 올라와요~~
    2015-03-31 19:36
  • 나쁜형 @에안나 | 55레벨 | 첩자 | 페레
    헛...누나 딴데 라니요~~~~~~~
    저 게임 쉬고있어요 엉엉~
    컴터에 아키가 없어서 들어갈수가 없어요!! 엉엉!!
    2015-04-07 20:32
  • 죽음핏빛 @에안나 | 55레벨 | 첩자 | 하리하란
    쁜형 언넝 돌아오세요 ;ㅁ;
    2015-04-19 04:32
  • 이금 @에안나 | 55레벨 | 포식자 | 하리하란
    다들 살아계셨군요..
    2015-05-06 22:17
  •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노아르타 | 49레벨 | 감시원 | 하리하란
    1화부터 정주행!
    2015-12-09 12:38
  • Hood @노아르타 | 53레벨 | 사제 | 엘프
    늦은정도
    2016-02-11 16:49
  • Hood @노아르타 | 53레벨 | 사제 | 엘프
    정독
    2016-02-11 16:49
  • 온정 @누이 | 55레벨 | 그림자 검 | 페레
    우화...그림....존예...ㅠ_ㅠ  정주행~!!!!시좍~
    2017-01-10 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