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화 - 내 이름은 물방이

2015-04-15 09:00 | 조회 13192 꽁치냥 @레비아탄
댓글 34
  • 쭈산 @안탈론 | 55레벨 | 수호기사 | 누이안
    ㅎㅎ 귀엽다
    2015-04-15 10:08
  • 도망자아이리 @루키우스 | 52레벨 | 영혼의 악사 | 누이안
    ㅋㅋㅋ 우와~ 3편이나 연달아~ 신경 많이 쓰신티가 팍팍 나네욥.
    캐릭터마다 깨알같은 디테일에, 컬러 센스 정말 좋으세요!!
    재밌게 잘 봤습니다~~~^o^
    2015-04-15 10:20
  • 파요파요 @진 | 55레벨 | 사제 | 페레
    와 귀엽당ㅎㅎ 잘봤어요 ㅎ
    2015-04-15 10:25
  • 라네얌 @루키우스 | 50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우앙. 귀여워요!! ㅋㅋㅋ 물방개 ㅋㅋㅋ. 맹순이 내 스타일~~ ㅎㅎㅎㅎ
    2015-04-15 10:26
  • 중독 @레비아탄 | 55레벨 | 전사 | 누이안
    이번에도 기대했었는대 재밋고 !! 그림이귀엽네요 흐,흐 짱짱
    2015-04-15 10:29
  • Natique @진 | 55레벨 | 그림자 춤꾼 | 하리하란
    결론은 물방개
    2015-04-15 11:01
  • 뚜쉬뚜쉬 @루키우스 | 55레벨 | 마법 근위관 | 엘프
    물방개!
    2015-04-15 11:03
  • 뽀야 @크라켄 | 55레벨 | 흑마술사 | 페레
    물방개님 힘내세요 ^^:: 다음에도 부탁드려요 ^^ 물방개님 ㅎㅎㅎㅎㅎㅎㅎ 잘보고 가요 ^^
    2015-04-15 11:13
  • 샤넬블루 @루키우스 | 55레벨 | 신비의 연주자 | 페레
    완전 귀여워~
    2015-04-15 11:45
  • 제이드그린 @크라켄 | 50레벨 | 사제 | 엘프
    표정이 쌀아있음.. 귀욤
    2015-04-15 11:51
  • 지슈 @레비아탄 | 55레벨 | 은둔자 | 하리하란
    농작물 심는 건 너무 어려움ㅜ 모판 완전 사랑합니당~*
    2015-04-15 14:30
  • 망고우유내놔 @크라켄 | 55레벨 | 사제 | 엘프
    아 ㅠ_ㅠ 돌아오셨던거구나 늘 기다렸는데 여전히 긔염터지고 잼있습니다 +ㅇ+
    2015-04-15 14:37
  • 꼬야 @루키우스 | 55레벨 | 전장의 수호자 | 하리하란
    정말 홀딱 반해버릴 웹툰이에요. 딱! 내스타일 >ㅅ< 숙성에서 빵터졌어요. 물방개님 팬이 될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2015-04-15 14:39
  • 밀크 @레비아탄 | 55레벨 | 사제 | 하리하란
    너무너무 재미있네! 다음회가 벌써 부터 기다려진다! 최고 ^^
    2015-04-15 15:05
  • 슬로우실버 @루키우스 | 55레벨 | 그림자 악사 | 하리하란
    물방개!!!!!!!
    2015-04-15 17:09
  • 예마님 @에안나 | 55레벨 | 예언가 | 페레
    물방개!
    2015-04-15 18:15
  • 아이리어펠 @키프로사 | 55레벨 | 길잡이 | 누이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5-04-15 18:24
  • 숲속의앨리 @루키우스 | 55레벨 | 흑마법사 | 엘프
    재밌어요ㅎㅎㅋㅋㅋ>.<
    2015-04-15 22:09
  • 사혼 @크라켄 | 55레벨 | 은둔자 | 하리하란
    으아아 귀여워어어어어
    2015-04-16 07:57
  • 명석몽 @안탈론 | 53레벨 | 유령 용사 | 페레
    재밌어요
    2015-04-16 10:41
  • 인생일격 @에안나 | 55레벨 | 첩자 | 하리하란
    잘봤어요ㅎㅎ
    2015-04-16 15:36
  • 자시커 @안탈론 | 54레벨 | 저격자 | 하리하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요
    2015-04-17 09:52
  • 로우잭 @진 | 55레벨 | 자객 | 페레
    모흥모흥하네요!
    2015-04-17 15:23
  • 흰눈 @키프로사 | 55레벨 | 흑마술사 | 페레
    로우잭님 황평은 온대라서 모링가가 자라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2015-04-17 17:24
  • 티보 @크라켄 | 55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잘보고갑니다
    2015-04-17 17:34
  • 캐연 @루키우스 | 55레벨 | 심문관 | 엘프
    잼쓰요:smile::elephant:
    2015-04-18 19:23
  • 캐연 @루키우스 | 55레벨 | 심문관 | 엘프
    :jack_o_lantern:
    2015-04-18 19:24
  • 조아 @레비아탄 | 55레벨 | 파괴의 현 | 하리하란
    재밌고 귀엽네여~
    2015-04-19 11:43
  • 하이드 @루키우스 | 55레벨 | 포식자 | 페레
    물ㅋ방ㅋ개ㅋ
    2015-04-19 20:17
  • Mouse @레비아탄 | 55레벨 | 사제 | 페레
    물방개 ㅋㅋㅋ 너무 귀엽당 핳핳
    2015-04-19 20:22
  • 독선 @진 | 55레벨 | 유령 용사 | 엘프
    와 이분 연재 계속 했으면 좋겠다.. 화이팅 이십니다 ㅋㅋ
    2015-04-22 10:10
  • 단즈카 @진 | 55레벨 | 악사 | 엘프
    물방개!!
    2015-04-29 01:42
  • 정신지배시간 @레비아탄 | 55레벨 | 첩자 | 하리하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고가용
    2015-05-01 21:51
  •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노아르타 | 49레벨 | 감시원 | 하리하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방개 ㅋㅋㅋㅋㅋ졸졸졸 ㅋㅋㅋㅋㅋ어..내주변에도 저런 사람이 한분.....
    2015-12-09 1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