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화 - 나도 무기강화!

2015-08-12 09:12 | 조회 7260 혀니묘 @에안나
댓글 26
  • 라우잭 @루키우스 | 55레벨 | 광전사 | 페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소한 행복...ㅠㅠ
    2015-08-12 10:03
  • 수줍은라마양 @루키우스 | 55레벨 | 생명의 춤꾼 | 하리하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축하해요 혀니묘님
    2015-08-12 10:12
  • 파요파요 @키리오스 | 55레벨 | 사제 | 페레
    경이 ㅜㅜ 의외로 띄우기 힘들더라구여 ㅜ 축하드려용 ㅎ
    2015-08-12 10:16
  • 예마님 @에안나 | 55레벨 | 수호의 노래꾼 | 페레
    ㅋㅋㅋㅋㅋㅋ축하드려요
    2015-08-12 10:18
  • 리자레이첼 @에안나 | 55레벨 | 요술쟁이 | 엘프
    강화에 성공하시다니! 그것은 초식의 자세가 아닙니다 =0=;
    2015-08-12 10:25
  • 오로라 @안탈론 | 55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축하해요... 저두 경이까지만 바라고 해보다가 유물 ㅜㅜ 유물에서 무서워서 강화 못한답니다 ㅜㅜ
    2015-08-12 10:26
  • 크레용 @노아르타 | 55레벨 | 전사 | 누이안
    엌ㅋㅋㅋㅋㅋ 난 신기루 하늘에떠있는 비행선가서 목탁소환하고 절 7번하고 강화했는뎈ㅋㅋㅋ 밤물결 망설임 경이 띄운자리^^ 누나 오랜만에 그림귀엽게 나왔네옄ㅋㅋㅋ
    2015-08-12 10:40
  • Dreamkeeper @크라켄 | 55레벨 | 황혼의 은자 | 하리하란
    공식적인(?) 자리에서... 손가락애자란 표현은 잘못된 표현입니다. ㅋ
    2015-08-12 10:59
  • Natique @진 | 55레벨 | 그림자 춤꾼 | 하리하란
    와 경이라니 부럽당 추카해요~
    2015-08-12 11:24
  • 부여설란 @안탈론 | 55레벨 | 사제 | 하리하란
    우와 축하드려요 경이 지팡이를 띄우시다니
    2015-08-12 12:25
  • 카닐란 @크라켄 | 55레벨 | 백기사 | 누이안
    ㅊㅊ
    2015-08-12 14:00
  • 이가나 @크라켄 | 55레벨 | 사제 | 하리하란
    축하드려요ㅋㅋ

    얄미운 크레용님 얼굴에는 수염을 그려주시면 될듯(?)
    2015-08-12 14:02
  • 하랑 @노아르타 | 55레벨 | 은둔자 | 하리하란
    축하드려요~
    근데 하리하란이시네!!
    2015-08-12 17:51
  • 백색의왕 @노아르타 | 55레벨 | 첩자 | 누이안
    이분 노아서대에서 본적이 없....
    2015-08-12 22:31
  • 야타냥 @에안나 | 55레벨 | 유령 용사 | 엘프
    ㅎㅎㅎ 경이축하드려요 ㅎㅎ 근데 크레옹님 수염은 어디갔죠?
    2015-08-12 23:51
  • 미호 @노아르타 | 43레벨 | 황혼의 은자 | 누이안
    오옹~~~~~굿~~축하드려요~~~
    2015-08-13 03:07
  • 하랑 @노아르타 | 55레벨 | 은둔자 | 하리하란
    아 하리하란이 아니고 누이안이시구나 ㅋㅋㅋ
    2015-08-13 11:53
  • 크레용 @노아르타 | 55레벨 | 전사 | 누이안
    제 수염 찾지말아욬ㅋㅋㅋㅋㅋ누나가 이거보고 다음부터 수염 신경써서 그리겠넼ㅋㅋㄲ
    2015-08-13 13:15
  • 혀니묘 @에안나 | 55레벨 | 예언가 | 페레
    억 크레용이  수염을  잊었다!!!!! 감사합니다 ^^ 요즘 제가 두루두루 공사다망하여 접속을 많이 못하고 있어요
    그래서 에안나나 노아나 저 찾기 힘드실꺼에요 ㅠㅠ 그래도 에안나는 접속 자주 할려고 노력하니까 에안나분들 저 잊지 말아요 ㅜㅜ
    2015-08-13 17:08
  • 혀니묘 @에안나 | 55레벨 | 예언가 | 페레
    아 근데 손가락애자라는 말이 잘못된 표현이라는거 몰랐어요 .  죄송해요 ㅜㅜ
    2015-08-13 17:10
  • 코코님 @노아르타 | 55레벨 | 전사 | 누이안
    ㅋㅋㅋ
    재미있네요
    2015-08-17 17:12
  • 매일졸려 @루키우스 | 55레벨 | 사제 | 하리하란
    ㅋㅋㅋ
    2015-08-18 22:00
  • 산책 @안탈론 | 55레벨 | 사제 | 엘프
    축하드려요~ ~
    2015-08-19 10:46
  • 흑장미 @키리오스 | 55레벨 | 그림자 검 | 하리하란
    ㅋㅋㅋㅋㅋ축하드려요
    2015-08-19 16:31
  • 알레네 @루키우스 | 55레벨 | 저승사자 | 하리하란
    저는 일반 줌서로 경이를..ㅎㅎ 분수대에서 올렸어요!(그래봤자 장점 4002)
    2015-08-20 16:04
  • 블랑 @노아르타 | 55레벨 | 수호마법사 | 페레
    강화할 돈이 어디서 난게요
    2015-08-26 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