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투 점수
- 528
- 경험치
- 15000/15000 (100%)
발동 효과 (보름돌) : 피격 시마다 받는 피해율이 0.3% 감소하여 최대 7번까지 중첩됩니다.
아이템 합성이 가능한 합성 의상입니다. 다른 의상을 합성 재료로 사용하여 아이템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추출된 외형 아이템은 아이템 합성 및 합성 재료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합성 효과 :
- 치명타 저항
- +910
- 물리 방어도
- +1210
- 치유 극대화율
- +5.4%
- 극대화 추가 치유율
- +11.8%
- 받는 피해
- -3.8%
- 상점판매가
- 65
- 전투 점수
- 22
해당 꾸밈옷의 착용 효과는 30일 동안 적용되며, 기간이 만료될 경우 방울방울 깔끔이을 이용하여 착용 효과를 다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착용효과 (기간제)
이동 속도 [수치량]% 증가
생활 점수 추가 획득 [수치량]% 증가
모든 숙련도 10000 증가
생산 활동 시간 5% 감소
축산 시전 시간 5% 감소
- 상점판매가
- 15
- 전투 점수
- 1,328
- 경험치
- 50/155484 (0%)
- 내구도
- 59 / 65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1183
- 저항도
- 3551
- 시전 시간
- -0.8%
- 치명타 저항
- +150
-
대인 피해 저항 +300
-
대인 피해 저항 +300
-
대인 피해 저항 +300
-
대인 피해 저항 +300
-
대인 피해 저항 +300
-
대인 피해 저항 +300
-
대인 피해 저항 +300
-
대인 피해 저항 +300
합성 효과 :
- 정신
- +181
- 체력
- +33
- 받는 원거리 피해율
- -2.4%
- 받는 근접 피해율
- -2.4%
- 상점판매가
- 1 9 59
- 전투 점수
- 2,188
- 경험치
- 6803/155484 (4%)
- 내구도
- 91 / 110
마력 추출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2005
- 저항도
- 6015
- 받는 피해
- -3.0%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합성 효과 :
- 정신
- +300
- 체력
- +55
- 받는 원거리 피해율
- -3.8%
- 받는 근접 피해율
- -3.8%
- 상점판매가
- 1 56 59
- 전투 점수
- 710
- 경험치
- 14850/155484 (9%)
- 내구도
- 17 / 2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391
- 저항도
- 1175
- 시전 시간
- -0.8%
- 치명타 저항
- +150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합성 효과 :
- 체력
- +61
- 정신
- +13
- 대인 피해 저항
- +152
- 이동 속도
- +3.1%
- 상점판매가
- 46 93
- 전투 점수
- 690
- 경험치
- 2184/155484 (1%)
- 내구도
- 16 / 2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391
- 저항도
- 1175
- 시전 시간
- -0.8%
- 치명타 저항
- +150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3% 감소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3% 감소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4% 감소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4% 감소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4% 감소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4% 감소
합성 효과 :
- 체력
- +61
- 정신
- +13
- 이동 속도
- +3.1%
- 대인 피해 저항
- +152
- 상점판매가
- 46 93
- 전투 점수
- 1,089
- 경험치
- 6559/155484 (4%)
- 내구도
- 35 / 4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785
- 저항도
- 2355
- 시전 시간
- -0.8%
- 치명타 저항
- +150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합성 효과 :
- 체력
- +121
- 정신
- +23
- 받는 원거리 피해율
- -1.8%
- 받는 근접 피해율
- -1.8%
- 상점판매가
- 78 26
- 전투 점수
- 496
- 경험치
- 371790/371790 (100%)
마력 추출 가능
- 체력
- +10
발동 효과 (보름돌) : 피격 시 일정 확률로 생명력이 회복됩니다.30초 내에 재발동 하지 않습니다.
성장에 사용되는 합성 재료는 원대륙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재봉인 하여 같은 등급의 망토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봉인 시 현재 경험치는 모두 소모됩니다.
착용효과 : 막기 확률 +10.0%
합성 효과 :
- 정신
- +153
- 체력
- +153
- 최대 생명력
- +2171
- 치명타 저항
- +637
- 받는 치유율
- +12.2%
- 상점판매가
- 76 12
- 전투 점수
- 1,797
- 경험치
- 16154/155484 (10%)
- 내구도
- 61 / 85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1585
- 저항도
- 4755
- 시전 시간
- -0.8%
- 치명타 저항
- +150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합성 효과 :
- 정신
- +241
- 체력
- +44
- 받는 원거리 피해율
- -3.0%
- 받는 근접 피해율
- -3.0%
- 상점판매가
- 1 25 26
- 전투 점수
- 1,088
- 경험치
- 1842/155484 (1%)
- 내구도
- 33 / 4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783
- 저항도
- 2351
- 시전 시간
- -0.8%
- 치명타 저항
- +150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합성 효과 :
- 체력
- +121
- 정신
- +23
- 받는 원거리 피해율
- -1.8%
- 받는 근접 피해율
- -1.8%
- 상점판매가
- 78 26
- 전투 점수
- 714
- 경험치
- 15000/15000 (100%)
- 정신
- +15
-
공격 속도 +16
-
공격 속도 +16
-
공격 속도 +16
-
공격 속도 +16
추출된 외형 아이템은 아이템 합성 및 합성 재료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합성 효과 :
- 물리 방어도
- +723
- 치유 극대화율
- +4.8%
- 받는 근접 피해율
- -6.7%
- 받는 마법 피해율
- -6.7%
- 받는 원거리 피해율
- -6.7%
- 상점판매가
- 2 15
- 전투 점수
- 306
- 내구도
- 14 / 25
마력 추출 가능
- 주문력
- +3.0
- 물리 방어도
- +53
사용효과 : [수치량] 동안 5m내의 적대적 대상들에게 전투 숙련 8% 감소 효과를 줍니다. 영혼의 피바람에 휘말린 대상은 타락한 영혼 상태가 되며, 타락한 영혼 효과가 유지되는 1분 간 영혼의 피바람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합성 효과 :
- 치유율
- +3.8%
- 정신
- +106
- 공격 속도
- +50
- 치유력
- +50.0
- 전투 점수
- 182
- 내구도
- 7 / 15
- 체력
- +60
- 치유력
- +3.0
- 물리 방어도
- +53
착용효과 : 다후타가 불러내는 끔찍한 환영에 저항할 수 있는 힘을 얻습니다.
합성 효과 :
- 받는 피해
- -3.0%
- 대인 피해 저항
- +500
- 치명타 저항
- +750
- 전투 점수
- 2,471
- 경험치
- 1268/360981 (0%)
- 공격속도
- 1.0
- 내구도
- 134 / 165
- 신비
- Lv.0
- 초당 공격력
- 1229.5 (1217 ~ 1242)
- 치유력
- 1518
- 정신
- +141
- 치유율
- +2.0%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늙은 용 사냥꾼의 마지막 남은 힘이 서려있습니다.
사용효과 : 반경 20m 내 공격대원들의 생명력을 8초 동안 회복시킵니다. 한번 사용하면 60초 내에 재발동 하지 않습니다.
발동 효과 : 아군 치유 시 16% 확률로 10초 동안 검은 용의 힘: 침묵을 사용 준비 합니다.
합성 효과 :
- 치유율
- +4.0%
- 치유 극대화율
- +6.2%
- 상점판매가
- 1 44 54
- 전투 점수
- 1,730
- 공격속도
- 1.0
- 내구도
- 153 / 165
- 파괴
- Lv.0
- 초당 공격력
- 881.3 (872 ~ 890)
- 힘
- +40
- 정신
- +80
- 위협 수치
- +12.0%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유물 등급부터 변환의 판: 이프니르를 사용하여 이프니르 강화제로도 변환이 가능합니다.
착용효과 : 시전 시간 -9.2%
발동 효과 : 활력 방패: 기본 사용 시 효과 유지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 상점판매가
- 1 16 16
- 전투 점수
- 2,631
- 경험치
- 0/77742 (0%)
- 공격속도
- 1.0
- 내구도
- 126 / 165
- 관통
- Lv.10
- 초당 공격력
- 1220.5 (1208 ~ 1233)
- 시전 시간
- -0.8%
- 치명타 저항
- +150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합성 효과 :
- 체력
- +129
- 정신
- +24
- 치유 극대화율
- +5.2%
- 극대화 추가 치유율
- +14.6%
- 상점판매가
- 1 54 44
- 전투 점수
- 1,031
- 경험치
- 0/6202837 (0%)
- 내구도
- 102 / 165
- 치유력
- +3.0
- 마법 방어도
- +53
-
공격 속도 +16
-
공격 속도 +16
-
공격 속도 +16
-
공격 속도 +16
-
공격 속도 +16
-
공격 속도 +16
-
공격 속도 +16
-
공격 속도 +16
-
공격 속도 +16
이 악기는 악보 연주 시 플룻 소리를 냅니다.
사용효과 : 악기를 연주하여 자신과 파티원의 활력을 [회복량] 회복합니다.
합성 효과 :
- 이동 속도
- +3.1%
- 체력
- +114
- 방패 막기 확률
- +3.6%
- 상점판매가
- 1 50 15
- 생명력
- 50,288
- 활력
- 28,492
- 전투점수
- 21,832
- 힘
- 262
- 정신
- 1,661
- 지능
- 221
- 체력
- 1,207
- 민첩
- 221
- 이동 속도
- 127 %
- 시전 시간
- 67.7 %
- 공격 속도
- 67.7 %
- 근접 공격력
- 1335.01 (2,297 ~ 2,344)
- 원거리 공격력
- 1331.98 (1,318 ~ 1,345)
- 주문력
- 98.25
- 치유력
- 2190.47
- 물리 방어도
- 13,923 (63.80 %)
- 마법 방어도
- 24,692 (75.76 %)
- 근접 공격 성공률
- 91.1 %
- 근접 치명타율
- 34.3 %
- 원거리 성공률
- 92.0 %
- 원거리 치명타율
- 34.1 %
- 마법 성공률
- 100.0 %
- 마법 치명타율
- 34.1 %
- 적중도
- 1649
- 무기 막기 확률
- 21.7 %
- 방패막기 확률
- 0.0 %
- 회피율
- 12.7 %
- 치명타 저항
- 15015
- 대인 피해 저항
- 7721
- 치유 극대화율
- 68.8 %
- 생명력 회복
- 244
-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
- 0
- 활력 회복
- 576.2
- 기술 사용후 활력 회복
- 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