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네비게이션

전체글

가나다가 본인들 사진없다고하길래... 더올림..

attachment image
attachment image
attachment image 나무 5개가잇고 던전 들어갈때마다 이 5개가 시간이 계속바뀐다.

묘목 , 나무 , 열매맺힌 , 뽑힌 4가지로 랜덤하게 쉽게말해 무한이다

그리고 여기 들어갈하니까 애들이 나막더라 .

또. 계속 들락날락하는 새끼도찍엇다.

영정 먹여라 전부 안먹이면 계속올린다

캐도 정상적으로 들어온다.

attachment image attachment image
캐진스샷

애들 대기타는 스샷

attachment image

들어간다?

attachment image

들어갓다.

attachment image

동대륙이 못들어가게 후림...

한번주금 으앙 ㅜㅜ

attachment image

다시왓더니 묘목이던게 나무되잇고

나무잇던자리에 묘목잇음 궁굼한거잇으면 물어봥~

댓글 61
  • 뽀뜩이 @키프로사 | 40레벨 | 포식자 | 누이안
    명불허전 ㅋ

    가나다가안썻다고해도

    쓰신 동대륙분들 정지해야죠 ^^
    2013-01-09 23:23
  • 섬월 @키프로사 | 34레벨 | 마술사 | 엘프
    묘목 무한 생성
    2013-01-09 23:27
  • 문도 @키프로사 | 40레벨 | 포식자 | 엘프
    이건 확실한 해결해야한다.
    2013-01-09 23:28
  • 택배 @키프로사 | 25레벨 | 전사 | 엘프
    오베일대 후딱 초기화 하시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01-09 23:28
  • 섬월 @키프로사 | 34레벨 | 마술사 | 엘프
    묘묙x 다자란나무o
    2013-01-09 23:30
  • 질풍 @키프로사 | 40레벨 | 포식자 | 엘프
    야 이건 정지로는 못넘어가겠는데요?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이게 무슨 운영입니까?
    2013-01-09 23:30
  • 실정 @에아나드 | 6레벨 | 격투의 초심자 | 누이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01-09 23:30
  • 잭스패로우 @아란제브 | 35레벨 | 첩자 | 누이안
    ㅋㅋㅋㅋ 이거 잡을수있음
    2013-01-09 23:31
  • 미하일 @베나레사스 | 33레벨 | 용병 | 누이안
    절대 모자이크 하지마시고 계속 이름다 까발려주소서 용자님
    2013-01-09 23:35
  • 홍석천씨받이 @키프로사 | 36레벨 | 백기사 | 누이안
    명불허전!
    2013-01-09 23:36
  • 고생 @키프로사 | 30레벨 | 포식자 | 누이안
    ㅋㅋ묘목이아니라 다자란나무
    2013-01-09 23:37
  • 시치 @키프로사 | 40레벨 | 그림자 유랑가 | 누이안
    지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01-09 23:37
  • 디시인사이드 @키프로사 | 38레벨 | 조율사 | 누이안
    우레야 운지추카해
    2013-01-09 23:38
  • 야미곰 @키프로사 | 40레벨 | 포식자 | 하리하란
    야이놈아 나도 인던들어가려고 대기 탓는데 잘못한거냐 대기탄거 가지고? 일반유저 죄인만드네
    2013-01-09 23:40
  • 디시인사이드 @키프로사 | 38레벨 | 조율사 | 누이안
    니 방송 시청중이고 니원정대에 첩자있당
    2013-01-09 23:40
  • 야미곰 @키프로사 | 40레벨 | 포식자 | 하리하란
    확실한걸 올리라고 나무캐는지 던전도는지 증거 없이 어그로 끄는건 종북이랑 똑같네
    2013-01-09 23:41
  • 나폴리아 @키프로사 | 25레벨 | 저격자 | 페레
    동대륙 인던에 동대륙 유저가 들어가려고 대기타는게잘못이냐
    2013-01-09 23:43
  • 게임조선 @키프로사 | 35레벨 | 광전사 | 누이안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 게임조선입니다. 아서님의 스크린샷을 기사 등에 사용하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괜찮으신지요?
    2013-01-09 23:43
  • 타곡 @진 | 18레벨 | 길잡이 | 엘프
    오오 기자단분이시다
    2013-01-09 23:43
  • 엘레사르 @키프로사 | 0레벨 | 사명의 초심자 | 하리하란
    게임조선 당연히 퍼가도 될듯 아서찡 허락 ㄱㄱ
    2013-01-09 23:46
  • 아이유 @카페르나움 | 0레벨 | 죽음의 초심자 | 누이안
    기자등장 아키 유료화 전애 폭망 ㅊㅋ
    2013-01-09 23:47
  • 언년 @키프로사 | 40레벨 | 학살자 | 누이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지 안먹이면 아키 접는다 누군 퀘스트로 번돈 올인해서 통나무 심거나 사는데 ㅡㅡ 장나치나
    2013-01-09 23:49
  • 네네 @키프로사 | 40레벨 | 그림자 춤꾼 | 엘프
    레알 최소 정지는 먹어야됨
    2013-01-09 23:52
  • 필멸자 @키프로사 | 38레벨 | 포식자 | 페레
    이건 악용한.잘못도.있지만. 게임측 문제다
    2013-01-09 23:52
  • 아서 @키프로사 | 40레벨 | 그림자 검 | 엘프
    게임조선 괞찮아 써!
    2013-01-09 23:52
  • 초코쿠키 @키프로사 | 34레벨 | 사제 | 엘프
    이건 무슨 돈복사 버그도 아니고 ㅡㅡ 통나무100개가 10~20골 왔다갔다하는데 (-ㅅ-);;;
    2013-01-09 23:53
  • 즐거운산타 @키프로사 | 37레벨 | 검은 기사 | 엘프
    만약에 나무가 아직 서버오픈초기인데 그 숫자가 비정상적으로 많이 퍼졌다면 버그악용으로 볼수 있겠네요
    운영자측에서 확실한 조사가 필요할듯.....
    2013-01-09 23:53
  • 포우포롤 @키프로사 | 40레벨 | 포식자 | 누이안
    이거 모르고 순수하게 하던 누이안쪽은 어찌되는거임?
    2013-01-09 23:55
  • 흑주술사 @키프로사 | 0레벨 | 사랑의 초심자 | 하리하란
    너무하네..누군 힘들게 나무 키워서 조금씩 파는데..이건 뭐..게정 조사해서 확실히 처리해 주세요..안그럼 정식오픈하면 사람들 다 빠저나감.. 먹을 사람들 엄청 먹었겟네..쩝.
    2013-01-09 23:55
  • 적극상담 @키프로사 | 15레벨 | 포식자 | 페레
    우와 농장이라는 인던이 인원구하러 앞에 있으면 버그구나 !! 이야 서대륙분들 역시 논리왕!! 지젼  

    농장은 혼자서 깨는게 기본인 서대륙행님들에게 동대륙애들이 농장앞에 떼로 몰려있으니 버그구나!!!

    이야 심증은 있고 확중은없는데 기자단이란 사람이 이런데다가 글 쉽게 쓰는구나

    역시 !!!  논리왕 ㄷㄷ
    2013-01-09 23:56
  • 땅크크 @오키드나 | 30레벨 | 그림자 유랑가 | 하리하란
    ㅁㅈㅎ처멕이자!
    2013-01-09 23:58
  • 아쳐마루 @에페리움 | 19레벨 | 저격자 | 페레
    진짜 웃기네ㅋㅋㅋㅋㅋ저거 진짜 캘수있는 나무야??걍 일반사진을 드럽게 왜곡해서올리네ㅋㅋㅋㅋㅋ걍 이시간에 나무심고 기다렸다가 뽑아  언플하는 한심한 놈들아,글구 뭔 저거 올란것만 보고 영정먹어라 뭐라하는데 진짜 한심하다
    2013-01-10 00:02
  • 리치왕 @키프로사 | 40레벨 | 광전사 | 누이안
    솔직히 이건 영정아니면 안되지
    2013-01-10 00:03
  • 안나수이 @키프로사 | 35레벨 | 흑마법사 | 엘프
    쉴드 치지마세여 좀 이미 버그관련글이 몇개씩이나 올라오는데 그럼
    글올리는 사람들은 없는 말을 지어내서 글 쓴답니까?
    서대륙이 찌질하니 한심하다 이런소리를 왜하는지 모르겠네여
    동대륙 사람들도 이미 글을 몇개씩 올린걸 몇천명이 봤는데^^
    2013-01-10 00:05
  • 아크마돈 @오키드나 | 40레벨 | 사냥꾼 | 누이안
    이건 로그 조사해서 아키에이지 운영진들이 모든서버 확인후 전부 정지 시켜야댄다고봄 , 안이루어지면 안함 솔직히
    2013-01-10 00:05
  • 쇼팽 @키프로사 | 40레벨 | 밤 노래꾼 | 엘프
    이거 아키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얼핏 본듯
    동대륙만 살판나겠구만 했는데 드뎌 수면위로 떠오르는구만
    2013-01-10 00:07
  • 미녀 @타양 | 31레벨 | 흑마법사 | 하리하란
    그냥 싹을 뽑아라!!
    2013-01-10 00:07
  • 아베크초코사브레 @나이마 | 0레벨 | 격투의 초심자 | 누이안
    버그가 쩌는구만?
    2013-01-10 00:09
  • 연과 @키프로사 | 39레벨 | 광전사 | 하리하란
    ㅇㅇ 동대륙 다접으면 1섭 흥할거같냐?다같이 망해야지
    2013-01-10 00:11
  • 거위의꿈 @오키드나 | 7레벨 | 격투의 초심자 | 하리하란
    진짜 쓰레기네요 ㅡㅡ
    2013-01-10 00:12
  • 약탈 @오키드나 | 9레벨 | 격투의 초심자 | 엘프
    우레 쓰레기새1끼 비제이 명판달고 잘하는 짓이다 에휴 냄새난다 키프로사
    2013-01-10 00:13
  • 신사이바시 @키프로사 | 29레벨 | 은둔자 | 누이안
    진짜...bj실망이다.
    2013-01-10 00:13
  • 미명 @키프로사 | 23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그냥 싹 초기화해라  ㅋㅋ
    2013-01-10 00:15
  • 게임조선 @키프로사 | 35레벨 | 광전사 | 누이안 2013-01-10 00:17
  • 괴도준슥 @아란제비아 | 21레벨 | 조율사 | 하리하란
    ㅋㅋㅋ 진짜 귀엽다 ㅋㅋㅋ
    까는놈들은 대부분 누이안 엘프
    실드치는놈들은 대부분 하리하란 ㅋㅋㅋ
    2013-01-10 00:22
  • Emily @멜리사라 | 1레벨 | 죽음의 초심자 | 페레
    하내마내... ㅋㅋㅋ
    그냥 하지마세요. 그리고 저게 버그라면 빠른조치가 필요하다고 저도 생각하내요.
    악용한 유저도 제재가 가해져야할거 같구요.

    근데 웃긴건 저 사진에 유저들 파티 기다린다고 대기타고있는건지 악용하려고 대기타고있는건지 스샷만 가지고 버그 악용하려는 유저로 몰고있는 워리어들 정말 무서븜 역시 서대륙 무서븜 ㄷㄷ해
    2013-01-10 00:23
  • 황천 @타양 | 30레벨 | 길잡이 | 엘프
    팔면 돈이 얼마야...
    2013-01-10 00:24
  • 밍아 @진 | 8레벨 | 사랑의 초심자 | 누이안
    왜 버그를 유포하심까 님덕에 좋은거 배우네요
    2013-01-10 00:30
  • 앙기리스대장 @델피나드 | 40레벨 | 백기사 | 엘프
    영구정지시키면 안됩니다. 버그 사용자들도 유료결제를 해야 회사가 매출이 올라가고

    그래야 컨텐츠의 질이 좋아집니다. 정식 오픈 되고 초기화를 주장합니다
    2013-01-10 00:32
  • 요정왕 @키프로사 | 30레벨 | 수호자 | 엘프
    쉴드 치는 놈들도 직접 써본거라서 쉴드치는건가? 아니면 까는 빠를 만든다는 심리인가?
    2013-01-10 00:32
  • 시비르 @테레나 | 18레벨 | 비전 격투가 | 누이안
    이거보니까 갑자기 아키 하기싫어지네 ㅋㅋㅋ 공지에 영정쳐먹인거 안나오면 이거 소문낵 접을랜닼ㅋㅋ
    2013-01-10 00:33
  • 나힐러야찬양해라 @카페르나움 | 1레벨 | 사랑의 초심자 | 누이안 2013-01-10 00:34
  • 누나야 @올로 | 12레벨 | 사제 | 엘프
    님도 쓰신건 맞죠? 님도 버그썻으니 영정?
    2013-01-10 00:37
  • 꾸꾸꾸 @키프로사 | 35레벨 | 애도의 악사 | 하리하란
    야 난 순수하게 던전돈건데 내스샷을 왜올리고잇냐  옆에 프로이트 송곳 원스타 멘살우레랑 돌고잇엇는데
    2013-01-10 00:44
  • 꾸꾸꾸 @키프로사 | 35레벨 | 애도의 악사 | 하리하란
    졸렬한 서대륙놈들
    2013-01-10 00:44
  • Emily @멜리사라 | 1레벨 | 죽음의 초심자 | 페레
    막혔습니다.
    2013-01-10 02:08
  • 손잭스 @아란제브 | 40레벨 | 자객 | 엘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01-10 03:17
  • 짬찌 @키프로사 | 33레벨 | 추적자 | 하리하란
    진짜 하기싫어진다
    2013-01-10 04:54
  • 지옥의창 @키프로사 | 40레벨 | 흑마법사 | 엘프
    지들은 버그쓰고 통나무얻고 우리가 알고 신고하면 졸렬 이지 암 그라제
    2013-01-10 05:17
  • 진게 @아란제브 | 29레벨 | 용병 | 엘프
    아니이건대체뭐다냐...
    2013-01-10 05:19
  • 까칠한그놈 @에안나 | 40레벨 | 포식자 | 하리하란
    하...내인벤에 골드28골인가잇는게 한심스럽다 진심으로...
    2013-01-10 06:48

열린게시판

태그는 52,672개 글로 이야기 중입니다.
1 2 3 4 5 6 7 8 9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