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아키에이지 LG U+ 지포스나우 IPTV 출시 기념 이벤트

2020-11-19 09:00 | 조회 6957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지난 10월부터 시작된 LG U+ 지포스나우, 잘 이용하고 계신가요?
이제 PC 뿐만 아니라, LG U+ 지포스나우 IPTV 에서도 아키에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념으로 상속자님들을 위한 추가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LG U+ 지포스나우 IPTV 에서도 아키에이지 플레이하시고 푸짐한 보상 받아가세요!
LG U+ 지포스나우란?
PC 사양에 상관없이 쾌적하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입니다.
아키에이지 X 지포스나우 IPTV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
◆ 이벤트 하나
아키에이지 상속자님을 위한 지포스나우 1개월 프리미엄 이용권을 제공해드립니다!
신청해주신 선착순 총 2,000분에게 제공해드리오니 지포스나우를 마음껏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 이벤트 기간: 2020년 11월 19일(목) 점검 후 ~ 2020년 12월 2일(수) 23:59 까지
    - 이벤트 참여방법:
      (1) 이벤트 응모하기를 클릭하여 쿠폰을 지급받을 계정 정보 입력 ☞ [이벤트 응모하기]
      (2) ‘지포스나우’ 카카오톡 채널 추가 (※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카카오톡 채널 추가 필수)
          
    - 이벤트 보상 지급 날짜: 응모 후 3일 이내 지급 (카카오톡 메시지로 전달)

◆ 이벤트 둘
IPTV 지포스나우를 통해 아키에이지를 플레이해주신 상속자님들 중
총 10 분을 추첨하여 로지텍 MK850 키보드 (블루투스 키보드) + 마우스 를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2020년 11월 19일(목) 점검 후 ~ 2020년 12월 2일(수) 23:59 까지
    - 이벤트 참여방법: 
      (1) 지포스나우 서비스 접속 & 가입
      (2) LG U+ IPTV에서 지포스나우로 ‘아키에이지’ 무료 플레이
      (3)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계정 정보 입력하고 이벤트 응모!
           ☞ [이벤트 응모하기]
유의 사항
 - 지포스나우는 생년월일 기준 만 18세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채널링(네이버, 넥슨, 다음, 한게임) 계정으로는 지포스나우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 지포스나우 IPTV는 U+ IPTV UHD3, IPTV UHD2(11월 30일부터 사용가능) tv프리2 기종을 지원합니다.
 - 아키에이지 X 지포스나우 IPTV 출시 기념 이벤트의 진행 기간 및 보상 등의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지포스나우 1개월 프리미엄 이용권은 이벤트 응모에 한해서만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2020년 12월 31일 사용이 만료됩니다.
 - 5만원 이상의 현물 경품은 제세공과금(22%) 납부가 필요하며, 이는 고객 부담입니다.
 - 경품 발송은 ㈜제이비컴스컴퍼니 대행사 측에서 진행되며, 경품 발송을 위한 개인정보를 수집 및 위탁할 수 있습니다. 
 - 경품 및 배송 일정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 드립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를 통해 접수해주세요.
 - 지포스나우 이용 관련 문의는 지포스나우 카카오톡 채널 1:1 문의에서 가능합니다.

더 넓은 화면으로 만나보는 아키에이지, 
LG U+ 지포스나우에서 경험해 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