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10 업데이트 안내

2018-05-09 21:30 | 조회 5893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2018년 05월 10일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
축제]
 
하늬 마루 축제의 다루의 보물 상자 지속 시간을 30분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기타]
 
로그인 화면 및 로딩 이미지를 변경하였습니다. 
 


[
버그수정]
 
빛나는 해안 지역 대장군에게 불필요한 강화가 적용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키르바차 교단의 소문 퀘스트 수락이 불가한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하늬 마루 축제의 다루의 보물 상자 등장을 위해 필요한 기술 횟수가 잘못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패기' 기술 설명에 상태이상 해제 후 1초 동안 면역된다는 내용을 추가하였습니다. 
 
루루의 딱지로 구매할 수 있는 '포장된 용맹무쌍한 호랑이' 아이템 설명에 귀속 관련 문구를 제거하였습니다. 
 
오키드나 서버 내 신기루섬 마력 갈무리 기계가 배치되지 않은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오키드나 서버 내 단종된 던전 장비의 제작법이 노출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신화 창조에 등재된 캐릭터의 장비 정보를 확인할 수 없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봉인된 위대한 사명 아이템의 기간이 만료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아이템 합성 시 추가 경험치가 UI에 표기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액막이 돌, 액막이 마석 설명에 '강화 정지' 문구가 남아있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명예 점수 획득 아이템 '선명한 맹약의 기억' 설명에 획득처 안내가 부족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일부 캐릭터가 나무 구르미에 탑승한뒤 발 구르기 기술을 사용하면 비정상적인 행동을 취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식생, 가축 배치 줄맞춤 기능 사용 시 캐릭터와 겹쳐서 설치가 가능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2인용 침대 사용 시 특정 상황에서 간헐적으로 강화 효과가 부여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가방 공간이 충분하지 않은 상태에서 맛있는 것을 좋아하는 젖소에게 사료 사용시 재료만 소모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밀밭을 흔드는 바람의 끝 퀘스트 상세 내용이 잘못 표기된 점을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