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8 업데이트 안내

2019-04-17 21:30 | 조회 10714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2019년 04월 18일 업데이트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노르예트 무한대전]

노르예트 무한대전 50라운드 보스 '불타는 원대륙의 지배자'
 
  - 전체 밸런싱 방향성 : "후반 극딜요."
     * 노르예트 무한대전의 보스들은 최소 보스전만 10회전을 치뤄야 한다는 점을 감안하여, 다른 인던 보스들보다 생명력이 낮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다만 이때문에 초반에 합을 맞춘 극딜에 매우 취약하여, 초반 극딜을 낼 수 있는 파티와 그렇지 않은 파티 사이의 체감 난이도가 매우 다른 단점이 있습니다.
     * 특히 마지막 보스인 '불타는 원대륙의 지배자'는 초반 극딜 처치를 실패한 상태에서 힐러 소환수가 쌓이면 거의 처치 불가능이 되는, 소위 '운빨'에 흔들리는 문제도 있습니다.
     * 아울러 최근 커뮤니티를 통해 "현 대세 인던에서 원거리 딜러&탱커의 역할 비중이 부족하다"는 의견에도 타당성이 있음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 이러한 점을 감안하여 노르예트 무한대전의 마지막 보스에 대한 밸런스 패치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세부 변경점
 
  - 신규 패턴 : "국가가 언제 멸망한다고 생각하나?"
     * '국가의 영지' 강화 6중첩을 갖고 전투를 시작하며 중첩이 유지되는 동안 죽지 않습니다. 소환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이 중첩을 제거할 수 있으며, 마지막 중첩까지 모두 제거하고 보스를 처치하는데는 약간의 추가 조건이 필요합니다.
     * 
패시브 강화에 있던 힘/민첩/체력/지능/정신/지속적인 생명력 재생 추가 수치가 사라지는 대신, 쓰러진 자의 유지가 중첩됩니다. 단, 쓰러진 자의 유지는 최대 8중첩까지만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소환 몬스터 : "운빨 OOO!"
     * 최대 소환가능 숫자가 4 → 2명으로 감소하는 대신, 소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감소합니다.
     * 소환되는 몬스터는 보스의 오오라 효과로 인해 물리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및 받는 원거리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황혼의 지배자는 두 명 이상 동시에 소환되지 않으며, 황혼의 지배자가 없을 때는 우선적으로 소환됩니다.
     * 황혼의 지배자' 가 사용하는 단일 대상 치유기술인 '치유의 예언'이 '연속 치유'로 변경됩니다. 해당 기술은 이전 기술에 비해 치유력 계수가 낮고, 대상이 받는 피해를 50% 감소시키는 효과도 없습니다.

  - 기타 : "그 시간에 딴걸 하고 말지..."
     * 불타는 원대륙의 지배자가 더이상 노련한 진공 폭발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루루의 상점]

XL캐시로 구매 가능한 기간 한정 할인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 모오의 편의성 패키지 (계정별 1회)
 


[홈페이지]

직업별 랭킹에 전체 서버가 추가되었습니다. 
 - 전체 서버 기준으로 50레벨 이상, 장비 점수 상위 캐릭터 30명의 직업별 일일 랭킹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

범선 또는 전차에 있는 대포 사용 시 캐릭터가 투명한 상태로 노출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교역소에서 판매하지 않는 교역품 할인 문구가 노출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