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5 업데이트 안내

2019-07-24 21:30 | 조회 10865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2019년 07월 25일 업데이트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풍요의 영지]

빛이 새어나는 원대륙 광맥 채광 시 "미확인된 원대륙 광석"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미확인된 원대륙 광석
> 풍요의 영지에서 채광 시 획득할 수 있는 기본 광맥입니다.
> 이 광맥은 상점에 판매하거나, 작업장 관리인 주변에서 무작위 광물로 가공이 가능합니다.
> 가공 시 아래 아이템 중 1개를 획득합니다. 
분류 개수(최소) 개수(최대)
철광석 3 5
구리 광석 3 5
은광석 3 5
금광석 3 5
아키움 광석 3 5
 


[카마하의 덫
]

유물을 통해 획득하는 쾌속정 강화 수치를 조정하였습니다.
 


[훈련소 전장
]

전장 결과별 보상을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승리: 모병관의 개량형 강화제 상자 3개
  - 패배: 모병관의 개량형 강화제 상자 1개
  - 무승부: 모병관의 개량형 강화제 상자 2개
 
> 변경
  - 승리: 모병관의 맞춤형 강화제 상자 3개
  - 패배: 모병관의 맞춤형 강화제 상자 1개
  - 무승부: 모병관의 맞춤형 강화제 상자 2개
 


[퀘스트
]

퀘스트 해적 세력일 경우 수락할 수 있는 수요일 일일 퀘스트 2종을 추가하였습니다.
> 영지 생산품 1개를 빼앗아오는 '향연을 위한 세금 징수' 퀘스트를 추가하였습니다.
> 영지 생산품 분해 도구를 사용할 수 있게하는 '부자가 되기 위한 잘못된 방법' 퀘스트를 추가하였습니다.
> 수요일 오후 3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으르렁거리는 섬에 나타나는 거들먹거리는 해적에게 수락할 수 있습니다.
 
영지 감독소에서 수행할 수 있는 퀘스트를 '감독소에서 조사하고 있는 것' 에서 '감독소에서 신경쓰고 있는 것'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영지 감독소의 퀘스트의 수행 사항인 돌조각 수집 50개를 정화지역 몬스터 처치 100회로 변경하였습니다.
 
영지 일꾼 모집 퀘스트를 더 이상 수락하거나 이용할 수 없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아이템
]

영지 생산품을 내려놓을 경우, 주인만 회수할 수 있던 것을 모두가 회수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내려놓은 영지 생산품을 해적 세력일 경우 분해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부자가 되기 위한 잘못된 방법' 퀘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영지 생산품 분해 도구'가 필요합니다.
 
각 영지의 탁한 기운이 서린 돌조각 아이템을 단종하였습니다.
> 해당 아이템은 8월 1일 정기점검 시 삭제됩니다.
 
불에 그을린 차량의 설계도 조각과 검은 진주빛 배의 설계도 조각의 등급을 고급으로 변경하였습니다.
 
'화염이 깃든 주머니'의 명예 점수 지급 방식이 주머니 확인 시 지급하는 방식에서 '승리의 향연: 5단계' 아이템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이벤트
]

물풍선 테마파크 이벤트를 개선하였습니다.
> 기존에 캐릭터가 피해를 입는 방식에서, 캐릭터가 일정 횟수의 공격을 받을 시 강제 귀환이 되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선택형 퀘스트가 삭제되었으며, 풍선이 없어도 퀘스트 수락이 가능합니다.
> 퀘스트 진행에 불편한 내용을 개선하였습니다.
 
8월 출석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버그수정
]

누이안 메인 퀘스트 '나를 찾는 사람' 최대 레벨 제한이 너무 낮은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광맥 채광 시 노동력 소모가 절반으로 2번 노출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누이안, 엘프 종족 퀘스트의 '도약의 각성 주문서: 1단계' 보상 수량이 잘못 설정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포장된 영지 자원 등짐을 내려놓을 경우 내려놓은 영지 생산품으로 생성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신기루 섬에서 '축성 건축물 수리 도구' 를 판매하고 있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