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1 업데이트 안내

2022-08-10 21:30 | 조회 6006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2022년 8월 11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내용을 알
려드립니다. 


 
[콘텐츠 - 개선 사항]

'루루의 상점에서 구매한 일부 아이템을 캐릭터 가방으로 즉시 이동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루루의 상점에 있는 상품 중, XL 캐시가 소모되지 않는 상품(무료 상품, 주화 상품 등) 구매 시, 캐릭터 가방으로 즉시 이동됩니다.
- 상속자분들께서 지속적으로 건의하신 물품 수신함 일괄 수령 기능에 대해 내부 검토 결과, 우편함과 데이터 구조가 다르고 청약 철회 이슈로 인해 빠르게 개발 진행이 어려운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 이에, 루루의 상점과 관련된 상속자분들의 편의성을 어느정도 개선하기 위해 주화로 구매 가능한 상품, 이벤트 상품 등 XL캐시가 소모되지 않는 무료 상품들은 구매 시 바로 가방으로 수령할 수 있도록 우선 개선하였습니다.
- 다만, 루루의 상점에서 상품 구매 시, 캐릭터 가방이 가득 찼을 경우, 해당 상품은 우편함으로 이동됩니다.

집요정이 소모한 내 소중한 노동력도 퀘스트 완료 조건에 체크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원정대 임무, 아키패스, 이벤트 등 노동력 사용 퀘스트 진행 조건에 집요정 소모 노동력도 적용됩니다.
- 다만, 집요정 노동력 충전은 캐릭터의 노동력이 집요정으로 이관되는 형태이기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업적]

징조의 서막 중 더 이상 진행 불가능한 업적을 제거하였습니다. 
 

 
[이벤트]

만세루루의 광복절 임무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 이벤트 기간 동안 대도시와 으르렁거리는 섬에 등장하는 만세루루 NPC에게 일일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55레벨 이상)
- 만세루루 NPC 옆에 있는 태극기 제작대에서 다양한 태극기 관련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주요 보상: 태극 우산 날개, 날틀 외형 재료: 태극 나래, 승리의 향연: 광명/광복

'길거리 개구쟁이의 부탁'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2022-08-25 점검 전까지) 
- 이벤트 기간 동안 오스테라, 마리아노플이 평화 상태가 되고 NPC 길거리 개구쟁이와 개구쟁이 주화 뽑기 기계가 등장합니다.
- 아키라이프 이용 시 길거리 개구쟁이 NPC에게 일일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55레벨 이상)
- 일일 퀘스트를 수락한 후 제한 시간 내에 목표를 완료하면 개구쟁이 주화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길거리 개구쟁이 주화를 모아 개구쟁이 주화 뽑기 기계에서 1회 뽑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개구쟁이 주화는 루루의 상점에서 구매해 추가 획득할 수 있습니다.
 

 
[루루의 상점]

XL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신규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 (3개)푸른 산호빛 장난감: 무기 상자
- 푸른 산호빛 장난감 무기 외형 16종
   ※ 루루의 상점 > 외형 > 무기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신규 상품 정보
    1) 거래 속성: 거래 가능
    2) 등급: 희귀
    3) 장비 외형변경 촉매제를 활용해 동일한 종류의 무기에 외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XL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2022-08-18 점검 전까지)
- (10개)포장된 장비 외형변경 촉매제 (계정 당 1회)
- (10개)포장된 장비 외형추출 촉매제 (계정 당 1회)
- (5개)이프나의 마법 구슬 (계정 당 1회)
- 종족 변신 비약: 30일 (계정 당 1회)
   ※ 루루의 상점 > 메인 > 스페셜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XL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2022-08-25 점검 전까지)
- 개구쟁이 주화 3개 / 15개 / 30개
   ※ 루루의 상점 > 메인 > 스페셜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아키라이프 이용 시 길거리 개구쟁이의 부탁 이벤트를 통해 하루에 3개씩 무료 획득이 가능합니다.
    > 개구쟁이 주화 뽑기 기계에서 개구쟁이 주화 3개 당 1회 뽑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해당 아이템은 9월 1일(목) 점검 시 사용 여부에 관계없이 일괄 소멸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버그수정]

이니스테르 장미 장원에서 동대륙 세력이 사망할 경우 부활하게 되는 위치를 개선하였습니다.
 
루루 상품 교환대에서 '외형 재료: 분홍/검은/붉은 매화꽃 향기' 의상 제작법이 노출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탈옥자 상태에서 정원의 문을 사용할 수 없도록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