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나다공 @에안나 | 28레벨 | 그림자 춤꾼 | 엘프
    음. 캐릭을 섭으로 나누어서 하는것이 이득인점이 많다.
    크게 나누면 생산, 소비 인데. 소비는 자신이 좋아하는섭, 캐로 하면될것이고, 생산은 여유환경이 되는곳이 좋을것이다. 또 소비하는쪽이 사람많은섭이 될것이고, 생산하는섭은 사람없는섭이 될것이다. 경매장이 연결되는 카테고리인데, 만약, 연결섭이 바뀐다면 이겜은 망하는것이나 다름없어서 , 아마 사람없는섭은 통합을 6개에서 8~12개섭으로 보지않을까 전망한다. 즉, 기존섭연결은 계속 유지되는것이다. 한개섭에서 진행하는것역시 이득과 손해가있지만, 개인적으로 가장큰 자원인 시간, 시간대비 생산성은 섭을 나누는것을 추천한다. 사람많은섭은 당연히 생산할 땅값이 오르기에 오히려 비효율적이다. 아마 이것도 머지않아 확산되어, 시스템처럼 굳힐수밖에 없어질것이다.
    2013-04-04 20:25 마리아노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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