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엉

비교
v. 25 v. 604
줄 1 줄 1
https://www.youtube.com/channel/UCzn--zlb1bsCWsTB2l66pGg 아키에이지 PVP영상을 유튜브에 주로 업로드하고 있으며 캐릭터는 {color:#CC0000}*흑색 피부+분홍 팬티+글랑블루의 잠수모(...)*{color}를 착용한 (여)드워프이다.
 
김부엉의 플레이를 보게 된다면 ''*보는 이들로써 감탄을 자아내는 실력*''을 지니고 있다.  
3대 근딜로 유명했던 ''과거의 유명 근딜''들과는 *차원이 다른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다.  
현존 아키에이지 '*'근딜 원탑*''이라 칭할 수 있다.  
많은 유저들은 같은 서버가 아니라 유튜브로나 그의 플레이를 시청하며 플레이를 연습하고 배우며 그를 동경하는 유저들이 많다.  
허나 김부엉과 같은 서버가 되면 그를 동경하던 많은 유저들은 어리둥절 하게 된다.  
그의 플레이는 유튜브로 보던 실력과 변함없이 실력이 좋았다.  
하지만 그의 ''채팅''은 보는 이들로써 ''경악을 금치 못할 정도로 더럽고 추악''하였다.  
많은 유저들은 김부엉은 입을 털지 않으며 분쟁을 일으키지 않는 클린한 유저로 알고 있었다.  
유튜브로는 못보던 그의 ''더러운 채팅''을 보면 그의 인성이 몹시 좋지 못하다는걸 누구나 알수 있고,  
같이 짝지어서 다니는 속칭 ''꼬봉''들은 ''게임 실력은 형편 없으나 채팅 만큼은 김부엉에 견줄 실력이었다.''  
그들은 분쟁을 야기하며 분탕과 선동과 날조를 일삼으며 인벤 커뮤니티, 인게임 내부에서도 추악한 플레이를 일삼는다.  
김부엉은 본인도 아키에이지 근딜 중에 제일 실력이 출중하다는 것을 본인도 인지하고 있다.  
본인과 시비가 걸린 유저가 ''탬빨이고 실력도 없다.'' 라고 비하 하면 ''동급 탬으로 1:1 해서 케삭빵 할래?'' 라며 도발하며,  
자신의 게임 실력에 대한 위치를 찾는 것을 좋아한다.  
김부엉은 본인이 유명해짐과 동시에 좋은 아이탬 좋은 실력과 센스 그리고 목적없이 자신을 쫓아다니는 꼬붕들로 인해, 더러움이 극대화 되고 있다  
많은 아키에이지 유저들이 김부엉의 영상을 보며 교과서 혹은 근딜 선생님으로 인식한다.  
다르게 표현하면 아키에이지 근딜 유저들 많은 사람들이 김부엉은 게임속 연예인이다.  
본인이 좋아하는 연예인의 추악한면을 보게 된다면 실망이 크다는 건 누구든 알수 있다.  
자의든 타의든 유명인이 되었으면 그것에 걸맞는 언행이 뒷받침 되어야 한다.  
자신을 게임을 잘한다는 이유 하나로 좋아하는 아키에이지 유저들에 대한 보답이 될 것이다  
김부엉은 20대 초~중반의 나이로 알려져있고, 많지 않은 나이에서 오는 어리석음에 대한 무지로 볼수있다.  
김부엉의 알려진 성격은 호기롭고, 자존심이 아주 쌘편으로 알려져 있다.  
--  
줄 27 줄 3
김부엉은 다미안섭으로 이전하고 2018.07.17 화요일 용알을 106000골에 입찰에 성공하였다. 쟁이나 레이드 등 공대단위 컨텐츠시 디스코드에서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있는데, 분위기가 흡사 *유치원생을 다독이는 선생님*같다.
허나 '' 용 아빠가 되어서 돌아올게 '' 라며 누이에서 다미안으로 온 것을 다미안 사람들은 전부가 알고있다. {color:#888888}-(응~ 얘들아 괜찮아~ 들어가 들어가~)-{color}
용알을 안까고 가지고 있으려던 김부엉은 그 주변에서 엄청난 압박과 쪼임에 강제로 용색깔을 확인당하고  
강제로 용을 키우게 된다. 허나 다미안사람들은 몇몇 초로기들과 김부엉의 지인들만이 용 등짐을 넣는 웃지못할 상황이 벌어지고 있다..ing~  
줄 32 줄 6
--- 어떤 사람인지 자세히 서술하고 싶지만 불러도 대답이 없기에(...) 알 방법 또한 없다.
줄 34 줄 8
쟁의 제왕.  
서대의 신화적 존재이다. 동대에서 김부엉을 따라하는 짝퉁들이 있으나 그들은 김부엉의 발가락의 때만큼도 안되는 미미한 존재들이다.  
같은 세력에게는 관대한 보호자이지만 적대세력에겐 가혹하리만큼 냉정한 징벌자이다. h2. 돌아가기
동서대에 수 많은 영웅들이 해적과 국가로 세력을 바꾸며 자신의 원세력의 뒤통수를 치며 꿀을 빠는 간잽이들이 되었지만 [[누이 서버 인물열전]]
김부엉 그는 늘 변함없이 서대의 보호자 역할을 해왔다.  
그러하기에 김부엉 그는 슝아재와 함께 존경받아야 마땅한 서대륙의 진정한 영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