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여우입니다

비교
v. 73 v. 76
줄 89 줄 89
1. 주요 레이드 분배금 없음. h3. 주요 레이드 분배금 없음.
- 국가가 비상상황이었다는것은 충분히 이해할 만 했다. 하지만 분명 참여한 국가원에게 가는 몫도 있어야 했다. 국가가 비상상황이었다는것은 충분히 이해할 만 했다. 하지만 분명 참여한 국가원에게 가는 몫도 있어야 했다.
줄 97 줄 97
  결국 아침델배 분배정도가 있었지만 아침델배는 애초에 참여하는사람이 손에 꼽을정도였다.
줄 98 줄 99
2. 흡사 라온이 국가인듯, 김흥국이 초록이인듯 한 라온이 주도하는 분위기의 쟁 h3. 흡사 라온이 국가인듯, 김흥국이 초록이인듯 한 라온이 주도하는 분위기의 쟁
- 국가가 초록이에게 주도당하는데, 어느 누가 애국심을 갖고 쟁을 참여하겠는가? 국가가 초록이에게 주도당하는데, 어느 누가 애국심을 갖고 쟁을 참여하겠는가?
  혹여 레이드를 성공하면 판매금의 절반은 라온이 가져갔고, 절반은 김흥국 입찰금으로 쓰였다.
  결국 레이드에 참여한, 성공의 주역인 국가원들에겐 더할나위없는 허망함만이 남았다.
  복수와 역전이라는 공허한 외침만이 그들을 위로해 줄 뿐이었다.
줄 101 줄 105
3. 중소원정대의 난립 h3. 중소원정대의 난립
- 일부 원정대를 폄하하는게 아니다. 만약 국가가 원정대 설립을 허가했다면 그 원정대는 절대 작은 원정대로 남아선 안된다. 일부 원정대를 폄하하는게 아니다. 만약 국가가 원정대 설립을 허가했다면 그 원정대는 절대 작은 원정대로 남아선 안된다.
줄 106 줄 110
4. h3. 인벤 방치
  인벤 키리오스 서버 게시판은 참교육-고구마 통닭이 장악했다. 무언가 대등한 비율을 갖고 게시글이 펼쳐지는 그림은 전혀 나오지않았다.
  참교육이 놀리면, 타타타가 반박하고, 김흥국 사람들이 몰려와 3추박고 버로우탄 후,
  타타타만 참교육 일원들에 의해 일방적으로 얻어터지는 그림만이 연출됬다.
  인벤 분위기제압에 실패한 김흥국은 자연스레 연챗,외침챗에서도 밀리게되었고 이는 곧바로 국가분위기 침체로 이어진다.
  김흥국에겐 아주 가끔 운좋게 통쾌한 (그러나 왜 이긴건진 몰라서 찝찝한) 역전극이 있을 뿐이었다. 그리고 그뿐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