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영

비교
v. 3 v. 15
줄 1 줄 1
h1. 이 사람을 한마디로 평가한다. .
인영라인을 구축하고 싶은 쟁덕후  
   
h1. 기본정보  
[[http://play.archeage.com/characters/a7c28b03-c4eb-49f4-b1f3-977e31713d6b|케릭터 기본정보 바로가기]]  
   
h1. 소속  
멜리사라 서버 동대륙 우호 국가 <이니시>  
[[전 쟁]] 원정대의 노예탱커  
   
h1. 특징  
   
* 쟁덕후  
스스로를 쟁덕후라 칭하며 떼쟁 및 소수쟁을 아주 즐겨한다.  
친분이 있는 사람들과 소수쟁을 할 때, 상대편을 능욕하기보다는 같은 편을 능욕하는 것을 즐긴다.  
예를 들면, '이걸 못 밀어서 부휴시간이 1분이야??'  
자신의 컨트롤에 대해 상당한 자부심이 있는 듯하고, 떼쟁에서 탱커를 하는 걸 보면 분명 그의 내면에 '나는 쳐맞아도 죽지 않아!!'라는 이상한 부심이 내재되어있는 듯하다.  
   
* 외창털기  
조인영은 주로 쟁에서 외창과 일반말을 통해 상대세력을 능욕하는데, 그 능욕의 수준이 매우 귀엽다. [[돌탱]]이나 정윤같이 상대방을 기분 더럽게 하는 털기가 아닌, 긔요미 분위기가 풍기는 것이 보고 있으면 우쭈쭈하게 되는 마력이 있다.  
   
* 입벤러  
'아키에이지 인벤'에서 친목질을 주로 하며 자신의 라인을 형성하기 위해 무던히 애를 쓰지만 현재 잘 되지 않고 있다.  
최근 멜리사라 동대륙 원정대 '네임드'의 통수사건(2013.09.30)으로 서버 게시판이 매우 핫하지만 그에 대한 언급은 잘 하지 않는다. 그는 인벤러지만 그냥 친목과 뻘글을 주로 쓰는 위협성없는 친목종자다.  
   
* 미스테리  
멜리사라로 이전을 하기 전, 이녹 서버에서 케릭터명이 '꽃인영'이었다.  
남성유저가 자기의 케릭터명에 '꽃'을 달기는 쉽지 않은 결정이었을 것인데 자랑스럽게 달고 있는 것을 보면 게이가 아닐까 의심된다.  
   
또한 이전을 하면서 굳이 케릭터명을 '조인영'으로 한 이유가 미스테리이다.  
그의 본명인지,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query=%EC%A1%B0%EC%9D%B8%EC%84%B1&sm=top_hty&fbm=1&ie=utf8|조인성]]을 닮았다는 암묵적인 메시지인지 모르겠지만 전자이든 후자이든 병맛나는 것은 매한가지이다.  
   
꼬추가렵다.  
   
h1. 바깥고리  
[[멜리사라 서버 원정대]]  
[[멜리사라 서버 인물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