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영

비교
v. 5 v. 15
줄 1 줄 1
h1. 이 사람을 한마디로 평가한다. .
인영라인을 구축하고 싶은 쟁덕후  
   
h1. 기본정보  
[[http://play.archeage.com/characters/a7c28b03-c4eb-49f4-b1f3-977e31713d6b|케릭터 기본정보 바로가기]]  
   
* 소속  
 멜리사라 서버 동대륙 우호국가 <이니시>  
 [[전 쟁]]원정대의 노예 탱커  
* 주 직업: [[검은 기사]]  
   
h1. 특징  
   
* 쟁덕후  
   
스스로를 쟁덕후라 칭하며 떼쟁 및 소수쟁을 아주 즐겨한다.  
친분이 있는 사람들과 소수쟁을 할 때, 상대푠을 능욕하기보다는 같은 편을 능욕하는 것을 즐긴다.  
예를 들면, '이걸 못 밀어서 부휴 시간이 1분이야?'  
자신의  컨트롤에 대해 상당한 자부심이 있는 듯 하고, 떼쟁에서 탱커를 하는걸 보면 분명 그의 내면에 '나는 쳐맞아도 죽지 않아!!!!'라는 이상한 부심이 내재되어 있는 듯 하다.  
   
* 외창털기  
   
조인영은 주로 쟁에서 외침창과 일반말을 통해 상대 세력을 능욕하는데, 그 능욕의 수준이 매우 귀엽다. [[돌탱]]이나 정윤같이 상대방을 기분 더럽게 하는 털기가 아닌, 긔요미 분위기가 풍기는 것이 보고 있으면 우쭈쭈하게 되는 마력이 있다.  
   
* 입벤러  
   
'아키에이지 인벤'에서 친목질을 주로 하며 자신의 라인을 형성하기 위해 무던히 애를 쓰지만 현재 잘 되지 않고 있다.  
최근 멜리사라 동대륙 원정대 '네임드'의 통수사건(2013.09.30)으로 서버 게시판이 매우 핫하지만 그에 대한 언급을 잘 하지 않는다. 그는 인벤러지만 그냥 친목과 뻘글을 주로 쓰는 위협성없는 친목종자다.  
   
* 미스테리  
조인영이 서버이전을 하기 전 이녹서버에서 케릭터명이 '꽃인영'이었다.  
남성유저가 자기의 케릭터명에 '꽃'을 달기는 쉽지 않은 결정이었을 것인데 자랑스럽게 달고 있는 것을 보면 게이가 아닐까 의심된다.  
   
또한 이전을 하면서 굳이 케릭터명을 '조인영'으로 한 이유가 미스테리이다.  
그의 본명인지,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query=%EC%A1%B0%EC%9D%B8%EC%84%B1&sm=top_hty&fbm=1&ie=utf8|조인성]]을 닮았다는 암묵적인 메시지인지 모르겠지만 전자이든 후자이든 병맛나는 것은 매한가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