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인의 호수 판금 투구
Lv.4 고대
최소레벨제한 44
판금
머리
- 내구도
-
57 / 85
강화가능(~Lv.12 태초)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이프나의 유물 ★1 적용)
명인의 호수 판금 방어구
(4세트)
최대 생명력 +[수치량]
(7세트)
주문력 +[수치량]%
명인의 호수 판금 흉갑
Lv.4 고대
최소레벨제한 44
판금
가슴
- 내구도
-
101 / 140
강화가능(~Lv.12 태초)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이프나의 유물 ★1 적용)
명인의 호수 판금 방어구
(4세트)
최대 생명력 +[수치량]
(7세트)
주문력 +[수치량]%
명인의 호수 판금 요대
Lv.4 고대
최소레벨제한 44
판금
허리
- 내구도
-
15 / 25
강화가능(~Lv.12 태초)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이프나의 유물 ★1 적용)
명인의 호수 판금 방어구
(4세트)
최대 생명력 +[수치량]
(7세트)
주문력 +[수치량]%
명인의 호수 판금 완갑
Lv.4 고대
최소레벨제한 44
판금
손목
- 내구도
-
11 / 25
강화가능(~Lv.12 태초)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이프나의 유물 ★1 적용)
명인의 호수 판금 방어구
(4세트)
최대 생명력 +[수치량]
(7세트)
주문력 +[수치량]%
명인의 호수 판금 장갑
Lv.5 영웅
최소레벨제한 44
판금
손
- 내구도
-
30 / 55
강화가능(~Lv.12 태초)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이프나의 유물 ★1 적용)
명인의 호수 판금 방어구
(4세트)
최대 생명력 +[수치량]
(7세트)
주문력 +[수치량]%
이슈바라의 긍지
Lv.1 일반
최소레벨제한 50
망토
등
명인의 호수 판금 경갑
Lv.4 고대
최소레벨제한 44
판금
다리
- 내구도
-
73 / 110
강화가능(~Lv.12 태초)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이프나의 유물 ★1 적용)
명인의 호수 판금 방어구
(4세트)
최대 생명력 +[수치량]
(7세트)
주문력 +[수치량]%
명인의 호수 판금 장화
Lv.4 고대
최소레벨제한 44
판금
발
- 내구도
-
35 / 55
강화가능(~Lv.12 태초)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이프나의 유물 ★1 적용)
명인의 호수 판금 방어구
(4세트)
최대 생명력 +[수치량]
(7세트)
주문력 +[수치량]%
명인의 불꽃 목걸이
Lv.1 일반
최소레벨제한 44
목걸이
목걸이
- 내구도
-
10 / 20
강화가능(~Lv.12 태초)
(이프나의 유물 ★1 적용)
축복받은 자의 청동 귀걸이
Lv.2 고급
거래불가
최소레벨제한 20
귀걸이
귀걸이
(이프나의 유물 ★1 적용)
판매 불가
축복받은 자의 백은 귀걸이
Lv.3 희귀
거래불가
최소레벨제한 30
귀걸이
귀걸이
(이프나의 유물 ★1 적용)
판매 불가
축복받은 자의 백은 반지
Lv.3 희귀
거래불가
최소레벨제한 30
반지
반지
(이프나의 유물 ★1 적용)
판매 불가
축복받은 자의 청동 반지
Lv.2 고급
거래불가
최소레벨제한 20
반지
반지
(이프나의 유물 ★1 적용)
판매 불가
대가의 바위 양손지팡이
Lv.2 고급
최소레벨제한 50
양손지팡이
양손 무기
(이프나의 유물 ★1 적용)
명인의 파도 활
Lv.5 영웅
최소레벨제한 44
활
원거리 무기
(이프나의 유물 ★1 적용)
- 생명력
- 9,862
- 활력
- 6,510
- 힘
- 138
- 정신
- 157
- 지능
- 314
- 체력
- 474
- 민첩
- 157
- 이동 속도
- 100 %
- 시전 시간
- 100 %
- 공격 속도
- 100 %
- 근접 공격력
- 124.68
(248 ~ 365)
- 원거리 공격력
- 123.70
(111 ~ 136)
- 주문력
- 173.42
- 치유력
- 0.00
- 물리 방어도
- 2,968
(35.90 %)
- 마법 방어도
- 1,128
(17.55 %)
- 근접 공격속도
- 2.3 초
(3.0 초)
- 근접 공격 성공률
- 94.9 %
- 근접 치명타율
- 4.8 %
- 원거리 공격속도
- 1.0 초
- 원거리 성공률
- 95.1 %
- 원거리 치명타율
- 7.2 %
- 적중도
- 0
- 마법 성공률
- 97.3 %
- 마법 치명타율
- 9.6 %
- 치유 극대화율
- 0.0 %
- 무기 막기 확률
- 9.2 %
- 방패막기 확률
- 0.0 %
- 회피율
- 0.0 %
- 치명타 저항
- 0
- 대인 피해 저항
- 0
- 생명력 회복
- 61.6
-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
- 15.6
- 활력 회복
- 66.6
- 기술 사용후 활력 회복
- 20.6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