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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섭 몇가지 패치로 혼란스러운 지금 두더지핵은 더욱더 진화되어 가고 있는 것을 알고 있나요

줄지않고 늘었습니다 철저한 분업화로 인해 식별이 안될뿐...

그래서 타이머기능에 몇가지 보충해서 적어 봅니다

지금까지 노동력과 두더지로 인한 문제점을 게시판에 올렸던 글을 링크한 내용입니다

노동력 문제점을 활용하고 있는 작업장들
http://archeage.xlgames.com/community/openboards/146769
이제 진화된 두더지 식별이 어렵다
http://archeage.xlgames.com/community/openboards/154188

이와 같이 이제 오랜시간 관심 같고 지켜 보지 않는 이상은 두더지 핵사용자 식별이 불가하기에

확실하게 줄일 수 있는 방법은 제 생각에 이 방법이 최선책이라 생각되어 적어 봅니다


첫째 특산물 등짐을 바닥과 텃밭에 내려 놓을 수 없게 만들자(교환 불가)

죽어서 떨군 등짐은 획득 가능


둘째 거리에 따른 타이머 기능 부여

예를 들어 가장 빠른 운송 수단인 비행정을 타고 운반시 마하에서 매사냥까지 9분 걸립니다
마하에서 만든 등짐을 매사냥 교역상에 팔경우 9분이내에 팔수 없도록
거리에 따른 타이머 시스템을 만들어 그시간 안에 팔수 없게 만들자


셋째 노동력 교환 시스템을 만들어 노동력 부족하신 분들 첫번째 등짐 거래 제한 기능으로 인한 불편함을 보충해주자

겜 접속할 시간이 많아 노동력 쓸모 없는 분들 원정대 분이나 친한분들에게 등짐 만들어 얻어 쓰신분들을 배려
단 교환된 노동력은 충전된 노동력과 따로 관리
교환된 노동력은 특정 제작에만 사용됨과 사용해도 숙련도를 올릴수 없도록 제한


넷째 추가조건 달구지 운행중 지형지물에 빠져 나오지 못할시 2~3M 근처로 탈출기능

달구지 운행중 지형지물에 걸려 첫번째 기능 제한으로 바닥으로 옴긴후 달구지를 재소환 못하는 불편함을 방지


다섯번째 바닥에 떨어져 있는 등짐 근처에 접근시 맵상에 표시되는 특정기술이나 아이템에 레이더 기능 부여

하거나 일반 유저가 갈수없는 특정 지역 위치 등짐을 떨굴시 소멸



참고로

첫번째 기능이 적용되지 않을시 두번째 타이머 기능은 의미가 없으며
예를 들어 특산물 제작해 두더지핵으로 옴긴 특산물 등짐을 상대세력 텃밭에 옴긴후 타임시간 지나 팔면 되는것을 방지

두번째 기능이 없을시 첫번째 기능은 의미가 없음
예를 들어 특산물 제작해 두더지핵으로 옴긴후 상대세력 캐릭으로 죽여서 팔면됨

다섯번째 적용되지 않을시
인적이 드믄 산이나 특정지역에 두더지핵으로 이동후 상대세력으로 죽여 등짐을 떨구게한후 모아놓았다가 타임시간이 지난후 교역상에 파는 두번째 타이머 기능을 무력화 시키는 것을 방지

더 좋은 방법이 분명 있을 수 있음 하지만 제생각은 여기까지...


  • Nocturne @에페리움 | 50레벨 | 선인 | 하리하란
    두더지를 타이머 이딴거 하지말고 엔피씨를 사다리나 계단 같은걸로 공중에 띄어놓으면 되지 않나 그러면 유저가 알아서 정리 할거 같은데
    2013-02-26 16:26
  • 로비상회 @진 | 17레벨 | 사랑의 초심자 | 하리하란
    렙30으로 걸던 40으로 걸던 이미 늦었음... 이미 질려서 나간유저들이 엄청많음... 그냥 렙제 걸고 해야지 사다리 놔두면 무역은 누가함? 렙제 걸면 저렙유저들 무역못한다고? 저렙으로 무역한다는소리가 말이 안되는거고 열렙하시면 가능하니깐 태클달지말고 두더지가 열렙하면서 개과천선 하길 봐래야죠 어차피 막지도 못할테니
    2013-02-26 17: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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