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게시판
글쓰기태그네비게이션
전체글오늘 오토를 잡았습니다.
2013-04-22 19:59 조회 1407 Alvlumina @나이마 50레벨 신비의 연주자 엘프그런데 오토들이 핏자국 신고도 하더라고요.
그렇게 해서 지명수배 상태가 된 저는 불명예 점수를 낮출 노동력이 아까워서재판을 받게 되었습니다.
다행히도 오신 분들이 오토를 잡았다는것을 알고 무죄를 주셔서 저는 수감되지 않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안도의 한숨도 잠시, 제 상태창을 보니 배심원 자격이 사라졌더군요. 무죄 판결을 받았는데도.
그래도 저는 어쩔 수 없지 하고서 배심원 자격을 다시 얻기 위한 퀘스트를 끝내고서 그 자격을 다시 얻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제 배심원 점수는 0이 되어있더군요.
꽤 오랫동안 하면서 배심원 점수도 많이 쌓아뒀는데 그게 하루만에 날아갔습니다.
제가 이해가 되지 않는 것은 이겁니다.
무죄 선고를 받아서 불명예 점수도 없어졌는데 왜 배심원 자격은 사라졌는가?
그리고 필드에 양산되고 있는 오토는 어떻게 해야되는가?
오토를 신고하기 위해서는 노동력이 10 필요합니다.
하지만 오토들은 그런것쯤 지정된 프로그램대로 경비한테 가서 풀어버리고 맙니다. 그래서 그것들이 보기 싫은 마음에 그 오토 캐릭터를 죽이기까지 하면 오토들은 그렇게 생긴 핏자국을 신고합니다.
뭐, 괜찮아요. 그런것들은 이해심 많은 배심원분들이 무죄를 주니까.
하지만 그렇게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는데 왜 배심원 자격은 없어졌을까요.
제가 이 글을 쓰게 된 것은 그동안 쌓아뒀던 배심원 점수가 아쉬웠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다음에 이런 일이 생겨서 안타까워 하는 이들이 없기를 바라기에 적은 것이기도 합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