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게시판
글쓰기태그네비게이션
전체글시온의 이야기(아키에이지의 간략한 이야기) - 2(상편)
2013-06-13 14:07 조회 3590 시온 @키프로사 13레벨 사제 누이안서문
안녕하세요. 시온입니다.
지난번 누이안과 하리하란의 다툼, 그리고 지금의 아키에이지와 비슷한 국가 구성이 되기까지에 대한 내용을 위주로 적었는데요.
이번에는 지역별 간단한 내용에 대해서 말해보려고 합니다.
단 서대륙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기에 고대의 숲 이전까지의 그러니까 동대륙 지역은 세세하게 설명하기 어렵다는 점...
개인적으로 판단해서 많은 부분을 제외시켰습니다. 그리고 잘못된 내용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cbt에서 obt로 넘어가면서 몇몇 바뀐 스토리도 있어서요...
*
들어가기에 앞서 1편에서 조금 설명이 미흡하거나 누락된 부분을 추가하기로 했습니다.
- 초승달 왕좌와 두왕관은 다른 국가입니다.
초승달 왕좌의 왕자인 일리온이 미로의 시험을 통해 왕이 되는 것을 거부하고 병사를 일으켜 세운 국가입니다.
(미로의 시험 : 초승달 왕좌의 왕이 되려는 사람은 신분에 관계없이 초승달 왕좌 지하에 있는 미로를 통과해야합니다.)
-이니스테르 : 이니스테르의 기원이 되는 사람은 말리카족과 이니스섬 원주민으로 알려졌으며 여기에 누이안이 추가로 이주해
오늘날의 이니스테르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말리카족은 현재 이니스테르지역에 살던 원주민입니다.)
전체적으로 서대륙과 문화적으로 밀접하며...
하리하랄라야제국이 정복전쟁 중 이니스테르를 공격하는 내용도 있는것으로 보아
꽤나 긴 역사를 가진 국가로 보여집니다.
솔즈리드 반도
피 묻은 손이 주요 흑막으로 활동하는 지역입니다. 종족퀘스트의 내용이 중심입니다.
최근 초승달 왕좌의 마지막 왕 페레단이 피 묻은 손에게 암살 당한 이후 초승달 왕좌는 쇠락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또한 초승달 왕좌의 넷째공주 클로디아 공주님이 피 묻은 손에게 납치당한 이야기도 있습니다.
구출작전을 시도하지 않은건 아닙니다만...불탄성 내성에서 초승달왕좌의 기사들은 피 묻은 손에게 학살을...당합니다.
피 묻은 손의 강함에 대해서는 나중에 설명하기로 하겠습니다.
아직 새 왕은 나오지 않았으며 현재는 국왕의 왕비가 대신 통치하고 있습니다.
- 특이점 : 왕비의 정체는 모릅니다만 과거 원대륙에서 지낼 당시 그녀에게 붙은 호칭을 보면 평범한 인물은 아닙니다.
적어보자면 홍수를 일으키는자, 메어의 승리자, 세발솥의 주인, 불화의 흰 여인, 숲지기의 딸...
하지만 자신의 권능이랄까 능력을 넷째 공주에게 물려주어 이제는 많이 약해져 있다고 합니다.
- 특이점2 : 숨겨진 스토리에 대한 단편을 얻을 수 있는 선돌이 존재합니다. 한번쯤 읽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선돌이란? 과거의 기록을 돌에 새겨남긴 유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위오니드 숲
다후타 교단이 주요 흑막으로 활동하는 지역입니다.
특별한 부분은 거의 없어 보이고...
다후타 여신을 "우리 고향을 멸망하게 한 여신" 이라고 말하는 부분이 그나마 가장 특이 하달까요...
추가로... 엘프들의 원대륙 시절 고향은 에노아라는 정도?
저도 딱히 더 말할게 없네요.
- 엘프의 성인식은 100살에 이루어 집니다. = 사람으로 치면 20살쯤 되려나요?
오래오래 사는 엘프는 1천살도 더 산다는 말이...
릴리엇 구릉지
이곳 또한 다후타 여신 세력이 주요 흑막입니다. 론반 공작 성이 있는게 특징이랄까요?
현재 가주인 론반 공작은 초승달 왕좌로 가 있어서 그 동생이 대신 관리하는데...(동생의 이름은 콜린입니다)
동생이 방탕하고 어리석고 사치스러운 유형이랄까요...덕분에 다후타 교단의 말에 속아 금화를 지원해 주고 있습니다.
코볼트들을 이용해 상단을 습격했던 베어 산채의 배후 또한 다후타 교단입니다.
- 전체적인 내용을 보면 다후타 교단의 활동을 론반 공작의 동생 콜린이 지원하게 됩니다.
그리고 각종 이상현상들이 생겨나게 되지요. 이런 상황에서 주민들은 다후타 교단과 콜린경과의 관계를 의심하게 되고
결국 비밀 협정서가 탄로 나게 됩니다.
이것 외에도 피 묻은 손들 또한 지원하는데 그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후타 교단 지원 - 2년에 걸쳐 금화 200개에 해당하는 돈과 무기, 마법 재료를 지원
교단의 활동을 위해서 릴리엇 구릉지의 영지에 은신처를 제공
피 묻은 손 지원 - 무기 제작용 철광석 상당량. 또한, 위조 신분증을 론반 가의 이름으로 발급하였음.
이 내역이 탄로나는 것으로 끝이 납니다만... 이후 벌어질 일은 대충 상상이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가랑돌 평원
이 곳의 흑막은 돌의 형제회의 드워프들입니다.
나무의 길 복원 사업이 한창인 이곳에는...
검은 수염 도적단이 활개를 치고 있는데요. 이들은 돌의 형제회가 가진 지식과 기술을 빌려 골렘을 부리고 있습니다.
또한 이곳 오크들 또한 일정한 대가를 받고 이들을 도와주죠.
돌의 형제회가 도적단과 오크들을 이용해서 이 지역을 장악하고자 하는 이유는 아키움에 있습니다.
드워프의 도시 안델프는 도시의 4분의 1에 해당하는 지역이 아키움 가공을 위한 설비로 채워져 있는데...
그런 아키움 가공으로 안델프에서 얻는 것, 혹은 나무나 광석을 통해서 얻는 양의 몇백 배, 아니 몇천 배에 달하는 아키움이 이곳에 흩어진 거상에게서 채취할 수 있는 중심핵 안에 들어있어... 이 것을 자신들이 확보하기 위한 것이죠.
개인적으로 저 또한 채취할 수만 있다면 당장 하고 싶어요...
(아키움 광석하나 캐서 얻는 아키움 양의 수백에서 수천배...라니...)
이 지역은 버림받아 있었지만 최근 나무의 길 복원 공사가 진행되고 있고 길이 복원 되면 사람들의 통행량 또한 증가.
드워프들은 자신들의 행동이 방해를 받을 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이 돌의 형제회의 드워프들은 안델프 공화국을 배신한 드워프로써 안델프의 드워프와는 적대 관계입니다.
- 나무의 길은 예전 초승달 왕좌와 마리아노플을 잇는 길로써 한때는 황금의 길로도 불렸다고 하네요.
이 길을 복원하는 사업은 많은 전문가들이 실패할 것라고 반대하는걸 억지로 추진하는 것이라 필사적입니다.
- 거인 : 거인들은 거대한 바위로 되어있는 몸을 가진 신비한 종족. 거의 인간의 눈에는 뜨이지 않고 자기들끼리살아가고
요정들과 가까이 지내다가 몸이 굳어지기 시작하는 병에 걸리면, 살던 곳에서 가랑돌평원으로 최후를 맞이하기 위한
여행을 하러 온다고 해요...
하얀숲
이 지역은 저승의 문을 넘어오려는 피투성이 군대, 파괴신을 추종하는 강령술사가 흑막에 해당하며
저승의 문을 통해서 2천년전의 복수를 하려는 엘프, 그리고 하얀숲 수호자들의 갈등이 중심인 지역입니다.
엘프와 수호자 간의 갈등 부분을 조금 풀어보자면...피투성이 군대가 저승의 문 근처에 있다는 소문을 들은 일단의 엘프 무리가
저승의 문을 열고 이들을 몰아내서 원대륙 까지 밀고 들어가려고 합니다.
하얀숲의 수호자들은 그건 무리라면서 저승의 문의 위치를 알려주지 않습니다.
그에 엘프들은 봉인석을 부숴버리고 강제로 저승과의 틈을 만듭니다.
하지만 피투성이 군대는 예상외로 너무 많고 강했고 엘프들은 밀리기 시작합니다.
다행히 봉인석의 파편들을 수습해서 봉인의 힘을 재활성화 하는데에는 성공.
더이상 피투성이 군대가 넘어오지는 않게 되었지만 봉인은 상당히 약해져 버립니다.
마치며
재미있으셨는지 모르겠네요...
너무 지쳐서...마치면서 뭐라고 해야할지...
종족스토리 같은 설명이 어느 정도 되는 지역들이라서 여러분들도 꽤나 알고 계시는 내용일 거라고 생각되네요.
나중에는 여기서 정리한 흑막에 대해서도 풀어볼 예정이긴합니다.
또한 신규 종족에 대해서두요...
중편은 마리아노플~긴모래톱 까지의 이야기가 이어질꺼 같습니다.
의문점이 있으시면 덧글로 적어두시면 답글 할 수 있을때 달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중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http://archeage.xlgames.com/community/openboards/237800?page=1&uuidCharacterName=&sortType=NEW&tagOffset=0&firstPage=true&myArticle=false&multiTagSearch=false
2(하편) 내용이 궁금하다면...http://archeage.xlgames.com/community/openboards/239284?page=1&uuidCharacterName=&sortType=NEW&tagOffset=0&firstPage=true&myArticle=false&multiTagSearch=false
- 펭귄행진곡 @키프로사 50레벨 성직자 누이안 2013-06-13 14:15
-
펭귄행진곡
@키프로사
50레벨
성직자
누이안
그리고 소설2013-06-13 14:18
-
펭귄행진곡
@키프로사
50레벨
성직자
누이안
ㅆㅈㅅㅇ2013-06-13 14:18
-
펭귄행진곡
@키프로사
50레벨
성직자
누이안
시온 전민희썰2013-06-13 14:25
-
무백
@에페리움
50레벨
전사
페레
동대 언제쯤2013-06-13 15:19
-
비나
@키프로사
34레벨
신성 노래꾼
하리하란
정말 정리 깔끔하네요!!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중편 기대할게요^^2013-06-13 15:37
-
밍글이
@테레나
50레벨
원소술사
하리하란
재밌게 잘읽었습니다!! 더올려줘요~2013-06-13 23:17
-
나르샤니크
@오키드나
50레벨
숲의 방랑자
누이안
이니스의여왕 약간 더 다뤗으면 좋았을 텐데.. 개인적으로 현재 세기?? 에서 가장 중요한 인물 중 하나라고 생각함2013-06-14 00:27
-
네이칼
@나이마
50레벨
길잡이
페레
우와...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토리!!!감사합니다!!동대륙도 알고싶습니다;;헤헤;;ㅋㅋ2013-06-15 16:32
-
티보
@트레파세스
50레벨
심문관
하리하란
다음번엔 동대 이야기도좀2013-06-17 05:43
-
Unpacking
@키프로사
2레벨
사랑의 초심자
누이안
ㅊㅊ2013-06-17 19:09
-
라이더
@에아나드
50레벨
영혼의 악사
누이안
시온 전민희썰..2013-06-18 11:40
저 이니스의 여왕보니까 오키드나가 생각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