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LGAMES
아키에이지
XL캐시
회원가입
보안센터
고객센터
로그인
주요 메뉴
플레이
직업별 랭킹
경매장
원정대
월드현황
아키이야기
열린게시판
이미지게시판
플레이일지
아키TV
연재만화
게임정보
게임소개
루키우스의 기록
멀티미디어
게임음악
업데이트 기록관
게임가이드
아키위키
직업 만들어보기
능력계산기
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아키인사이드
아미고
XL캐시
내 XL캐시
쿠폰함
구매내역
상점
검색
검색
이벤트 전체보기
prev
/
next
모르파
@아스트라
|
계승자 42레벨
|
비전 격투가
(
격투
|
죽음
|
의지
)
|
드워프
티엘 부스팅일섭 냥뇽치킨
|
하리하라 연합
캐릭터
전투기술
숙련도
격투 55레벨
전투
1
1
3단 베기: 지진 (
1
단계)
지진
활력 2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0초 후 재사용 가능
지진 효과로 인해 착용 무기에 따라 자신의 2m 전방에 범위 피해를 줍니다
양손 무기: 반경 5m 범위 피해
그 외: 반경 4m 범위 피해
빠르게 적을 베어 공격하며 연속으로 사용 시 피해가 증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공격 시 짧은 시간 이동 속도 감소
세 번째 공격
피해량 15% 증가
반경 범위 내 최대 20명에게 근접 피해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두번째 공격 [넘어진] 적대상에게 48% 피해 추가
자신이 [강인한 육체] 효과시 위협 수치 3배
0
0
돌격 (
0
단계)
격투
활력 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12초 후 재사용 가능
순간적으로 적에게 돌격하여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지속 시간 50%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느려짐] 적대상에게 26% 피해 추가
>
[기절한]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3레벨
1
1
가벼운 손놀림 (
1
단계)
격투
활력 1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2초 후 재사용 가능
손목에 긴장을 풀어 손놀림이 가벼워 집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손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무기 막기 확률 [수치량] 증가
근접 치명타 시 추가되는 피해량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0레벨
0
3
0
3
회오리 베기 (
0
단계)
격투
활력 3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빠르게 회전하여 적을 베며 연속으로 사용 시 점점 피해가 증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
첫번째 공격 [느려짐]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두번째 공격 [넘어짐] 대상에게 29% 피해 추가
세번째 공격 [기절한] 적대상에게 52% 피해 추가
[출혈] 적대상에게 27%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5레벨
0
0
대지 가르기 (
0
단계)
격투
활력 77
시전 시간 0.4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9m
16초 후 재사용 가능
강력하게 땅을 내리쳐 대지를 가릅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범위 내 우호적 대상 대지의 기운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량 [수치량] 감소
연쇄
[넘어진] 적대상에게 48% 피해 추가
>
자신이 [강인한 육체] 효과 시 적대상에게 [수치량] [강력한 도발]
[출혈] 적대상에게 28%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20레벨
1
1
폭주 (
1
단계)
격투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폭주 상태가 되어 몸을 사리지 않고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폭주
지속 시간: [수치량]
밀림 상태에 면역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접 공격력 [수치량] 증가
피해를 입힐 때마다 물리 방어도, 마법 방어도 [수치량] 감소
격투 기술의 활력 소모량 [수치량] 감소
적 처치 시 지속 시간 [수치량] 연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25레벨
1
1
결정타 (
1
단계)
격투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무기를 강력하게 내려쳐 결정타를 노립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치명타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율 [수치량] 증가
배후 공격 시
근접 치명타율 [수치량] 증가
근접 공격 성공률 100% 증가
연쇄
[출혈] 적대상에게 30%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30레벨
3
4
3
4
폭풍 가르기: 생명 (
3
단계)
생명
활력 18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8m
28초 후 재사용 가능
생명 효과로 인해 발 묶임, 창 꽂힘을 제외한 해로운 효과에 면역됩니다
순식간에 적에게 접근하여 폭풍처럼 빠르게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주변에 다른 적대상이 있다면 최대 5회 공격
기술 사용 시 폭풍 가르기: 생명
지속 시간: 1초
모든 해로운 효과 면역
추가 대상 타격 시 마다 지속시간 1초 연장
기술 명중 첫 대상 압도
지속 시간: [수치량]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량 33% 감소
최대 3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위축된] 적대상에게 13% 피해 추가
>
[느려짐] 적대상을 [수치량] [발묶음]
>
[창에 꽂힌]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
첫번째 공격이 [압도] 적대상을 [수치량] [경직]
0
0
속박 해제 (
0
단계)
격투
활력 8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8초 후 재사용 가능
속박을 해제합니다
대상: 자신
발묶임 효과 제거
발묶임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40레벨
0
0
포효 (
0
단계)
격투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포효하여 주변 적을 나약하게 만들고 시전자는 강인해집니다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나약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증가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강인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
[공포]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45레벨
1
1
알모람의 망치 (
1
단계)
격투
활력 18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효과범위 3m
29초 후 재사용 가능
알모람의 망치를 던져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기절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하여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대상 주변 반경 3m 내 다른 적 대상을 5m 밀어냄
연쇄
[느려짐] 적대상에게 44%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50레벨
0
6
0
6
적진으로 (
0
단계)
격투
활력 142
즉시 시전
유효거리 6~20m
효과범위 4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지역으로 도약하여 적진으로 파고듭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
[발묶인] 적대상을 [수치량] [강력한 위축]
>
[수면]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55레벨
지속
막고 반격
격투
유지기술
무기 막기 성공 시 격투 공격형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모두 초기화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막고 반격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3 이상
무모한 돌진
격투
유지기술
돌격, 폭풍 가르기, 적진으로 기술 사용 시 무모한 돌진
지속 시간: 4초
받는 물리 피해율 15%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4 이상
물리 관통
격투
유지기술
근접 치명타 명중 시 물리 관통
지속 시간: 5초
물리 방어도 1000 무시
양손 무기 착용 시 3000 무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물리 관통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5 이상
공격 속도 연마
격투
유지기술
격투 피해가 발생하는 기술 명중 시 광란
지속 시간: 9초
근접 치명타 피해율 5% 증가
공격 속도 30 증가
최대 5회 누적
광란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6 이상
무기의 달인
격투
유지기술
격투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7 이상
무기 연마
격투
유지기술
근접 치명타율 6% 증가
쌍수 무기나 양손 무기 착용 시 원거리 무기 막기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8 이상
죽음 55레벨
전투
4
4
죽음의 속박: 지진 (
4
단계)
지진
활력 37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8m
효과범위 5m
36초 후 재사용 가능
지진 효과로 인해 대상 주변 반경 5m 범위내 적 대상도 같이 속박합니다
대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최대 4초 동안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죽음의 속박
지속 시간: 최대 4초
이동 속도 50% 감소
유효 거리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
1
1
생명력 흡수: 불꽃 (
1
단계)
불꽃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7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피해 유형이 근접 피해로 변경됩니다
대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고 자신은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최대 8.5초 동안 [수치량]
기술이 유지되는 동안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2%를 회복 및 적대상 받는 치유량 [수치량] 감소
대상과의 거리가 20m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되며 대상 [수치량] 동안 기절
연쇄
자신이 [축복] 효과 시 자신 대신 주변 10m 내 우호적 대상을 회복시킴
0
0
죽은 척 하기 (
0
단계)
죽음
활력 25
유지 기술
유효거리 (자신)
40초 후 재사용 가능
죽은 것처럼 보여 위기에서 벗어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죽은 척 하기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활동을 멈춤
이동 시 효과 해제
기술 사용 시 잠시동안 이동 불가
PvP 시 순간적으로 대상 지정 해제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최후의 저항] 상태시 [최후의 저항] 효과가 50% 감소되고 즉시 발동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10레벨
1
3
1
3
저주의 가시 (
1
단계)
죽음
활력 4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36초 후 재사용 가능
적에게 저주의 씨앗을 심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발아 시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저주의 씨앗
지속 시간: [수치량]
걸어가는 길에 씨앗이 뿌려짐
뿌려진 씨앗은 4초 이후에 자연 발아
적 대상 밟을 시 가시
[수치량] 동안 창에 꽂혀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15레벨
1
1
그림자 밟기 (
1
단계)
죽음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8m
30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의 그림자를 밟아 순간적으로 이동합니다
대상: 모든 대상
대상의 등 뒤로 순간 이동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장애물 넘어의 대상에게 이동할 수 없습니다.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20레벨
1
1
뼈의 감옥 (
1
단계)
죽음
활력 7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45초 후 재사용 가능
뼈의 감옥을 소환해 적을 가둡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대상 잠시동안 경직
뼈의 감옥은 부수어지며 7초 후 소멸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25레벨
0
0
까마귀 소환 (
0
단계)
죽음
활력 16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30초 후 재사용 가능
까마귀를 소환해 적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까마귀의 공격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지속 피해
기술 명중 시 까마귀의 방해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지속 피해
연쇄
>
30m 이내 [은신 중] 대상의 위치를 까마귀가 탐색
[창에 꽂힌] 적대상에게 모든 공격 성공률 2배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30레벨
4
4
4
4
지옥의 창: 지진 (
4
단계)
지진
활력 47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6m
27초 후 재사용 가능
지진 효과로 피해 유형이 근접 피해로 변경됩니다
적을 관통하는 지옥의 창을 소환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지옥의 창
지속 시간: [수치량]
창에 꽂혀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1
1
죽은 자의 주문 (
1
단계)
죽음
활력 59
시전 시간 2.5초
유효거리 (자신)
0초 후 재사용 가능
죽은 자로부터 기운을 받아 기술 재사용 시간을 단축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죽은 자의 주문
지속 시간: [수치량]
치명타 피해를 받을 때마다 죽음 능력의 기술 재사용 시간 1초씩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40레벨
0
0
저승의 틈 (
0
단계)
죽음
활력 302
시전 시간 0.8초
유효거리 0~20m
효과범위 7m
1분 후 재사용 가능
저승의 틈을 소환하여 대상을 지속적으로 끌어들입니다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저승의 틈 소환
지속 시간: 10초
범위 내 최대 20명의 대상을 지속적으로 중앙으로 끌어들임
다른 저승의 틈 위치에 사용 시 저승의 틈 파괴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45레벨
2
2
원혼 소환: 안개 (
2
단계)
안개
활력 686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효과범위 7m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안개 효과로 인해 지정한 위치에 사용 가능합니다
원혼을 소환하여 대상을 괴롭힙니다
대상: 적
범위 내 최대 20명의 대상은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매우 느려지고 시전 시간이 크게 지연
환술 능력의 공포 괴물, 망자와 죽음 능력의 원혼은 동시에 소환 불가
0
6
0
6
최후의 저항 (
0
단계)
죽음
활력 322
시전 시간 2.5초
유효거리 (자신)
0초 후 재사용 가능
죽는 순간 마지막 남은 생명 에너지를 폭발시켜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최후의 저항
죽는 순간 반경 7m 내 강력한 마법 피해
피해 대상 3초 기절
[수치량]의 마법 피해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55레벨
지속
저승의 기운
죽음
유지기술
시전 시간 2% 감소
공격 속도 4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3 이상
경화
죽음
유지기술
창 꽂힘, 기절 효과 지속 시간 2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4 이상
죽음의 깊이
죽음
유지기술
죽음 기술의 창 꽂힘, 기절 효과 항상 적중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5 이상
낙인 생성
죽음
유지기술
지옥의 창, 까마귀 소환, 뼈감옥, 죽음의 속박: 지진 등 자신이 사용하는 죽음 범위 기술 명중 시 낙인
지속 시간: 6초
죽음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 감소
최대 15회 누적
15회 누적 시 죽음의 낙인
지속 시간: 6초
죽음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5% 감소
주변 8m 범위 내 적 대상의 물리, 마법 기술 피해율와 치유율 15% 감소
죽음의 낙인 효과 중에는 낙인 효과 누적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6 이상
사신의 손길
죽음
유지기술
죽음의 속박, 생명력 흡수 기술 명중할 때마다 죽음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죽음의 응징
죽음
유지기술
자신에게 공격을 빗맞힌 대상에게 창 꽂힘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죽음의 응징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8 이상
의지 55레벨
전투
6
6
기선 제압: 바위 (
6
단계)
바위
활력 8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6m
15초 후 재사용 가능
바위 효과로 인해 위축 효과가 기선 제압으로 변경됩니다
기선을 제압하여 의기를 충전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의기 충전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 20 추가
기술 사용 시 섬광의 길, 진공 폭발, 황천으로 기술이 재사용 대기 중일 경우 대기 시간 4초 감소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기선 제압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 20 추가
상태 이상 중에도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1
1
섬광의 길 (
1
단계)
의지
활력 4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31m
12초 후 재사용 가능
전방에 섬광을 발사하여 길을 만듭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섬광이 지나간 자리에서는 자신 포함 우호적 대상의 이동 속도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3레벨
5
5
활력 방패: 불꽃 (
5
단계)
불꽃
활력 6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0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인해 활력 방패 효과가 변경됩니다
활력으로 방패를 생성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활력 방패
지속 시간: [수치량]
마법 공격 피해의 [수치량]를 반사하고, 생명력으로 흡수합니다.
반사 시 자신은 [수치량]의 피해를 입습니다.
상태 이상 중에도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
자신이 [각성] 효과 시 [마법 방어] 효과 추가
9
3
9
3
진공 폭발: 지진 (
9
단계)
지진
활력 49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0m
15초 후 재사용 가능
지진 효과로 피해 유형이 근접 피해로 변경됩니다
순간적으로 강력한 에너지를 폭발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범위 내 적 대상 중 발 묶임, 창 꽂힘 상태가 아닌 대상을 자신에게 끌어당김
당겨진 적들은 받는 치유량이 4초간 60% 감소
연쇄
[도발된] 적대상에게 위협 수치 3배 적용
0
0
순간 이동 (
0
단계)
의지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5초 후 재사용 가능
전방으로 순간 이동합니다
15m 앞으로 순간 이동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20레벨
0
0
각성 (
0
단계)
의지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30초 후 재사용 가능
각성하여 해로운 효과에 면역됩니다
대상: 자신 또는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각성
지속 시간: [수치량]
각성하여 공포, 수면, 방울방울, 동결, 침묵, 석화, 도발, 염력, 꼭두각시 상태에 면역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25레벨
1
1
명상 (
1
단계)
의지
활력 46
유지 기술
유효거리 (자신)
45초 후 재사용 가능
명상을 통해 활력을 회복하고 기술 재사용 시간을 단축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명상
지속 시간: [수치량]
1초 마다 최대 활력의 3%씩 회복
완료시 의지 능력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15% 단축
이동 시 효과 해제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30레벨
0
4
0
4
강인한 의지 (
0
단계)
의지
활력 7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20초 후 재사용 가능
강인한 의지가 발현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자신에게 걸린 공포, 수면, 방울방울, 동결, 침묵, 석화, 도발, 염력, 꼭두각시 효과를 해제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35레벨
1
1
생명의 기운 (
1
단계)
의지
활력 8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30m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생명의 기운을 불어넣어 생명력이 증가합니다
대상: 최대 2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대상
기술 사용 시 생명의 기운
지속 시간: [수치량]
생명력 [수치량]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40레벨
1
1
황천으로 (
1
단계)
의지
활력 8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효과범위 6m
40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을 황천으로 인도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황천으로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사용 시 활력 소모량 100% 증가
대상이 소환수인 경우(전투 기술로 소환된 소환수 포함) 소환수 생명력의 200%의 마법 피해
거대 소환수 및 가디언에게는 적용 불가
연쇄
>
[느려짐] 적대상 [수치량] 동안 물약 사용 불가
>
[발묶음] 적대상 [수치량] 동안 날틀(날개)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45레벨
1
1
보호의 날개 (
1
단계)
의지
활력 238
유지 기술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2분 후 재사용 가능
보호의 날개를 펼쳐 마법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아군
12초 동안 범위 내 최대 20명의 대상의 마법 피해 50% 감소
침묵 면역
이동 시 효과 해제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50레벨
1
6
1
6
철옹성 (
1
단계)
의지
활력 14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0m
45초 후 재사용 가능
철옹성의 기운을 내뿜어 적을 접근하지 못하게 합니다
대상: 적
범위 내 최대 8명의 적 대상들을 자신으로부터 밀쳐냄
밀쳐진 적들은 3초간 침묵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55레벨
지속
피해 흡수
의지
유지기술
9초 동안 받은 피해의 13%를 생명력으로 흡수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피해 흡수가 발동되면 20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3 이상
응집력 향상
의지
유지기술
공포와 수면 효과 지속 시간 2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4 이상
고통 억제
의지
유지기술
모든 피해 시 1%의 확률로 2초 동안 모든 받는 피해율 50% 감소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고통 억제가 발동되면 25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5 이상
의기 충만
의지
유지기술
의기 충전 누적 시 2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가속
의지
유지기술
기선 제압 사용 시 의지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단축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확고한 의지
의지
유지기술
마법 치명타 피해를 입을 시 3초 동안 자신이 받는 마법 피해율 30% 감소, 방패의 인내 보유 시 자신이 받는 마법 피해율 15% 감소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확고한 의지가 발동되면 25초 동안 발동 억제
공격 성공률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8 이상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