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LGAMES
아키에이지
XL캐시
회원가입
보안센터
고객센터
로그인
주요 메뉴
플레이
직업별 랭킹
경매장
원정대
월드현황
아키이야기
열린게시판
이미지게시판
플레이일지
아키TV
연재만화
게임정보
게임소개
루키우스의 기록
멀티미디어
게임음악
업데이트 기록관
게임가이드
아키위키
직업 만들어보기
능력계산기
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아키인사이드
아미고
XL캐시
내 XL캐시
쿠폰함
구매내역
상점
검색
검색
이벤트 전체보기
prev
/
next
전장의 불씨
짱절미
@이니스
|
계승자 40레벨
|
기인
(
사명
|
증오
|
낭만
)
|
하리하란
모여봐요 동물의 숲
|
누이아 연합
해드샷무서웡
@누이
짱절미
@이니스
빠워불쏭무서웡3153
@아스트라
헤드샷무서웡
@누이
짱쩔미
@아스트라
캐릭터
전투기술
숙련도
사명 55레벨
전투
1
1
연속 베기 (
1
단계)
사명
활력 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0초 후 재사용 가능
연속으로 빠르게 베어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배후 공격 시 근접 치명타 확률 50% 증가
배후 공격 시 각인
지속 시간: [수치량]
연속 베기 공격 속도 증가
최대 10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1레벨
1
1
독 바르기 (
1
단계)
사명
활력 1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9초 후 재사용 가능
독의 기운을 품고 있다가 적에게 전이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독 바르기
지속 시간: [수치량]
적대상에게 근접 혹은 원거리 공격 명중 시 독
6초 동안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3레벨
1
1
내리꽂기 (
1
단계)
사명
활력 4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무기를 내리꽂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출혈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근접 지속 피해
연쇄
>
[독] 적대상에게 [수치량] [침묵]
>
자신이 [살기] 상태일때 적대상 1초 [경직]
>
[출혈] 적대상에게 상위 [출혈] 효과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10레벨
1
3
1
3
물러서기: 안개 (
1
단계)
안개
활력 34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2초 후 재사용 가능
안개 효과로 인해 전방으로 도약합니다
순간적으로 몸을 정면으로 날립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8m 전방으로 도약하며 물러서기
지속 시간: [수치량]
불꽃 송이, 빛과 어둠, 대지 가르기 기술 즉시 사용 가능
불꽃 송이의 유효거리 3m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1
1
덮치기 (
1
단계)
사명
활력 6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에게 도약하여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
자신이 [살기] 상태일때 적대상 [수치량] [경직]
[표식된] 적대상에게 항상 명중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20레벨
4
4
추적자의 표식: 돌풍 (
4
단계)
돌풍
활력 6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5m
27초 후 재사용 가능
돌풍 효과로 인해 표식 효과가 감소하지만 유효거리가 증가합니다
대상에게 표식을 남깁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표식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원거리 및 마법 기술 피해 [수치량]% 증가
1
1
난타 (
1
단계)
사명
활력 170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매우 빠른 속도로 적을 4회 난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연쇄
>
자신이 [살기] 상태일때 적대상 [수치량] [경직]
>
[독] 적대상에게 명중할 때마다 [수치량] [약점 노출]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30레벨
0
4
0
4
은신 (
0
단계)
사명
활력 4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0초 후 재사용 가능
은신하여 적에 눈에 띄지 않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은신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30% 감소
이동 이외의 다른 행동 시 은신 상태 해제
1초마다 살기 누적
지속 시간: 25초
모든 기술 피해와 치유량 3% 증가
공격할 때마다 살기 2개 해제
최대 10회 누적
은신 종료 시 재사용 대기 시간 30초 적용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35레벨
0
0
재빠른 몸놀림 (
0
단계)
사명
활력 5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재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재빠른 몸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증가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40레벨
1
1
어둠의 일격 (
1
단계)
사명
활력 9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4초 후 재사용 가능
기습하여 강한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배후 공격 시 근접 공격력의 400% 피해 추가
연쇄
>
[기절한]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자신이 [은신] 효과 시 적대상에게 48% 피해 추가
>
자신이 [은신] 효과 시 살기 1누적당 0.5초 [살기 폭발]
>
[독] 적대상에게 [수치량] [물리 기술 봉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45레벨
0
0
소드락질 (
0
단계)
사명
활력 6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45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의 이로운 효과를 빼앗아옵니다
대상: 적
적대상의 이로운 효과 2개 탈취
확률적으로 최대 3개까지 탈취 가능
연쇄
[활력 방패] 적대상에게 사용시 [활력 방패] 탈취
[각성] 적대상에게 사용 시 [각성] 탈취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50레벨
1
6
1
6
비수 던지기 (
1
단계)
사명
활력 40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35초 후 재사용 가능
숨겨둔 비수를 던집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영역내 적 5명에게 다시 비수를 튕겨 최대 6명에게 피해
비수를 맞은 대상들은 [수치량] 동안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시전 시간 [수치량] 증가
보호막 종류(의기 충전, 활력 방패, 보호의 날개, 보호막, 활력 보호막)를 해제하고 3초 동안 면역
비수에 피해를 입는 대상이 늘어날 수록 한 명의 대상에게 주는 피해 감소
연쇄
자신이 [물러서기] 효과 시 유효 거리 10m 증가
>
[독] 적대상에게 적중시 피해를 입힌 모든 대상에게 [수치량] [이동 속도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55레벨
지속
능숙한 그림자
사명
유지기술
공격 속도 4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3 이상
급소 피하기
사명
유지기술
회피 확률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4 이상
약점 간파
사명
유지기술
모든 치명타 및 치유 극대화 성공 시 약점 간파
지속 시간: 8초
공격 속도 120 증가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약점 간파가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살기 증폭
사명
유지기술
살기 누적 시 2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교란술
사명
유지기술
독, 출혈 효과 지속 시간 7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냉정한 살의
사명
유지기술
사명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2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8 이상
증오 55레벨
전투
0
0
활력 칼날 (
0
단계)
증오
활력 24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0초 후 재사용 가능
활력을 날카로운 4개의 결정으로 변화시켜 발사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
자신이 [분노] 상태일 때 [증오] 효과가 1회씩 누적
[석화] 적대상 마법 방어도 무시 피해
>
[운명의 주사위] 사용 후 3초 이내 기술 사용 시 [눈사자] 추가 발사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1레벨
0
0
뱀의 눈 (
0
단계)
증오
활력 -9
시전 시간 0.4초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예리한 뱀의 눈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뱀의 눈
지속 시간: [수치량]
활력 칼날 기술이 심연의 파동으로 변경
전방으로 활력파를 발사하여 다수의 적을 공격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3레벨
6
6
심연의 송곳니: 불꽃 (
6
단계)
불꽃
활력 10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38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인해 증오 소모 개수가 감소됩니다
자신의 강력한 살의를 마력 뱀에게 투영하여 적대상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투사체 도착 순간 시전자가 마법을 시전을 할 수 없을 시 기술 소멸
연쇄
[증오] 3회 누적하여 사용 시 대상에게 피해량이 180% 증가, 대상 주변 반경 7m 내 140% 증가된 마법 피해
[증오] 5회 누적하여 사용 시 피해량이 180% 증가하고 2초 동안 석화, 대상 주변 반경 7m 내 140% 증가된 마법 피해
1
3
1
3
악마의 꼭두각시 (
1
단계)
증오
활력 28
시전 시간 0.2초
유효거리 0~10m
45초 후 재사용 가능
적대상의 영혼의 일부를 묶어 벗어날 수 없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악마의 꼭두각시
지속 시간: [수치량]
영혼의 일부가 묶여 영혼이 묶인 위치에서 5m 이상 신체가 멀어지면 영혼의 위치로 강제 회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15레벨
0
0
분노 (
0
단계)
증오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분노하여 증오가 쌓입니다
기술 사용 시 분노
지속 시간: [수치량]
1초마다 증오 누적
5초동안 지속되며 증오 누적 개수에 따라 증오 능력 기술의 연쇄 발생
최대 10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20레벨
1
1
악마의 검 (
1
단계)
증오
활력 14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15초 후 재사용 가능
선택된 대상에게 악마의 검을 던집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악마의 검
지속 시간: [수치량]
1초마다 [수치량]의 마법 지속 피해
악마의 검이 피해를 줄 때마다
[수치량] 동안 마법 방어도 [수치량]
최대 5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25레벨
0
0
악령 돌진 (
0
단계)
증오
활력 6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8초 후 재사용 가능
전방으로 유령 눈사자를 돌진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눈사자는 지나간 자리에 있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최대 50m 돌진
연쇄
[증오] 5회 누적하여 사용 시 눈사자 2마리 소환
[증오] 10회 누적하여 사용 시 눈사자 2마리 소환 및 대상을 밀어내고 시전을 취소시킴 피해량 10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30레벨
1
4
1
4
악마의 부름 (
1
단계)
증오
활력 120
시전 시간 0.9초
유효거리 0~35m
효과범위 10m
1분 후 재사용 가능
주변에 있는 아군과 함께 악마의 부름을 받습니다
대상: 자신 포함 아군
지정한 위치로 주변 반경 [수치량] 내 최대 15명의 아군과 함께 순간 이동
발묶임 상태에서는 아군만 순간 이동
무적 상태 및 등짐을 든 아군은 적용 안됨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35레벨
1
1
운명의 주사위 (
1
단계)
증오
활력 4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1초 후 재사용 가능
주사위를 굴려 자신의 운명을 시험합니다
사용 시 확인된 숫자의 3배만큼 앞으로 이동(3m~18m)
분노 상태에서 발동 시 증오 5 즉시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40레벨
0
0
증오의 고리 (
0
단계)
증오
활력 106
즉시 시전
유효거리 0~8m
28초 후 재사용 가능
증오로 뒤덮혀 여러번 튕기는 고리를 던집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대상은 5초동안 오른손 장비가 해제되며 주변 반경 10m 내 적대상 3명에게 추가 피해
연쇄
[증오] 5회 누적하여 사용 시 대상 주변에 있는 적 6명에게 추가 피해
[증오] 10회 누적하여 사용 시 대상 주변에 있는 적 6명에게 추가 피해를 주고 [수치량] 동안 [물리 기술 봉쇄]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45레벨
0
0
사신 (
0
단계)
증오
활력 7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10초 후 재사용 가능
극도로 훈련된 암살 기술로 일시적으로 모든 이의 눈과 귀를 피해 공격할 수 있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사신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적은 사신 효과 대상 선택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증오] 5회 누적하여 사용 시 지속 시간 2초로 증가
[증오] 10회 누적하여 사용 시 지속 시간 4초로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50레벨
1
6
1
6
심연의 칼날: 번개 (
1
단계)
번개
활력 32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효과범위 8m
23초 후 재사용 가능
번개 효과로 인해 발동 시간이 감소됩니다
적들을 관통하는 심연의 칼날을 소환하여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지정한 위치에 반경 8m 범위 내 적을 1회 공격
연쇄
[증오] 5회 누적하여 사용 시 공격 횟수 3회로 증가
[증오] 10회 누적하여 사용 시 공격 횟수 4회로 증가 및 명중 대상 [수치량] 동안 [창 꽂힘]
지속
타락유희
증오
유지기술
치명타 피해를 받을 때마다 증오 1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3 이상
강력한 증오
증오
유지기술
증오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양손 무기 착용 시 4%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4 이상
분노의 집착
증오
유지기술
증오 공격 기술이 마법 치명타 명중 시 분노의 집착
지속 시간: 5초
공격 성공률 1% 감소
최대 10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5 이상
분노의 시간
증오
유지기술
증오 소모 시 증오 능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12% 감소
심연의 파동 피해율 10% 증가
양손 무기 장착 시 심연의 파동 피해율 4% 증가
최대 3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6 이상
날카로운 증오
증오
유지기술
기술을 사용하여 증오 소모 시 뱀의 눈 재사용 대기 시간 10초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7 이상
살의
증오
유지기술
마법 치명타 피해율 10% 증가
증오를 소모하는 기술의 기술 피해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8 이상
낭만 55레벨
전투
10
10
칼의 화음: 불꽃 (
10
단계)
불꽃
활력 94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16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인해 공명 효과가 증가하지만 지속 시간이 감소됩니다
날카로운 화음을 발생시켜 적에게 고통을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공명
지속 시간: [수치량]
물리 방어도, 마법 방어도 30% 감소
연쇄
[불협 화음] 적대상 [공명] 지속시간 50% 증가
1
1
매혹의 노래: 파도 (
1
단계)
파도
활력 14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파도 효과로 인해 매혹 효과가 변경됩니다
매혹의 노래를 불러 적을 멍하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매혹됨
지속 시간: [수치량]
시전자의 노래에 매혹되어 노래 효과에 추가 피해를 받음
매혹된 대상 사망 시 매혹의 노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연쇄
[불협 화음] 대상 [매혹됨] 지속시간 50% 증가
0
0
[연주] 경쾌한 행진곡 (
0
단계)
낭만
활력 1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경쾌한 행진곡을 연주하여 빠르게 움직입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경쾌한 행진곡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의 주변 동료의 이동 속도를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
[매혹된] 적대상에게 [이동 속도 감소]
[불협화음] 적대상에게 [공격속도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10레벨
14
3
14
3
불협 화음: 번개 (
14
단계)
번개
활력 14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30초 후 재사용 가능
번개 효과로 인해 효과가 약화되는 대신 적에게 빠르게 도달합니다
괴로운 소음을 발생시켜 물건을 떨어뜨릴 정도로 적을 고통스럽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불협 화음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효과 만료 시 [수치량]의 마법 피해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연쇄
[공명] 적대상 [수치량] 동안 왼손 장비 해제
1
1
추격: 불꽃 (
1
단계)
불꽃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8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직접 피해로 인한 피격 시 지속시간이 갱신됩니다
음악의 힘을 이용하여 빠르게 이동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추격: 불꽃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130%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1
1
[연주] 치유의 무곡 (
1
단계)
낭만
활력 94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치유의 노래를 연주하여 생명력의 기운을 불어 넣습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치유의 무곡
회복량: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내 주변 동료의 생명력을 3초마다 [수치량] 회복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매혹된] 적대상의 받는 치유율 10% 약화
[불협화음] 최대 생명력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25레벨
1
1
치유의 돌림노래 (
1
단계)
낭만
활력 17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0m
15초 후 재사용 가능
치유의 노래를 불러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회복된 대상은 주변 10m 내 우호적 대상 2명에게 다시 치유의 노래를 불러주며 회복한 대상 제외 최대 3회 전달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30레벨
1
4
1
4
현인의 시 (
1
단계)
낭만
활력 5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8초 후 재사용 가능
현인의 시를 읊어 현인에 한 발자국 가까워 집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운율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치명타 피해량 2.0% 증가
낭만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0.4초 감소
최대 15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35레벨
1
1
[연주] 대지의 찬가 (
1
단계)
낭만
활력 124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대지의 찬가를 불러 동료를 보호합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대지의 찬가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 동료의 물리 방어도와 마법 방어도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매혹된] 적대상의 물리 방어도와 마법 방어도 50% 약화
[불협화음] 적대상의 물리 방어도 무시, 마법 방어도 무시 효과 10% 약화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40레벨
1
1
나팔소리: 생명 (
1
단계)
생명
활력 17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5초 후 재사용 가능
생명 효과로 인해 아군을 보호합니다
깜짝 놀라는 연주를 하여 아군의 약화를 제거합니다
대상: 파티원
영역: 전방 15m
기술 명중 시 약화 효과 3개 제거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0
0
[연주] 활기찬 광시곡 (
0
단계)
낭만
활력 19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활기찬 노래를 불러 공격을 더 원활하게 합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활기찬 광시곡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의 주변 동료의 대상에게 주는 피해량 [수치량] 증가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매혹된] 적대상의 모든 기술 피해가 20% 감소
[불협화음] 적대상의 모든 공격 성공율이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50레벨
0
6
0
6
구원의 노래 (
0
단계)
낭만
활력 307
시전 시간 3.0초
유효거리 0~50m
효과범위 30m
2분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지역에 노래를 불러 아군을 구원합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구원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이동 속도 [수치량]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55레벨
지속
정확한 화음
낭만
유지기술
공명, 불협 화음 효과 항상 적중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3 이상
연주 시간 증가
낭만
유지기술
[연주] 기술의 지속 시간 15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4 이상
신명
낭만
유지기술
모든 치명타 및 치유 극대화 성공 시 신명
지속 시간: 5초
모든 치명타율과 치유 극대화율 30% 증가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신명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5 이상
집중의 선율
낭만
유지기술
현인의 시 사용 시 운율 2개 추가 누적
[연주] 기술 3초 유지할 때마다 운율 추가 생성
운율 15회 누적 시 지속되는 운율
지속 시간: 20초
모든 치명타 피해율 30.0% 증가
낭만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6초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6 이상
시전 집중
낭만
유지기술
연주 효과의 지속 시간 2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연주의 대가
낭만
유지기술
[연주] 기술의 범위가 반경 25m로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8 이상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