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투 점수
- 528
- 경험치
- 15000/15000 (100%)
발동 효과 (보름돌) : 피격 시마다 물리 방어도와 마법 방어도가 60씩 증가하며 최대 7번까지 중첩됩니다.
아이템 합성이 가능한 합성 의상입니다. 다른 의상을 합성 재료로 사용하여 아이템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추출된 외형 아이템은 아이템 합성 및 합성 재료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사용효과 : 10초동안 최대 생명력과 활력을 10% 회복합니다.
노동력 100을 즉시 추가 회복니다.
전투 중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합성 효과 :
- 물리 방어도
- +1210
- 최대 생명력
- +1550
- 치유 극대화율
- +5.4%
- 받는 피해
- -3.8%
- 시전 시간
- -4.6%
- 상점판매가
- 65
- 전투 점수
- 89
해당 꾸밈옷의 착용 효과는 30일 이후 소멸합니다. 하지만 꾸밈옷이 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추후 세탁을 통하여 해당 효과를 다시 재활성화 시킬 수 있습니다.
성장이 가능한 합성 의상의 합성 재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출된 외형 아이템은 합성 재료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착용효과 (기간제)
받는 마법 피해 완화 [수치량] 증가
치명타 [수치량]% 증가
물리 방어도 무시 [수치량] 증가
마법 방어도 [수치량] 증가
- 상점판매가
- 30
- 전투 점수
- 1,453
- 경험치
- 2/155484 (0%)
- 내구도
- 62 / 65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1160
- 저항도
- 3480
- 물리 방어도
- +160
- 치명타 저항
- +150
-
치유 극대화율 +2.1%
-
치유 극대화율 +2.1%
-
치유 극대화율 +2.1%
-
치유 극대화율 +2.1%
-
치유 극대화율 +2.1%
-
치유 극대화율 +2.1%
-
치유 극대화율 +2.1%
-
치유 극대화율 +2.1%
합성 효과 :
- 정신
- +181
- 받는 원거리 피해율
- -2.4%
- 체력
- +33
- 받는 근접 피해율
- -2.4%
- 상점판매가
- 1 9 59
- 전투 점수
- 2,162
- 경험치
- 29328/155484 (18%)
- 내구도
- 101 / 11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1973
- 저항도
- 5919
- 받는 피해
- -3.0%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합성 효과 :
- 정신
- +303
- 체력
- +55
- 받는 원거리 피해율
- -3.8%
- 받는 근접 피해율
- -3.8%
- 상점판매가
- 1 56 59
- 전투 점수
- 710
- 경험치
- 5485/155484 (3%)
- 내구도
- 18 / 2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391
- 저항도
- 1175
- 물리 방어도
- +160
- 치명타 저항
- +150
-
연속 회복 치유량 4% 증가
-
연속 회복 치유량 4% 증가
-
연속 회복 치유량 4% 증가
-
연속 회복 치유량 4% 증가
-
연속 회복 치유량 4% 증가
-
연속 회복 치유량 4% 증가
합성 효과 :
- 체력
- +61
- 정신
- +13
- 대인 피해 저항
- +152
- 이동 속도
- +3.1%
- 상점판매가
- 46 93
- 전투 점수
- 710
- 경험치
- 37130/155484 (23%)
- 내구도
- 18 / 2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391
- 저항도
- 1175
- 물리 방어도
- +160
- 치명타 저항
- +150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4% 감소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4% 감소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4% 감소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4% 감소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4% 감소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4% 감소
합성 효과 :
- 정신
- +61
- 체력
- +13
- 대인 피해 저항
- +153
- 이동 속도
- +3.1%
- 상점판매가
- 46 93
- 전투 점수
- 1,088
- 경험치
- 5389/155484 (3%)
- 내구도
- 38 / 4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783
- 저항도
- 2351
- 물리 방어도
- +160
- 치명타 저항
- +150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합성 효과 :
- 정신
- +121
- 체력
- +23
- 받는 근접 피해율
- -1.8%
- 받는 원거리 피해율
- -1.8%
- 상점판매가
- 78 26
- 전투 점수
- 481
- 경험치
- 1097/184352 (0%)
마력 추출 가능
- 체력
- +10
발동 효과 (보름돌) : 피격 시 일정 확률로 생명력이 회복됩니다.30초 내에 재발동 하지 않습니다.
성장에 사용되는 합성 재료는 원대륙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재봉인 하여 같은 등급의 망토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봉인 시 현재 경험치는 모두 소모됩니다.
각성을 통해 다음 단계 망토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착용효과 : 시전 시간 -10%
합성 효과 :
- 정신
- +135
- 받는 치유율
- +10.7%
- 체력
- +135
- 마법 방어도 무시
- +506
- 치명타 저항
- +542
- 상점판매가
- 75 8
- 전투 점수
- 1,787
- 경험치
- 4503/155484 (2%)
- 내구도
- 71 / 85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1572
- 저항도
- 4716
- 물리 방어도
- +160
- 치명타 저항
- +150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합성 효과 :
- 정신
- +240
- 체력
- +44
- 받는 원거리 피해율
- -3.0%
- 받는 근접 피해율
- -3.0%
- 상점판매가
- 1 25 26
- 전투 점수
- 1,088
- 경험치
- 18748/155484 (12%)
- 내구도
- 37 / 4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783
- 저항도
- 2351
- 물리 방어도
- +160
- 치명타 저항
- +150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이동 속도 +3.1%
-
이동 속도 +3.1%
-
이동 속도 +3.1%
합성 효과 :
- 체력
- +121
- 정신
- +23
- 받는 근접 피해율
- -1.8%
- 받는 원거리 피해율
- -1.8%
- 상점판매가
- 78 26
- 전투 점수
- 714
- 경험치
- 15000/15000 (100%)
- 정신
- +15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추출된 외형 아이템은 아이템 합성 및 합성 재료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합성 효과 :
- 치유 극대화율
- +4.8%
- 받는 마법 피해율
- -6.7%
- 받는 근접 피해율
- -6.7%
- 치명타 저항
- +824
- 받는 원거리 피해율
- -6.7%
- 상점판매가
- 2 15
- 전투 점수
- 319
- 내구도
- 22 / 25
- 치유력
- +15.0
- 치명타 저항
- +150
사용효과 : 7초간 자신과 10m 내의 동료에게 40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하며, 구원된 영혼 상태가 됩니다. 구원된 영혼 효과가 유지되는 1분간 구원의 방패와 구원의 손길 효과를 받을 수 없습니다.
착용효과 : 받는 피해율 -6%
체력 +112
대인 피해 저항 +200
적중도 +240
- 상점판매가
- 41 80
- 전투 점수
- 767
- 내구도
- 14 / 15
마력 추출 가능
- 치유력
- +9.0
- 치명타 저항
- +90
-
치유 기술 추가 회복률 10
-
치유 기술 추가 회복률 15
-
치유 기술 추가 회복률 10
[등급 별 추가 효과]
- 유물: 정신, 극대화 추가 치유율, 치명타 저항 증가
- 경이: 치유 기술 추가 회복률 증가
- 서사: 패기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전설: 치유력 증가
- 태초: 치유 극대화율 증가
이프니쉬 귀걸이는 동시 착용이 불가능합니다.
- 테타의 귀걸이
- 제나의 귀걸이
- 크세노의 귀걸이
- 키델라의 귀걸이
공식 홈페이지 확률 정보 안내 공지사항(https://archeage.xlgames.com/mboards/notice/25902)에서 강화 성공률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착용효과 : 정신 +70
극대화 추가 치유율 +18.5%
치명타 저항 +497
치유 기술 추가 회복률 +10.3%
패기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치유력 +220.0
치유 극대화율 +3.0%
- 전투 점수
- 190
- 내구도
- 14 / 15
- 체력
- +60
- 치유력
- +9.0
- 치명타 저항
- +90
착용효과 : 다후타가 불러내는 끔찍한 환영에 저항할 수 있는 힘을 얻습니다.
합성 효과 :
- 받는 피해
- -3.0%
- 치명타 저항
- +750
- 대인 피해 저항
- +500
- 전투 점수
- 4,391
- 경험치
- 27443/252788 (10%)
- 공격속도
- 1.3
- 내구도
- 132 / 190
- 신비
- Lv.10
- 초당 공격력
- 1970.3 (2536 ~ 2587)
- 치유력
- 2312
- 치유율
- +3.0%
-
극대화 추가 치유율 +8.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8.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8.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8.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8.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8.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8.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8.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8.9%
합성 효과 :
- 치유 극대화율
- +11.6%
- 극대화 추가 치유율
- +33.5%
- 체력
- +47
- 정신
- +250
- PvP 마법 기술 피해율
- +0.1%
- 상점판매가
- 2 22 17
- 전투 점수
- 2,750
- 경험치
- 15492/155484 (9%)
- 공격속도
- 1.0
- 내구도
- 160 / 165
- 관통
- Lv.10
- 초당 공격력
- 1291.0 (1278 ~ 1304)
- 물리 방어도
- +160
- 치명타 저항
- +150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합성 효과 :
- 정신
- +133
- 치유 극대화율
- +5.6%
- 체력
- +25
- 극대화 추가 치유율
- +15.8%
- 상점판매가
- 1 56 59
- 전투 점수
- 1,108
- 경험치
- 16308/155484 (10%)
- 내구도
- 159 / 165
마력 추출 가능
- 치유력
- +15.0
- 치명타 저항
- +150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사용효과 : 악기를 연주하여 자신과 파티원의 생명력을 1초당 [회복량]만큼 회복합니다.
합성 효과 :
- 치유력
- +22.5
- 이동 속도
- +3.1%
- 체력
- +134
- 정신
- +25
- 상점판매가
- 1 56 59
- 생명력
- 47,125
- 활력
- 27,912
- 전투점수
- 23,373
- 힘
- 197
- 정신
- 1,852
- 지능
- 197
- 체력
- 1,088
- 민첩
- 197
- 이동 속도
- 135 %
- 시전 시간
- 41.2 %
- 공격 속도
- 125.0 %
- 근접 공격력
- 2034.57 (2,713 ~ 2,768)
- 원거리 공격력
- 1371.44 (1,357 ~ 1,385)
- 주문력
- 64.25
- 치유력
- 3148.09
- 물리 방어도
- 12,770 (61.78 %)
- 마법 방어도
- 24,171 (75.37 %)
- 근접 공격 성공률
- 89.7 %
- 근접 치명타율
- 3.9 %
- 원거리 성공률
- 91.2 %
- 원거리 치명타율
- 3.9 %
- 마법 성공률
- 100.0 %
- 마법 치명타율
- 3.9 %
- 적중도
- 1420
- 무기 막기 확률
- 10.8 %
- 방패막기 확률
- 0.0 %
- 회피율
- 12.5 %
- 치명타 저항
- 14051
- 대인 피해 저항
- 5446
- 치유 극대화율
- 64.7 %
- 생명력 회복
- 236
-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
- 0
- 활력 회복
- 633.4
- 기술 사용후 활력 회복
- 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