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LGAMES
아키에이지
XL캐시
회원가입
보안센터
고객센터
로그인
주요 메뉴
플레이
직업별 랭킹
경매장
원정대
월드현황
아키이야기
열린게시판
이미지게시판
플레이일지
아키TV
연재만화
게임정보
게임소개
루키우스의 기록
멀티미디어
게임음악
업데이트 기록관
게임가이드
아키위키
직업 만들어보기
능력계산기
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아키인사이드
아미고
XL캐시
내 XL캐시
쿠폰함
구매내역
상점
검색
검색
이벤트 전체보기
prev
/
next
가언123153
@아스트라
|
50레벨
|
심문관
(
격투
|
사명
|
사랑
)
|
하리하란
하리하라 연합
기욤이123153
@아스트라
가언123153
@아스트라
쭌우01
@누이
캐릭터
전투기술
숙련도
격투 50레벨
전투
1
1
3단 베기 (
1
단계)
격투
활력 1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0초 후 재사용 가능
빠르게 적을 베어 공격하며 연속으로 사용 시 피해가 증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세 번째 공격
피해량 20% 증가
반경 3m 범위 내 최대 20명에게 근접 피해
짧은 시간 이동 속도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
첫번째 공격 [발묶임] 적대상을 [수치량] [느려짐]
두번째 공격 [넘어진] 적대상에게 48% 피해 추가
자신이 [강인한 육체] 효과시 위협 수치 3배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레벨
1
1
돌격 (
1
단계)
격투
활력 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12초 후 재사용 가능
순간적으로 적에게 돌격하여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지속 시간 50%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느려짐] 적대상에게 26% 피해 추가
>
[기절한]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3레벨
1
1
가벼운 손놀림 (
1
단계)
격투
활력 1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2초 후 재사용 가능
손목에 긴장을 풀어 손놀림이 가벼워 집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손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무기 막기 확률 [수치량] 증가
근접 치명타 시 추가되는 피해량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0레벨
1
3
1
3
회오리 베기 (
1
단계)
격투
활력 4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빠르게 회전하여 적을 베며 연속으로 사용 시 점점 피해가 증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
첫번째 공격 [느려짐]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두번째 공격 [넘어짐] 대상에게 29% 피해 추가
세번째 공격 [기절한] 적대상에게 52% 피해 추가
[출혈] 적대상에게 27%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5레벨
1
1
대지 가르기 (
1
단계)
격투
활력 92
시전 시간 0.5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9m
16초 후 재사용 가능
강력하게 땅을 내리쳐 대지를 가릅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범위 내 우호적 대상 대지의 기운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량 [수치량] 감소
연쇄
[넘어진] 적대상에게 48% 피해 추가
>
자신이 [강인한 육체] 효과 시 적대상에게 [수치량] [강력한 도발]
[출혈] 적대상에게 28%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20레벨
1
1
폭주 (
1
단계)
격투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폭주 상태가 되어 몸을 사리지 않고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폭주
지속 시간: [수치량]
밀림 상태에 면역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접 공격력 [수치량] 증가
피해를 입힐 때마다 물리 방어도, 마법 방어도 [수치량] 감소
격투 기술의 활력 소모량 [수치량] 감소
적 처치 시 지속 시간 [수치량] 연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25레벨
1
1
결정타 (
1
단계)
격투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무기를 강력하게 내려쳐 결정타를 노립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치명타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율 [수치량] 증가
배후 공격 시
근접 치명타율 [수치량] 증가
근접 공격 성공률 100% 증가
연쇄
[출혈] 적대상에게 30%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30레벨
1
4
1
4
폭풍 가르기 (
1
단계)
격투
활력 126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8m
18초 후 재사용 가능
순식간에 적에게 접근하여 폭풍처럼 빠르게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주변에 다른 적대상이 있다면 최대 5회 공격
기술 명중 첫 대상 압도
지속 시간: [수치량]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량 33% 감소
최대 3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위축된] 적대상에게 13% 피해 추가
>
[느려짐] 적대상을 [수치량] [발묶음]
>
[창에 꽂힌]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
첫번째 공격이 [압도] 적대상을 [수치량] [경직]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35레벨
1
1
속박 해제 (
1
단계)
격투
활력 8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8초 후 재사용 가능
속박을 해제합니다
대상: 자신
발묶임 효과 제거
발묶임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40레벨
1
1
포효 (
1
단계)
격투
활력 5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포효하여 주변 적을 나약하게 만들고 시전자는 강인해집니다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나약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증가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강인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
[공포]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45레벨
1
1
알모람의 망치 (
1
단계)
격투
활력 18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효과범위 3m
29초 후 재사용 가능
알모람의 망치를 던져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기절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하여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대상 주변 반경 3m 내 다른 적 대상을 5m 밀어냄
연쇄
[느려짐] 적대상에게 44%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50레벨
1
6
1
6
적진으로 (
1
단계)
격투
활력 157
즉시 시전
유효거리 6~20m
효과범위 4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지역으로 도약하여 적진으로 파고듭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
[발묶인] 적대상을 [수치량] [강력한 위축]
>
[수면]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55레벨
지속
3
3
막고 반격
격투
유지기술
무기 막기 성공 시 격투 공격형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모두 초기화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막고 반격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무모한 돌진
격투
유지기술
돌격, 폭풍 가르기, 적진으로 기술 사용 시 무모한 돌진
지속 시간: 4초
받는 물리 피해율 15%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물리 관통
격투
유지기술
근접 치명타 명중 시 물리 관통
지속 시간: 5초
물리 방어도 1000 무시
양손 무기 착용 시 3000 무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물리 관통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공격 속도 연마
격투
유지기술
격투 피해가 발생하는 기술 명중 시 광란
지속 시간: 9초
근접 치명타 피해율 5% 증가
공격 속도 30 증가
최대 5회 누적
광란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무기의 달인
격투
유지기술
격투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무기 연마
격투
유지기술
근접 치명타율 6% 증가
쌍수 무기나 양손 무기 착용 시 원거리 무기 막기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8 이상
사명 50레벨
전투
1
1
연속 베기 (
1
단계)
사명
활력 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0초 후 재사용 가능
연속으로 빠르게 베어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배후 공격 시 근접 치명타 확률 50% 증가
배후 공격 시 각인
지속 시간: [수치량]
연속 베기 공격 속도 증가
최대 10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1레벨
1
1
독 바르기 (
1
단계)
사명
활력 1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9초 후 재사용 가능
독의 기운을 품고 있다가 적에게 전이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독 바르기
지속 시간: [수치량]
적대상에게 근접 혹은 원거리 공격 명중 시 독
6초 동안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3레벨
1
1
내리꽂기 (
1
단계)
사명
활력 4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무기를 내리꽂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출혈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근접 지속 피해
연쇄
>
[독] 적대상에게 [수치량] [침묵]
>
자신이 [살기] 상태일때 적대상 1초 [경직]
>
[출혈] 적대상에게 상위 [출혈] 효과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10레벨
1
3
1
3
물러서기 (
1
단계)
사명
활력 34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2초 후 재사용 가능
순간적으로 몸을 뒤로 날립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10m 후방으로 물러서며 물러서기
지속 시간: [수치량]
불꽃 송이, 빛과 어둠, 대지 가르기 기술 즉시 사용 가능
불꽃 송이의 유효거리 3m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15레벨
1
1
덮치기 (
1
단계)
사명
활력 6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에게 도약하여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
자신이 [살기] 상태일때 적대상 [수치량] [경직]
[표식된] 적대상에게 항상 명중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20레벨
1
1
추적자의 표식 (
1
단계)
사명
활력 3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27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에게 표식을 남깁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표식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원거리 및 마법 기술 피해 [수치량]%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25레벨
1
1
난타 (
1
단계)
사명
활력 170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매우 빠른 속도로 적을 4회 난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연쇄
>
자신이 [살기] 상태일때 적대상 [수치량] [경직]
>
[독] 적대상에게 명중할 때마다 [수치량] [약점 노출]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30레벨
1
4
1
4
은신 (
1
단계)
사명
활력 5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0초 후 재사용 가능
은신하여 적에 눈에 띄지 않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은신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30% 감소
이동 이외의 다른 행동 시 은신 상태 해제
1초마다 살기 누적
지속 시간: 25초
모든 기술 피해와 치유량 3% 증가
공격할 때마다 살기 2개 해제
최대 10회 누적
은신 종료 시 재사용 대기 시간 30초 적용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35레벨
1
1
재빠른 몸놀림 (
1
단계)
사명
활력 6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재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재빠른 몸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증가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40레벨
1
1
어둠의 일격 (
1
단계)
사명
활력 9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4초 후 재사용 가능
기습하여 강한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배후 공격 시 근접 공격력의 400% 피해 추가
연쇄
>
[기절한]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자신이 [은신] 효과 시 적대상에게 48% 피해 추가
>
자신이 [은신] 효과 시 살기 1누적당 0.5초 [살기 폭발]
>
[독] 적대상에게 [수치량] [물리 기술 봉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45레벨
1
1
소드락질 (
1
단계)
사명
활력 7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45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의 이로운 효과를 빼앗아옵니다
대상: 적
적대상의 이로운 효과 2개 탈취
확률적으로 최대 3개까지 탈취 가능
연쇄
[활력 방패] 적대상에게 사용시 [활력 방패] 탈취
[각성] 적대상에게 사용 시 [각성] 탈취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50레벨
1
6
1
6
비수 던지기 (
1
단계)
사명
활력 40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35초 후 재사용 가능
숨겨둔 비수를 던집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영역내 적 5명에게 다시 비수를 튕겨 최대 6명에게 피해
비수를 맞은 대상들은 [수치량] 동안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시전 시간 [수치량] 증가
보호막 종류(의기 충전, 활력 방패, 보호의 날개, 보호막, 활력 보호막)를 해제하고 3초 동안 면역
비수에 피해를 입는 대상이 늘어날 수록 한 명의 대상에게 주는 피해 감소
연쇄
자신이 [물러서기] 효과 시 유효 거리 10m 증가
>
[독] 적대상에게 적중시 피해를 입힌 모든 대상에게 [수치량] [이동 속도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55레벨
지속
3
3
능숙한 그림자
사명
유지기술
공격 속도 4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급소 피하기
사명
유지기술
회피 확률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약점 간파
사명
유지기술
모든 치명타 및 치유 극대화 성공 시 약점 간파
지속 시간: 8초
공격 속도 120 증가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약점 간파가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살기 증폭
사명
유지기술
살기 누적 시 2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교란술
사명
유지기술
독, 출혈 효과 지속 시간 7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냉정한 살의
사명
유지기술
사명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2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8 이상
사랑 49레벨
전투
1
1
빛의 갈림길 (
1
단계)
사랑
활력 10
시전 시간 1.0초
유효거리 0~20m
0초 후 재사용 가능
적에게 성스러운 빛의 구체를 던져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치유 피해
피해량: [수치량]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해당 기술은 레벨이 올라갈수록 시전 시간이 증가
연쇄
[저주] 적대상에게 20% 피해 추가
대상 주변에 15m내 자신의 [축복] 대상에게 [수치량][수치량] 치유, 자신에게는 30% 효과
자신이 [기도] 1누적당 던전 제외 일반형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량 30% 증가
자신이 [기적] 효과 시 던전 제외 일반형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량 15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1레벨
1
1
축복과 저주 (
1
단계)
사랑
활력 1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아군에겐 축복을 적에게는 저주를 내립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해로운 효과 1개 해제
기술 명중 시 축복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치유량 15% 증가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발묶임 유지 시간 50% 감소
기술 명중 시 저주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량 12% 증가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3레벨
1
1
빛과 어둠 (
1
단계)
사랑
활력 39
시전 시간 2.0초
유효거리 0~25m
3초 후 재사용 가능
성스러운 빛으로 아군에겐 회복을 적에게는 피해를 줍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대상: 적
피해 유형: 치유 피해
피해량: [수치량]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연쇄
우호적 대상이 자신이 심은 [회복의 씨앗] 효과 시 30% 회복량 증가
자신이 [재빠른 몸놀림] 효과 시 재사용 대기 시간 10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10레벨
1
3
1
3
샘솟는 생명력 (
1
단계)
사랑
활력 4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0m
0초 후 재사용 가능
생명력을 지속적으로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을 포함한 공격대원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15레벨
1
1
심판의 창 (
1
단계)
사랑
활력 263
시전 시간 3.0초
유효거리 0~25m
효과범위 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선택한 지역 주변에 심판의 창을 4개 떨어트립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치유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심판의 창
지속 시간: [수치량]
창에 꽂혀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해당 기술은 레벨이 올라갈수록 피해량이 증가
연쇄
[창에 꽂힌] 적대상에게 45% 피해 추가
자신이 [기도] 1누적당 던전 제외 일반형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량 30% 증가
자신이 [기적] 효과 시 던전 제외 일반형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량 15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20레벨
1
1
모두 치유 (
1
단계)
사랑
활력 98
시전 시간 3.0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8m
9초 후 재사용 가능
범위 내 동료들의 생명력을 즉시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공격대원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최대 10명의 공격대원 생명력 회복
체력이 가득 차 있는 대상은 회복에서 제외
연쇄
우호적 대상이 [샘솟는 생명력] 효과 시 30% 회복량 증가
>
자신이 [기적] 효과 시 자신 포함 공격대원에게 [회복의 씨앗]
>
자신이 [죽은자의 주문] 상태 시 효과 범위 8m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80% 감소 및 자신에게 [과잉 치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25레벨
1
1
부활 (
1
단계)
사랑
활력 50
시전 시간 7.0초
유효거리 0~25m
0초 후 재사용 가능
사망한 아군을 되살아나게 합니다
대상: 우호적
부활한 대상은 최대 생명력과 활력 [수치량] 회복
감소된 경험치를 누이 여신의 부활과 같은 수준으로 복구
전투 중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자신이 [최후의 저항] 상태 시 공격대 전원 치유, 이후 모든 활력 및 최후의 저항 효과 소모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30레벨
1
4
1
4
연속 회복 (
1
단계)
사랑
활력 2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0m
15초 후 재사용 가능
연속으로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최대 5회 연속 사용 가능
연속 사용 시 활력 소모량 크게 증가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연쇄
우호적 대상이 자신이 심은 [회복의 씨앗] 효과 시 55% 회복량 증가
자신이 내가 사용한 [정화] 상태 시 임의의 다른 동료에게 추가 치유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35레벨
1
1
회복의 씨앗 (
1
단계)
사랑
활력 284
시전 시간 1.0초
유효거리 0~30m
0초 후 재사용 가능
아군에게 회복의 씨앗을 심어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15초 동안 피해 시 25% 확률로 발아
회복의 씨앗이 발아한 상태에서만 생명력 회복 효과 적용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대상에게 타인이 적용한 회복의 씨앗이 있어도 추가 적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40레벨
1
1
신의 축복 (
1
단계)
사랑
활력 118
시전 시간 2.0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25m
8초 후 재사용 가능
신의 축복을 받아 능력치가 증가합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신의 축복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능력치 [수치량]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45레벨
1
1
활력 보호 (
1
단계)
사랑
활력 125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0m
효과범위 3m
35초 후 재사용 가능
동료를 향해 날아가며 주변 동료들에게 활력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대상: 자신을 제외한 우호적
보호량: [수치량]
기술 사용 시 이동 경로의 공격대원에게 활력 보호막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피해를 흡수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연쇄
우호적 대상이 [샘솟는 생명력] 효과 시 보호막량 50% 증가
우호적 대상이 [치유의 샘] 효과 시 생명력 즉시 추가 회복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50레벨
1
6
1
6
치유의 샘 (
1
단계)
사랑
활력 867
시전 시간 2.0초
유효거리 (자신)
50초 후 재사용 가능
치유의 샘을 소환하여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최대 20명의 공격대원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반경 10m 범위의 치유의 샘 위에 있는 아군의 생명력을 1초마다 회복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55레벨
지속
3
3
인내의 보상
사랑
유지기술
치명타 피해 시 9초 동안 받은 피해의 3%를 활력으로 흡수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피해 흡수가 발동되면 20초 동안 발동 억제
[춤] 기술을 제외한 환락 능력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3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신속한 회복
사랑
유지기술
치명타 피해를 받을 때마다 사랑 치유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신속한 회복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애정의 힘
사랑
유지기술
사랑 능력 기술의 치유율 및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기쁜 손길
사랑
유지기술
빛과 어둠, 모두 치유, 연속 회복 사용 시 기도
지속 시간: 8초
사랑 능력의 시전 시간 6% 감소
최대 5회 누적
5회 누적 시 기적
지속 시간: 24초
사랑 능력의 시전 시간 30% 감소
모두 치유 사용 시 기적을 소모하여 회복의 씨앗 추가 적용
기적 상태일 때 기도 효과 발생 시 기적 시간 갱신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치유량 증가
사랑
유지기술
극대화 추가 치유율 2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사랑하는 마음
사랑
유지기술
기술 사용 후 활력 회복량 [수치량] 증가
정신 수치에 따라 기술 사용 후 활력 회복량 [수치량] 증가
비 시전 중일 때 회복되는 활력에는 영향을 주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강화 포인트 8 이상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