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성 54레벨
전투
- 1
-
-
- 1
-
-
>[저주의 씨앗] 적대상에게 [수치량] [창 꽂힘]
-
>[정신 파괴] 적대상을 [수치량] [수면]
-
>[침묵] 적 대상에게 적중 시 [수치량] 동안 침묵
- 1
- 1 3
-
>[시력 저하] 적대상에게 [수치량] [나약함]
-
- 1
-
-
>[표식된] 적대상에게 [수치량] [출혈]
-
-
>[까마귀 효과] 적대상에게 [수치량] [기절]
-
- 1
-
- 1
- 1 4
-
-
>[띄워짐] 적대상을 [수치량] [기절], 착지 시 [기절] 해제 되며 [수치량] [느려짐]
-
- 1
-
- 1
- 1
- 1 6
-
>[발묶임]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
-
>[비행중] 적대상을 [수치량] [기절]
1
연속 쏘기 (1단계)
야성
활력 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0초 후 재사용 가능
연속으로 화살이나 탄환을 쏘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1레벨
1
충격 사격 (1단계)
야성
활력 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12초 후 재사용 가능
강한 충격을 주는 사격을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충격파로 인해 이동 속도 50% 감소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충격파로 인해 이동 속도 50%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3레벨
1
조준 사격 (1단계)
야성
활력 1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정밀하게 조준 자세를 취해 큰 피해를 줍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조준 사격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피해 56% 증가
적중도 600 증가
야성 활 기술 최소 유효 거리 4m 증가
방패 막기, 무기 막기, 회피 확률 10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해당 기술은 한 번 더 누르면 효과가 해제됨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조준 사격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피해 56% 증가
적중도 600 증가
야성 활 기술 최소 유효 거리 4m 증가
방패 막기, 무기 막기, 회피 확률 10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해당 기술은 한 번 더 누르면 효과가 해제됨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10레벨
1
3
방출 사격 (1단계)
야성
활력 2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방출 사격을 발사하여 적의 접근을 방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대상 15m 밀어냄
피해 대상 0.3초 경직
밀어낸 후 대상 주변 4m 이내 피해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대상 15m 밀어냄
피해 대상 0.3초 경직
밀어낸 후 대상 주변 4m 이내 피해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15레벨
1
빛의 사격 (1단계)
야성
활력 3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9초 후 재사용 가능
눈부신 사격으로 인해 적의 시야를 방해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시력 저하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성공률 4% 감소
최대 4회 누적
해당 기술은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조준 사격 상태 시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적용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시력 저하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성공률 4% 감소
최대 4회 누적
해당 기술은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조준 사격 상태 시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적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20레벨
1
발묶음 (1단계)
야성
활력 5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24초 후 재사용 가능
주변 적의 발을 묶습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발묶임 유지 시간이 50% 감소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발묶임 유지 시간이 50%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25레벨
1
이동 사격 (1단계)
야성
활력 4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20초 후 재사용 가능
끊임없이 이동하며 공격할 준비를 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이동 사격 태세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사용 후 1초 이상 이동 시 마다 이동 사격 발동
물리 방어도 무시 [수치량] 증가
당기기 효과에 면역
최소 1초 이상 정지 시 발동 효과 해제
최대 5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이동 사격 태세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사용 후 1초 이상 이동 시 마다 이동 사격 발동
물리 방어도 무시 [수치량] 증가
당기기 효과에 면역
최소 1초 이상 정지 시 발동 효과 해제
최대 5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30레벨
1
4
폭탄 사격 (1단계)
야성
활력 226
시전 시간 1.4초
유효거리 0~25m
효과범위 6m
30초 후 재사용 가능
폭약이 장착된 화살을 발사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대상 주변 반경 6m 내 광역 피해
범위 내 모든 뼈감옥을 파괴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침묵되어 마법 기술 사용 불가
기술 명중 시 살기 충격
지속 시간: [수치량]
살기가 실린 강한 공격을 받아 잠시 경직되어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대상 주변 반경 6m 내 광역 피해
범위 내 모든 뼈감옥을 파괴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침묵되어 마법 기술 사용 불가
기술 명중 시 살기 충격
지속 시간: [수치량]
살기가 실린 강한 공격을 받아 잠시 경직되어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35레벨
1
생존 본능 (1단계)
야성
활력 7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생존 본능이 발동되어 생존 확률이 증가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생존 본능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공격 시 5초동안 이동속도 20%증가
발묶음, 방출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생존 본능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공격 시 5초동안 이동속도 20%증가
발묶음, 방출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40레벨
1
매의 발톱 (1단계)
야성
활력 9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8초 후 재사용 가능
뒤로 빠르게 이동하며 날카로운 공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충전 시간: 8초
최대 충전: 2회
대상: 자신
자신의 후방 5m로 도약
기술 사용 시 매의 발톱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확률 [수치량]증가
폭탄 화살 기술 즉시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발묶음 중에는 사용 불가
충전 시간: 8초
최대 충전: 2회
대상: 자신
자신의 후방 5m로 도약
기술 사용 시 매의 발톱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확률 [수치량]증가
폭탄 화살 기술 즉시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발묶음 중에는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45레벨
1
다발 사격 (1단계)
야성
활력 43
즉시 시전
유효거리 10~50m
효과범위 7m
0초 후 재사용 가능
다발로 사격하여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충전 시간: 22초
최대 충전: 5회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적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 3초
이동 속도 10% 감소
피해 적중 시 소환수 탑승 해제
해당 위치 은신, 사신 효과 해제
충전 시간: 22초
최대 충전: 5회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적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 3초
이동 속도 10% 감소
피해 적중 시 소환수 탑승 해제
해당 위치 은신, 사신 효과 해제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50레벨
1
6
저격 (1단계)
야성
활력 299
시전 시간 1.8초
유효거리 0~45m
27초 후 재사용 가능
먼 거리의 적을 저격하여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다
저격에 맞은 대상의 보호막 종류(의기 충전, 활력 방패, 보호의 날개, 보호막, 활력 보호막)를 해제하고 3초 동안 보호막 면역
대상: 전방 45m 이내의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저격에 맞은 대상의 보호막 종류(의기 충전, 활력 방패, 보호의 날개, 보호막, 활력 보호막)를 해제하고 3초 동안 보호막 면역
대상: 전방 45m 이내의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55레벨
지속
- 3
- 4
- 5
- 6
- 7
- 8
3
야생의 본능
야성
유지기술
이동 속도 8% 증가, 방패 착용 시 이동 속도 4%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3 이상
4
끈기
야성
유지기술
조준 사격, 이동 사격 유지 중 야성 기술의 활력 소모량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4 이상
5
정밀한 사격
야성
유지기술
활 착용 시 야성 원거리 공격 기술의 영점을 30m로 설정
영점에 가까워 질수록 원거리 기술 피해율 최대 30% 증가
영점에 가까워 질수록 원거리 기술 피해율 최대 3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5 이상
6
야성의 발톱
야성
유지기술
야성 원거리 기술이 치명타로 명중할 때마다 야성의 증표 누적
지속 시간: 9초
공격 속도 40 증가
야성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0.4초 감소
최대 5회 누적
야성의 증표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지속 시간: 9초
공격 속도 40 증가
야성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0.4초 감소
최대 5회 누적
야성의 증표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6 이상
7
명사수
야성
유지기술
야성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7 이상
8
번뜩이는 눈
야성
유지기술
원거리 치명타율 9%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8 이상
환술 54레벨
전투
- 1
-
-
>[공포] 적대상에게 [수치량]동안 악기 해제
- 1
-
- 1
-
-
- 1 3
-
- 1
-
>자신의 [샘솟는 생명력] 시 이동한 경로의 동료에게 [샘솟는 생명력]
- 1
-
>[물리 기술 봉쇄] 적대상을 [유지 시간] [침묵]
- 1
-
- 1 4
- 1
-
- 1
- 1
-
- 1 6
-
>마물은 [정신 파괴] 적대상에게 12초 [수면]
-
>마물은 [현기증] 적대상에게 12초 [수면]
1
대지의 손아귀 (1단계)
환술
활력 17
시전 시간 0.9초
유효거리 0~20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대지에서 솟아난 손이 적을 붙잡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이후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대지의 손아귀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피해 입을 시 해제
PvP시 유지 시간 50% 감소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이후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대지의 손아귀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피해 입을 시 해제
PvP시 유지 시간 50%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1레벨
1
정신 파괴 (1단계)
환술
활력 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24초 후 재사용 가능
적의 정신을 파괴하여 활력을 감소시키며 이로운 연주 효과를 받지 못하게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정신 파괴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 활력 지속 감소
치유 효과 90% 감소
기절과 넘어짐 효과 지속 시간 30% 증가
이로운 연주 효과 면역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정신 파괴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 활력 지속 감소
치유 효과 90% 감소
기절과 넘어짐 효과 지속 시간 30% 증가
이로운 연주 효과 면역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3레벨
1
방울방울 (1단계)
환술
활력 29
시전 시간 1.4초
유효거리 0~20m
39초 후 재사용 가능
적을 방울 안에 구속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방울방울
지속 시간: [수치량]
공중에 띄워져 구속
대상은 공격할 수 없으나 받는 마법 피해 50% 감소
피해를 입을 시 효과 해제
PvP 시 방울방울 유지 시간 50% 감소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방울방울
지속 시간: [수치량]
공중에 띄워져 구속
대상은 공격할 수 없으나 받는 마법 피해 50% 감소
피해를 입을 시 효과 해제
PvP 시 방울방울 유지 시간 50%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10레벨
1
3
공포의 속삭임 (1단계)
환술
활력 23
시전 시간 1.8초
유효거리 0~20m
45초 후 재사용 가능
적을 공포에 사로잡히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공포
지속 시간: [수치량]
공포에 사로잡혀 기술 사용 및 이동 조작 불가
피해 입을 시 일정 확률로 효과 해제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공포
지속 시간: [수치량]
공포에 사로잡혀 기술 사용 및 이동 조작 불가
피해 입을 시 일정 확률로 효과 해제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15레벨
1
거울의 분신 (1단계)
환술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오른쪽 혹은 왼쪽으로 순간 이동하여 적의 시선에서 순간적으로 사라집니다
기술 사용 시 거울의 분신
지속 시간: [수치량]
오른쪽 혹은 왼쪽으로 15m 순간 이동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발묶임 상태에서는 기술 사용 불가
PvP 시 순간적으로 상대방의 시선에서 벗어남
기술 사용 시 거울의 분신
지속 시간: [수치량]
오른쪽 혹은 왼쪽으로 15m 순간 이동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발묶임 상태에서는 기술 사용 불가
PvP 시 순간적으로 상대방의 시선에서 벗어남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20레벨
1
정화 (1단계)
환술
활력 5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30초 후 재사용 가능
아군에게는 약화 효과를 적에게는 강화 효과를 정화시킵니다
대상: 우호적
1개의 약화 효과 제거
매혹 효과 해제
기술 명중 시 정화
지속 시간: [수치량]
해로운 음악 효과에 면역
대상: 적
1개의 강화 효과 제거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해당 기술은 항상 적중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우호적
1개의 약화 효과 제거
매혹 효과 해제
기술 명중 시 정화
지속 시간: [수치량]
해로운 음악 효과에 면역
대상: 적
1개의 강화 효과 제거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해당 기술은 항상 적중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25레벨
1
현기증 (1단계)
환술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45초 후 재사용 가능
적에게 순간적으로 극심한 피로를 느끼게하여 잠들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현기증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및 공격 속도 점점 감소
현기증 시간 만료 시 수면
지속 시간: [수치량]
수면에 빠져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피해 입을 시 수면 효과 해제
PvP 시 수면 유지 시간 50% 감소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현기증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및 공격 속도 점점 감소
현기증 시간 만료 시 수면
지속 시간: [수치량]
수면에 빠져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피해 입을 시 수면 효과 해제
PvP 시 수면 유지 시간 50%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30레벨
1
4
모두 쉿 (1단계)
환술
활력 52
시전 시간 0.9초
유효거리 0~20m
효과범위 10m
36초 후 재사용 가능
효과 지역을 조용하게 만듭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침묵되어 마법 기술 사용 불가
시전 방해
범위 내 모든 음악 효과 제거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침묵되어 마법 기술 사용 불가
시전 방해
범위 내 모든 음악 효과 제거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35레벨
1
다후타의 숨결 (1단계)
환술
활력 37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0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다후타의 숨결로 파도를 일으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8명에게 피해를 입히며 10m 밀어냄
기술 명중 시 다후타의 숨결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8명에게 피해를 입히며 10m 밀어냄
기술 명중 시 다후타의 숨결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40레벨
1
내부 충격 (1단계)
환술
활력 15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8m
27초 후 재사용 가능
내부에 충격을 주어 행동에 제약을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내부 충격
지속 시간: [수치량]
수면에 빠져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시간 만료 시 대상에게 이로운 효과가 존재할 경우 1개의 강화 효과 소멸 및 피해
PvP 시 수면 유지 시간 50% 감소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내부 충격
지속 시간: [수치량]
수면에 빠져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시간 만료 시 대상에게 이로운 효과가 존재할 경우 1개의 강화 효과 소멸 및 피해
PvP 시 수면 유지 시간 5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45레벨
1
공포의 외침 (1단계)
환술
활력 15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45초 후 재사용 가능
공포스러운 함성을 외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공포의 외침
지속 시간: [수치량]
범위 내 최대 8명의 대상은 공포에 사로잡혀 기술 사용 및 이동 조작 불가
피해 입을 시 일정 확률로 효과 해제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공포의 외침
지속 시간: [수치량]
범위 내 최대 8명의 대상은 공포에 사로잡혀 기술 사용 및 이동 조작 불가
피해 입을 시 일정 확률로 효과 해제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50레벨
1
6
마물 소환 (1단계)
환술
활력 1420
시전 시간 3.6초
유효거리 0~30m
효과범위 5m
1분 후 재사용 가능
주인에게 충성을 다하는 마물을 소환합니다
소환 시 범위 내 최대 8명의 적 대상은 [수치량] 동안 넘어져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마물은 자신이 가진 기술들을 자동으로 사용하며 공격 시 대상의 활력을 지속적으로 소모시킴
치유 기술을 통해 마물 생명력 회복 불가
1초마다 마물 생명력이 3% 씩 감소
마물 사망 시 반경 6m 이내 최대 8명의 적대상 10초 동안 발묶음
PvP 시 발묶음 유지 시간이 50% 감소
환술 능력의 공포 괴물, 망자와 죽음 능력의 원혼은 동시에 소환 불가
소환 시 범위 내 최대 8명의 적 대상은 [수치량] 동안 넘어져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마물은 자신이 가진 기술들을 자동으로 사용하며 공격 시 대상의 활력을 지속적으로 소모시킴
치유 기술을 통해 마물 생명력 회복 불가
1초마다 마물 생명력이 3% 씩 감소
마물 사망 시 반경 6m 이내 최대 8명의 적대상 10초 동안 발묶음
PvP 시 발묶음 유지 시간이 50% 감소
환술 능력의 공포 괴물, 망자와 죽음 능력의 원혼은 동시에 소환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55레벨
지속
- 3
- 4
- 5
- 6
- 7
- 8
3
시간 접기
환술
유지기술
시전 시간이 있는 모든 기술의 시전 시간 4% 감소
공격 속도 20 증가
공격 속도 2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강화 포인트 3 이상
4
마법 간파
환술
유지기술
공포의 속삭임, 공포의 외침, 방울방울, 현기증 효과 항상 적중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강화 포인트 4 이상
5
환각의 축복
환술
유지기술
대지의 손아귀, 공포의 속삭임, 모두 쉿, 방울방울, 마물 소환 기술 시전 시간 0.5초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강화 포인트 5 이상
6
활력 되돌림
환술
유지기술
적에게 공포 명중 시 착취
지속 시간: 40초
정신 파괴, 내부 충격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감소
정신 파괴, 내부 충격 사용 시 입힌 피해의 90%를 생명력 대신 활력으로 피해를 입히며, 입힌 활력 피해만큼 자신의 활력을 회복
정신 파괴, 내부 충격 명중 시 누적 횟수 1회 씩 감소
최대 5회 누적
지속 시간: 40초
정신 파괴, 내부 충격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감소
정신 파괴, 내부 충격 사용 시 입힌 피해의 90%를 생명력 대신 활력으로 피해를 입히며, 입힌 활력 피해만큼 자신의 활력을 회복
정신 파괴, 내부 충격 명중 시 누적 횟수 1회 씩 감소
최대 5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강화 포인트 6 이상
7
환술 강화
환술
유지기술
대지의 손아귀, 방울방울, 공포의 속삭임, 현기증, 공포의 외침 기술 지속 시간 2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강화 포인트 7 이상
8
장막 펼치기
환술
유지기술
환술 능력에 속한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3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강화 포인트 8 이상
의지 54레벨
전투
- 1
- 1
- 1
-
>자신이 [각성] 효과 시 5초 [마법 방어]
- 1 3
-
- 1
- 1
- 1
- 1 4
- 1
- 1
-
>[느려짐] 적대상 [수치량] 동안 물약 사용 불가
-
>[발묶음] 적대상 [수치량] 동안 날틀(날개) 사용 불가
- 1
- 1 6
1
기선 제압 (1단계)
의지
활력 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6m
15초 후 재사용 가능
기선을 제압하여 반경 내 적을 위축시키고 자신은 보호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의기 충전
지속 시간: [수치량]
피해를 입을 시 5000 이하의 피해 완전 흡수 후 해제
최대 3회 누적
기술 사용 시 섬광의 길, 진공 폭발, 강인한 의지 기술이 재사용 대기 중일 경우 대기 시간 4초 감소
대상: 적
범위 내 대상에게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상태 이상 중에도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의기 충전
지속 시간: [수치량]
피해를 입을 시 5000 이하의 피해 완전 흡수 후 해제
최대 3회 누적
기술 사용 시 섬광의 길, 진공 폭발, 강인한 의지 기술이 재사용 대기 중일 경우 대기 시간 4초 감소
대상: 적
범위 내 대상에게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상태 이상 중에도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1레벨
1
섬광의 길 (1단계)
의지
활력 4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31m
12초 후 재사용 가능
전방에 섬광을 발사하여 길을 만듭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섬광이 지나간 자리에서는 자신 포함 우호적 대상의 이동 속도 증가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섬광이 지나간 자리에서는 자신 포함 우호적 대상의 이동 속도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3레벨
1
활력 방패 (1단계)
의지
활력 1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0초 후 재사용 가능
활력으로 방패를 생성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활력 방패
지속 시간: [수치량]
마법 피해 시 피해량의 [수치량]을 생명력으로 흡수
상태 이상 중에도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활력 방패
지속 시간: [수치량]
마법 피해 시 피해량의 [수치량]을 생명력으로 흡수
상태 이상 중에도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10레벨
1
3
진공 폭발 (1단계)
의지
활력 16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0m
15초 후 재사용 가능
순간적으로 강력한 에너지를 폭발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범위 내 적 대상 중 발 묶임, 창 꽂힘 상태가 아닌 대상을 자신에게 끌어당김
당겨진 적들은 받는 치유량이 4초간 60% 감소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범위 내 적 대상 중 발 묶임, 창 꽂힘 상태가 아닌 대상을 자신에게 끌어당김
당겨진 적들은 받는 치유량이 4초간 60%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15레벨
1
순간 이동 (1단계)
의지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5초 후 재사용 가능
전방으로 순간 이동합니다
15m 앞으로 순간 이동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15m 앞으로 순간 이동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20레벨
1
각성 (1단계)
의지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30초 후 재사용 가능
각성하여 해로운 효과에 면역됩니다
대상: 자신 또는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각성
지속 시간: [수치량]
각성하여 공포, 수면, 방울방울, 동결, 침묵, 석화, 도발, 염력, 꼭두각시 상태에 면역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자신 또는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각성
지속 시간: [수치량]
각성하여 공포, 수면, 방울방울, 동결, 침묵, 석화, 도발, 염력, 꼭두각시 상태에 면역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25레벨
1
명상 (1단계)
의지
활력 46
유지 기술
유효거리 (자신)
45초 후 재사용 가능
명상을 통해 활력을 회복하고 기술 재사용 시간을 단축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명상
지속 시간: [수치량]
1초 마다 최대 활력의 3%씩 회복
완료시 의지 능력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15% 단축
이동 시 효과 해제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명상
지속 시간: [수치량]
1초 마다 최대 활력의 3%씩 회복
완료시 의지 능력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15% 단축
이동 시 효과 해제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30레벨
1
4
강인한 의지 (1단계)
의지
활력 7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20초 후 재사용 가능
강인한 의지가 발현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자신에게 걸린 공포, 수면, 방울방울, 동결, 침묵, 석화, 도발, 염력, 꼭두각시 효과를 해제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자신에게 걸린 공포, 수면, 방울방울, 동결, 침묵, 석화, 도발, 염력, 꼭두각시 효과를 해제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35레벨
1
생명의 기운 (1단계)
의지
활력 8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30m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생명의 기운을 불어넣어 생명력이 증가합니다
대상: 최대 2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대상
기술 사용 시 생명의 기운
지속 시간: [수치량]
생명력 [수치량] 증가
대상: 최대 2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대상
기술 사용 시 생명의 기운
지속 시간: [수치량]
생명력 [수치량]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40레벨
1
황천으로 (1단계)
의지
활력 8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효과범위 6m
40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을 황천으로 인도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황천으로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사용 시 활력 소모량 100% 증가
대상이 소환수인 경우(전투 기술로 소환된 소환수 포함) 소환수 생명력의 200%의 마법 피해
거대 소환수 및 가디언에게는 적용 불가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황천으로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사용 시 활력 소모량 100% 증가
대상이 소환수인 경우(전투 기술로 소환된 소환수 포함) 소환수 생명력의 200%의 마법 피해
거대 소환수 및 가디언에게는 적용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45레벨
1
보호의 날개 (1단계)
의지
활력 238
유지 기술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2분 후 재사용 가능
보호의 날개를 펼쳐 마법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아군
12초 동안 범위 내 최대 20명의 대상의 마법 피해 50% 감소
침묵 면역
이동 시 효과 해제
대상: 자신 포함 아군
12초 동안 범위 내 최대 20명의 대상의 마법 피해 50% 감소
침묵 면역
이동 시 효과 해제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50레벨
1
6
철옹성 (1단계)
의지
활력 14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0m
45초 후 재사용 가능
철옹성의 기운을 내뿜어 적을 접근하지 못하게 합니다
대상: 적
범위 내 최대 8명의 적 대상들을 자신으로부터 밀쳐냄
밀쳐진 적들은 3초간 침묵
대상: 적
범위 내 최대 8명의 적 대상들을 자신으로부터 밀쳐냄
밀쳐진 적들은 3초간 침묵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55레벨
지속
- 3
- 4
- 5
- 6
- 7
- 8
3
피해 흡수
의지
유지기술
9초 동안 받은 피해의 13%를 생명력으로 흡수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피해 흡수가 발동되면 20초 동안 발동 억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피해 흡수가 발동되면 20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3 이상
4
응집력 향상
의지
유지기술
공포와 수면 효과 지속 시간 2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4 이상
5
고통 억제
의지
유지기술
모든 피해 시 1%의 확률로 2초 동안 모든 받는 피해율 50% 감소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고통 억제가 발동되면 25초 동안 발동 억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고통 억제가 발동되면 25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5 이상
6
의기 충만
의지
유지기술
의기 충전 누적 시 2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6 이상
7
가속
의지
유지기술
기선 제압 사용 시 의지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단축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7 이상
8
확고한 의지
의지
유지기술
마법 치명타 피해를 입을 시 3초 동안 자신이 받는 마법 피해율 30% 감소, 방패의 인내 보유 시 자신이 받는 마법 피해율 15% 감소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확고한 의지가 발동되면 25초 동안 발동 억제
공격 성공률 5% 증가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확고한 의지가 발동되면 25초 동안 발동 억제
공격 성공률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8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