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LGAMES
아키에이지
XL캐시
회원가입
보안센터
고객센터
로그인
주요 메뉴
플레이
직업별 랭킹
경매장
원정대
월드현황
아키이야기
열린게시판
이미지게시판
플레이일지
아키TV
연재만화
게임정보
게임소개
루키우스의 기록
멀티미디어
게임음악
업데이트 기록관
게임가이드
아키위키
직업 만들어보기
능력계산기
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아키인사이드
아미고
XL캐시
내 XL캐시
쿠폰함
구매내역
상점
검색
검색
이벤트 전체보기
prev
/
next
할리데이53
@아스트라
|
계승자 30레벨
|
비명 연주자
(
낭만
|
의지
|
야성
)
|
엘프
누이아 연합
캐릭터
전투기술
숙련도
낭만 55레벨
전투
1
1
칼의 화음 (
1
단계)
낭만
활력 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16초 후 재사용 가능
날카로운 화음을 발생시켜 적에게 고통을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공명
지속 시간: [수치량]
물리 방어도, 마법 방어도 15% 감소
연쇄
[불협 화음] 적대상 [공명] 지속시간 5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1레벨
1
1
매혹의 노래 (
1
단계)
낭만
활력 1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매혹의 노래를 불러 적을 멍하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경직
지속 시간: [수치량]
알 수 없는 끌림에 의해 발이 묶여 이동 불가
시간 만료시 매혹
28초 동안 노래 효과 추가 피해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연쇄
[불협 화음] 적대상 [매혹됨] 지속시간 5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3레벨
1
1
[연주] 경쾌한 행진곡 (
1
단계)
낭만
활력 4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경쾌한 행진곡을 연주하여 빠르게 움직입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경쾌한 행진곡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의 주변 동료의 이동 속도를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
[매혹된] 적대상에게 [이동 속도 감소]
[불협화음] 적대상에게 [공격속도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10레벨
1
3
1
3
불협 화음 (
1
단계)
낭만
활력 4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30초 후 재사용 가능
괴로운 소음을 발생시켜 물건을 떨어뜨릴 정도로 적을 고통스럽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불협 화음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효과 만료 시 [수치량]의 마법 피해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연쇄
[공명] 적대상 [수치량] 동안 왼손 장비 해제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15레벨
1
1
추격 (
1
단계)
낭만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8초 후 재사용 가능
음악의 힘을 이용하여 빠르게 이동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추격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가 서서히 증가하여 최대 200%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20레벨
1
1
[연주] 치유의 무곡 (
1
단계)
낭만
활력 94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치유의 노래를 연주하여 생명력의 기운을 불어 넣습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치유의 무곡
회복량: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내 주변 동료의 생명력을 3초마다 [수치량] 회복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매혹된] 적대상의 받는 치유율 10% 약화
[불협화음] 최대 생명력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25레벨
1
1
치유의 돌림노래 (
1
단계)
낭만
활력 17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0m
15초 후 재사용 가능
치유의 노래를 불러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회복된 대상은 주변 10m 내 우호적 대상 2명에게 다시 치유의 노래를 불러주며 회복한 대상 제외 최대 3회 전달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30레벨
1
4
1
4
현인의 시 (
1
단계)
낭만
활력 5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8초 후 재사용 가능
현인의 시를 읊어 현인에 한 발자국 가까워 집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운율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치명타 피해량 2.0% 증가
낭만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0.4초 감소
최대 15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35레벨
1
1
[연주] 대지의 찬가 (
1
단계)
낭만
활력 124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대지의 찬가를 불러 동료를 보호합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대지의 찬가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 동료의 물리 방어도와 마법 방어도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매혹된] 적대상의 물리 방어도와 마법 방어도 50% 약화
[불협화음] 적대상의 물리 방어도 무시, 마법 방어도 무시 효과 10% 약화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40레벨
1
1
나팔소리 (
1
단계)
낭만
활력 17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5초 후 재사용 가능
깜짝 놀라는 연주를 하여 적이 집중할 수 없도록 합니다
대상: 적
영역: 전방 15m
기술 명중 시 나팔 소리
지속 시간: [수치량]
대상 지정 불가
PvP 시에만 적용됨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45레벨
1
1
[연주] 활기찬 광시곡 (
1
단계)
낭만
활력 20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활기찬 노래를 불러 공격을 더 원활하게 합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활기찬 광시곡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의 주변 동료의 대상에게 주는 피해량 [수치량] 증가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매혹된] 적대상의 모든 기술 피해가 20% 감소
[불협화음] 적대상의 모든 공격 성공율이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50레벨
1
6
1
6
구원의 노래 (
1
단계)
낭만
활력 355
시전 시간 3.4초
유효거리 0~50m
효과범위 30m
2분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지역에 노래를 불러 아군을 구원합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구원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이동 속도 [수치량]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55레벨
지속
3
3
정확한 화음
낭만
유지기술
공명, 불협 화음 효과 항상 적중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연주 시간 증가
낭만
유지기술
[연주] 기술의 지속 시간 15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신명
낭만
유지기술
모든 치명타 및 치유 극대화 성공 시 신명
지속 시간: 5초
모든 치명타율과 치유 극대화율 30% 증가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신명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집중의 선율
낭만
유지기술
현인의 시 사용 시 운율 2개 추가 누적
[연주] 기술 3초 유지할 때마다 운율 추가 생성
운율 15회 누적 시 지속되는 운율
지속 시간: 20초
모든 치명타 피해율 30.0% 증가
낭만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6초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시전 집중
낭만
유지기술
연주 효과의 지속 시간 2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연주의 대가
낭만
유지기술
[연주] 기술의 범위가 반경 25m로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8 이상
의지 55레벨
전투
1
1
기선 제압 (
1
단계)
의지
활력 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6m
15초 후 재사용 가능
기선을 제압하여 반경 내 적을 위축시키고 자신은 보호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의기 충전
지속 시간: [수치량]
피해를 입을 시 5000 이하의 피해 완전 흡수 후 해제
최대 3회 누적
기술 사용 시 섬광의 길, 진공 폭발, 강인한 의지 기술이 재사용 대기 중일 경우 대기 시간 4초 감소
대상: 적
범위 내 대상에게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상태 이상 중에도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1레벨
1
1
섬광의 길 (
1
단계)
의지
활력 4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31m
12초 후 재사용 가능
전방에 섬광을 발사하여 길을 만듭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섬광이 지나간 자리에서는 자신 포함 우호적 대상의 이동 속도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3레벨
1
1
활력 방패 (
1
단계)
의지
활력 1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0초 후 재사용 가능
활력으로 방패를 생성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활력 방패
지속 시간: [수치량]
마법 피해 시 피해량의 [수치량]을 생명력으로 흡수
상태 이상 중에도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
자신이 [각성] 효과 시 5초 [마법 방어]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10레벨
1
3
1
3
진공 폭발 (
1
단계)
의지
활력 16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0m
15초 후 재사용 가능
순간적으로 강력한 에너지를 폭발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범위 내 적 대상 중 발 묶임, 창 꽂힘 상태가 아닌 대상을 자신에게 끌어당김
당겨진 적들은 받는 치유량이 4초간 60% 감소
연쇄
[도발된] 적대상에게 위협 수치 3배 적용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15레벨
1
1
순간 이동 (
1
단계)
의지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5초 후 재사용 가능
전방으로 순간 이동합니다
15m 앞으로 순간 이동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20레벨
1
1
각성 (
1
단계)
의지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30초 후 재사용 가능
각성하여 해로운 효과에 면역됩니다
대상: 자신 또는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각성
지속 시간: [수치량]
각성하여 공포, 수면, 방울방울, 동결, 침묵, 석화, 도발, 염력, 꼭두각시 상태에 면역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25레벨
1
1
명상 (
1
단계)
의지
활력 46
유지 기술
유효거리 (자신)
45초 후 재사용 가능
명상을 통해 활력을 회복하고 기술 재사용 시간을 단축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명상
지속 시간: [수치량]
1초 마다 최대 활력의 3%씩 회복
완료시 의지 능력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15% 단축
이동 시 효과 해제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30레벨
1
4
1
4
강인한 의지 (
1
단계)
의지
활력 7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20초 후 재사용 가능
강인한 의지가 발현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자신에게 걸린 공포, 수면, 방울방울, 동결, 침묵, 석화, 도발, 염력, 꼭두각시 효과를 해제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35레벨
1
1
생명의 기운 (
1
단계)
의지
활력 8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30m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생명의 기운을 불어넣어 생명력이 증가합니다
대상: 최대 2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대상
기술 사용 시 생명의 기운
지속 시간: [수치량]
생명력 [수치량]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40레벨
1
1
황천으로 (
1
단계)
의지
활력 8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효과범위 6m
40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을 황천으로 인도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황천으로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사용 시 활력 소모량 100% 증가
대상이 소환수인 경우(전투 기술로 소환된 소환수 포함) 소환수 생명력의 200%의 마법 피해
거대 소환수 및 가디언에게는 적용 불가
연쇄
>
[느려짐] 적대상 [수치량] 동안 물약 사용 불가
>
[발묶음] 적대상 [수치량] 동안 날틀(날개)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45레벨
1
1
보호의 날개 (
1
단계)
의지
활력 238
유지 기술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2분 후 재사용 가능
보호의 날개를 펼쳐 마법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아군
12초 동안 범위 내 최대 20명의 대상의 마법 피해 50% 감소
침묵 면역
이동 시 효과 해제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50레벨
1
6
1
6
철옹성 (
1
단계)
의지
활력 14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0m
45초 후 재사용 가능
철옹성의 기운을 내뿜어 적을 접근하지 못하게 합니다
대상: 적
범위 내 최대 8명의 적 대상들을 자신으로부터 밀쳐냄
밀쳐진 적들은 3초간 침묵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55레벨
지속
3
3
피해 흡수
의지
유지기술
9초 동안 받은 피해의 13%를 생명력으로 흡수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피해 흡수가 발동되면 20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응집력 향상
의지
유지기술
공포와 수면 효과 지속 시간 2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고통 억제
의지
유지기술
모든 피해 시 1%의 확률로 2초 동안 모든 받는 피해율 50% 감소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고통 억제가 발동되면 25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의기 충만
의지
유지기술
의기 충전 누적 시 2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가속
의지
유지기술
기선 제압 사용 시 의지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단축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확고한 의지
의지
유지기술
마법 치명타 피해를 입을 시 3초 동안 자신이 받는 마법 피해율 30% 감소, 방패의 인내 보유 시 자신이 받는 마법 피해율 15% 감소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확고한 의지가 발동되면 25초 동안 발동 억제
공격 성공률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8 이상
야성 55레벨
전투
1
1
연속 쏘기 (
1
단계)
야성
활력 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0초 후 재사용 가능
연속으로 화살이나 탄환을 쏘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느려짐] 적대상에게 35% 피해 추가
[침묵] 적대상에게 4%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1레벨
1
1
충격 사격 (
1
단계)
야성
활력 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12초 후 재사용 가능
강한 충격을 주는 사격을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충격파로 인해 이동 속도 50% 감소
연쇄
[출혈] 적대상에게 47% 피해 추가
>
[저주의 씨앗] 적대상에게 [수치량] [창 꽂힘]
>
[정신 파괴] 적대상을 [수치량] [수면]
>
[침묵] 적 대상에게 적중 시 [수치량] 동안 침묵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3레벨
1
1
조준 사격 (
1
단계)
야성
활력 1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정밀하게 조준 자세를 취해 큰 피해를 줍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조준 사격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피해 56% 증가
적중도 600 증가
야성 활 기술 최소 유효 거리 4m 증가
방패 막기, 무기 막기, 회피 확률 10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해당 기술은 한 번 더 누르면 효과가 해제됨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10레벨
1
3
1
3
방출 사격 (
1
단계)
야성
활력 2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방출 사격을 발사하여 적의 접근을 방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대상 15m 밀어냄
피해 대상 0.3초 경직
밀어낸 후 대상 주변 4m 이내 피해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연쇄
>
[시력 저하] 적대상에게 [수치량] [나약함]
[표식됨] 적대상 밀어내는 거리 5m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15레벨
1
1
빛의 사격 (
1
단계)
야성
활력 3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9초 후 재사용 가능
눈부신 사격으로 인해 적의 시야를 방해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시력 저하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성공률 4% 감소
최대 4회 누적
해당 기술은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조준 사격 상태 시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적용
연쇄
[출혈] 적대상에게 27% 피해 추가
>
[표식된] 적대상에게 [수치량] [출혈]
자신이 [조준 사격] 상태 시 최대 3회 충전 사용
>
[까마귀 효과] 적대상에게 [수치량] [기절]
대상 주변 반경 10m 내 최대 5명 의 [저격] 명중 대상에게 추가 타격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20레벨
1
1
발묶음 (
1
단계)
야성
활력 5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24초 후 재사용 가능
주변 적의 발을 묶습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발묶임 유지 시간이 50% 감소
연쇄
자신이 [이동 사격] 상태 시 30m 범위 내 원거리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25레벨
1
1
이동 사격 (
1
단계)
야성
활력 4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20초 후 재사용 가능
끊임없이 이동하며 공격할 준비를 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이동 사격 태세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사용 후 1초 이상 이동 시 마다 이동 사격 발동
물리 방어도 무시 [수치량] 증가
당기기 효과에 면역
최소 1초 이상 정지 시 발동 효과 해제
최대 5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30레벨
1
4
1
4
폭탄 사격 (
1
단계)
야성
활력 226
시전 시간 1.3초
유효거리 0~25m
효과범위 6m
30초 후 재사용 가능
폭약이 장착된 화살을 발사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대상 주변 반경 6m 내 광역 피해
범위 내 모든 뼈감옥을 파괴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침묵되어 마법 기술 사용 불가
기술 명중 시 살기 충격
지속 시간: [수치량]
살기가 실린 강한 공격을 받아 잠시 경직되어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연쇄
적 대상의 [출혈] 단계마다 대상의 물리 방어도 30% 무시
>
[띄워짐] 적대상을 [수치량] [기절], 착지 시 [기절] 해제 되며 [수치량] [느려짐]
[발묶임] 적 대상에게 17%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35레벨
1
1
생존 본능 (
1
단계)
야성
활력 7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생존 본능이 발동되어 생존 확률이 증가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생존 본능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공격 시 5초동안 이동속도 20%증가
발묶음, 방출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자신이 [죽은자의 주문] 효과 시 [생존 본능] 발동 효과 지속 시간 30초로 변경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40레벨
1
1
매의 발톱 (
1
단계)
야성
활력 9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8초 후 재사용 가능
뒤로 빠르게 이동하며 날카로운 공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충전 시간: 8초
최대 충전: 2회
대상: 자신
자신의 후방 5m로 도약
기술 사용 시 매의 발톱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확률 [수치량]증가
폭탄 화살 기술 즉시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발묶음 중에는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45레벨
1
1
다발 사격 (
1
단계)
야성
활력 43
즉시 시전
유효거리 10~50m
효과범위 7m
0초 후 재사용 가능
다발로 사격하여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충전 시간: 22초
최대 충전: 5회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적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 3초
이동 속도 10% 감소
피해 적중 시 소환수 탑승 해제
해당 위치 은신, 사신 효과 해제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50레벨
1
6
1
6
저격 (
1
단계)
야성
활력 299
시전 시간 1.7초
유효거리 0~45m
27초 후 재사용 가능
먼 거리의 적을 저격하여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다
저격에 맞은 대상의 보호막 종류(의기 충전, 활력 방패, 보호의 날개, 보호막, 활력 보호막)를 해제하고 3초 동안 보호막 면역
대상: 전방 45m 이내의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연쇄
>
[발묶임]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발묶임] 적대상에게 21% 피해 추가
>
[비행중] 적대상을 [수치량] [기절]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55레벨
지속
3
3
야생의 본능
야성
유지기술
이동 속도 8% 증가, 방패 착용 시 이동 속도 4%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끈기
야성
유지기술
조준 사격, 이동 사격 유지 중 야성 기술의 활력 소모량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정밀한 사격
야성
유지기술
활 착용 시 야성 원거리 공격 기술의 영점을 30m로 설정
영점에 가까워 질수록 원거리 기술 피해율 최대 3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야성의 발톱
야성
유지기술
야성 원거리 기술이 치명타로 명중할 때마다 야성의 증표 누적
지속 시간: 9초
공격 속도 40 증가
야성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0.4초 감소
최대 5회 누적
야성의 증표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명사수
야성
유지기술
야성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번뜩이는 눈
야성
유지기술
원거리 치명타율 9%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8 이상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