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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련도
암투 55레벨
전투
1
1
삼단 가르기 (
1
단계)
암투
활력 1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4m
0초 후 재사용 가능
무기를 날카롭게 휘둘러 전방의 적을 공격합니다 3회 연속으로 사용 시 전방으로 돌진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두 번째, 세 번째 공격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세 번째 공격 전방 5m 돌진하며 적대상이 있다면 돌진 후 뒤로 돌음
세 번째 공격 명중 시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이 [수치량] 증가
최대 2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발묶임 상태에서는 세 번째 기술 사용 불가
연쇄
첫번째 공격 [발묶임] 적대상을 [수치량] 동안 공격속도 40 감소 최대 3회 누적
두번째 공격 [기절] 적대상을 [수치량] 동안 공격속도 40 감소 최대 3회 누적
세번째 공격 [표적] 적대상에게 적중 시 [휘몰이]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30% 단축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1레벨
1
1
휘몰이 (
1
단계)
암투
활력 1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빠르게 회전하여 주변에 있는 적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반경 5m 내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힘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기술 명중 시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연쇄
>
[위축] 적대상 [수치량] [강력한 위축]
[출혈] 적대상에게 13% 피해 추가
[표적] 대상 처치시 난무, 휘몰이, 이르코의 검무, 칼날 심판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3레벨
1
1
칼날 심판 (
1
단계)
암투
활력 2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4초 후 재사용 가능
날카로운 칼날로 적을 심판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그림자 장막 내 은신 상태에서 사용 시 기술 피해량 102% 증가
연쇄
[수면] 적대상에게 사용시 치명타 피해량 100% 증가
[출혈] 적대상에게 13% 피해 추가
[창 꽂힘] 적대상 [창 꽂힘] 지속시간 최대 2초 추가 (발동 대상 4초간 추가 연장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10레벨
1
3
1
3
급습 (
1
단계)
암투
활력 2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9m
효과범위 3m
24초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하여 급습합니다 위험할 땐 제자리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9m 범위 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
5초 내 재사용시 최초 사용한 위치로 복귀
지정한 위치 반경 3m 내 적대상에게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 [수치량] 증가
최대 2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연쇄
[각성] 상태시 대상 1명 명중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 시간 20% 단축
[재빠른 몸놀림] 상태시 공격속도 50 증가
>
[정신 파괴] 적대상 명중 시 [수치량] 동안 [공포]
[표적] 대상 적중 시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가벼운 발놀림] 상태 시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15레벨
1
1
난무 (
1
단계)
암투
활력 12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난무하여 대상에게 빠르게 4회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1회 피해량: [수치량]
쌍수 무기 착용 시 1, 2, 4타에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연쇄
[표적] 대상 처치시 질풍가르기, 급습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출혈] 적대상에게 16% 피해 추가
>
[물리 기술 봉쇄] 적 대상에게 적중 시 [수치량] 동안 [물리 기술 봉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20레벨
1
1
그림자 거울 (
1
단계)
암투
활력 3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암투 기술이 그림자에 투영되어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상: 자신
직전에 사용한 암투 기술의 활력을 2배 만큼 소모하여 3초 내 동일하게 사용 가능
그림자 거울 기술로 대상 처치 시 그림자 거울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25레벨
1
1
그림자 매 (
1
단계)
암투
활력 3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24초 후 재사용 가능
단검을 던져 대상을 느려지게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해당 기술은 막기 및 회피 불가
연쇄
>
해당 기술로 발생한 [느려짐] 적대상 [수치량] [발묶음]
>
[까마귀] 적 대상 적중 시 [수치량] [기절]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30레벨
1
4
1
4
그림자 장막 (
1
단계)
암투
활력 25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효과범위 5m
40초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위치에 장막을 소환하여 몸을 숨깁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그림자 장막 소환
지속 시간: [수치량]
장막 속에 있는 동안 은신 상태
장막 속에 있는 동안 회피율 20% 증가
장막 안에 있는 적대상은 은신 감지 불가
기술 사용 시 잠깐 은신 해제
연쇄
장막 내 [위축] 적대상 공격 성공률 50% 감소
>
장막 내 [공포]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35레벨
1
1
가벼운 발놀림 (
1
단계)
암투
활력 76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55초 후 재사용 가능
발걸음이 가벼워져 느려짐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발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느려짐 효과 지속시간 5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40레벨
1
1
질풍 가르기 (
1
단계)
암투
활력 15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8초 후 재사용 가능
질풍처럼 전방을 가르며 돌진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7m 전방으로 돌진하며 지나간 자리에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힘
명중 시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이 [수치량] 증가
최대 2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
[느려짐] 적대상을 [수치량] [발묶음]
>
[창 꽂힘] 적 대상의 [창 꽂힘] 상태를 해제시키고 [수치량] [넘어트림]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45레벨
1
1
전율하는 매 (
1
단계)
암투
활력 6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5초 후 재사용 가능
몸을 사리지 않고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칼날 심판, 휘몰이, 난무, 이르코의 검무 재사용 대기 시간 40% 단축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50레벨
1
6
1
6
이르코의 검무 (
1
단계)
암투
활력 16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5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연달아 사용할 수 있는 검무를 추며 대상에게 돌진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2회 연속으로 사용 가능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발묶임 상태에서는 기술 사용 불가
연쇄
[표적] 대상 명중시 3초 동안 원거리 무기 해제
>
[창 꽂힘] 적대상 명중 시 [수치량] [물리 기술 봉쇄]
>
[침묵] 적대상 명중 시 [수치량] [침묵]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55레벨
지속
3
3
쌍수 달인
암투
유지기술
쌍수 무기 착용 시 암투 능력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3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암살자의 분노
암투
유지기술
치명타 성공 시 암살자의 분노
지속 시간: 5초
칼날 심판 기술 공격 시 대상의 뒤로 이동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능숙한 암습
암투
유지기술
암투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신속
암투
유지기술
표적 대상 공격 시 신속
지속 시간: 10초
이동 속도 5% 및 물리 방어도 무시 500 증가
최대 6회 누적
신속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진격
암투
유지기술
질풍 가르기, 급습, 이르코의 검무 기술의 최대 거리가 10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쌍수 대가
암투
유지기술
쌍수 무기 착용 시 근접 치명타 피해율 16% 증가
왼손 장비 해제 지속 시간 3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8 이상
야성 55레벨
전투
1
1
연속 쏘기 (
1
단계)
야성
활력 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0초 후 재사용 가능
연속으로 화살이나 탄환을 쏘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느려짐] 적대상에게 35% 피해 추가
[침묵] 적대상에게 4%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1레벨
1
1
충격 사격 (
1
단계)
야성
활력 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12초 후 재사용 가능
강한 충격을 주는 사격을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충격파로 인해 이동 속도 50% 감소
연쇄
[출혈] 적대상에게 47% 피해 추가
>
[저주의 씨앗] 적대상에게 [수치량] [창 꽂힘]
>
[정신 파괴] 적대상을 [수치량] [수면]
>
[침묵] 적 대상에게 적중 시 [수치량] 동안 침묵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3레벨
1
1
조준 사격 (
1
단계)
야성
활력 1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정밀하게 조준 자세를 취해 큰 피해를 줍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조준 사격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피해 56% 증가
적중도 600 증가
야성 활 기술 최소 유효 거리 4m 증가
방패 막기, 무기 막기, 회피 확률 10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해당 기술은 한 번 더 누르면 효과가 해제됨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10레벨
1
3
1
3
방출 사격 (
1
단계)
야성
활력 2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방출 사격을 발사하여 적의 접근을 방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대상 15m 밀어냄
피해 대상 0.3초 경직
밀어낸 후 대상 주변 4m 이내 피해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연쇄
>
[시력 저하] 적대상에게 [수치량] [나약함]
[표식됨] 적대상 밀어내는 거리 5m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15레벨
1
1
빛의 사격 (
1
단계)
야성
활력 3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9초 후 재사용 가능
눈부신 사격으로 인해 적의 시야를 방해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시력 저하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성공률 4% 감소
최대 4회 누적
해당 기술은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조준 사격 상태 시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적용
연쇄
[출혈] 적대상에게 27% 피해 추가
>
[표식된] 적대상에게 [수치량] [출혈]
자신이 [조준 사격] 상태 시 최대 3회 충전 사용
>
[까마귀 효과] 적대상에게 [수치량] [기절]
대상 주변 반경 10m 내 최대 5명 의 [저격] 명중 대상에게 추가 타격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20레벨
1
1
발묶음 (
1
단계)
야성
활력 5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24초 후 재사용 가능
주변 적의 발을 묶습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발묶임 유지 시간이 50% 감소
연쇄
자신이 [이동 사격] 상태 시 30m 범위 내 원거리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25레벨
1
1
이동 사격 (
1
단계)
야성
활력 4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20초 후 재사용 가능
끊임없이 이동하며 공격할 준비를 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이동 사격 태세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사용 후 1초 이상 이동 시 마다 이동 사격 발동
물리 방어도 무시 [수치량] 증가
당기기 효과에 면역
최소 1초 이상 정지 시 발동 효과 해제
최대 5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30레벨
1
4
1
4
폭탄 사격 (
1
단계)
야성
활력 226
시전 시간 1.4초
유효거리 0~25m
효과범위 6m
30초 후 재사용 가능
폭약이 장착된 화살을 발사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대상 주변 반경 6m 내 광역 피해
범위 내 모든 뼈감옥을 파괴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침묵되어 마법 기술 사용 불가
기술 명중 시 살기 충격
지속 시간: [수치량]
살기가 실린 강한 공격을 받아 잠시 경직되어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연쇄
적 대상의 [출혈] 단계마다 대상의 물리 방어도 30% 무시
>
[띄워짐] 적대상을 [수치량] [기절], 착지 시 [기절] 해제 되며 [수치량] [느려짐]
[발묶임] 적 대상에게 17%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35레벨
1
1
생존 본능 (
1
단계)
야성
활력 7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생존 본능이 발동되어 생존 확률이 증가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생존 본능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공격 시 5초동안 이동속도 20%증가
발묶음, 방출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자신이 [죽은자의 주문] 효과 시 [생존 본능] 발동 효과 지속 시간 30초로 변경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40레벨
1
1
매의 발톱 (
1
단계)
야성
활력 9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8초 후 재사용 가능
뒤로 빠르게 이동하며 날카로운 공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충전 시간: 8초
최대 충전: 2회
대상: 자신
자신의 후방 5m로 도약
기술 사용 시 매의 발톱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확률 [수치량]증가
폭탄 화살 기술 즉시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발묶음 중에는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45레벨
1
1
다발 사격 (
1
단계)
야성
활력 43
즉시 시전
유효거리 10~50m
효과범위 7m
0초 후 재사용 가능
다발로 사격하여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충전 시간: 22초
최대 충전: 5회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적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 3초
이동 속도 10% 감소
피해 적중 시 소환수 탑승 해제
해당 위치 은신, 사신 효과 해제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50레벨
1
6
1
6
저격 (
1
단계)
야성
활력 299
시전 시간 1.9초
유효거리 0~45m
27초 후 재사용 가능
먼 거리의 적을 저격하여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다
저격에 맞은 대상의 보호막 종류(의기 충전, 활력 방패, 보호의 날개, 보호막, 활력 보호막)를 해제하고 3초 동안 보호막 면역
대상: 전방 45m 이내의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연쇄
>
[발묶임]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발묶임] 적대상에게 21% 피해 추가
>
[비행중] 적대상을 [수치량] [기절]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55레벨
지속
3
3
야생의 본능
야성
유지기술
이동 속도 8% 증가, 방패 착용 시 이동 속도 4%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끈기
야성
유지기술
조준 사격, 이동 사격 유지 중 야성 기술의 활력 소모량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정밀한 사격
야성
유지기술
활 착용 시 야성 원거리 공격 기술의 영점을 30m로 설정
영점에 가까워 질수록 원거리 기술 피해율 최대 3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야성의 발톱
야성
유지기술
야성 원거리 기술이 치명타로 명중할 때마다 야성의 증표 누적
지속 시간: 9초
공격 속도 40 증가
야성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0.4초 감소
최대 5회 누적
야성의 증표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명사수
야성
유지기술
야성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번뜩이는 눈
야성
유지기술
원거리 치명타율 9%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8 이상
마법 55레벨
전투
1
1
불꽃 송이 (
1
단계)
마법
활력 21
시전 시간 0.9초
유효거리 0~23m
0초 후 재사용 가능
불덩이를 날려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연속 사용 시 시전 시간 없이 공격
첫 번째 공격 명중 시 불 붙음
지속 시간: [수치량]
화염에 휩싸인 상태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감전] 적대상에게 12% 피해 추가
>
세 번째 공격 [불 붙은] 적대상에게 [수치량] [강력한 화염]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1레벨
1
1
얼음 화살 (
1
단계)
마법
활력 27
시전 시간 1.4초
유효거리 0~23m
6초 후 재사용 가능
얼음 덩어리를 날려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동상
지속 시간: [수치량]
얼어붙어 이동 속도 60% 감소
서서히 얼음이 녹으면서 이동 속도 증가
연쇄
>
[얼음화] 적대상에게 [수치량] [동결]
자신이 [차가운 발걸음] 효과 시 즉시 시전, 유효거리 3m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3레벨
1
1
보호막 (
1
단계)
마법
활력 29
시전 시간 1.4초
유효거리 (자신)
0초 후 재사용 가능
보호막을 만들어 받는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대상: 자신
보호량: [수치량] + 자신의 최대 활력 [수치량]
기술 사용 시 보호막
지속 시간: 40초
넘어짐 면역
모든 피해를 흡수한 보호막은 폭발하여 주변 6m 이내 적 대상에게 얼음 파편
보호막 종료 시 재사용 대기 시간 30초 적용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10레벨
1
3
1
3
분노의 벼락 (
1
단계)
마법
활력 44
시전 시간 3.0초
유효거리 0~23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분노의 가득 찬 벼락을 쏘아 감전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감전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을 포함한 반경 2m 내 최초 시전자의 적 대상에게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불 붙음, 얼음화, 감전 상태가 모두 걸린 적 대상에게 명중 시 46% 피해 추가
연쇄
[불 붙음] 적대상에게 30%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15레벨
1
1
마법진 (
1
단계)
마법
활력 5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1초 후 재사용 가능
발 밑에 마법진을 소환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마법진 소환
지속 시간: 20초
마법진 안에서는 마법 치명타 확률 [수치량], 주문력 [수치량] 증가
기술 재 사용 시 자신의 마법진으로 순간이동 1회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20레벨
1
1
얼어붙은 대지 (
1
단계)
마법
활력 13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8m
28초 후 재사용 가능
주변 대지를 얼어붙게 만듭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얼음 파편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얼어 붙어 이동 불가
연쇄
>
[얼음화] 적대상에게 [수치량] [동결]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25레벨
1
1
불의 장벽 (
1
단계)
마법
활력 28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6초 후 재사용 가능
불의 장벽을 소환해 적이 접근하지 못하게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수치량]
기술 사용 시 전방에 가로 12m 범위의 불의 장벽 소환
지속 시간: 10초
화염에 휩싸여 [수치량]의 마법 지속 피해
이동 속도 80% 감소
연쇄
[감전] 적대상에게 41%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30레벨
1
4
1
4
연쇄 번개 (
1
단계)
마법
활력 136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30초 후 재사용 가능
주변에 연쇄적으로 전이되는 번개를 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주변 반경 5m 내 다른 적대상에게 연쇄적으로 전이
전이 시 50%씩 위력이 감소되며 최대 5회 피해
기술 명중 시 감전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을 포함한 반경 2m 내 최초 시전자의 적 대상에게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연쇄
>
자신이 [보호막] 일때 첫 대상 [수치량] [기절]
>
자신이 [보호막] 일때 첫 대상 [수치량] [침묵]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35레벨
1
1
불의 비 (
1
단계)
마법
활력 414
시전 시간 2.3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0m
13초 후 재사용 가능
불의 비를 내리게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7초 동안 [수치량]
마지막 투사체 적중 시 낮은 확률로 5배의 피해
기술 명중 시 불 붙음
불의 비 유지 시간 동안 모든 해로운 효과에 면역
지속 시간: [수치량]
화염에 휩싸인 상태
연쇄
[감전] 적대상에게 44%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40레벨
1
1
연속 벼락 (
1
단계)
마법
활력 72
시전 시간 0.9초
유효거리 0~25m
효과범위 6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연속으로 벼락을 떨어트립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5회 연속 사용이 가능
연속 사용 시 다음 피해량, 활력 소모량이 크게 증가
기술 명중 시 감전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을 포함한 반경 2m 내 최초 시전자의 적 대상에게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불 붙음] 적대상에게 20%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45레벨
1
1
별똥별 (
1
단계)
마법
활력 564
시전 시간 4.6초
유효거리 0~28m
효과범위 5m
28초 후 재사용 가능
하늘의 별을 떨어트려 강력한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8명에게 피해를 입히며
대상은 충격으로 2.5초 동안 넘어지며 크게 밀려남
연쇄
[감전] 적대상에게 30%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50레벨
1
6
1
6
차가운 발걸음 (
1
단계)
마법
활력 142
시전 시간 1.9초
유효거리 (자신)
40초 후 재사용 가능
걸어 지나간 자리에 냉기 지역을 소환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차가운 발걸음
지속 시간: [수치량]
걸어 지나간 자리에 4초 동안 유지되는 냉기 지역 소환
냉기 지역을 밟은 최대 8명의 대상은 [수치량] 동안 동결
PvP 시 동결 유지 시간 5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55레벨
지속
3
3
최대 활력 증가
마법
유지기술
최대 활력 3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아란제브의 혈통
마법
유지기술
마법 능력 기술의 시전 시간 8%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집중
마법
유지기술
불 붙음, 얼음화, 감전 효과의 지속 시간 3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쉼없는 마법샘
마법
유지기술
보호막, 차가운 발걸음, 마법진 사용 시 마력의 원천
지속 시간: 20초 최대 60초 까지 연장 가능
마법 능력 기술의 시전 시간 15% 감소
마법 능력 기술의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10% 감소
양손 무기 착용 시 마법 능력 기술의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10% 추가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알렉산데르 학파
마법
유지기술
마법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고통의 내면
마법
유지기술
마법 치명타율 6% 증가
마법 능력의 시전 기술 피해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8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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