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명 55레벨
전투
- 1
- 1
- 1
-
>[독] 적대상에게 [수치량] [침묵]
-
>자신이 [살기] 상태일때 적대상 1초 [경직]
-
>[출혈] 적대상에게 상위 [출혈] 효과
- 1 3
- 9
-
- 1
- 7
-
>자신이 [살기] 상태일때 적대상 [수치량] [경직]
-
>[독] 적대상에게 명중할 때마다 [수치량] [약점 노출]
- 4 4
- 2
- 3
-
>[기절한]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
-
>자신이 [은신] 효과 시 살기 1누적당 0.5초 [살기 폭발]
- 1
-
-
- 1 6
-
-
>[독] 적대상에게 적중시 피해를 입힌 모든 대상에게 [수치량] [이동 속도 감소]
1
연속 베기 (1단계)
사명
활력 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0초 후 재사용 가능
연속으로 빠르게 베어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배후 공격 시 근접 치명타 확률 50% 증가
배후 공격 시 각인
지속 시간: [수치량]
연속 베기 공격 속도 증가
최대 10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배후 공격 시 근접 치명타 확률 50% 증가
배후 공격 시 각인
지속 시간: [수치량]
연속 베기 공격 속도 증가
최대 10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1레벨
1
독 바르기: 파도 (1단계)
파도
활력 1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9초 후 재사용 가능
파도 효과로 인해 독 효과가 변경됩니다 독 연쇄는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독의 기운을 적에게 전이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독 바르기: 파도
지속 시간: [수치량]
적대상에게 근접 혹은 원거리 공격 명중 시 독: 파도
6초 동안 회피율 1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독의 기운을 적에게 전이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독 바르기: 파도
지속 시간: [수치량]
적대상에게 근접 혹은 원거리 공격 명중 시 독: 파도
6초 동안 회피율 1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1
내리꽂기 (1단계)
사명
활력 4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무기를 내리꽂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출혈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근접 지속 피해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출혈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근접 지속 피해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10레벨
1
3
물러서기: 파도 (1단계)
파도
활력 34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2초 후 재사용 가능
파도 효과로 인해 물러서기 효과가 변경됩니다
순간적으로 몸을 뒤로 날립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10m 후방으로 물러서며 물러서기
지속 시간: [수치량]
모두 치유, 보호막 기술 즉시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순간적으로 몸을 뒤로 날립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10m 후방으로 물러서며 물러서기
지속 시간: [수치량]
모두 치유, 보호막 기술 즉시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9
덮치기: 번개 (9단계)
번개
활력 15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6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번개 효과로 인해 덮치기 후 대상의 후방으로 넘어갑니다
대상에게 도약하여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살기 충격
지속 시간: [수치량]
살기가 실린 강한 공격을 받아 잠시 경직되어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도약 후 대상의 18m 후방으로 넘어감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대상에게 도약하여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살기 충격
지속 시간: [수치량]
살기가 실린 강한 공격을 받아 잠시 경직되어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도약 후 대상의 18m 후방으로 넘어감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1
추적자의 표식 (1단계)
사명
활력 3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27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에게 표식을 남깁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표식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원거리 및 마법 기술 피해 [수치량]% 증가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표식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원거리 및 마법 기술 피해 [수치량]%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25레벨
7
난타 (7단계)
사명
활력 28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매우 빠른 속도로 적을 4회 난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30레벨
4
4
은신 (4단계)
사명
활력 8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0초 후 재사용 가능
은신하여 적에 눈에 띄지 않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은신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30% 감소
이동 이외의 다른 행동 시 은신 상태 해제
1초마다 살기 누적
지속 시간: 25초
모든 기술 피해와 치유량 3% 증가
공격할 때마다 살기 2개 해제
최대 10회 누적
은신 종료 시 재사용 대기 시간 30초 적용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은신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30% 감소
이동 이외의 다른 행동 시 은신 상태 해제
1초마다 살기 누적
지속 시간: 25초
모든 기술 피해와 치유량 3% 증가
공격할 때마다 살기 2개 해제
최대 10회 누적
은신 종료 시 재사용 대기 시간 30초 적용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35레벨
2
재빠른 몸놀림: 불꽃 (2단계)
불꽃
활력 7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인해 적대상을 처치하면 지속시간이 갱신됩니다
재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효과가 끝나면 느려짐 효과를 받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재빠른 몸놀림: 불꽃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증가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재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효과가 끝나면 느려짐 효과를 받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재빠른 몸놀림: 불꽃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증가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3
어둠의 일격: 번개 (3단계)
번개
활력 106
즉시 시전
유효거리 0~6m
24초 후 재사용 가능
번개 효과로 인해 대상의 배후로 순간적으로 이동합니다
기습하여 강한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배후 공격 시 근접 공격력의 400% 피해 추가
기습하여 강한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배후 공격 시 근접 공격력의 400% 피해 추가
연쇄
1
소드락질 (1단계)
사명
활력 7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45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의 이로운 효과를 빼앗아옵니다
대상: 적
적대상의 이로운 효과 2개 탈취
확률적으로 최대 3개까지 탈취 가능
대상: 적
적대상의 이로운 효과 2개 탈취
확률적으로 최대 3개까지 탈취 가능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50레벨
1
6
비수 던지기 (1단계)
사명
활력 40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35초 후 재사용 가능
숨겨둔 비수를 던집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영역내 적 5명에게 다시 비수를 튕겨 최대 6명에게 피해
비수를 맞은 대상들은 [수치량] 동안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시전 시간 [수치량] 증가
보호막 종류(의기 충전, 활력 방패, 보호의 날개, 보호막, 활력 보호막)를 해제하고 3초 동안 면역
비수에 피해를 입는 대상이 늘어날 수록 한 명의 대상에게 주는 피해 감소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영역내 적 5명에게 다시 비수를 튕겨 최대 6명에게 피해
비수를 맞은 대상들은 [수치량] 동안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시전 시간 [수치량] 증가
보호막 종류(의기 충전, 활력 방패, 보호의 날개, 보호막, 활력 보호막)를 해제하고 3초 동안 면역
비수에 피해를 입는 대상이 늘어날 수록 한 명의 대상에게 주는 피해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55레벨
지속
- 7
- 8
능숙한 그림자
사명
유지기술
공격 속도 4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3 이상
급소 피하기
사명
유지기술
회피 확률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4 이상
약점 간파
사명
유지기술
모든 치명타 및 치유 극대화 성공 시 약점 간파
지속 시간: 8초
공격 속도 120 증가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약점 간파가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지속 시간: 8초
공격 속도 120 증가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약점 간파가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5 이상
살기 증폭
사명
유지기술
살기 누적 시 2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6 이상
7
교란술
사명
유지기술
독, 출혈 효과 지속 시간 7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7 이상
8
냉정한 살의
사명
유지기술
사명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2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8 이상
격투 55레벨
전투
- 1
-
-
- 18
-
-
>[기절한]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 1
- 7 3
-
>첫번째 공격 [느려짐]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
-
-
- 1
-
-
>자신이 [강인한 육체] 효과 시 적대상에게 [수치량] [강력한 도발]
-
- 3
- 6
-
- 3 4
-
-
>[느려짐] 적대상을 [수치량] [발묶음]
-
>[창에 꽂힌]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
>첫번째 공격이 [압도] 적대상을 [수치량] [경직]
- 1
- 1
-
>[공포]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 1
-
- 1 6
-
>[발묶인] 적대상을 [수치량] [강력한 위축]
-
>[수면]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1
3단 베기: 지진 (1단계)
지진
활력 2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0초 후 재사용 가능
지진 효과로 인해 착용 무기에 따라 자신의 2m 전방에 범위 피해를 줍니다
양손 무기: 반경 5m 범위 피해
그 외: 반경 4m 범위 피해
빠르게 적을 베어 공격하며 연속으로 사용 시 피해가 증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공격 시 짧은 시간 이동 속도 감소
세 번째 공격
피해량 15% 증가
반경 범위 내 최대 20명에게 근접 피해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양손 무기: 반경 5m 범위 피해
그 외: 반경 4m 범위 피해
빠르게 적을 베어 공격하며 연속으로 사용 시 피해가 증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공격 시 짧은 시간 이동 속도 감소
세 번째 공격
피해량 15% 증가
반경 범위 내 최대 20명에게 근접 피해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18
돌격 (18단계)
격투
활력 6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12초 후 재사용 가능
순간적으로 적에게 돌격하여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지속 시간 50%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지속 시간 50%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3레벨
1
가벼운 손놀림 (1단계)
격투
활력 1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2초 후 재사용 가능
손목에 긴장을 풀어 손놀림이 가벼워 집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손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무기 막기 확률 [수치량] 증가
근접 치명타 시 추가되는 피해량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손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무기 막기 확률 [수치량] 증가
근접 치명타 시 추가되는 피해량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0레벨
7
3
회오리 베기 (7단계)
격투
활력 13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빠르게 회전하여 적을 베며 연속으로 사용 시 점점 피해가 증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5레벨
1
대지 가르기: 안개 (1단계)
안개
활력 92
시전 시간 0.2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9m
16초 후 재사용 가능
안개 효과로 인해 대지의 기운 효과가 변경됩니다
강력하게 땅을 내리쳐 대지를 가릅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범위 내 적 대상 대지의 권능
지속 시간: 3초
받는 피해량 15% 증가
강력하게 땅을 내리쳐 대지를 가릅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범위 내 적 대상 대지의 권능
지속 시간: 3초
받는 피해량 15% 증가
연쇄
3
폭주: 파도 (3단계)
파도
활력 11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파도 효과로 인해 강화 효과가 줄어드는 대신 약화 효과가 강화 종료 후 발생합니다
폭주 상태가 되어 몸을 사리지 않고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폭주
지속 시간: [수치량]
밀림 상태에 면역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접 공격력 [수치량] 증가
격투 기술의 활력 소모량 [수치량] 감소
적 처치 시 지속 시간 [수치량] 연장
시간 만료시 4초간 후유증으로 행동불가 상태
후유증은 해로운 효과 면역 상태에서도 적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폭주 상태가 되어 몸을 사리지 않고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폭주
지속 시간: [수치량]
밀림 상태에 면역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접 공격력 [수치량] 증가
격투 기술의 활력 소모량 [수치량] 감소
적 처치 시 지속 시간 [수치량] 연장
시간 만료시 4초간 후유증으로 행동불가 상태
후유증은 해로운 효과 면역 상태에서도 적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6
결정타: 파도 (6단계)
파도
활력 94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1초 후 재사용 가능
파도 효과로 인해 생명력이 낮은 대상 공격 시 치명타 확률이 증가합니다
무기를 강력하게 내려쳐 결정타를 노립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치명타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율 [수치량] 증가
생명력이 30% 이하인 대상 공격 시
근접 치명타율 [수치량] 증가
무기를 강력하게 내려쳐 결정타를 노립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치명타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율 [수치량] 증가
생명력이 30% 이하인 대상 공격 시
근접 치명타율 [수치량] 증가
연쇄
3
4
폭풍 가르기 (3단계)
격투
활력 18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8m
18초 후 재사용 가능
순식간에 적에게 접근하여 폭풍처럼 빠르게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주변에 다른 적대상이 있다면 최대 5회 공격
기술 명중 첫 대상 압도
지속 시간: [수치량]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량 33% 감소
최대 3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주변에 다른 적대상이 있다면 최대 5회 공격
기술 명중 첫 대상 압도
지속 시간: [수치량]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량 33% 감소
최대 3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35레벨
1
속박 해제 (1단계)
격투
활력 8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8초 후 재사용 가능
속박을 해제합니다
대상: 자신
발묶임 효과 제거
발묶임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발묶임 효과 제거
발묶임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40레벨
1
포효 (1단계)
격투
활력 5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포효하여 주변 적을 나약하게 만들고 시전자는 강인해집니다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나약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증가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강인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나약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증가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강인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45레벨
1
알모람의 망치 (1단계)
격투
활력 18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효과범위 3m
29초 후 재사용 가능
알모람의 망치를 던져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기절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하여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대상 주변 반경 3m 내 다른 적 대상을 5m 밀어냄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기절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하여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대상 주변 반경 3m 내 다른 적 대상을 5m 밀어냄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50레벨
1
6
적진으로: 돌풍 (1단계)
돌풍
활력 157
즉시 시전
유효거리 6~20m
효과범위 3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돌풍 효과로 인해 대상 1명당 돌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2초씩 감소합니다
지정한 지역으로 도약하여 적진으로 파고듭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지정한 지역으로 도약하여 적진으로 파고듭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지속
막고 반격
격투
유지기술
무기 막기 성공 시 격투 공격형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모두 초기화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막고 반격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막고 반격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3 이상
무모한 돌진
격투
유지기술
돌격, 폭풍 가르기, 적진으로 기술 사용 시 무모한 돌진
지속 시간: 4초
받는 물리 피해율 15% 감소
지속 시간: 4초
받는 물리 피해율 15%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4 이상
물리 관통
격투
유지기술
근접 치명타 명중 시 물리 관통
지속 시간: 5초
물리 방어도 1000 무시
양손 무기 착용 시 3000 무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물리 관통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지속 시간: 5초
물리 방어도 1000 무시
양손 무기 착용 시 3000 무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물리 관통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5 이상
공격 속도 연마
격투
유지기술
격투 피해가 발생하는 기술 명중 시 광란
지속 시간: 9초
근접 치명타 피해율 5% 증가
공격 속도 30 증가
최대 5회 누적
광란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지속 시간: 9초
근접 치명타 피해율 5% 증가
공격 속도 30 증가
최대 5회 누적
광란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6 이상
무기의 달인
격투
유지기술
격투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7 이상
무기 연마
격투
유지기술
근접 치명타율 6% 증가
쌍수 무기나 양손 무기 착용 시 원거리 무기 막기 가능
쌍수 무기나 양손 무기 착용 시 원거리 무기 막기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8 이상
사랑 55레벨
전투
- 1
-
-
-
-
- 1
- 1
-
-
- 14 3
- 8
- 6
-
-
>자신이 [기적] 효과 시 자신 포함 공격대원에게 [회복의 씨앗]
-
>자신이 [죽은자의 주문] 상태 시 효과 범위 8m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80% 감소 및 자신에게 [과잉 치료]
- 1
-
- 1 4
-
-
- 2
- 3
- 1
-
-
- 1 6
1
빛의 갈림길 (1단계)
사랑
활력 10
시전 시간 0.4초
유효거리 0~20m
0초 후 재사용 가능
적에게 성스러운 빛의 구체를 던져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치유 피해
피해량: [수치량]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해당 기술은 레벨이 올라갈수록 시전 시간이 증가
대상: 적
피해 유형: 치유 피해
피해량: [수치량]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해당 기술은 레벨이 올라갈수록 시전 시간이 증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1레벨
1
축복과 저주 (1단계)
사랑
활력 1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아군에겐 축복을 적에게는 저주를 내립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해로운 효과 1개 해제
기술 명중 시 축복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치유량 15% 증가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발묶임 유지 시간 50% 감소
기술 명중 시 저주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량 12% 증가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해로운 효과 1개 해제
기술 명중 시 축복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치유량 15% 증가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발묶임 유지 시간 50% 감소
기술 명중 시 저주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량 12% 증가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3레벨
1
빛과 어둠 (1단계)
사랑
활력 39
시전 시간 0.9초
유효거리 0~25m
3초 후 재사용 가능
성스러운 빛으로 아군에겐 회복을 적에게는 피해를 줍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대상: 적
피해 유형: 치유 피해
피해량: [수치량]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대상: 적
피해 유형: 치유 피해
피해량: [수치량]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10레벨
14
3
샘솟는 생명력 (14단계)
사랑
활력 14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0m
0초 후 재사용 가능
생명력을 지속적으로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을 포함한 공격대원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자신을 포함한 공격대원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15레벨
8
심판의 창: 생명 (8단계)
생명
활력 63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효과범위 5m
28초 후 재사용 가능
생명 효과로 인해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선택한 지역 주변에 심판의 창을 3개 떨어트립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심판의 창
지속 시간: [수치량]
창에 꽂혀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동일한 범위 내 아군에게는 생명력을 [수치량] 만큼 즉시 회복
자신은 [수치량] 만큼 회복
선택한 지역 주변에 심판의 창을 3개 떨어트립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심판의 창
지속 시간: [수치량]
창에 꽂혀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동일한 범위 내 아군에게는 생명력을 [수치량] 만큼 즉시 회복
자신은 [수치량] 만큼 회복
6
모두 치유: 생명 (6단계)
생명
활력 197
시전 시간 1.3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8m
9초 후 재사용 가능
생명 효과로 인해 즉시 회복 대신 일정시간동안 생명력이 지속적으로 회복됩니다
범위 내 동료들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공격대원
지속시간: [수치량]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최대 10명의 공격대원 생명력 회복
모두 치유: 생명 강화를 보유한 대상은 회복에서 제외
범위 내 동료들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공격대원
지속시간: [수치량]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최대 10명의 공격대원 생명력 회복
모두 치유: 생명 강화를 보유한 대상은 회복에서 제외
연쇄
1
부활 (1단계)
사랑
활력 50
시전 시간 3.0초
유효거리 0~25m
0초 후 재사용 가능
사망한 아군을 되살아나게 합니다
대상: 우호적
부활한 대상은 최대 생명력과 활력 [수치량] 회복
감소된 경험치를 누이 여신의 부활과 같은 수준으로 복구
전투 중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대상: 우호적
부활한 대상은 최대 생명력과 활력 [수치량] 회복
감소된 경험치를 누이 여신의 부활과 같은 수준으로 복구
전투 중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30레벨
1
4
연속 회복 (1단계)
사랑
활력 2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0m
15초 후 재사용 가능
연속으로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최대 5회 연속 사용 가능
연속 사용 시 활력 소모량 크게 증가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최대 5회 연속 사용 가능
연속 사용 시 활력 소모량 크게 증가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35레벨
2
회복의 씨앗 (2단계)
사랑
활력 347
시전 시간 0.4초
유효거리 0~30m
0초 후 재사용 가능
아군에게 회복의 씨앗을 심어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15초 동안 피해 시 25% 확률로 발아
회복의 씨앗이 발아한 상태에서만 생명력 회복 효과 적용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대상에게 타인이 적용한 회복의 씨앗이 있어도 추가 적용 가능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15초 동안 피해 시 25% 확률로 발아
회복의 씨앗이 발아한 상태에서만 생명력 회복 효과 적용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대상에게 타인이 적용한 회복의 씨앗이 있어도 추가 적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40레벨
3
신의 축복 (3단계)
사랑
활력 137
시전 시간 0.9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25m
8초 후 재사용 가능
신의 축복을 받아 능력치가 증가합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신의 축복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능력치 [수치량] 증가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신의 축복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능력치 [수치량]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45레벨
1
활력 보호 (1단계)
사랑
활력 125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0m
효과범위 3m
35초 후 재사용 가능
동료를 향해 날아가며 주변 동료들에게 활력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대상: 자신을 제외한 우호적
보호량: [수치량]
기술 사용 시 이동 경로의 공격대원에게 활력 보호막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피해를 흡수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대상: 자신을 제외한 우호적
보호량: [수치량]
기술 사용 시 이동 경로의 공격대원에게 활력 보호막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피해를 흡수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50레벨
1
6
치유의 샘 (1단계)
사랑
활력 867
시전 시간 0.9초
유효거리 (자신)
50초 후 재사용 가능
치유의 샘을 소환하여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최대 20명의 공격대원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반경 10m 범위의 치유의 샘 위에 있는 아군의 생명력을 1초마다 회복
대상: 자신 포함 최대 20명의 공격대원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반경 10m 범위의 치유의 샘 위에 있는 아군의 생명력을 1초마다 회복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55레벨
지속
- 7
- 8
인내의 보상
사랑
유지기술
치명타 피해 시 9초 동안 받은 피해의 3%를 활력으로 흡수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피해 흡수가 발동되면 20초 동안 발동 억제
[춤] 기술을 제외한 환락 능력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30% 증가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피해 흡수가 발동되면 20초 동안 발동 억제
[춤] 기술을 제외한 환락 능력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3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강화 포인트 3 이상
신속한 회복
사랑
유지기술
치명타 피해를 받을 때마다 사랑 치유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신속한 회복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신속한 회복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강화 포인트 4 이상
애정의 힘
사랑
유지기술
사랑 능력 기술의 치유율 및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강화 포인트 5 이상
기쁜 손길
사랑
유지기술
빛과 어둠, 모두 치유, 연속 회복 사용 시 기도
지속 시간: 8초
사랑 능력의 시전 시간 6% 감소
최대 5회 누적
5회 누적 시 기적
지속 시간: 24초
사랑 능력의 시전 시간 30% 감소
모두 치유 사용 시 기적을 소모하여 회복의 씨앗 추가 적용
기적 상태일 때 기도 효과 발생 시 기적 시간 갱신
지속 시간: 8초
사랑 능력의 시전 시간 6% 감소
최대 5회 누적
5회 누적 시 기적
지속 시간: 24초
사랑 능력의 시전 시간 30% 감소
모두 치유 사용 시 기적을 소모하여 회복의 씨앗 추가 적용
기적 상태일 때 기도 효과 발생 시 기적 시간 갱신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강화 포인트 6 이상
7
치유량 증가
사랑
유지기술
극대화 추가 치유율 2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강화 포인트 7 이상
8
사랑하는 마음
사랑
유지기술
기술 사용 후 활력 회복량 [수치량] 증가
정신 수치에 따라 기술 사용 후 활력 회복량 [수치량] 증가
비 시전 중일 때 회복되는 활력에는 영향을 주지 않음
정신 수치에 따라 기술 사용 후 활력 회복량 [수치량] 증가
비 시전 중일 때 회복되는 활력에는 영향을 주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강화 포인트 8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