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투 점수
- 528
- 경험치
- 15000/15000 (100%)
발동 효과 (보름돌) : 피격 시마다 받는 피해율이 0.3% 감소하여 최대 7번까지 중첩됩니다.
아이템 합성이 가능한 합성 의상입니다. 다른 의상을 합성 재료로 사용하여 아이템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추출된 외형 아이템은 아이템 합성 및 합성 재료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합성 효과 :
- 시전 시간
- -4.6%
- 치유 극대화율
- +5.4%
- 치유력
- +47.5
- 물리 방어도
- +1210
- 받는 피해
- -3.8%
- 상점판매가
- 65
- 전투 점수
- 1,230
- 경험치
- 72354/7817170 (0%)
- 내구도
- 32 / 65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1081
- 저항도
- 3245
- 체력
- +80
- 정신
- +121
- 시전 시간
- -2.0%
-
대인 피해 저항 +300
-
대인 피해 저항 +300
-
대인 피해 저항 +300
-
대인 피해 저항 +300
-
대인 피해 저항 +300
-
대인 피해 저항 +300
-
대인 피해 저항 +300
-
대인 피해 저항 +300
합성 효과 :
- 받는 원거리 피해율
- -2.4%
- 상점판매가
- 1 5 11
- 전투 점수
- 2,023
- 경험치
- 23264/9900519 (0%)
- 내구도
- 59 / 11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1802
- 저항도
- 5408
- 체력
- +134
- 정신
- +201
- 받는 피해
- -3.0%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합성 효과 :
- 받는 근접 피해율
- -3.8%
- 상점판매가
- 1 50 15
- 전투 점수
- 651
- 경험치
- 65806/5733820 (1%)
- 내구도
- 10 / 2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359
- 저항도
- 1077
- 정신
- +63
-
연속 회복 치유량 4% 증가
-
연속 회복 치유량 4% 증가
-
연속 회복 치유량 4% 증가
-
연속 회복 치유량 4% 증가
-
연속 회복 치유량 4% 증가
-
연속 회복 치유량 4% 증가
합성 효과 :
- 대인 피해 저항
- +152
- 상점판매가
- 30 3
- 전투 점수
- 618
- 경험치
- 25010/5733820 (0%)
- 내구도
- 13 / 2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359
- 저항도
- 1077
- 정신
- +63
- 치유력
- +15.0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3% 감소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3% 감소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3% 감소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3% 감소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3% 감소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3% 감소
합성 효과 :
- 대인 피해 저항
- +152
- 상점판매가
- 45 5
- 전투 점수
- 1,029
- 경험치
- 44808/6766276 (0%)
- 내구도
- 28 / 4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718
- 저항도
- 2154
- 체력
- +54
- 정신
- +80
- 치유력
- +15.0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합성 효과 :
- 받는 근접 피해율
- -1.8%
- 상점판매가
- 75 8
- 전투 점수
- 496
- 경험치
- 371790/371790 (100%)
마력 추출 가능
- 체력
- +10
발동 효과 (보름돌) : 피격 시 일정 확률로 생명력이 회복됩니다.30초 내에 재발동 하지 않습니다.
성장에 사용되는 합성 재료는 원대륙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재봉인 하여 같은 등급의 망토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봉인 시 현재 경험치는 모두 소모됩니다.
착용효과 : 시전 시간 -11%
합성 효과 :
- 체력
- +153
- 받는 치유율
- +12.2%
- 정신
- +153
- 마법 치명타 피해율
- +14.3%
- 치명타 저항
- +637
- 상점판매가
- 76 12
- 전투 점수
- 1,666
- 경험치
- 31023/8868063 (0%)
- 내구도
- 54 / 85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1436
- 저항도
- 4309
- 체력
- +107
- 정신
- +161
- 대인 피해 저항
- +335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합성 효과 :
- 받는 원거리 피해율
- -3.0%
- 상점판매가
- 1 20 12
- 전투 점수
- 1,027
- 경험치
- 22968/6766276 (0%)
- 내구도
- 15 / 4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721
- 저항도
- 2163
- 체력
- +54
- 정신
- +80
- 대인 피해 저항
- +335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합성 효과 :
- 받는 원거리 피해율
- -1.8%
- 상점판매가
- 75 8
- 전투 점수
- 714
- 경험치
- 15000/15000 (100%)
- 정신
- +15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추출된 외형 아이템은 아이템 합성 및 합성 재료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합성 효과 :
- 치유 극대화율
- +4.8%
- 받는 원거리 피해율
- -6.7%
- 치명타 저항
- +824
- 받는 근접 피해율
- -6.7%
- 받는 마법 피해율
- -6.7%
- 상점판매가
- 2 15
- 전투 점수
- 314
- 내구도
- 6 / 25
- 치유력
- +9.0
- 치명타 저항
- +90
사용효과 : 7초간 자신과 10m 내의 동료에게 40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하며, 구원된 영혼 상태가 됩니다. 구원된 영혼 효과가 유지되는 1분간 구원의 방패와 구원의 손길 효과를 받을 수 없습니다.
착용효과 : 받는 피해율 -6%
체력 +112
대인 피해 저항 +200
적중도 +240
- 상점판매가
- 41 80
- 전투 점수
- 419
- 내구도
- 6 / 15
마력 추출 가능
- 치유력
- +3.8
[등급 별 추가 효과]
- 고급: 정신 증가
- 영웅: 체력 증가
- 유물: 치유 기술 피해율 증가
- 경이: 물리/마법 방어도 증가, 물리/마법 방어도 무시 증가
- 서사: 패기 면역 시간 증가
이프니쉬 반지는 동시 착용이 불가능합니다.
- 테타의 반지
- 제나의 반지
- 크세노의 반지
- 키델라의 반지
공식 홈페이지 확률 정보 안내 공지사항(https://archeage.xlgames.com/mboards/notice/25902)에서 강화 성공률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착용효과 : 정신 +54
체력 +25
치유 기술 피해율 +4.0%
물리/마법 방어도 +460
물리/마법 방어도 무시 +1300
패기 면역 시간 +2.5초
- 전투 점수
- 190
- 내구도
- 5 / 15
- 체력
- +60
- 치유력
- +9.0
- 치명타 저항
- +90
착용효과 : 다후타가 불러내는 끔찍한 환영에 저항할 수 있는 힘을 얻습니다.
합성 효과 :
- 치명타 저항
- +750
- 대인 피해 저항
- +500
- 받는 피해
- -3.0%
- 전투 점수
- 2,715
- 경험치
- 1200/379030 (0%)
- 공격속도
- 1.0
- 내구도
- 155 / 165
- 신비
- Lv.4
- 초당 공격력
- 1332.8 (1319 ~ 1346)
- 치유력
- 1646
- 정신
- +148
- 치유율
- +2.0%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늙은 용 사냥꾼의 마지막 남은 힘이 서려있습니다.
사용효과 : 반경 20m 내 공격대원들의 생명력을 8초 동안 회복시킵니다. 한번 사용하면 60초 내에 재발동 하지 않습니다.
발동 효과 : 아군 치유 시 16% 확률로 10초 동안 검은 용의 힘: 침묵을 사용 준비 합니다.
합성 효과 :
- 시전 시간
- -4.0%
- 치유 극대화율
- +6.5%
- 상점판매가
- 1 56 59
- 전투 점수
- 2,562
- 경험치
- 21/379030 (0%)
- 내구도
- 189 / 195
재연마 가능
- 방어도
- 7075
- 체력
- +148
- 물리 방어도
- +270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사용효과 : 잠시 동안 12% 피해 감소 효과를 받고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한번 사용하면 60초 내에 재발동 하지 않습니다.
발동 효과 : 피격 시 16% 확률로 10초 동안 검은 용의 힘: 불길막이를 사용 준비 합니다.
합성 효과 :
- 치유 극대화율
- +6.5%
- 치유율
- +4.3%
- 상점판매가
- 1 56 59
- 전투 점수
- 2,368
- 경험치
- 43401/13193718 (0%)
- 공격속도
- 1.0
- 내구도
- 164 / 165
- 관통
- Lv.1
- 초당 공격력
- 1150.5 (1139 ~ 1162)
- 원거리 기술 피해율
- +2.0%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합성 효과 :
- 시전 시간
- -3.2%
- 정신
- +114
- 치유 극대화율
- +5.6%
- PvE 치유 기술 피해율
- 4
- 상점판매가
- 1 52 30
- 전투 점수
- 1,054
- 경험치
- 7753546/7753546 (100%)
- 내구도
- 161 / 165
- 치유력
- +9.0
- 치명타 저항
- +90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이 악기는 악보 연주 시 플룻 소리를 냅니다.
사용효과 : 악기를 연주하여 자신과 파티원의 활력을 [회복량] 회복합니다.
합성 효과 :
- 정신
- +122
- 치유력
- +23.9
- 방패 막기 확률
- +3.9%
- PvE 치유 기술 피해율
- 5
- 상점판매가
- 1 52 30
- 생명력
- 52,726
- 활력
- 26,448
- 전투점수
- 21,305
- 힘
- 221
- 정신
- 1,675
- 지능
- 221
- 체력
- 1,174
- 민첩
- 221
- 이동 속도
- 107 %
- 시전 시간
- 41.2 %
- 공격 속도
- 92.5 %
- 근접 공격력
- 1428.05 (1,479 ~ 1,565)
- 원거리 공격력
- 1256.20 (1,243 ~ 1,268)
- 주문력
- 95.25
- 치유력
- 2284.08
- 물리 방어도
- 18,944 (70.57 %)
- 마법 방어도
- 23,113 (74.53 %)
- 근접 공격 성공률
- 90.1 %
- 근접 치명타율
- 4.0 %
- 원거리 성공률
- 91.6 %
- 원거리 치명타율
- 4.0 %
- 마법 성공률
- 100.0 %
- 마법 치명타율
- 4.0 %
- 적중도
- 1351
- 무기 막기 확률
- 11.1 %
- 방패막기 확률
- 37.0 %
- 회피율
- 12.4 %
- 치명타 저항
- 13377
- 대인 피해 저항
- 8033
- 치유 극대화율
- 43.5 %
- 생명력 회복
- 234
-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
- 0
- 활력 회복
- 564.2
- 기술 사용후 활력 회복
- 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