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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련도
격투 55레벨
전투
1
1
3단 베기 (
1
단계)
격투
활력 1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0초 후 재사용 가능
빠르게 적을 베어 공격하며 연속으로 사용 시 피해가 증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세 번째 공격
피해량 20% 증가
반경 3m 범위 내 최대 20명에게 근접 피해
짧은 시간 이동 속도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
첫번째 공격 [발묶임] 적대상을 [수치량] [느려짐]
두번째 공격 [넘어진] 적대상에게 48% 피해 추가
자신이 [강인한 육체] 효과시 위협 수치 3배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레벨
1
1
돌격 (
1
단계)
격투
활력 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12초 후 재사용 가능
순간적으로 적에게 돌격하여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지속 시간 50%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느려짐] 적대상에게 26% 피해 추가
>
[기절한]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3레벨
1
1
가벼운 손놀림 (
1
단계)
격투
활력 1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2초 후 재사용 가능
손목에 긴장을 풀어 손놀림이 가벼워 집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손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무기 막기 확률 [수치량] 증가
근접 치명타 시 추가되는 피해량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0레벨
1
3
1
3
회오리 베기 (
1
단계)
격투
활력 4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빠르게 회전하여 적을 베며 연속으로 사용 시 점점 피해가 증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
첫번째 공격 [느려짐]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두번째 공격 [넘어짐] 대상에게 29% 피해 추가
세번째 공격 [기절한] 적대상에게 52% 피해 추가
[출혈] 적대상에게 27%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5레벨
1
1
대지 가르기 (
1
단계)
격투
활력 92
시전 시간 0.4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9m
16초 후 재사용 가능
강력하게 땅을 내리쳐 대지를 가릅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범위 내 우호적 대상 대지의 기운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량 [수치량] 감소
연쇄
[넘어진] 적대상에게 48% 피해 추가
>
자신이 [강인한 육체] 효과 시 적대상에게 [수치량] [강력한 도발]
[출혈] 적대상에게 28%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20레벨
1
1
폭주 (
1
단계)
격투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폭주 상태가 되어 몸을 사리지 않고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폭주
지속 시간: [수치량]
밀림 상태에 면역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접 공격력 [수치량] 증가
피해를 입힐 때마다 물리 방어도, 마법 방어도 [수치량] 감소
격투 기술의 활력 소모량 [수치량] 감소
적 처치 시 지속 시간 [수치량] 연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25레벨
1
1
결정타 (
1
단계)
격투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무기를 강력하게 내려쳐 결정타를 노립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치명타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율 [수치량] 증가
배후 공격 시
근접 치명타율 [수치량] 증가
근접 공격 성공률 100% 증가
연쇄
[출혈] 적대상에게 30%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30레벨
1
4
1
4
폭풍 가르기 (
1
단계)
격투
활력 126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8m
18초 후 재사용 가능
순식간에 적에게 접근하여 폭풍처럼 빠르게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주변에 다른 적대상이 있다면 최대 5회 공격
기술 명중 첫 대상 압도
지속 시간: [수치량]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량 33% 감소
최대 3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위축된] 적대상에게 13% 피해 추가
>
[느려짐] 적대상을 [수치량] [발묶음]
>
[창에 꽂힌]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
첫번째 공격이 [압도] 적대상을 [수치량] [경직]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35레벨
1
1
속박 해제 (
1
단계)
격투
활력 8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8초 후 재사용 가능
속박을 해제합니다
대상: 자신
발묶임 효과 제거
발묶임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40레벨
1
1
포효 (
1
단계)
격투
활력 5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포효하여 주변 적을 나약하게 만들고 시전자는 강인해집니다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나약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증가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강인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
[공포]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45레벨
1
1
알모람의 망치 (
1
단계)
격투
활력 18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효과범위 3m
29초 후 재사용 가능
알모람의 망치를 던져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기절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하여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대상 주변 반경 3m 내 다른 적 대상을 5m 밀어냄
연쇄
[느려짐] 적대상에게 44%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50레벨
1
6
1
6
적진으로 (
1
단계)
격투
활력 157
즉시 시전
유효거리 6~20m
효과범위 4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지역으로 도약하여 적진으로 파고듭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
[발묶인] 적대상을 [수치량] [강력한 위축]
>
[수면]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55레벨
지속
3
3
막고 반격
격투
유지기술
무기 막기 성공 시 격투 공격형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모두 초기화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막고 반격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무모한 돌진
격투
유지기술
돌격, 폭풍 가르기, 적진으로 기술 사용 시 무모한 돌진
지속 시간: 4초
받는 물리 피해율 15%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물리 관통
격투
유지기술
근접 치명타 명중 시 물리 관통
지속 시간: 5초
물리 방어도 1000 무시
양손 무기 착용 시 3000 무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물리 관통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공격 속도 연마
격투
유지기술
격투 피해가 발생하는 기술 명중 시 광란
지속 시간: 9초
근접 치명타 피해율 5% 증가
공격 속도 30 증가
최대 5회 누적
광란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무기의 달인
격투
유지기술
격투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무기 연마
격투
유지기술
근접 치명타율 6% 증가
쌍수 무기나 양손 무기 착용 시 원거리 무기 막기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8 이상
마법 55레벨
전투
1
1
불꽃 송이 (
1
단계)
마법
활력 21
시전 시간 0.8초
유효거리 0~23m
0초 후 재사용 가능
불덩이를 날려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연속 사용 시 시전 시간 없이 공격
첫 번째 공격 명중 시 불 붙음
지속 시간: [수치량]
화염에 휩싸인 상태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감전] 적대상에게 12% 피해 추가
>
세 번째 공격 [불 붙은] 적대상에게 [수치량] [강력한 화염]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1레벨
1
1
얼음 화살 (
1
단계)
마법
활력 27
시전 시간 1.3초
유효거리 0~23m
6초 후 재사용 가능
얼음 덩어리를 날려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동상
지속 시간: [수치량]
얼어붙어 이동 속도 60% 감소
서서히 얼음이 녹으면서 이동 속도 증가
연쇄
>
[얼음화] 적대상에게 [수치량] [동결]
자신이 [차가운 발걸음] 효과 시 즉시 시전, 유효거리 3m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3레벨
5
5
보호막 (
5
단계)
마법
활력 108
시전 시간 1.3초
유효거리 (자신)
0초 후 재사용 가능
보호막을 만들어 받는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대상: 자신
보호량: [수치량] + 자신의 최대 활력 [수치량]
기술 사용 시 보호막
지속 시간: 40초
넘어짐 면역
모든 피해를 흡수한 보호막은 폭발하여 주변 6m 이내 적 대상에게 얼음 파편
보호막 종료 시 재사용 대기 시간 30초 적용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10레벨
7
3
7
3
분노의 벼락 (
7
단계)
마법
활력 188
시전 시간 4.1초
유효거리 0~23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분노의 가득 찬 벼락을 쏘아 감전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감전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을 포함한 반경 2m 내 최초 시전자의 적 대상에게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불 붙음, 얼음화, 감전 상태가 모두 걸린 적 대상에게 명중 시 46% 피해 추가
연쇄
[불 붙음] 적대상에게 30%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15레벨
3
3
마법진 (
3
단계)
마법
활력 134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1초 후 재사용 가능
발 밑에 마법진을 소환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마법진 소환
지속 시간: 20초
마법진 안에서는 마법 치명타 확률 [수치량], 주문력 [수치량] 증가
기술 재 사용 시 자신의 마법진으로 순간이동 1회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20레벨
1
1
얼어붙은 대지 (
1
단계)
마법
활력 13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8m
28초 후 재사용 가능
주변 대지를 얼어붙게 만듭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얼음 파편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얼어 붙어 이동 불가
연쇄
>
[얼음화] 적대상에게 [수치량] [동결]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25레벨
7
7
불의 장벽 (
7
단계)
마법
활력 47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6초 후 재사용 가능
불의 장벽을 소환해 적이 접근하지 못하게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수치량]
기술 사용 시 전방에 가로 12m 범위의 불의 장벽 소환
지속 시간: 10초
화염에 휩싸여 [수치량]의 마법 지속 피해
이동 속도 80% 감소
연쇄
[감전] 적대상에게 41%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30레벨
4
4
4
4
연쇄 번개 (
4
단계)
마법
활력 19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30초 후 재사용 가능
주변에 연쇄적으로 전이되는 번개를 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주변 반경 5m 내 다른 적대상에게 연쇄적으로 전이
전이 시 50%씩 위력이 감소되며 최대 5회 피해
기술 명중 시 감전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을 포함한 반경 2m 내 최초 시전자의 적 대상에게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연쇄
>
자신이 [보호막] 일때 첫 대상 [수치량] [기절]
>
자신이 [보호막] 일때 첫 대상 [수치량] [침묵]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35레벨
2
2
불의 비 (
2
단계)
마법
활력 487
시전 시간 2.1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0m
13초 후 재사용 가능
불의 비를 내리게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7초 동안 [수치량]
마지막 투사체 적중 시 낮은 확률로 5배의 피해
기술 명중 시 불 붙음
불의 비 유지 시간 동안 모든 해로운 효과에 면역
지속 시간: [수치량]
화염에 휩싸인 상태
연쇄
[감전] 적대상에게 44%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40레벨
2
2
연속 벼락: 파도 (
2
단계)
파도
활력 294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4m
효과범위 6m
21초 후 재사용 가능
파도 효과로 인해 지정한 위치에 먹구름을 소환합니다
먹구름이 연속으로 벼락을 떨어트립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지정한 위치에 8초동안 지속되는 먹구름 소환
범위 내 최대 20명의 대상에게 최대 8회의 마법 피해
명중될 때마다 대상은 1초 동안 연속 벼락:파도의 받는 피해량이 10% 씩 증가하며 최대 50%까지 증가
연쇄
[불 붙음] 적대상에게 20% 피해 추가
2
2
별똥별: 파도 (
2
단계)
파도
활력 1629
시전 시간 4.2초
유효거리 0~28m
효과범위 10m
28초 후 재사용 가능
파도 효과로 인해 우박을 떨어트립니다
하늘에서 무수한 우박을 지속적으로 떨어트립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5회 이상 피해를 입은 대상은 동결
지속 시간: [수치량]
강력하게 얼어붙어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해당 효과는 구속 속성을 갖고 있으며 사라질 때 마법 피해
PvP 시 유지 시간이 50% 감소
동결 상태의 대상에게는 더이상 피해를 입히지 않음
1
6
1
6
차가운 발걸음 (
1
단계)
마법
활력 142
시전 시간 1.7초
유효거리 (자신)
40초 후 재사용 가능
걸어 지나간 자리에 냉기 지역을 소환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차가운 발걸음
지속 시간: [수치량]
걸어 지나간 자리에 4초 동안 유지되는 냉기 지역 소환
냉기 지역을 밟은 최대 8명의 대상은 [수치량] 동안 동결
PvP 시 동결 유지 시간 5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55레벨
지속
최대 활력 증가
마법
유지기술
최대 활력 3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3 이상
아란제브의 혈통
마법
유지기술
마법 능력 기술의 시전 시간 8%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4 이상
집중
마법
유지기술
불 붙음, 얼음화, 감전 효과의 지속 시간 3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5 이상
쉼없는 마법샘
마법
유지기술
보호막, 차가운 발걸음, 마법진 사용 시 마력의 원천
지속 시간: 20초 최대 60초 까지 연장 가능
마법 능력 기술의 시전 시간 15% 감소
마법 능력 기술의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10% 감소
양손 무기 착용 시 마법 능력 기술의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10% 추가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6 이상
알렉산데르 학파
마법
유지기술
마법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7 이상
고통의 내면
마법
유지기술
마법 치명타율 6% 증가
마법 능력의 시전 기술 피해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8 이상
사랑 55레벨
전투
1
1
빛의 갈림길 (
1
단계)
사랑
활력 10
시전 시간 0.8초
유효거리 0~20m
0초 후 재사용 가능
적에게 성스러운 빛의 구체를 던져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치유 피해
피해량: [수치량]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해당 기술은 레벨이 올라갈수록 시전 시간이 증가
연쇄
[저주] 적대상에게 20% 피해 추가
대상 주변에 15m내 자신의 [축복] 대상에게 [수치량][수치량] 치유, 자신에게는 30% 효과
자신이 [기도] 1누적당 던전 제외 일반형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량 30% 증가
자신이 [기적] 효과 시 던전 제외 일반형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량 15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1레벨
1
1
축복과 저주 (
1
단계)
사랑
활력 1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아군에겐 축복을 적에게는 저주를 내립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해로운 효과 1개 해제
기술 명중 시 축복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치유량 15% 증가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발묶임 유지 시간 50% 감소
기술 명중 시 저주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량 12% 증가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3레벨
1
1
빛과 어둠 (
1
단계)
사랑
활력 39
시전 시간 1.7초
유효거리 0~25m
3초 후 재사용 가능
성스러운 빛으로 아군에겐 회복을 적에게는 피해를 줍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대상: 적
피해 유형: 치유 피해
피해량: [수치량]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연쇄
우호적 대상이 자신이 심은 [회복의 씨앗] 효과 시 30% 회복량 증가
자신이 [재빠른 몸놀림] 효과 시 재사용 대기 시간 10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10레벨
1
3
1
3
샘솟는 생명력 (
1
단계)
사랑
활력 4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0m
0초 후 재사용 가능
생명력을 지속적으로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을 포함한 공격대원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15레벨
1
1
심판의 창 (
1
단계)
사랑
활력 263
시전 시간 2.5초
유효거리 0~25m
효과범위 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선택한 지역 주변에 심판의 창을 4개 떨어트립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치유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심판의 창
지속 시간: [수치량]
창에 꽂혀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해당 기술은 레벨이 올라갈수록 피해량이 증가
연쇄
[창에 꽂힌] 적대상에게 45% 피해 추가
자신이 [기도] 1누적당 던전 제외 일반형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량 30% 증가
자신이 [기적] 효과 시 던전 제외 일반형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량 15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20레벨
1
1
모두 치유 (
1
단계)
사랑
활력 98
시전 시간 2.5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8m
9초 후 재사용 가능
범위 내 동료들의 생명력을 즉시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공격대원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최대 10명의 공격대원 생명력 회복
체력이 가득 차 있는 대상은 회복에서 제외
연쇄
우호적 대상이 [샘솟는 생명력] 효과 시 30% 회복량 증가
>
자신이 [기적] 효과 시 자신 포함 공격대원에게 [회복의 씨앗]
>
자신이 [죽은자의 주문] 상태 시 효과 범위 8m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80% 감소 및 자신에게 [과잉 치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25레벨
1
1
부활 (
1
단계)
사랑
활력 50
시전 시간 5.9초
유효거리 0~25m
0초 후 재사용 가능
사망한 아군을 되살아나게 합니다
대상: 우호적
부활한 대상은 최대 생명력과 활력 [수치량] 회복
감소된 경험치를 누이 여신의 부활과 같은 수준으로 복구
전투 중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자신이 [최후의 저항] 상태 시 공격대 전원 치유, 이후 모든 활력 및 최후의 저항 효과 소모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30레벨
1
4
1
4
연속 회복 (
1
단계)
사랑
활력 2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0m
15초 후 재사용 가능
연속으로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최대 5회 연속 사용 가능
연속 사용 시 활력 소모량 크게 증가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연쇄
우호적 대상이 자신이 심은 [회복의 씨앗] 효과 시 55% 회복량 증가
자신이 내가 사용한 [정화] 상태 시 임의의 다른 동료에게 추가 치유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35레벨
1
1
회복의 씨앗 (
1
단계)
사랑
활력 284
시전 시간 0.8초
유효거리 0~30m
0초 후 재사용 가능
아군에게 회복의 씨앗을 심어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15초 동안 피해 시 25% 확률로 발아
회복의 씨앗이 발아한 상태에서만 생명력 회복 효과 적용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대상에게 타인이 적용한 회복의 씨앗이 있어도 추가 적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40레벨
1
1
신의 축복 (
1
단계)
사랑
활력 118
시전 시간 1.7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25m
8초 후 재사용 가능
신의 축복을 받아 능력치가 증가합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신의 축복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능력치 [수치량]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45레벨
1
1
활력 보호 (
1
단계)
사랑
활력 125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0m
효과범위 3m
35초 후 재사용 가능
동료를 향해 날아가며 주변 동료들에게 활력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대상: 자신을 제외한 우호적
보호량: [수치량]
기술 사용 시 이동 경로의 공격대원에게 활력 보호막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피해를 흡수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연쇄
우호적 대상이 [샘솟는 생명력] 효과 시 보호막량 50% 증가
우호적 대상이 [치유의 샘] 효과 시 생명력 즉시 추가 회복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50레벨
1
6
1
6
치유의 샘 (
1
단계)
사랑
활력 867
시전 시간 1.7초
유효거리 (자신)
50초 후 재사용 가능
치유의 샘을 소환하여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최대 20명의 공격대원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반경 10m 범위의 치유의 샘 위에 있는 아군의 생명력을 1초마다 회복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55레벨
지속
3
3
인내의 보상
사랑
유지기술
치명타 피해 시 9초 동안 받은 피해의 3%를 활력으로 흡수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피해 흡수가 발동되면 20초 동안 발동 억제
[춤] 기술을 제외한 환락 능력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3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신속한 회복
사랑
유지기술
치명타 피해를 받을 때마다 사랑 치유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신속한 회복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애정의 힘
사랑
유지기술
사랑 능력 기술의 치유율 및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기쁜 손길
사랑
유지기술
빛과 어둠, 모두 치유, 연속 회복 사용 시 기도
지속 시간: 8초
사랑 능력의 시전 시간 6% 감소
최대 5회 누적
5회 누적 시 기적
지속 시간: 24초
사랑 능력의 시전 시간 30% 감소
모두 치유 사용 시 기적을 소모하여 회복의 씨앗 추가 적용
기적 상태일 때 기도 효과 발생 시 기적 시간 갱신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치유량 증가
사랑
유지기술
극대화 추가 치유율 2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사랑하는 마음
사랑
유지기술
기술 사용 후 활력 회복량 [수치량] 증가
정신 수치에 따라 기술 사용 후 활력 회복량 [수치량] 증가
비 시전 중일 때 회복되는 활력에는 영향을 주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강화 포인트 8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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