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 55레벨
전투
- 1
-
-
>[불 붙은] 적대상에게 [수치량] [강력한 화염]
- 1
-
>[얼음화] 적대상에게 [수치량] [동결]
-
- 1
- 1 3
-
- 3
- 6
-
>[얼음화] 적대상에게 [수치량] [동결]
- 7
- 4 4
-
>자신이 [보호막] 일때 첫 대상 [수치량] [기절]
-
>자신이 [보호막] 일때 첫 대상 [수치량] [침묵]
- 2
-
- 2
-
- 2
-
- 1 6
1
불꽃 송이: 불꽃 (1단계)
불꽃
활력 24
시전 시간 0.7초
유효거리 0~23m
0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인해 피해량이 증가하고 단발로 발사합니다
불덩이를 날려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불 붙음
지속 시간: [수치량]
화염에 휩싸인 상태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불덩이를 날려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불 붙음
지속 시간: [수치량]
화염에 휩싸인 상태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1
얼음 화살 (1단계)
마법
활력 27
시전 시간 1.1초
유효거리 0~23m
6초 후 재사용 가능
얼음 덩어리를 날려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동상
지속 시간: [수치량]
얼어붙어 이동 속도 60% 감소
서서히 얼음이 녹으면서 이동 속도 증가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동상
지속 시간: [수치량]
얼어붙어 이동 속도 60% 감소
서서히 얼음이 녹으면서 이동 속도 증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3레벨
1
보호막 (1단계)
마법
활력 29
시전 시간 1.1초
유효거리 (자신)
0초 후 재사용 가능
보호막을 만들어 받는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대상: 자신
보호량: [수치량] + 자신의 최대 활력 [수치량]
기술 사용 시 보호막
지속 시간: 40초
넘어짐 면역
모든 피해를 흡수한 보호막은 폭발하여 주변 6m 이내 적 대상에게 얼음 파편
보호막 종료 시 재사용 대기 시간 30초 적용
대상: 자신
보호량: [수치량] + 자신의 최대 활력 [수치량]
기술 사용 시 보호막
지속 시간: 40초
넘어짐 면역
모든 피해를 흡수한 보호막은 폭발하여 주변 6m 이내 적 대상에게 얼음 파편
보호막 종료 시 재사용 대기 시간 30초 적용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10레벨
1
3
분노의 벼락 (1단계)
마법
활력 44
시전 시간 2.4초
유효거리 0~23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분노의 가득 찬 벼락을 쏘아 감전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감전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을 포함한 반경 2m 내 최초 시전자의 적 대상에게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불 붙음, 얼음화, 감전 상태가 모두 걸린 적 대상에게 명중 시 46% 피해 추가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감전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을 포함한 반경 2m 내 최초 시전자의 적 대상에게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불 붙음, 얼음화, 감전 상태가 모두 걸린 적 대상에게 명중 시 46% 피해 추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15레벨
3
마법진: 불꽃 (3단계)
불꽃
활력 134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1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인해 강화 효과가 시전자에게만 집중 되며, 마법 능력 시전 기술 유효거리가 증가합니다
발 밑에 마법진을 소환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마법진 소환
지속 시간: 20초
마법진 안에서는 마법 치명타 확률 [수치량], 주문력 [수치량] 증가
기술 재 사용 시 자신의 마법진으로 순간이동 1회 가능
발 밑에 마법진을 소환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마법진 소환
지속 시간: 20초
마법진 안에서는 마법 치명타 확률 [수치량], 주문력 [수치량] 증가
기술 재 사용 시 자신의 마법진으로 순간이동 1회 가능
6
얼어붙은 대지 (6단계)
마법
활력 26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8m
28초 후 재사용 가능
주변 대지를 얼어붙게 만듭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얼음 파편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얼어 붙어 이동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얼음 파편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얼어 붙어 이동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25레벨
7
불의 장벽: 파도 (7단계)
파도
활력 47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6초 후 재사용 가능
파도 효과로 인해 불의 장벽: 파도 효과가 추가됩니다
화염 파도를 소환해 적을 둔화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수치량]
기술 사용 시 전방에 세로 15m 범위의 화염 파도 소환
얼어붙어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화염 파도를 소환해 적을 둔화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수치량]
기술 사용 시 전방에 세로 15m 범위의 화염 파도 소환
얼어붙어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4
4
연쇄 번개: 불꽃 (4단계)
불꽃
활력 19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30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인해 불길 효과를 줍니다
주변에 연쇄적으로 전이되는 불꽃을 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불길
2초 후 마법 피해를 주고 주변 5m 내 다른 적대상에게 연쇄적으로 전이
불길은 최대 4회 전이되며 매번 25% 씩 위력 증가
주변에 연쇄적으로 전이되는 불꽃을 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불길
2초 후 마법 피해를 주고 주변 5m 내 다른 적대상에게 연쇄적으로 전이
불길은 최대 4회 전이되며 매번 25% 씩 위력 증가
연쇄
2
불의 비 (2단계)
마법
활력 487
시전 시간 1.9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0m
13초 후 재사용 가능
불의 비를 내리게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7초 동안 [수치량]
마지막 투사체 적중 시 낮은 확률로 5배의 피해
기술 명중 시 불 붙음
불의 비 유지 시간 동안 모든 해로운 효과에 면역
지속 시간: [수치량]
화염에 휩싸인 상태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7초 동안 [수치량]
마지막 투사체 적중 시 낮은 확률로 5배의 피해
기술 명중 시 불 붙음
불의 비 유지 시간 동안 모든 해로운 효과에 면역
지속 시간: [수치량]
화염에 휩싸인 상태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40레벨
2
연속 벼락: 번개 (2단계)
번개
활력 8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2m
효과범위 6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번개 효과로 인해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연속으로 벼락을 떨어트립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5회 연속 사용이 가능
연속 사용 시 다음 피해량, 활력 소모량이 크게 증가
기술 명중 시 감전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을 포함한 반경 2m 내 최초 시전자의 적 대상에게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속으로 벼락을 떨어트립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5회 연속 사용이 가능
연속 사용 시 다음 피해량, 활력 소모량이 크게 증가
기술 명중 시 감전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을 포함한 반경 2m 내 최초 시전자의 적 대상에게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2
별똥별: 번개 (2단계)
번개
활력 60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효과범위 4m
28초 후 재사용 가능
번개 효과로 인해 즉시 사용 가능하며 감전 효과를 줍니다
하늘의 번개를 떨어트려 강력한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감전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을 포함한 반경 2m 내 최초 시전자의 적 대상에게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공격 속도 666, 이동 속도 90% 감소
하늘의 번개를 떨어트려 강력한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감전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을 포함한 반경 2m 내 최초 시전자의 적 대상에게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공격 속도 666, 이동 속도 90% 감소
연쇄
1
6
차가운 발걸음 (1단계)
마법
활력 142
시전 시간 1.5초
유효거리 (자신)
40초 후 재사용 가능
걸어 지나간 자리에 냉기 지역을 소환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차가운 발걸음
지속 시간: [수치량]
걸어 지나간 자리에 4초 동안 유지되는 냉기 지역 소환
냉기 지역을 밟은 최대 8명의 대상은 [수치량] 동안 동결
PvP 시 동결 유지 시간 50% 감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차가운 발걸음
지속 시간: [수치량]
걸어 지나간 자리에 4초 동안 유지되는 냉기 지역 소환
냉기 지역을 밟은 최대 8명의 대상은 [수치량] 동안 동결
PvP 시 동결 유지 시간 5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55레벨
지속
최대 활력 증가
마법
유지기술
최대 활력 3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3 이상
아란제브의 혈통
마법
유지기술
마법 능력 기술의 시전 시간 8%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4 이상
집중
마법
유지기술
불 붙음, 얼음화, 감전 효과의 지속 시간 3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5 이상
쉼없는 마법샘
마법
유지기술
보호막, 차가운 발걸음, 마법진 사용 시 마력의 원천
지속 시간: 20초 최대 60초 까지 연장 가능
마법 능력 기술의 시전 시간 15% 감소
마법 능력 기술의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10% 감소
양손 무기 착용 시 마법 능력 기술의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10% 추가 감소
지속 시간: 20초 최대 60초 까지 연장 가능
마법 능력 기술의 시전 시간 15% 감소
마법 능력 기술의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10% 감소
양손 무기 착용 시 마법 능력 기술의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10% 추가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6 이상
알렉산데르 학파
마법
유지기술
마법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7 이상
고통의 내면
마법
유지기술
마법 치명타율 6% 증가
마법 능력의 시전 기술 피해 5% 증가
마법 능력의 시전 기술 피해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8 이상
죽음 55레벨
전투
- 1
-
>속박 종료시 [죽음의 낙인] 적대상을 [수치량] [기절]
- 1
-
- 1
-
- 1 3
- 1
- 1
- 1
-
>30m 이내 [은신 중] 대상의 위치를 까마귀가 탐색
-
- 1 4
- 1
- 1
- 1
-
>자신이 [죽은 자의 주문] 상태일 때 마법 치명타 적중 시, 적대상에게 [저주의 씨앗] 기술 효과 적용
- 1 6
1
죽음의 속박 (1단계)
죽음
활력 1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최대 4초 동안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죽음의 속박
지속 시간: 최대 4초
이동 속도 50% 감소
유효 거리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최대 4초 동안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죽음의 속박
지속 시간: 최대 4초
이동 속도 50% 감소
유효 거리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1레벨
1
생명력 흡수 (1단계)
죽음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고 자신은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최대 6.5초 동안 [수치량]
기술이 유지되는 동안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3%를 회복 및 적대상 받는 치유량 [수치량] 감소
대상과의 거리가 20m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되며 대상 [수치량] 동안 기절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최대 6.5초 동안 [수치량]
기술이 유지되는 동안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3%를 회복 및 적대상 받는 치유량 [수치량] 감소
대상과의 거리가 20m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되며 대상 [수치량] 동안 기절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3레벨
1
죽은 척 하기 (1단계)
죽음
활력 25
유지 기술
유효거리 (자신)
40초 후 재사용 가능
죽은 것처럼 보여 위기에서 벗어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죽은 척 하기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활동을 멈춤
이동 시 효과 해제
기술 사용 시 잠시동안 이동 불가
PvP 시 순간적으로 대상 지정 해제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죽은 척 하기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활동을 멈춤
이동 시 효과 해제
기술 사용 시 잠시동안 이동 불가
PvP 시 순간적으로 대상 지정 해제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10레벨
1
3
저주의 가시 (1단계)
죽음
활력 4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36초 후 재사용 가능
적에게 저주의 씨앗을 심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발아 시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저주의 씨앗
지속 시간: [수치량]
걸어가는 길에 씨앗이 뿌려짐
뿌려진 씨앗은 4초 이후에 자연 발아
적 대상 밟을 시 가시
[수치량] 동안 창에 꽂혀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발아 시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저주의 씨앗
지속 시간: [수치량]
걸어가는 길에 씨앗이 뿌려짐
뿌려진 씨앗은 4초 이후에 자연 발아
적 대상 밟을 시 가시
[수치량] 동안 창에 꽂혀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15레벨
1
그림자 밟기 (1단계)
죽음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8m
30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의 그림자를 밟아 순간적으로 이동합니다
대상: 모든 대상
대상의 등 뒤로 순간 이동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장애물 넘어의 대상에게 이동할 수 없습니다.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모든 대상
대상의 등 뒤로 순간 이동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장애물 넘어의 대상에게 이동할 수 없습니다.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20레벨
1
뼈의 감옥 (1단계)
죽음
활력 7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45초 후 재사용 가능
뼈의 감옥을 소환해 적을 가둡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대상 잠시동안 경직
뼈의 감옥은 부수어지며 7초 후 소멸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대상 잠시동안 경직
뼈의 감옥은 부수어지며 7초 후 소멸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25레벨
1
까마귀 소환 (1단계)
죽음
활력 21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30초 후 재사용 가능
까마귀를 소환해 적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까마귀의 공격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지속 피해
기술 명중 시 까마귀의 방해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지속 피해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까마귀의 공격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지속 피해
기술 명중 시 까마귀의 방해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지속 피해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30레벨
1
4
지옥의 창 (1단계)
죽음
활력 326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6m
27초 후 재사용 가능
적을 관통하는 지옥의 창을 소환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지옥의 창
지속 시간: [수치량]
창에 꽂혀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지옥의 창
지속 시간: [수치량]
창에 꽂혀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35레벨
1
죽은 자의 주문 (1단계)
죽음
활력 59
시전 시간 2.2초
유효거리 (자신)
0초 후 재사용 가능
죽은 자로부터 기운을 받아 기술 재사용 시간을 단축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죽은 자의 주문
지속 시간: [수치량]
치명타 피해를 받을 때마다 죽음 능력의 기술 재사용 시간 1초씩 감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죽은 자의 주문
지속 시간: [수치량]
치명타 피해를 받을 때마다 죽음 능력의 기술 재사용 시간 1초씩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40레벨
1
저승의 틈 (1단계)
죽음
활력 302
시전 시간 0.7초
유효거리 0~20m
효과범위 7m
1분 후 재사용 가능
저승의 틈을 소환하여 대상을 지속적으로 끌어들입니다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저승의 틈 소환
지속 시간: 10초
범위 내 최대 20명의 대상을 지속적으로 중앙으로 끌어들임
다른 저승의 틈 위치에 사용 시 저승의 틈 파괴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저승의 틈 소환
지속 시간: 10초
범위 내 최대 20명의 대상을 지속적으로 중앙으로 끌어들임
다른 저승의 틈 위치에 사용 시 저승의 틈 파괴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45레벨
1
원혼 소환 (1단계)
죽음
활력 629
유지 기술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7m
1분 후 재사용 가능
원혼을 소환하여 대상을 괴롭힙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9초 동안 1초 마다 [수치량]
기술 사용 시 원혼 저주
지속 시간: 최대 9초
원혼의 저주를 받아 범위 내 최대 20명의 대상은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매우 느려지고 시전 시간이 크게 지연
이동시 주문 해제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9초 동안 1초 마다 [수치량]
기술 사용 시 원혼 저주
지속 시간: 최대 9초
원혼의 저주를 받아 범위 내 최대 20명의 대상은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매우 느려지고 시전 시간이 크게 지연
이동시 주문 해제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50레벨
1
6
최후의 저항 (1단계)
죽음
활력 394
시전 시간 2.2초
유효거리 (자신)
0초 후 재사용 가능
죽는 순간 마지막 남은 생명 에너지를 폭발시켜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최후의 저항
죽는 순간 반경 7m 내 강력한 마법 피해
피해 대상 3초 기절
[수치량]의 마법 피해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최후의 저항
죽는 순간 반경 7m 내 강력한 마법 피해
피해 대상 3초 기절
[수치량]의 마법 피해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55레벨
지속
- 3
- 4
- 5
- 6
- 7
- 8
3
저승의 기운
죽음
유지기술
시전 시간 2% 감소
공격 속도 40 증가
공격 속도 4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3 이상
4
경화
죽음
유지기술
창 꽂힘, 기절 효과 지속 시간 2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4 이상
5
죽음의 깊이
죽음
유지기술
죽음 기술의 창 꽂힘, 기절 효과 항상 적중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5 이상
6
낙인 생성
죽음
유지기술
지옥의 창, 까마귀 소환, 뼈감옥, 죽음의 속박: 지진 등 자신이 사용하는 죽음 범위 기술 명중 시 낙인
지속 시간: 6초
죽음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 감소
최대 15회 누적
15회 누적 시 죽음의 낙인
지속 시간: 6초
죽음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5% 감소
주변 8m 범위 내 적 대상의 물리, 마법 기술 피해율와 치유율 15% 감소
죽음의 낙인 효과 중에는 낙인 효과 누적 불가
지속 시간: 6초
죽음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 감소
최대 15회 누적
15회 누적 시 죽음의 낙인
지속 시간: 6초
죽음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5% 감소
주변 8m 범위 내 적 대상의 물리, 마법 기술 피해율와 치유율 15% 감소
죽음의 낙인 효과 중에는 낙인 효과 누적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6 이상
7
사신의 손길
죽음
유지기술
죽음의 속박, 생명력 흡수 기술 명중할 때마다 죽음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7 이상
8
죽음의 응징
죽음
유지기술
자신에게 공격을 빗맞힌 대상에게 창 꽂힘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죽음의 응징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죽음의 응징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8 이상
광기 55레벨
전투
- 1
-
-
- 1
-
>[독 바르기] 상태에서 적중 시, [지속 시간] [물리 기능 봉쇄]
-
- 1
-
>[진공 폭발]로 당겨진 적 대상에게 적중 시, [지속 시간] [느려짐] [수치량]
-
>[이성] [+수치량] 이상인 상태에서 대상에게 적중 시, [수치량] [침묵]
- 1 3
-
>[느려짐] 적 대상에게 적중 시 [지속 시간] [기절]
- 1
-
- 1
- 1
-
- 1 4
- 1
-
>[공포] 적 대상에게 포화 적중 시, [지속 시간] [기절]
-
-
- 1
- 1
- 1 6
-
>[저주의 씨앗]에 걸린 적 대상에 적중 시, 즉시 [창 꽂힘]
-
>[발묶임] 대상에 적중 시, [지속 시간] 공포
-
>[이성] 30 이상인 상태에서 대상에게 적중 시, 사신 효과 해제
-
1
연속 사격 (1단계)
광기
활력 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2m
0초 후 재사용 가능
연속으로 원거리 공격을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3명에게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적중 시 효과는 1번만 적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활 장착 시 단일 대상에게 피해 적용
거리에 따른 추가 타격에는 명중 시 효과가 적용되지 않음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3명에게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적중 시 효과는 1번만 적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활 장착 시 단일 대상에게 피해 적용
거리에 따른 추가 타격에는 명중 시 효과가 적용되지 않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1레벨
1
부식 사격 (1단계)
광기
활력 1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2m
8초 후 재사용 가능
적의 방어구를 부식 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8명에게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적중 시 효과는 1번만 적용)
기술 명중 시 부식
지속 시간: [수치량]
피해 대상 물리 방어도, 마법 방어도 [-수치량]
최대 5회 누적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8명에게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적중 시 효과는 1번만 적용)
기술 명중 시 부식
지속 시간: [수치량]
피해 대상 물리 방어도, 마법 방어도 [-수치량]
최대 5회 누적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3레벨
1
폭발 사격 (1단계)
광기
활력 74
시전 시간 0.4초
유효거리 (자신)
16초 후 재사용 가능
근거리의 적들에게 치명적인 일격을 가하고 반동에 의해 뒤로 밀려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10명에게 3배의 피해 입힘
거리에 따른 추가 타격에는 명중 시 효과가 적용되지 않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10명에게 3배의 피해 입힘
거리에 따른 추가 타격에는 명중 시 효과가 적용되지 않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10레벨
1
3
파괴 (1단계)
광기
활력 7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8m
효과범위 7m
40초 후 재사용 가능
범위 내 적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각종 구조물을 파괴합니다.
파괴 적용 구조물: 철벽의 결계, 불 장벽, 치유의 샘: 파도, 저승의 틈, 안개 방울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기본 피해량: [수치량]
PvP 피해량: 대상 현재 생명력의 [수치량]%
아군의 구조물도 파괴 가능
PvP 시에는 기본 피해량 대신 물리 방어도와 대인 피해 저항을 무시하는 PvP 피해량을 입힘
PvP 피해는 치명타 판정이 일어나지 않음
파괴 적용 구조물: 철벽의 결계, 불 장벽, 치유의 샘: 파도, 저승의 틈, 안개 방울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기본 피해량: [수치량]
PvP 피해량: 대상 현재 생명력의 [수치량]%
아군의 구조물도 파괴 가능
PvP 시에는 기본 피해량 대신 물리 방어도와 대인 피해 저항을 무시하는 PvP 피해량을 입힘
PvP 피해는 치명타 판정이 일어나지 않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15레벨
1
감염 사격 (1단계)
광기
활력 6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2m
23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에게 사격하여 주변을 감염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적중 시 효과는 1번만 적용)
부식 중인 대상에게 사격 시 주변을 감염시킵니다
부식 대상에게 기술 명중 시 숙주
지속 시간: [수치량]
숙주 주변 [수치량] 반경 내에 감염
시전 시간 [+수치량]
받는 치유율 [-수치량]
대상: 자신을 제외한 공격대원
피해 없음
숙주가 부식 중이 아니어도 감염 효과 발생 가능
지속 시간: [수치량]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적중 시 효과는 1번만 적용)
부식 중인 대상에게 사격 시 주변을 감염시킵니다
부식 대상에게 기술 명중 시 숙주
지속 시간: [수치량]
숙주 주변 [수치량] 반경 내에 감염
시전 시간 [+수치량]
받는 치유율 [-수치량]
대상: 자신을 제외한 공격대원
피해 없음
숙주가 부식 중이 아니어도 감염 효과 발생 가능
지속 시간: [수치량]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20레벨
1
광기의 탄환 (1단계)
광기
활력 5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5초 후 재사용 가능
광기의 탄환을 장전합니다.
광기의 탄환 효과는 이성 수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상: 자신
이성 60미만: 다음 1회 원거리 공격이 무조건 치명타로 발동됩니다. 공격 혹은 [지속 시간] 이후에 해제됩니다.
이성 60: 이성 상실 발동
이성 상실: 이성 상실 지속시간 1초 연장, 활력 소모 2배
산탄총 착용 시에만 사용 가능
장전 중 취소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광기의 탄환 효과는 이성 수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상: 자신
이성 60미만: 다음 1회 원거리 공격이 무조건 치명타로 발동됩니다. 공격 혹은 [지속 시간] 이후에 해제됩니다.
이성 60: 이성 상실 발동
이성 상실: 이성 상실 지속시간 1초 연장, 활력 소모 2배
산탄총 착용 시에만 사용 가능
장전 중 취소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25레벨
1
보복 사격 (1단계)
광기
활력 7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2m
16초 후 재사용 가능
적에게 보복 사격을 합니다.
공격자의 현재 생명력이 낮을 수록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보복 사격은 치명타 피해율 [+수치량] 항상 적용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생명력 70% 미만 2.3배 피해, 방패 관통률 50%
생명력 30% 미만 3.3배 피해, 방패 관통률 100%
산탄총 착용 시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적중 시 효과는 1번만 적용)
공격자의 현재 생명력이 낮을 수록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보복 사격은 치명타 피해율 [+수치량] 항상 적용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생명력 70% 미만 2.3배 피해, 방패 관통률 50%
생명력 30% 미만 3.3배 피해, 방패 관통률 100%
산탄총 착용 시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적중 시 효과는 1번만 적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30레벨
1
4
전술 이동 (1단계)
광기
활력 5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8초 후 재사용 가능
입력된 방향으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이동 중 피격 시 이성 [+수치량],
이동 중 [지속 시간] 동안 기절, 넘어짐, 창 꽂힘, 공포, 수면, 발묶임, 느려짐, 방울방울, 염력, 물리기술 봉쇄, 침묵, 구속, 도발, 위축 상태 이상에 면역됨
대상: 자신
이성 상실 중에는 전투 자원 효과 없음
기술 사용 후 1.5초 동안 기술 재사용 불가
이동 중 피격 시 이성 [+수치량],
이동 중 [지속 시간] 동안 기절, 넘어짐, 창 꽂힘, 공포, 수면, 발묶임, 느려짐, 방울방울, 염력, 물리기술 봉쇄, 침묵, 구속, 도발, 위축 상태 이상에 면역됨
대상: 자신
이성 상실 중에는 전투 자원 효과 없음
기술 사용 후 1.5초 동안 기술 재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35레벨
1
포화 (1단계)
광기
활력 14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4초 후 재사용 가능
전방의 적들에게 호를 그리며 여러 발의 사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포화 사격 중 취소 및 이동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포화 사격 중 취소 및 이동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40레벨
1
돌려주기 (1단계)
광기
활력 7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45초 후 재사용 가능
자신의 해로운 효과를 적에게 넘겨줍니다.
대상: 자신
자신의 해로운 효과 2개 돌려줌
확률적으로 최대 3개까지 가능
우두머리급 대상에게는 사용 불가
대상: 자신
자신의 해로운 효과 2개 돌려줌
확률적으로 최대 3개까지 가능
우두머리급 대상에게는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45레벨
1
예고 (1단계)
광기
활력 86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40초 후 재사용 가능
적에게 처형을 예고하고 집중합니다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예고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율 [+수치량]
마법 공격 성공률 [-수치량]
지속 시간 내 처형 성공 시 모르페우스의 후예
예고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광기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수치량]
광기 기술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예고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율 [+수치량]
마법 공격 성공률 [-수치량]
지속 시간 내 처형 성공 시 모르페우스의 후예
예고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광기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수치량]
광기 기술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50레벨
1
6
파열 사격 (1단계)
광기
활력 33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0초 후 재사용 가능
파동을 일으키는 사격으로 적에게 고통을 주며 느려지게 합니다
사격 후 잠시 뒤에 구체 폭발이 일어나며 추가로 피격된 적 대상은 추가 피해를 입고 더욱 느려집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기본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8명에게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피해 적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거리에 따른 추가 타격에는 명중 시 효과가 적용되지 않음
구체 폭발
반경 [수치량] 내 최대 20명에게 대상 최대 생명력의 [+수치량] 피해, [지속 시간] 동안 이동 속도 [-수치량]
구체 폭발은 치명타 판정이 일어나지 않음
구체 폭발 피해는 물리 방어도와 대인 피해 저항을 무시함
구체 폭발은 항상 적중
우두머리급 대상에게는 최대 생명력 기반 피해 대신 2배의 기본 피해량 적용
사격 후 잠시 뒤에 구체 폭발이 일어나며 추가로 피격된 적 대상은 추가 피해를 입고 더욱 느려집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기본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8명에게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피해 적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거리에 따른 추가 타격에는 명중 시 효과가 적용되지 않음
구체 폭발
반경 [수치량] 내 최대 20명에게 대상 최대 생명력의 [+수치량] 피해, [지속 시간] 동안 이동 속도 [-수치량]
구체 폭발은 치명타 판정이 일어나지 않음
구체 폭발 피해는 물리 방어도와 대인 피해 저항을 무시함
구체 폭발은 항상 적중
우두머리급 대상에게는 최대 생명력 기반 피해 대신 2배의 기본 피해량 적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55레벨
지속
- 3
- 4
- 5
- 6
- 7
- 8
3
저항 본능
광기
유지기술
마법 방어도 +5%
방패 착용 시 마법 방어도 +2%,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 10% 증가
방패 착용 시 마법 방어도 +2%,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강화 포인트 3 이상
4
진정한 장전
광기
유지기술
광기의 탄환 기술 사용 시, 이성 상실 추가 +1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강화 포인트 4 이상
5
총열 개조
광기
유지기술
산탄총 착용 시 무기의 영점을 재설정합니다.
광기 원거리 공격 기술의 타격 수 증가 경계 거리 +3m
광기 원거리 공격 기술의 타격 수 증가 경계 거리 +3m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강화 포인트 5 이상
6
사격술 연마
광기
유지기술
광기 능력의 기술 피해 +10%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강화 포인트 6 이상
7
회피의 달인
광기
유지기술
회피율 +3%, 전술 이동 중 피격 시 전술 이동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강화 포인트 7 이상
8
행운은 나의 것
광기
유지기술
연속 사격으로 획득하는 이성 |수치 +2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강화 포인트 8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