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기 55레벨
전투
- 1
-
-
- 18
-
>[독 바르기] 상태에서 적중 시, [지속 시간] [물리 기능 봉쇄]
-
- 8
-
>[진공 폭발]로 당겨진 적 대상에게 적중 시, [지속 시간] [느려짐] [수치량]
-
>[이성] [+수치량] 이상인 상태에서 대상에게 적중 시, [수치량] [침묵]
- 1 3
-
>[느려짐] 적 대상에게 적중 시 [지속 시간] [기절]
- 6
-
- 1
- 1
-
- 1 4
- 4
-
>[공포] 적 대상에게 포화 적중 시, [지속 시간] [기절]
-
-
- 1
- 1
- 1 6
-
>[저주의 씨앗]에 걸린 적 대상에 적중 시, 즉시 [창 꽂힘]
-
>[발묶임] 대상에 적중 시, [지속 시간] 공포
-
>[이성] 30 이상인 상태에서 대상에게 적중 시, 사신 효과 해제
-
1
연속 사격: 불꽃 (1단계)
불꽃
활력 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2m
0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인해 피해량과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이 증가하고 단일 대상에게 발사합니다
연속으로 원거리 공격을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최대 2번까지 적중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활 장착 시 추가 적중 효과가 적용 되지 않음
거리에 따른 추가 타격에는 명중 시 효과가 적용되지 않음
연속으로 원거리 공격을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최대 2번까지 적중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활 장착 시 추가 적중 효과가 적용 되지 않음
거리에 따른 추가 타격에는 명중 시 효과가 적용되지 않음
연쇄
18
부식 사격: 바위 (18단계)
바위
활력 13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2m
8초 후 재사용 가능
바위 효과로 인해 부식 효과가 변경 됩니다
적의 방어구를 부식 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8명에게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기술 명중 시 부식
지속 시간: [수치량]
피해 대상 물리 방어도 [-수치량]
최대 5회 누적
거리에 따른 추가 타격에는 명중 시 효과가 적용되지 않음
적의 방어구를 부식 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8명에게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기술 명중 시 부식
지속 시간: [수치량]
피해 대상 물리 방어도 [-수치량]
최대 5회 누적
거리에 따른 추가 타격에는 명중 시 효과가 적용되지 않음
연쇄
8
폭발 사격: 번개 (8단계)
번개
활력 284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5초 후 재사용 가능
번개 효과로 인해 반동이 제거되며 침묵 지속 시간이 감소합니다
근거리의 적들에게 치명적인 일격을 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10명에게 3배의 피해 입힘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근거리의 적들에게 치명적인 일격을 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10명에게 3배의 피해 입힘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연쇄
1
3
파괴 (1단계)
광기
활력 7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8m
효과범위 7m
40초 후 재사용 가능
범위 내 적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각종 구조물을 파괴합니다.
파괴 적용 구조물: 철벽의 결계, 불 장벽, 치유의 샘: 파도, 저승의 틈, 안개 방울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기본 피해량: [수치량]
PvP 피해량: 대상 현재 생명력의 [수치량]%
아군의 구조물도 파괴 가능
PvP 시에는 기본 피해량 대신 물리 방어도와 대인 피해 저항을 무시하는 PvP 피해량을 입힘
PvP 피해는 치명타 판정이 일어나지 않음
파괴 적용 구조물: 철벽의 결계, 불 장벽, 치유의 샘: 파도, 저승의 틈, 안개 방울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기본 피해량: [수치량]
PvP 피해량: 대상 현재 생명력의 [수치량]%
아군의 구조물도 파괴 가능
PvP 시에는 기본 피해량 대신 물리 방어도와 대인 피해 저항을 무시하는 PvP 피해량을 입힘
PvP 피해는 치명타 판정이 일어나지 않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15레벨
6
감염 사격 (6단계)
광기
활력 13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2m
23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에게 사격하여 주변을 감염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적중 시 효과는 1번만 적용)
부식 중인 대상에게 사격 시 주변을 감염시킵니다
부식 대상에게 기술 명중 시 숙주
지속 시간: [수치량]
숙주 주변 [수치량] 반경 내에 감염
시전 시간 [+수치량]
받는 치유율 [-수치량]
대상: 자신을 제외한 공격대원
피해 없음
숙주가 부식 중이 아니어도 감염 효과 발생 가능
지속 시간: [수치량]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적중 시 효과는 1번만 적용)
부식 중인 대상에게 사격 시 주변을 감염시킵니다
부식 대상에게 기술 명중 시 숙주
지속 시간: [수치량]
숙주 주변 [수치량] 반경 내에 감염
시전 시간 [+수치량]
받는 치유율 [-수치량]
대상: 자신을 제외한 공격대원
피해 없음
숙주가 부식 중이 아니어도 감염 효과 발생 가능
지속 시간: [수치량]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20레벨
1
광기의 탄환 (1단계)
광기
활력 5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5초 후 재사용 가능
광기의 탄환을 장전합니다.
광기의 탄환 효과는 이성 수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상: 자신
이성 60미만: 다음 1회 원거리 공격이 무조건 치명타로 발동됩니다. 공격 혹은 [지속 시간] 이후에 해제됩니다.
이성 60: 이성 상실 발동
이성 상실: 이성 상실 지속시간 1초 연장, 활력 소모 2배
산탄총 착용 시에만 사용 가능
장전 중 취소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광기의 탄환 효과는 이성 수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상: 자신
이성 60미만: 다음 1회 원거리 공격이 무조건 치명타로 발동됩니다. 공격 혹은 [지속 시간] 이후에 해제됩니다.
이성 60: 이성 상실 발동
이성 상실: 이성 상실 지속시간 1초 연장, 활력 소모 2배
산탄총 착용 시에만 사용 가능
장전 중 취소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25레벨
1
보복 사격 (1단계)
광기
활력 7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2m
16초 후 재사용 가능
적에게 보복 사격을 합니다.
공격자의 현재 생명력이 낮을 수록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보복 사격은 치명타 피해율 [+수치량] 항상 적용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생명력 70% 미만 2.3배 피해, 방패 관통률 50%
생명력 30% 미만 3.3배 피해, 방패 관통률 100%
산탄총 착용 시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적중 시 효과는 1번만 적용)
공격자의 현재 생명력이 낮을 수록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보복 사격은 치명타 피해율 [+수치량] 항상 적용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생명력 70% 미만 2.3배 피해, 방패 관통률 50%
생명력 30% 미만 3.3배 피해, 방패 관통률 100%
산탄총 착용 시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적중 시 효과는 1번만 적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30레벨
1
4
전술 이동 (1단계)
광기
활력 5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8초 후 재사용 가능
입력된 방향으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이동 중 피격 시 이성 [+수치량],
이동 중 [지속 시간] 동안 기절, 넘어짐, 창 꽂힘, 공포, 수면, 발묶임, 느려짐, 방울방울, 염력, 물리기술 봉쇄, 침묵, 구속, 도발, 위축 상태 이상에 면역됨
대상: 자신
이성 상실 중에는 전투 자원 효과 없음
기술 사용 후 1.5초 동안 기술 재사용 불가
이동 중 피격 시 이성 [+수치량],
이동 중 [지속 시간] 동안 기절, 넘어짐, 창 꽂힘, 공포, 수면, 발묶임, 느려짐, 방울방울, 염력, 물리기술 봉쇄, 침묵, 구속, 도발, 위축 상태 이상에 면역됨
대상: 자신
이성 상실 중에는 전투 자원 효과 없음
기술 사용 후 1.5초 동안 기술 재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35레벨
4
포화 (4단계)
광기
활력 19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4초 후 재사용 가능
전방의 적들에게 호를 그리며 여러 발의 사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포화 사격 중 취소 및 이동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포화 사격 중 취소 및 이동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40레벨
1
돌려주기 (1단계)
광기
활력 7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45초 후 재사용 가능
자신의 해로운 효과를 적에게 넘겨줍니다.
대상: 자신
자신의 해로운 효과 2개 돌려줌
확률적으로 최대 3개까지 가능
우두머리급 대상에게는 사용 불가
대상: 자신
자신의 해로운 효과 2개 돌려줌
확률적으로 최대 3개까지 가능
우두머리급 대상에게는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45레벨
1
예고 (1단계)
광기
활력 86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40초 후 재사용 가능
적에게 처형을 예고하고 집중합니다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예고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율 [+수치량]
마법 공격 성공률 [-수치량]
지속 시간 내 처형 성공 시 모르페우스의 후예
예고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광기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수치량]
광기 기술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예고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율 [+수치량]
마법 공격 성공률 [-수치량]
지속 시간 내 처형 성공 시 모르페우스의 후예
예고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광기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수치량]
광기 기술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50레벨
1
6
파열 사격: 지진 (1단계)
지진
활력 339
시전 시간 1.9초
유효거리 (자신)
40초 후 재사용 가능
지진 효과로 인해 시전 시간이 추가되고 폭발 방식이 변경됩니다
파동을 일으키는 사격으로 적에게 고통을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기본 피해량: [수치량]
반경 [수치량] 내 폭발이 나아가며 범위 당 최대 4명에게 대상 최대 생명력의 [+수치량] 피해
폭발은 치명타 판정이 일어나지 않음
폭발 피해는 대인 피해 저항을 무시하고, 물리 방어도를 일부 무시함
폭발은 항상 적중
우두머리급 대상에게는 최대 생명력 기반 피해 적용되지 않음
시전 중 발동 가능하며 시전 비율에 따라 피해량이 증가
파동을 일으키는 사격으로 적에게 고통을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기본 피해량: [수치량]
반경 [수치량] 내 폭발이 나아가며 범위 당 최대 4명에게 대상 최대 생명력의 [+수치량] 피해
폭발은 치명타 판정이 일어나지 않음
폭발 피해는 대인 피해 저항을 무시하고, 물리 방어도를 일부 무시함
폭발은 항상 적중
우두머리급 대상에게는 최대 생명력 기반 피해 적용되지 않음
시전 중 발동 가능하며 시전 비율에 따라 피해량이 증가
연쇄
지속
- 8
저항 본능
광기
유지기술
마법 방어도 +5%
방패 착용 시 마법 방어도 +2%,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 10% 증가
방패 착용 시 마법 방어도 +2%,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강화 포인트 3 이상
진정한 장전
광기
유지기술
광기의 탄환 기술 사용 시, 이성 상실 추가 +1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강화 포인트 4 이상
총열 개조
광기
유지기술
산탄총 착용 시 무기의 영점을 재설정합니다.
광기 원거리 공격 기술의 타격 수 증가 경계 거리 +3m
광기 원거리 공격 기술의 타격 수 증가 경계 거리 +3m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강화 포인트 5 이상
사격술 연마
광기
유지기술
광기 능력의 기술 피해 +10%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강화 포인트 6 이상
회피의 달인
광기
유지기술
회피율 +3%, 전술 이동 중 피격 시 전술 이동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강화 포인트 7 이상
8
행운은 나의 것
광기
유지기술
연속 사격으로 획득하는 이성 |수치 +2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강화 포인트 8 이상
야성 55레벨
전투
- 1
-
-
- 18
-
-
>[저주의 씨앗] 적대상에게 [수치량] [창 꽂힘]
-
>[정신 파괴] 적대상을 [수치량] [수면]
-
>[침묵] 적 대상에게 적중 시 [수치량] 동안 침묵
- 1
- 1 3
-
>[시력 저하] 적대상에게 [수치량] [나약함]
-
- 6
-
-
>[표식된] 적대상에게 [수치량] [출혈]
-
-
>[까마귀 효과] 적대상에게 [수치량] [기절]
-
- 1
-
- 6
- 4 4
-
>[띄워짐] 적대상을 [수치량] [기절], 착지 시 [기절] 해제 되며 [수치량] [느려짐]
-
- 1
-
- 2
- 1
- 1 6
-
>[발묶임]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
-
>[비행중] 적대상을 [수치량] [기절]
1
연속 쏘기 (1단계)
야성
활력 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0초 후 재사용 가능
연속으로 화살이나 탄환을 쏘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1레벨
18
충격 사격: 불꽃 (18단계)
불꽃
활력 6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7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인해 8m 내 대상을 공격 시 기술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강한 충격을 주는 사격을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충격파로 인해 이동 속도 30% 감소
강한 충격을 주는 사격을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충격파로 인해 이동 속도 30% 감소
연쇄
1
조준 사격 (1단계)
야성
활력 1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정밀하게 조준 자세를 취해 큰 피해를 줍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조준 사격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피해 56% 증가
적중도 600 증가
야성 활 기술 최소 유효 거리 4m 증가
방패 막기, 무기 막기, 회피 확률 10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해당 기술은 한 번 더 누르면 효과가 해제됨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조준 사격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피해 56% 증가
적중도 600 증가
야성 활 기술 최소 유효 거리 4m 증가
방패 막기, 무기 막기, 회피 확률 10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해당 기술은 한 번 더 누르면 효과가 해제됨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10레벨
1
3
방출 사격 (1단계)
야성
활력 2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방출 사격을 발사하여 적의 접근을 방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대상 15m 밀어냄
피해 대상 0.3초 경직
밀어낸 후 대상 주변 4m 이내 피해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대상 15m 밀어냄
피해 대상 0.3초 경직
밀어낸 후 대상 주변 4m 이내 피해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15레벨
6
빛의 사격 (6단계)
야성
활력 7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9초 후 재사용 가능
눈부신 사격으로 인해 적의 시야를 방해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시력 저하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성공률 4% 감소
최대 4회 누적
해당 기술은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조준 사격 상태 시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적용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시력 저하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성공률 4% 감소
최대 4회 누적
해당 기술은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조준 사격 상태 시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적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20레벨
1
발묶음 (1단계)
야성
활력 5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24초 후 재사용 가능
주변 적의 발을 묶습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발묶임 유지 시간이 50% 감소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발묶임 유지 시간이 50%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25레벨
6
이동 사격 (6단계)
야성
활력 7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20초 후 재사용 가능
끊임없이 이동하며 공격할 준비를 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이동 사격 태세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사용 후 1초 이상 이동 시 마다 이동 사격 발동
물리 방어도 무시 [수치량] 증가
당기기 효과에 면역
최소 1초 이상 정지 시 발동 효과 해제
최대 5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이동 사격 태세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사용 후 1초 이상 이동 시 마다 이동 사격 발동
물리 방어도 무시 [수치량] 증가
당기기 효과에 면역
최소 1초 이상 정지 시 발동 효과 해제
최대 5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30레벨
4
4
폭탄 사격: 불꽃 (4단계)
불꽃
활력 327
시전 시간 3.7초
유효거리 0~25m
효과범위 6m
30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인해 시전 중 발동 가능하며 시전 비율에 따라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폭약을 장착하여 사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최대 비율일 때 [수치량]
대상 주변 반경 6m 내 광역 피해
범위 내 모든 뼈감옥을 파괴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침묵되어 마법 기술 사용 불가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폭약을 장착하여 사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최대 비율일 때 [수치량]
대상 주변 반경 6m 내 광역 피해
범위 내 모든 뼈감옥을 파괴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침묵되어 마법 기술 사용 불가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연쇄
1
생존 본능 (1단계)
야성
활력 7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생존 본능이 발동되어 생존 확률이 증가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생존 본능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공격 시 5초동안 이동속도 20%증가
발묶음, 방출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생존 본능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공격 시 5초동안 이동속도 20%증가
발묶음, 방출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40레벨
2
매의 발톱 (2단계)
야성
활력 11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8초 후 재사용 가능
뒤로 빠르게 이동하며 날카로운 공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충전 시간: 8초
최대 충전: 2회
대상: 자신
자신의 후방 5m로 도약
기술 사용 시 매의 발톱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확률 [수치량]증가
폭탄 화살 기술 즉시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발묶음 중에는 사용 불가
충전 시간: 8초
최대 충전: 2회
대상: 자신
자신의 후방 5m로 도약
기술 사용 시 매의 발톱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확률 [수치량]증가
폭탄 화살 기술 즉시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발묶음 중에는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45레벨
1
다발 사격: 불꽃 (1단계)
불꽃
활력 867
시전 시간 1.9초
유효거리 10~50m
효과범위 7m
22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인해 충전과 이동이 불가능해지지만 최대 30초 동안 점점 더 많은 공격을 퍼붓습니다
다발로 사격하여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다발로 사격하여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1
6
저격: 불꽃 (1단계)
불꽃
활력 299
시전 시간 1.9초
유효거리 0~35m
27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느려짐, 발묶음, 침묵, 시력 저하, 체력 30%이하 상태의 적에게 피해량이 증가하며 단일 대상에게만 피해가 적용됩니다
먼 거리의 적을 저격하여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추가 피해량: 60%
먼 거리의 적을 저격하여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추가 피해량: 60%
연쇄
지속
- 8
야생의 본능
야성
유지기술
이동 속도 8% 증가, 방패 착용 시 이동 속도 4%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3 이상
끈기
야성
유지기술
조준 사격, 이동 사격 유지 중 야성 기술의 활력 소모량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4 이상
정밀한 사격
야성
유지기술
활 착용 시 야성 원거리 공격 기술의 영점을 30m로 설정
영점에 가까워 질수록 원거리 기술 피해율 최대 30% 증가
영점에 가까워 질수록 원거리 기술 피해율 최대 3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5 이상
야성의 발톱
야성
유지기술
야성 원거리 기술이 치명타로 명중할 때마다 야성의 증표 누적
지속 시간: 9초
공격 속도 40 증가
야성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0.4초 감소
최대 5회 누적
야성의 증표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지속 시간: 9초
공격 속도 40 증가
야성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0.4초 감소
최대 5회 누적
야성의 증표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6 이상
명사수
야성
유지기술
야성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7 이상
8
번뜩이는 눈
야성
유지기술
원거리 치명타율 9%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8 이상
낭만 55레벨
전투
- 1
-
- 1
-
- 5
-
>[매혹된] 적대상에게 [이동 속도 감소]
-
- 1 3
-
- 1
- 3
-
-
- 6
- 1 4
- 1
-
-
- 1
- 1
-
-
- 1 6
1
칼의 화음 (1단계)
낭만
활력 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16초 후 재사용 가능
날카로운 화음을 발생시켜 적에게 고통을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공명
지속 시간: [수치량]
물리 방어도, 마법 방어도 15% 감소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공명
지속 시간: [수치량]
물리 방어도, 마법 방어도 15%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1레벨
1
매혹의 노래 (1단계)
낭만
활력 1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매혹의 노래를 불러 적을 멍하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경직
지속 시간: [수치량]
알 수 없는 끌림에 의해 발이 묶여 이동 불가
시간 만료시 매혹
28초 동안 노래 효과 추가 피해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경직
지속 시간: [수치량]
알 수 없는 끌림에 의해 발이 묶여 이동 불가
시간 만료시 매혹
28초 동안 노래 효과 추가 피해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3레벨
5
[연주] 경쾌한 행진곡 (5단계)
낭만
활력 16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경쾌한 행진곡을 연주하여 빠르게 움직입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경쾌한 행진곡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의 주변 동료의 이동 속도를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경쾌한 행진곡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의 주변 동료의 이동 속도를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10레벨
1
3
불협 화음 (1단계)
낭만
활력 4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30초 후 재사용 가능
괴로운 소음을 발생시켜 물건을 떨어뜨릴 정도로 적을 고통스럽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불협 화음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효과 만료 시 [수치량]의 마법 피해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불협 화음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효과 만료 시 [수치량]의 마법 피해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15레벨
1
추격 (1단계)
낭만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8초 후 재사용 가능
음악의 힘을 이용하여 빠르게 이동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추격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가 서서히 증가하여 최대 200%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추격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가 서서히 증가하여 최대 200%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20레벨
3
[연주] 치유의 무곡 (3단계)
낭만
활력 176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치유의 노래를 연주하여 생명력의 기운을 불어 넣습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치유의 무곡
회복량: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내 주변 동료의 생명력을 3초마다 [수치량] 회복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치유의 무곡
회복량: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내 주변 동료의 생명력을 3초마다 [수치량] 회복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25레벨
6
치유의 돌림노래 (6단계)
낭만
활력 30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0m
15초 후 재사용 가능
치유의 노래를 불러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회복된 대상은 주변 10m 내 우호적 대상 2명에게 다시 치유의 노래를 불러주며 회복한 대상 제외 최대 3회 전달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회복된 대상은 주변 10m 내 우호적 대상 2명에게 다시 치유의 노래를 불러주며 회복한 대상 제외 최대 3회 전달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30레벨
1
4
현인의 시 (1단계)
낭만
활력 5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8초 후 재사용 가능
현인의 시를 읊어 현인에 한 발자국 가까워 집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운율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치명타 피해량 2.0% 증가
낭만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0.4초 감소
최대 15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운율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치명타 피해량 2.0% 증가
낭만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0.4초 감소
최대 15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35레벨
1
[연주] 대지의 찬가 (1단계)
낭만
활력 124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대지의 찬가를 불러 동료를 보호합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대지의 찬가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 동료의 물리 방어도와 마법 방어도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대지의 찬가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 동료의 물리 방어도와 마법 방어도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40레벨
1
나팔소리 (1단계)
낭만
활력 17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5초 후 재사용 가능
깜짝 놀라는 연주를 하여 적이 집중할 수 없도록 합니다
대상: 적
영역: 전방 15m
기술 명중 시 나팔 소리
지속 시간: [수치량]
대상 지정 불가
PvP 시에만 적용됨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적
영역: 전방 15m
기술 명중 시 나팔 소리
지속 시간: [수치량]
대상 지정 불가
PvP 시에만 적용됨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45레벨
1
[연주] 활기찬 광시곡 (1단계)
낭만
활력 20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활기찬 노래를 불러 공격을 더 원활하게 합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활기찬 광시곡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의 주변 동료의 대상에게 주는 피해량 [수치량] 증가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활기찬 광시곡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의 주변 동료의 대상에게 주는 피해량 [수치량] 증가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50레벨
1
6
구원의 노래 (1단계)
낭만
활력 355
시전 시간 3.7초
유효거리 0~50m
효과범위 30m
2분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지역에 노래를 불러 아군을 구원합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구원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이동 속도 [수치량] 증가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구원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이동 속도 [수치량]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55레벨
지속
- 7
- 8
정확한 화음
낭만
유지기술
공명, 불협 화음 효과 항상 적중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3 이상
연주 시간 증가
낭만
유지기술
[연주] 기술의 지속 시간 15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4 이상
신명
낭만
유지기술
모든 치명타 및 치유 극대화 성공 시 신명
지속 시간: 5초
모든 치명타율과 치유 극대화율 30% 증가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신명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지속 시간: 5초
모든 치명타율과 치유 극대화율 30% 증가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신명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5 이상
집중의 선율
낭만
유지기술
현인의 시 사용 시 운율 2개 추가 누적
[연주] 기술 3초 유지할 때마다 운율 추가 생성
운율 15회 누적 시 지속되는 운율
지속 시간: 20초
모든 치명타 피해율 30.0% 증가
낭만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6초 감소
[연주] 기술 3초 유지할 때마다 운율 추가 생성
운율 15회 누적 시 지속되는 운율
지속 시간: 20초
모든 치명타 피해율 30.0% 증가
낭만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6초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6 이상
7
시전 집중
낭만
유지기술
연주 효과의 지속 시간 2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7 이상
8
연주의 대가
낭만
유지기술
[연주] 기술의 범위가 반경 25m로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8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