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투 점수
- 528
- 경험치
- 10010/15000 (66%)
발동 효과 (보름돌) : 피격 시마다 받는 피해율이 0.3% 감소하여 최대 7번까지 중첩됩니다.
아이템 합성이 가능한 합성 의상입니다. 다른 의상을 합성 재료로 사용하여 아이템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추출된 외형 아이템은 아이템 합성 및 합성 재료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합성 효과 :
- 시전 시간
- -4.4%
- 치명타 저항
- +883
- 치유력
- +46.5
- 치유 극대화율
- +5.2%
- 받는 피해
- -3.7%
- 상점판매가
- 65
- 전투 점수
- 22
[외형 변경 불가]
솔즈리드 평원의 경작지 근처 호수에는 호수에 비친 달에 소원을 비는 토끼들이 살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목이 말랐던 한 토끼가 호수의 물을 다 마셔버려 배가 볼록해졌습니다.
물이 말라버려 더 이상 호수에 비친 달을 볼 수 없게 된 토끼들은 그 토끼를 달빛을 마신 토끼라고 부르게 되었습니다.
외형 전용 아이템입니다.
- 상점판매가
- 15
- 전투 점수
- 1,301
- 경험치
- 636/250000 (0%)
- 내구도
- 65 / 65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방어도
- 1028
- 저항도
- 3085
- 체력
- +78
- 정신
- +117
- 치유력
- +15.0
-
치유 극대화율 +2.1%
-
치유 극대화율 +2.1%
-
치유 극대화율 +2.1%
-
치유 극대화율 +2.1%
-
치유 극대화율 +2.1%
-
치유 극대화율 +2.1%
-
치유 극대화율 +2.1%
-
치유 극대화율 +2.1%
- 상점판매가
- 1 2 5
- 전투 점수
- 1,739
- 내구도
- 110 / 11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방어도
- 1526
- 저항도
- 4579
- 체력
- +117
- 정신
- +175
- 받는 피해
- -3.0%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상점판매가
- 1 30 85
- 전투 점수
- 614
- 내구도
- 20 / 2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방어도
- 303
- 저항도
- 911
- 정신
- +55
- 민첩
- +5
- 체력
- +2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상점판매가
- 26 13
- 전투 점수
- 544
- 내구도
- 20 / 2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방어도
- 303
- 저항도
- 911
- 정신
- +55
- 민첩
- +5
- 체력
- +2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2% 감소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3% 감소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3% 감소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3% 감소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3% 감소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3% 감소
- 상점판매가
- 39 20
- 전투 점수
- 968
- 경험치
- 5193/250000 (2%)
- 내구도
- 40 / 4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방어도
- 682
- 저항도
- 2047
- 체력
- +52
- 정신
- +78
- 치유력
- +15.0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16
- 상점판매가
- 72 93
- 전투 점수
- 467
- 경험치
- 14256/90000 (15%)
마력 추출 가능
- 체력
- +10
발동 효과 (보름돌) : 피격 시 일정 확률로 생명력이 회복됩니다.30초 내에 재발동 하지 않습니다.
성장에 사용되는 합성 재료는 원대륙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재봉인 하여 같은 등급의 망토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봉인 시 현재 경험치는 모두 소모됩니다.
각성을 통해 다음 단계의 망토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착용효과 : 시전 시간 -9%
합성 효과 :
- 정신
- +125
- 체력
- +125
- 받는 근접 피해 완화
- -33
- 마법 방어도 무시
- +491
- 상점판매가
- 72 93
- 전투 점수
- 1,511
- 경험치
- 9473/8868063 (0%)
- 내구도
- 85 / 85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방어도
- 1306
- 저항도
- 3918
- 체력
- +99
- 정신
- +149
- 대인 피해 저항
- +335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상점판매가
- 1 7 70
- 전투 점수
- 945
- 경험치
- 42061/6766276 (0%)
- 내구도
- 39 / 4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방어도
- 652
- 저항도
- 1956
- 체력
- +50
- 정신
- +74
- 치유력
- +15.0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10
- 상점판매가
- 67 32
- 전투 점수
- 704
- 경험치
- 36/15000 (0%)
- 민첩
- +5
- 체력
- +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추출된 외형 아이템은 아이템 합성 및 합성 재료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합성 효과 :
- 물리 방어도
- +665
- 받는 마법 피해율
- -6.2%
- 치명타 저항
- +740
- 받는 원거리 피해율
- -6.2%
- 치유 극대화율
- +4.0%
- 상점판매가
- 2 15
- 전투 점수
- 306
- 내구도
- 25 / 25
- 치유력
- +3.0
- 물리 방어도
- +53
사용효과 : 7초간 자신과 10m 내의 동료에게 40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하며, 구원된 영혼 상태가 됩니다. 구원된 영혼 효과가 유지되는 1분간 구원의 방패와 구원의 손길 효과를 받을 수 없습니다.
착용효과 : 받는 피해율 -6%
체력 +112
대인 피해 저항 +200
적중도 +240
- 상점판매가
- 41 80
- 전투 점수
- 191
- 경험치
- 4010/933599 (0%)
- 내구도
- 15 / 15
마력 추출 가능
- 치유력
- +3.0
- 물리 방어도
- +53
착용효과 : PvE 받는 피해율 -4.0%
발동 효과 : 노르예트 무한대전에서 피격 시 불굴의 정신: 3단계 효과가 발동됩니다.
합성 효과 :
- 정신
- +27
- 받는 피해
- -1.9%
- 방패 막기 확률
- +1.9%
- 전투 점수
- 191
- 경험치
- 1903/933599 (0%)
- 내구도
- 15 / 15
마력 추출 가능
- 치유력
- +3.0
- 물리 방어도
- +53
착용효과 : PvE 받는 피해율 -4.0%
발동 효과 : 노르예트 무한대전에서 피격 시 불굴의 정신: 3단계 효과가 발동됩니다.
합성 효과 :
- 정신
- +27
- 받는 피해
- -1.9%
- 받는 치유율
- +1.9%
- 전투 점수
- 256
- 내구도
- 15 / 15
마력 추출 가능
[등급 별 추가 효과]
- 고급: 정신 증가
- 영웅: 체력 증가
- 유물: 치유 기술 피해율 증가
- 경이: 물리/마법 방어도 증가, 물리/마법 방어도 무시 증가
- 서사: 패기 면역 시간 증가
이프니쉬 반지는 동시 착용이 불가능합니다.
- 테타의 반지
- 제나의 반지
- 크세노의 반지
- 키델라의 반지
공식 홈페이지 확률 정보 안내 공지사항(https://archeage.xlgames.com/mboards/notice/25902)에서 강화 성공률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착용효과 : 정신 +33
체력 +16
치유 기술 피해율 +1.0%
- 전투 점수
- 182
- 내구도
- 13 / 15
- 체력
- +60
- 치유력
- +3.0
- 물리 방어도
- +53
착용효과 : 다후타가 불러내는 끔찍한 환영에 저항할 수 있는 힘을 얻습니다.
합성 효과 :
- 치명타 저항
- +750
- 치유율
- +3.5%
- 받는 피해
- -3.0%
- 전투 점수
- 2,237
- 경험치
- 1846393/10554974 (17%)
- 공격속도
- 1.0
- 내구도
- 165 / 165
- 신비
- Lv.0
- 초당 공격력
- 1078.6 (1068 ~ 1089)
- 치유력
- 1332
- 치유율
- +2.0%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합성 효과 :
- 체력
- +115
- 치유 극대화율
- +6.3%
- 시전 시간
- -3.9%
- 상점판매가
- 1 50 15
- 전투 점수
- 2,225
- 경험치
- 648612/10554974 (6%)
- 내구도
- 195 / 195
재연마 가능
- 방어도
- 6395
- 물리 방어도
- +270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합성 효과 :
- 체력
- +114
- 방패 막기 확률
- +3.6%
- 회피율
- +2.5%
- 상점판매가
- 1 50 15
- 전투 점수
- 2,211
- 경험치
- 0/10554974 (0%)
- 공격속도
- 1.0
- 내구도
- 165 / 165
- 관통
- Lv.0
- 초당 공격력
- 1061.8 (1051 ~ 1072)
- 원거리 기술 피해율
- +2.0%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합성 효과 :
- 체력
- +114
- 시전 시간
- -3.2%
- 극대화 추가 치유율
- +15.7%
- 상점판매가
- 1 50 15
- 전투 점수
- 1,031
- 경험치
- 0/6202837 (0%)
- 내구도
- 165 / 165
- 치유력
- +3.0
- 물리 방어도
- +53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이 악기는 악보 연주 시 플룻 소리를 냅니다.
사용효과 : 악기를 연주하여 자신과 파티원의 활력을 [회복량] 회복합니다.
합성 효과 :
- 치유력
- +22.4
- 정신
- +114
- 근접 무기 막기 확률
- +4.8%
- 상점판매가
- 1 50 15
- 생명력
- 49,219
- 활력
- 24,939
- 전투점수
- 19,269
- 힘
- 197
- 정신
- 1,226
- 지능
- 197
- 체력
- 1,265
- 민첩
- 212
- 이동 속도
- 106 %
- 시전 시간
- 48.1 %
- 공격 속도
- 96.1 %
- 근접 공격력
- 1142.89 (1,175 ~ 1,237)
- 원거리 공격력
- 1140.31 (1,128 ~ 1,151)
- 주문력
- 64.25
- 치유력
- 1807.92
- 물리 방어도
- 17,175 (68.49 %)
- 마법 방어도
- 20,039 (71.72 %)
- 근접 공격 성공률
- 89.7 %
- 근접 치명타율
- 1.9 %
- 원거리 성공률
- 90.9 %
- 원거리 치명타율
- 1.9 %
- 마법 성공률
- 96.7 %
- 마법 치명타율
- 1.9 %
- 적중도
- 1327
- 무기 막기 확률
- 15.6 %
- 방패막기 확률
- 39.3 %
- 회피율
- 14.2 %
- 치명타 저항
- 12565
- 대인 피해 저항
- 4113
- 치유 극대화율
- 47.6 %
- 생명력 회복
- 242
-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
- 0
- 활력 회복
- 432.6
- 기술 사용후 활력 회복
- 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