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LGAMES
아키에이지
XL캐시
회원가입
보안센터
고객센터
로그인
주요 메뉴
플레이
직업별 랭킹
경매장
원정대
월드현황
아키이야기
열린게시판
이미지게시판
플레이일지
아키TV
연재만화
게임정보
게임소개
루키우스의 기록
멀티미디어
게임음악
업데이트 기록관
게임가이드
아키위키
직업 만들어보기
능력계산기
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아키인사이드
아미고
XL캐시
내 XL캐시
쿠폰함
구매내역
상점
검색
검색
이벤트 전체보기
prev
/
next
열정적인 모험가
전쟁의기술
@누이
|
계승자 35레벨
|
수호 예술가
(
환락
|
마법
|
철벽
)
|
누이안
예그리나
|
누이아 연합
쏘핫233253
@아스트라
Hgfsd3253
@아스트라
전쟁의기술
@누이
전쟁의기술투
@누이
아예06
@누이
파밀리아345254
@이니스
캐릭터
전투기술
숙련도
환락 55레벨
전투
1
1
무희의 손길 (
1
단계)
환락
활력 40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0초 후 재사용 가능
아름다운 손짓으로 아군에겐 회복을 적에게는 피해를 줍니다
대상: 자신 제외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대상: 적
피해 유형: 치유 피해
피해량: [수치량]
아군에게 적중 시 기쁨 +1 슬픔 -1
적군에게 적중 시 기쁨 -1 슬픔 +1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자신에게 사용 불가
연쇄
자신이 연결한 [교감] 대상에게 30% 효과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1레벨
1
1
신의 은총 (
1
단계)
환락
활력 3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효과범위 5m
8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과 범위 내 동료들의 생명력을 즉시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공격대원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아군에게 적중 시 기쁨+1 슬픔-1
최대 8명의 공격대원 생명력 회복
소환수에게 사용 불가
연쇄
자신이 [교감] 중일 때 사용 시 20% 회복량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3레벨
1
1
강림 (
1
단계)
환락
활력 3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신의 기운을 받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강림
지속 시간: [수치량]
최대 생명력 [수치량] 증가
환락 기술의 PvE 기술 피해율 [수치량] 증가
PvE 받는 피해율 [수치량]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자신이 [죽은자의 주문] 효과 시 환락 기술의 PvE 기술 피해율 5% 추가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10레벨
1
3
1
3
교감 (
1
단계)
환락
활력 5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8m
25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과 교감을 나누어 효과가 증폭됩니다
지속시간: [수치량]
대상: 자신 제외 우호적
모든 해로운 상태 이상의 지속 시간 [수치량] 감소
대상: 적
치유 물약의 생명력 회복 효과 [수치량] 감소
비행 속도 [수치량] 감소
연결된 적대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아군에게 적중 시 기쁨+1 슬픔-1
적군에게 적중 시 기쁨-1 슬픔+1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자신에게 사용 불가
우두머리급 대상에게는 사용 불가
대상과의 거리가 사정거리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15레벨
1
1
정신 충격 (
1
단계)
환락
활력 4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4초 후 재사용 가능
적에게 정신적 충격을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치유 피해
기술 명중 시 충격
지속 시간: [수치량]
정신적 충격에 의해 지속시간 동안 [수치량]의 지속피해를 입습니다
기쁨-1 슬픔+1
연쇄
자신이 연결한 [교감] 적대상에게 50% 피해 추가
[정신 파괴] 적대상에게 20%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20레벨
1
1
[춤] 환영의 춤 (
1
단계)
환락
활력 31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20m
2초 후 재사용 가능
춤을 추어 적들에게 환영을 보게 합니다
지속 시간: 10초
대상: 최대 15명의 적
기술 사용 시 환영
물러서기, 순간 이동, 그림자 밟기, 거울의 분신 사용 불가
기술 사용 시 적들의 대상 지정에서 해제
기술 유지 시간 동안 당기기와 밀어내기 면역
기쁨 -1 슬픔 +1
다른 춤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
[고요의 춤] 종료 후 3초 이내에 사용 시 적 대상에게 방어도 무시 -500 효과 추가
[연주] 효과를 받고 있을 때 사용 시 받는 피해율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25레벨
1
1
교감 이동 (
1
단계)
환락
활력 4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0m
효과범위 3m
35초 후 재사용 가능
교감 대상에게 즉시 이동합니다
대상: 교감 상태인 우호적
대상의 뒤로 이동합니다.
대상: 교감 상태인 적
대상의 앞으로 이동합니다.
아군에게 사용 시 기쁨+1 슬픔-1
적군에게 사용 시 기쁨-1 슬픔+1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연쇄
[활력 방패] 우호적 대상에게 사용 시 대상의 생명력 5% 회복
[교감 극대화] 대상에게 사용 시 재사용 대기시간 5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30레벨
1
4
1
4
[춤] 고요의 춤 (
1
단계)
환락
활력 34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20m
2초 후 재사용 가능
춤을 추어 아군의 마음을 고요하게 합니다
지속 시간: 10초
대상: 최대 15명의 자신 제외 공격대원
기술 사용 시 고요함
침묵, 물리 기술 봉쇄, 도발, 위축 상태 이상에 면역
기술 유지 시간 동안 당기기와 밀어내기 면역
기쁨+1 슬픔-1
사용자는 효과 대상에서 제외
다른 춤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희망의 춤] 종료 후 3초 이내에 사용 시 자신 제외 공격대원에게 강력한 도발, 강력한 위축 면역 효과 추가
[연주] 효과를 받고 있을 때 사용 시 받는 피해율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35레벨
1
1
[춤] 희망의 춤 (
1
단계)
환락
활력 32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춤을 추어 아군에게 희망을 줍니다
지속 시간: 10초
대상: 자신 포함 공격대원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15m 반경에 무작위로 빛이 떨어져 5m내 최대 8명의 공격대원 생명력 회복
체력이 가득 차 있는 대상은 회복에서 제외
기쁨+1 슬픔-1
다른 춤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약화의 춤] 종료 후 3초 이내에 사용 시 20% 회복량 추가
[연주] 효과를 받고 있을 때 사용 시 받는 피해율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40레벨
1
1
[춤] 약화의 춤 (
1
단계)
환락
활력 36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20m
2초 후 재사용 가능
춤을 추어 적들을 약화 시킵니다
지속 시간: 10초
대상: 최대 15명의 적
기술 사용 시 약화
근접 기술 피해율 25% 감소
기술 유지 시간 동안 당기기와 밀어내기 면역
기쁨 -1 슬픔 +1
다른 춤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환영의 춤] 종료 후 3초 이내에 사용 시 적 대상에게 받는 치유율 30% 감소 효과 추가
[연주] 효과를 받고 있을 때 사용 시 받는 피해율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45레벨
1
1
교감 극대화 (
1
단계)
환락
활력 180
즉시 시전
유효거리 0~5m
20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과의 교감이 강해집니다
지속시간: [수치량]
대상: 교감 상태인 우호적
모든 해로운 상태에 면역
대상: 교감 상태인 적
날틀 사용 불가, 물약 사용 불가
아군에게 적중 시 기쁨 +1 슬픔 -1
적군에게 적중 시 기쁨 -1 슬픔 +1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자신에게 사용 불가
대상과의 거리가 사정거리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
연쇄
>
[비수] 적대상에게 [마음의 비수]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50레벨
1
6
1
6
[춤] 희생의 춤 (
1
단계)
환락
활력 1025
시전 시간 2.3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5m
15초 후 재사용 가능
춤을 통해 본인을 희생하여 아군을 강화시키고 적들을 약화시킵니다
지속 시간: 10초
대상: 범위 내 최대 15명의 적
좌절
받는 피해 20% 증가
대상: 최대 15명의 자신 제외 공격대원
격려
죽지 않는 상태
기술 유지 시간 동안 상태이상 면역
받는 치유율 99% 감소
자신은 1초 마다 20% 생명력 소모
생명력이 21% 아래일 때는 사용 불가
사용자는 효과 대상에서 제외
다른 춤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강인한 육체] 상태일 때 생명력 소모 5% 감소
[연주] 효과를 받고 있을 때 사용 시 받는 피해율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55레벨
지속
3
3
휘파람의 딸
환락
유지기술
환락 능력 기술의 치유율 및 피해율 7% 증가
사랑 능력 기술의 시전 시간 5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부드러운 춤사위
환락
유지기술
[춤] 기술 간 연쇄 효과를 위해 필요한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나이마의 가호
환락
유지기술
받는 치유율 1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유대감
환락
유지기술
교감, 교감 극대화의 사정 거리 5m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너만 쉿
환락
유지기술
[춤] 유지 시간 동안 침묵 면역이 추가됩니다.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감정 극대화
환락
유지기술
기쁨, 슬픔이 최소, 최대치에 도달했을 때 효과가 2배로 증가합니다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강화 포인트 8 이상
마법 55레벨
전투
1
1
불꽃 송이 (
1
단계)
마법
활력 21
시전 시간 0.9초
유효거리 0~23m
0초 후 재사용 가능
불덩이를 날려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연속 사용 시 시전 시간 없이 공격
첫 번째 공격 명중 시 불 붙음
지속 시간: [수치량]
화염에 휩싸인 상태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감전] 적대상에게 12% 피해 추가
>
세 번째 공격 [불 붙은] 적대상에게 [수치량] [강력한 화염]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1레벨
1
1
얼음 화살 (
1
단계)
마법
활력 27
시전 시간 1.4초
유효거리 0~23m
6초 후 재사용 가능
얼음 덩어리를 날려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동상
지속 시간: [수치량]
얼어붙어 이동 속도 60% 감소
서서히 얼음이 녹으면서 이동 속도 증가
연쇄
>
[얼음화] 적대상에게 [수치량] [동결]
자신이 [차가운 발걸음] 효과 시 즉시 시전, 유효거리 3m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3레벨
1
1
보호막 (
1
단계)
마법
활력 29
시전 시간 1.4초
유효거리 (자신)
0초 후 재사용 가능
보호막을 만들어 받는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대상: 자신
보호량: [수치량] + 자신의 최대 활력 [수치량]
기술 사용 시 보호막
지속 시간: 40초
넘어짐 면역
모든 피해를 흡수한 보호막은 폭발하여 주변 6m 이내 적 대상에게 얼음 파편
보호막 종료 시 재사용 대기 시간 30초 적용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10레벨
1
3
1
3
분노의 벼락 (
1
단계)
마법
활력 44
시전 시간 3.0초
유효거리 0~23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분노의 가득 찬 벼락을 쏘아 감전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감전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을 포함한 반경 2m 내 최초 시전자의 적 대상에게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불 붙음, 얼음화, 감전 상태가 모두 걸린 적 대상에게 명중 시 46% 피해 추가
연쇄
[불 붙음] 적대상에게 30%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15레벨
3
3
마법진 (
3
단계)
마법
활력 134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1초 후 재사용 가능
발 밑에 마법진을 소환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마법진 소환
지속 시간: 20초
마법진 안에서는 마법 치명타 확률 [수치량], 주문력 [수치량] 증가
기술 재 사용 시 자신의 마법진으로 순간이동 1회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20레벨
1
1
얼어붙은 대지 (
1
단계)
마법
활력 13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8m
28초 후 재사용 가능
주변 대지를 얼어붙게 만듭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얼음 파편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얼어 붙어 이동 불가
연쇄
>
[얼음화] 적대상에게 [수치량] [동결]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25레벨
7
7
불의 장벽 (
7
단계)
마법
활력 47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6초 후 재사용 가능
불의 장벽을 소환해 적이 접근하지 못하게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수치량]
기술 사용 시 전방에 가로 12m 범위의 불의 장벽 소환
지속 시간: 10초
화염에 휩싸여 [수치량]의 마법 지속 피해
이동 속도 80% 감소
연쇄
[감전] 적대상에게 41%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30레벨
4
4
4
4
연쇄 번개 (
4
단계)
마법
활력 19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30초 후 재사용 가능
주변에 연쇄적으로 전이되는 번개를 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주변 반경 5m 내 다른 적대상에게 연쇄적으로 전이
전이 시 50%씩 위력이 감소되며 최대 5회 피해
기술 명중 시 감전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을 포함한 반경 2m 내 최초 시전자의 적 대상에게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연쇄
>
자신이 [보호막] 일때 첫 대상 [수치량] [기절]
>
자신이 [보호막] 일때 첫 대상 [수치량] [침묵]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35레벨
2
2
불의 비 (
2
단계)
마법
활력 487
시전 시간 2.3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0m
13초 후 재사용 가능
불의 비를 내리게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7초 동안 [수치량]
마지막 투사체 적중 시 낮은 확률로 5배의 피해
기술 명중 시 불 붙음
불의 비 유지 시간 동안 모든 해로운 효과에 면역
지속 시간: [수치량]
화염에 휩싸인 상태
연쇄
[감전] 적대상에게 44%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40레벨
2
2
연속 벼락 (
2
단계)
마법
활력 81
시전 시간 0.9초
유효거리 0~25m
효과범위 6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연속으로 벼락을 떨어트립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5회 연속 사용이 가능
연속 사용 시 다음 피해량, 활력 소모량이 크게 증가
기술 명중 시 감전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을 포함한 반경 2m 내 최초 시전자의 적 대상에게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불 붙음] 적대상에게 20%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45레벨
2
2
별똥별 (
2
단계)
마법
활력 605
시전 시간 4.6초
유효거리 0~28m
효과범위 5m
28초 후 재사용 가능
하늘의 별을 떨어트려 강력한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8명에게 피해를 입히며
대상은 충격으로 2.5초 동안 넘어지며 크게 밀려남
연쇄
[감전] 적대상에게 30%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50레벨
1
6
1
6
차가운 발걸음 (
1
단계)
마법
활력 142
시전 시간 1.8초
유효거리 (자신)
40초 후 재사용 가능
걸어 지나간 자리에 냉기 지역을 소환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차가운 발걸음
지속 시간: [수치량]
걸어 지나간 자리에 4초 동안 유지되는 냉기 지역 소환
냉기 지역을 밟은 최대 8명의 대상은 [수치량] 동안 동결
PvP 시 동결 유지 시간 5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55레벨
지속
최대 활력 증가
마법
유지기술
최대 활력 3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3 이상
아란제브의 혈통
마법
유지기술
마법 능력 기술의 시전 시간 8%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4 이상
집중
마법
유지기술
불 붙음, 얼음화, 감전 효과의 지속 시간 3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5 이상
쉼없는 마법샘
마법
유지기술
보호막, 차가운 발걸음, 마법진 사용 시 마력의 원천
지속 시간: 20초 최대 60초 까지 연장 가능
마법 능력 기술의 시전 시간 15% 감소
마법 능력 기술의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10% 감소
양손 무기 착용 시 마법 능력 기술의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10% 추가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알렉산데르 학파
마법
유지기술
마법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고통의 내면
마법
유지기술
마법 치명타율 6% 증가
마법 능력의 시전 기술 피해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8 이상
철벽 55레벨
전투
1
1
방패 휘두르기 (
1
단계)
철벽
활력 1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3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방패를 휘두르며 자세를 고쳐잡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방패 방어 1누적
지속 시간: [수치량]
다음 공격 방패 막기 확률 100% 증가
최대 5회 누적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량] 만큼의 추가 피해
최대 20명에게 피해를 입히며 밀어냄
적중된 대상 수만큼 방패 방어 최대 5회 누적
던전 제외 일반형 몬스터 대상 명중 시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량] 만큼의 추가 피해
전방 범위 내 모든 뼈감옥을 파괴
위협수준 생성량 높음
연쇄
>
[발묶인] 적대상에게 [수치량] [경직]
던전 제외 [도발] 대상 일반형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량 10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1레벨
1
1
강인한 육체 (
1
단계)
철벽
활력 1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육체를 강인하게 만듭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강인한 육체
지속 시간: [수치량]
1초마다 생명력 [수치량] 회복
효과가 유지되는 동안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성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3레벨
1
1
제압 (
1
단계)
철벽
활력 2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30초 후 재사용 가능
방패로 적을 밀어 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량] 만큼의 추가 피해
5초 동안 위협 수치 2배 증가
기술 명중 시 물리 기술 봉쇄
지속 시간: [수치량]
물리 기술이 봉쇄되어 근접 및 원거리 기술 사용 불가
연쇄
>
[기절한]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10레벨
1
3
1
3
승자의 외침 (
1
단계)
철벽
활력 2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24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을 강력하게 도발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추가로 중첩된 근성 수치 100% +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량] 만큼의 추가 피해
기술 사용 후 중첩 근성 수치 소멸
기술 명중 시 강력한 도발
지속 시간: [수치량]
대상에게 최고 위협 수치
강력한 도발 중 다른 강력한 도발에 면역
기술 명중 시 강력한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받는 치유량 [수치량] 감소
연쇄
자신이 [강인한 육체] 효과 시 적대상에게 60%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15레벨
1
1
당기기 (
1
단계)
철벽
활력 29
시전 시간 0.2초
유효거리 0~20m
30초 후 재사용 가능
발 묶임, 창 꽂힘 상태가 아닌 멀리 있는 대상을 끌어당기며 도발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도발
지속 시간: [수치량]
도발되어 위협 수치와 상관없이 시전자 공격
대상은 당겨지는 0.5초 동안 경직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20레벨
1
1
밀착 방어 (
1
단계)
철벽
활력 3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방어 태세를 취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밀착 방어
지속 시간: [수치량]
방패 막기 확률 [수치량] 증가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기절, 창, 넘어짐, 발묶임, 느려짐, 물리기술 봉쇄, 붙잠힘 효과에 면역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성 누적
방패 착용 상태에 따라 효과 변경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25레벨
1
1
도발의 외침 (
1
단계)
철벽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0m
24초 후 재사용 가능
범위 내 적들을 도발하여 자신을 공격하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도발
지속 시간: [수치량]
도발되어 위협 수치와 상관없이 시전자 공격
누적된 근성 수치의 500% 만큼 위협 수치 증가
기술 사용 후 누적된 근성 수치 소멸
기술 명중 시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시전 시간 [수치량] 감소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연쇄
자신이 [강인한 육체] 효과 시 위협 수치 2배 증가 및 도발의 외침 범위 18m로 증가
>
자신이 [복수의 갑옷] 효과 시 적대상에게 [수치량] [강력한 도발]
>
자신이 [제압: 위협 증가] 효과 시 적대상에게 [수치량] [강력한 위축]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30레벨
1
4
1
4
생명력 발산 (
1
단계)
철벽
활력 7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분 후 재사용 가능
생명력을 끌어내 방해 효과를 해제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자신에게 걸린 기절, 창, 넘어짐, 발묶임, 느려짐, 물리기술 봉쇄, 붙잡힘 효과를 해제
방패 착용 시 재사용 대기 시간 1분 감소
공명 상태일 경우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효과 없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35레벨
1
1
복수의 갑옷 (
1
단계)
철벽
활력 76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몸에 갑옷을 둘러 적의 공격을 돌려주고 위협수치를 증가시킵니다
대상: 자신
피해 유형: 근접 피해
기술 사용 시 복수의 갑옷
지속 시간: [수치량]
피해를 입을 시 반경 8m 내 최대 20명 적대상에게 [수치량] +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량] 만큼의 추가 피해
위협 수치 300%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방패 미착용 시 주는 피해 감소
연쇄
[강력한 도발] 적대상이 공격 시 대상에게 큰 피해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40레벨
1
1
치유의 외침 (
1
단계)
철벽
활력 6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5초 후 재사용 가능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대상: 자신
회복량: [수치량]
누적된 근성 수치의 50%만큼 추가 회복
기술 사용 후 근성 수치 소멸
기술 사용 시 치유의 외침
지속 시간: [수치량]
최대 생명력 35%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자신이 [강인한 육체] 효과 시 치유 효과 2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45레벨
1
1
철벽의 결계 (
1
단계)
철벽
활력 15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7m
1분 후 재사용 가능
철벽의 결계를 소환하여 대상을 가둡니다
대상: 모든 대상
12초 동안 결계 안에 있는 모든 대상을 가둠
거대한 물체가 충돌시 결계 파괴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50레벨
1
6
1
6
무적 (
1
단계)
철벽
활력 71
유지 기술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무적 상태가 되어 적의 공격에 면역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무적
지속 시간: [수치량]
적으로부터 받은 모든 피해와 상태 이상 효과 면역
받는 치유율 [수치량] 감소
이동 시 효과 해제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55레벨
지속
3
3
방패 방어
철벽
유지기술
공격을 방패로 막으면 방패 막기 확률이 5초 동안 1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이동 요새
철벽
유지기술
기절과 창 꽂힘 효과 지속 시간 2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강철의 방패
철벽
유지기술
물리 방어도 6% 증가
물리 피해를 받을 때마다 물리 방어도 200 증가
최대 5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곰의 맷집
철벽
유지기술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성 수치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곰의 포효
철벽
유지기술
근성 효과 중 철벽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2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방패의 인내
철벽
유지기술
공격을 방패로 막으면 3초 동안 받는 물리 피해율 30% 감소, 확고한 의지 보유 시 자신이 받는 물리 피해율 15% 감소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방패의 인내가 발동되면 25초 동안 발동 억제
공격 성공률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강화 포인트 8 이상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