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LGAMES
아키에이지
XL캐시
회원가입
보안센터
고객센터
로그인
주요 메뉴
플레이
직업별 랭킹
경매장
원정대
월드현황
아키이야기
열린게시판
이미지게시판
플레이일지
아키TV
연재만화
게임정보
게임소개
루키우스의 기록
멀티미디어
게임음악
업데이트 기록관
게임가이드
아키위키
직업 만들어보기
능력계산기
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아키인사이드
아미고
XL캐시
내 XL캐시
쿠폰함
구매내역
상점
검색
검색
이벤트 전체보기
prev
/
next
시작이 반이야
윤두수
@아스트라
|
계승자 38레벨
|
어둠 악령
(
마법
|
사명
|
암투
)
|
하리하란
흥청망청
|
하리하라 연합
윤두수
@아스트라
거북이
@아스트라
은숙이
@아스트라
캐릭터
전투기술
숙련도
마법 55레벨
전투
1
1
불꽃 송이 (
1
단계)
마법
활력 21
시전 시간 0.9초
유효거리 0~23m
0초 후 재사용 가능
불덩이를 날려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연속 사용 시 시전 시간 없이 공격
첫 번째 공격 명중 시 불 붙음
지속 시간: [수치량]
화염에 휩싸인 상태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감전] 적대상에게 12% 피해 추가
>
세 번째 공격 [불 붙은] 적대상에게 [수치량] [강력한 화염]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1레벨
18
18
얼음 화살 (
18
단계)
마법
활력 201
시전 시간 1.4초
유효거리 0~23m
6초 후 재사용 가능
얼음 덩어리를 날려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동상
지속 시간: [수치량]
얼어붙어 이동 속도 60% 감소
서서히 얼음이 녹으면서 이동 속도 증가
연쇄
>
[얼음화] 적대상에게 [수치량] [동결]
자신이 [차가운 발걸음] 효과 시 즉시 시전, 유효거리 3m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3레벨
5
5
보호막 (
5
단계)
마법
활력 108
시전 시간 1.4초
유효거리 (자신)
0초 후 재사용 가능
보호막을 만들어 받는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대상: 자신
보호량: [수치량] + 자신의 최대 활력 [수치량]
기술 사용 시 보호막
지속 시간: 40초
넘어짐 면역
모든 피해를 흡수한 보호막은 폭발하여 주변 6m 이내 적 대상에게 얼음 파편
보호막 종료 시 재사용 대기 시간 30초 적용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10레벨
1
3
1
3
분노의 벼락 (
1
단계)
마법
활력 44
시전 시간 2.9초
유효거리 0~23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분노의 가득 찬 벼락을 쏘아 감전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감전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을 포함한 반경 2m 내 최초 시전자의 적 대상에게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불 붙음, 얼음화, 감전 상태가 모두 걸린 적 대상에게 명중 시 46% 피해 추가
연쇄
[불 붙음] 적대상에게 30%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15레벨
1
1
마법진 (
1
단계)
마법
활력 5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1초 후 재사용 가능
발 밑에 마법진을 소환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마법진 소환
지속 시간: 20초
마법진 안에서는 마법 치명타 확률 [수치량], 주문력 [수치량] 증가
기술 재 사용 시 자신의 마법진으로 순간이동 1회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20레벨
1
1
얼어붙은 대지 (
1
단계)
마법
활력 13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8m
28초 후 재사용 가능
주변 대지를 얼어붙게 만듭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얼음 파편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얼어 붙어 이동 불가
연쇄
>
[얼음화] 적대상에게 [수치량] [동결]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25레벨
7
7
불의 장벽 (
7
단계)
마법
활력 47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6초 후 재사용 가능
불의 장벽을 소환해 적이 접근하지 못하게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수치량]
기술 사용 시 전방에 가로 12m 범위의 불의 장벽 소환
지속 시간: 10초
화염에 휩싸여 [수치량]의 마법 지속 피해
이동 속도 80% 감소
연쇄
[감전] 적대상에게 41%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30레벨
1
4
1
4
연쇄 번개 (
1
단계)
마법
활력 136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30초 후 재사용 가능
주변에 연쇄적으로 전이되는 번개를 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주변 반경 5m 내 다른 적대상에게 연쇄적으로 전이
전이 시 50%씩 위력이 감소되며 최대 5회 피해
기술 명중 시 감전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을 포함한 반경 2m 내 최초 시전자의 적 대상에게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연쇄
>
자신이 [보호막] 일때 첫 대상 [수치량] [기절]
>
자신이 [보호막] 일때 첫 대상 [수치량] [침묵]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35레벨
2
2
불의 비 (
2
단계)
마법
활력 487
시전 시간 2.3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0m
13초 후 재사용 가능
불의 비를 내리게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7초 동안 [수치량]
마지막 투사체 적중 시 낮은 확률로 5배의 피해
기술 명중 시 불 붙음
불의 비 유지 시간 동안 모든 해로운 효과에 면역
지속 시간: [수치량]
화염에 휩싸인 상태
연쇄
[감전] 적대상에게 44%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40레벨
1
1
연속 벼락 (
1
단계)
마법
활력 72
시전 시간 0.9초
유효거리 0~25m
효과범위 6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연속으로 벼락을 떨어트립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5회 연속 사용이 가능
연속 사용 시 다음 피해량, 활력 소모량이 크게 증가
기술 명중 시 감전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을 포함한 반경 2m 내 최초 시전자의 적 대상에게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불 붙음] 적대상에게 20%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45레벨
2
2
별똥별 (
2
단계)
마법
활력 605
시전 시간 4.5초
유효거리 0~28m
효과범위 5m
28초 후 재사용 가능
하늘의 별을 떨어트려 강력한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8명에게 피해를 입히며
대상은 충격으로 2.5초 동안 넘어지며 크게 밀려남
연쇄
[감전] 적대상에게 30%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50레벨
1
6
1
6
차가운 발걸음 (
1
단계)
마법
활력 142
시전 시간 1.8초
유효거리 (자신)
40초 후 재사용 가능
걸어 지나간 자리에 냉기 지역을 소환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차가운 발걸음
지속 시간: [수치량]
걸어 지나간 자리에 4초 동안 유지되는 냉기 지역 소환
냉기 지역을 밟은 최대 8명의 대상은 [수치량] 동안 동결
PvP 시 동결 유지 시간 5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55레벨
지속
최대 활력 증가
마법
유지기술
최대 활력 3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3 이상
아란제브의 혈통
마법
유지기술
마법 능력 기술의 시전 시간 8%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4 이상
집중
마법
유지기술
불 붙음, 얼음화, 감전 효과의 지속 시간 3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5 이상
쉼없는 마법샘
마법
유지기술
보호막, 차가운 발걸음, 마법진 사용 시 마력의 원천
지속 시간: 20초 최대 60초 까지 연장 가능
마법 능력 기술의 시전 시간 15% 감소
마법 능력 기술의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10% 감소
양손 무기 착용 시 마법 능력 기술의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10% 추가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알렉산데르 학파
마법
유지기술
마법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고통의 내면
마법
유지기술
마법 치명타율 6% 증가
마법 능력의 시전 기술 피해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8 이상
사명 55레벨
전투
1
1
연속 베기 (
1
단계)
사명
활력 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0초 후 재사용 가능
연속으로 빠르게 베어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배후 공격 시 근접 치명타 확률 50% 증가
배후 공격 시 각인
지속 시간: [수치량]
연속 베기 공격 속도 증가
최대 10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1레벨
1
1
독 바르기 (
1
단계)
사명
활력 1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9초 후 재사용 가능
독의 기운을 품고 있다가 적에게 전이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독 바르기
지속 시간: [수치량]
적대상에게 근접 혹은 원거리 공격 명중 시 독
6초 동안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3레벨
12
12
내리꽂기 (
12
단계)
사명
활력 186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무기를 내리꽂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출혈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근접 지속 피해
연쇄
>
[독] 적대상에게 [수치량] [침묵]
>
자신이 [살기] 상태일때 적대상 1초 [경직]
>
[출혈] 적대상에게 상위 [출혈] 효과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10레벨
1
3
1
3
물러서기 (
1
단계)
사명
활력 34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2초 후 재사용 가능
순간적으로 몸을 뒤로 날립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10m 후방으로 물러서며 물러서기
지속 시간: [수치량]
불꽃 송이, 빛과 어둠, 대지 가르기 기술 즉시 사용 가능
불꽃 송이의 유효거리 3m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15레벨
9
9
덮치기 (
9
단계)
사명
활력 15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에게 도약하여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
자신이 [살기] 상태일때 적대상 [수치량] [경직]
[표식된] 적대상에게 항상 명중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20레벨
1
1
추적자의 표식 (
1
단계)
사명
활력 3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27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에게 표식을 남깁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표식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원거리 및 마법 기술 피해 [수치량]%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25레벨
7
7
난타 (
7
단계)
사명
활력 28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매우 빠른 속도로 적을 4회 난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연쇄
>
자신이 [살기] 상태일때 적대상 [수치량] [경직]
>
[독] 적대상에게 명중할 때마다 [수치량] [약점 노출]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30레벨
1
4
1
4
은신 (
1
단계)
사명
활력 5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0초 후 재사용 가능
은신하여 적에 눈에 띄지 않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은신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30% 감소
이동 이외의 다른 행동 시 은신 상태 해제
1초마다 살기 누적
지속 시간: 25초
모든 기술 피해와 치유량 3% 증가
공격할 때마다 살기 2개 해제
최대 10회 누적
은신 종료 시 재사용 대기 시간 30초 적용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35레벨
1
1
재빠른 몸놀림 (
1
단계)
사명
활력 6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재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재빠른 몸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증가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40레벨
3
3
어둠의 일격 (
3
단계)
사명
활력 106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4초 후 재사용 가능
기습하여 강한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배후 공격 시 근접 공격력의 400% 피해 추가
연쇄
>
[기절한]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자신이 [은신] 효과 시 적대상에게 48% 피해 추가
>
자신이 [은신] 효과 시 살기 1누적당 0.5초 [살기 폭발]
>
[독] 적대상에게 [수치량] [물리 기술 봉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45레벨
1
1
소드락질 (
1
단계)
사명
활력 7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45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의 이로운 효과를 빼앗아옵니다
대상: 적
적대상의 이로운 효과 2개 탈취
확률적으로 최대 3개까지 탈취 가능
연쇄
[활력 방패] 적대상에게 사용시 [활력 방패] 탈취
[각성] 적대상에게 사용 시 [각성] 탈취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50레벨
1
6
1
6
비수 던지기 (
1
단계)
사명
활력 40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35초 후 재사용 가능
숨겨둔 비수를 던집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영역내 적 5명에게 다시 비수를 튕겨 최대 6명에게 피해
비수를 맞은 대상들은 [수치량] 동안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시전 시간 [수치량] 증가
보호막 종류(의기 충전, 활력 방패, 보호의 날개, 보호막, 활력 보호막)를 해제하고 3초 동안 면역
비수에 피해를 입는 대상이 늘어날 수록 한 명의 대상에게 주는 피해 감소
연쇄
자신이 [물러서기] 효과 시 유효 거리 10m 증가
>
[독] 적대상에게 적중시 피해를 입힌 모든 대상에게 [수치량] [이동 속도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55레벨
지속
능숙한 그림자
사명
유지기술
공격 속도 4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3 이상
급소 피하기
사명
유지기술
회피 확률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4 이상
약점 간파
사명
유지기술
모든 치명타 및 치유 극대화 성공 시 약점 간파
지속 시간: 8초
공격 속도 120 증가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약점 간파가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살기 증폭
사명
유지기술
살기 누적 시 2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교란술
사명
유지기술
독, 출혈 효과 지속 시간 7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냉정한 살의
사명
유지기술
사명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2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8 이상
암투 55레벨
전투
1
1
삼단 가르기 (
1
단계)
암투
활력 1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4m
0초 후 재사용 가능
무기를 날카롭게 휘둘러 전방의 적을 공격합니다 3회 연속으로 사용 시 전방으로 돌진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두 번째, 세 번째 공격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세 번째 공격 전방 5m 돌진하며 적대상이 있다면 돌진 후 뒤로 돌음
세 번째 공격 명중 시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이 [수치량] 증가
최대 2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발묶임 상태에서는 세 번째 기술 사용 불가
연쇄
첫번째 공격 [발묶임] 적대상을 [수치량] 동안 공격속도 40 감소 최대 3회 누적
두번째 공격 [기절] 적대상을 [수치량] 동안 공격속도 40 감소 최대 3회 누적
세번째 공격 [표적] 적대상에게 적중 시 [휘몰이]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30% 단축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1레벨
7
7
휘몰이 (
7
단계)
암투
활력 13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빠르게 회전하여 주변에 있는 적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반경 5m 내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힘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기술 명중 시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연쇄
>
[위축] 적대상 [수치량] [강력한 위축]
[출혈] 적대상에게 13% 피해 추가
[표적] 대상 처치시 난무, 휘몰이, 이르코의 검무, 칼날 심판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3레벨
8
8
칼날 심판 (
8
단계)
암투
활력 104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4초 후 재사용 가능
날카로운 칼날로 적을 심판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그림자 장막 내 은신 상태에서 사용 시 기술 피해량 102% 증가
연쇄
[수면] 적대상에게 사용시 치명타 피해량 100% 증가
[출혈] 적대상에게 13% 피해 추가
[창 꽂힘] 적대상 [창 꽂힘] 지속시간 최대 2초 추가 (발동 대상 4초간 추가 연장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10레벨
1
3
1
3
급습 (
1
단계)
암투
활력 2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9m
효과범위 3m
24초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하여 급습합니다 위험할 땐 제자리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9m 범위 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
5초 내 재사용시 최초 사용한 위치로 복귀
지정한 위치 반경 3m 내 적대상에게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 [수치량] 증가
최대 2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연쇄
[각성] 상태시 대상 1명 명중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 시간 20% 단축
[재빠른 몸놀림] 상태시 공격속도 50 증가
>
[정신 파괴] 적대상 명중 시 [수치량] 동안 [공포]
[표적] 대상 적중 시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가벼운 발놀림] 상태 시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15레벨
5
5
난무 (
5
단계)
암투
활력 27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난무하여 대상에게 빠르게 4회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1회 피해량: [수치량]
쌍수 무기 착용 시 1, 2, 4타에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연쇄
[표적] 대상 처치시 질풍가르기, 급습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출혈] 적대상에게 16% 피해 추가
>
[물리 기술 봉쇄] 적 대상에게 적중 시 [수치량] 동안 [물리 기술 봉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20레벨
1
1
그림자 거울 (
1
단계)
암투
활력 3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암투 기술이 그림자에 투영되어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상: 자신
직전에 사용한 암투 기술의 활력을 2배 만큼 소모하여 3초 내 동일하게 사용 가능
그림자 거울 기술로 대상 처치 시 그림자 거울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25레벨
4
4
그림자 매 (
4
단계)
암투
활력 5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24초 후 재사용 가능
단검을 던져 대상을 느려지게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해당 기술은 막기 및 회피 불가
연쇄
>
해당 기술로 발생한 [느려짐] 적대상 [수치량] [발묶음]
>
[까마귀] 적 대상 적중 시 [수치량] [기절]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30레벨
1
4
1
4
그림자 장막 (
1
단계)
암투
활력 25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효과범위 5m
40초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위치에 장막을 소환하여 몸을 숨깁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그림자 장막 소환
지속 시간: [수치량]
장막 속에 있는 동안 은신 상태
장막 속에 있는 동안 회피율 20% 증가
장막 안에 있는 적대상은 은신 감지 불가
기술 사용 시 잠깐 은신 해제
연쇄
장막 내 [위축] 적대상 공격 성공률 50% 감소
>
장막 내 [공포]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35레벨
1
1
가벼운 발놀림 (
1
단계)
암투
활력 76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55초 후 재사용 가능
발걸음이 가벼워져 느려짐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발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느려짐 효과 지속시간 5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40레벨
3
3
질풍 가르기 (
3
단계)
암투
활력 18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8초 후 재사용 가능
질풍처럼 전방을 가르며 돌진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7m 전방으로 돌진하며 지나간 자리에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힘
명중 시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이 [수치량] 증가
최대 2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
[느려짐] 적대상을 [수치량] [발묶음]
>
[창 꽂힘] 적 대상의 [창 꽂힘] 상태를 해제시키고 [수치량] [넘어트림]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45레벨
1
1
전율하는 매 (
1
단계)
암투
활력 6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5초 후 재사용 가능
몸을 사리지 않고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칼날 심판, 휘몰이, 난무, 이르코의 검무 재사용 대기 시간 40% 단축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50레벨
1
6
1
6
이르코의 검무 (
1
단계)
암투
활력 16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5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연달아 사용할 수 있는 검무를 추며 대상에게 돌진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2회 연속으로 사용 가능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발묶임 상태에서는 기술 사용 불가
연쇄
[표적] 대상 명중시 3초 동안 원거리 무기 해제
>
[창 꽂힘] 적대상 명중 시 [수치량] [물리 기술 봉쇄]
>
[침묵] 적대상 명중 시 [수치량] [침묵]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55레벨
지속
쌍수 달인
암투
유지기술
쌍수 무기 착용 시 암투 능력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3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3 이상
암살자의 분노
암투
유지기술
치명타 성공 시 암살자의 분노
지속 시간: 5초
칼날 심판 기술 공격 시 대상의 뒤로 이동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4 이상
능숙한 암습
암투
유지기술
암투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5 이상
신속
암투
유지기술
표적 대상 공격 시 신속
지속 시간: 10초
이동 속도 5% 및 물리 방어도 무시 500 증가
최대 6회 누적
신속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6 이상
진격
암투
유지기술
질풍 가르기, 급습, 이르코의 검무 기술의 최대 거리가 10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7 이상
쌍수 대가
암투
유지기술
쌍수 무기 착용 시 근접 치명타 피해율 16% 증가
왼손 장비 해제 지속 시간 3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8 이상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