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네비게이션

전체글

안녕하세요

저는 고등학교를 다니는 고1 학생입니다.

제 친구는 저와 초등학교 중학교 제 친구는 등학교까지 같이 다녔고 다니고 있는 친구입니다.

제 친구는 컴퓨터 그래픽 디자이너가 꿈입니다 몇일전 잡월드란곳으로 체험학습을 갔었을때도 제 친구는 그래픽 디자인 수업을 재밌게 또 열심히 듣고 그림그리고 하면서 배웠습니다 저는 그때 친구가 정말 행복했다는걸 느낄수 있었습니다... 이 친구는 가정형편이 좀 어렵습니다... 중학교2학년때 아버지가 간암말기 환자 이셨고 그로인해 돌아가시게 되었습니다... 그때 저와 친구들은 친구 아버지의 장례식장에 갔었고 거기서 앉아서 울고있던 친구를 보았습니다 그때 정말 눈물이 나왔습니다.... 현재 이 친구는 어머니와 형이랑 셋이 살고있습니다... 가정형편이 좋지 않아서 자신이 하고싶은 그래픽 디자인에 대한 꿈을 펼치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작년 생일에 제가 얼마 하지는 않지만 그래픽 태블릿 하나를 사주었는데 그 친구는 정말 좋아했습니다 하지만 그 친구는 아직 그 태블릿을 몇번 써보지 못했습니다... 그 친구 집에는 컴퓨터가 없습니다... 친구들끼리 모여서 게임톡으로 이야기를 나누며 게임을 할때도 그 친구는 핸드폰에 게임톡을 깔아서 듣고만 있었습니다.. 매일매일은 아니지만 간혹 모여서 게임을 만날때 혼자만 듣고있고 게임을 하지도 못하고... 너무 안쓰럽습니다... 이런 친구를 위해서 저는 아키에이지에 아키에이지는 사랑을 싣고 라는 이벤트를 통하여 이 친구에게 컴퓨터를 선물해주고 싶습니다 겉으로는 활발해 보이지만 속으로는 정말 많이 힘들었을것 입니다... 저는 이친구와 함께 게임을 할수 있다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이벤트에서 꼭 당첨되어 컴퓨터를 선물해주고 싶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당첨되어 직접 가져다 주실때 아버지 얘기는 꺼내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시간이 조금 흐르긴 했지만 아직도 힘들어하고 있을 테니까요...)

1 2 3 4 5 6 7 8 9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