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네비게이션

전체글

자객 (격투, 사명, 환술)
스킬트리는 사진과같구요


콤보는

1. 적진 - 공포의외침 - 포효 - (연베) - 알모람의망치 - (연베) - 돌격 - 내부충격 - 회오리베기 - 대지가르기 - 난타 - 결정타
여기서 처음에 적진으로 로 상대에게 가까이 붙어줍니다 그다음 바로 공외,포효하면 넘어지고 (이때 포효로 넘어뜨리지못하면 바로 알모람을 써주세요) 그다음 알모람의망치로 기절시켜준뒤 공속에 따라 일어나기전까지 좀 연베를 치고 돌격을하면 바로다시 넘어집니다. 그다음 느려짐이있는 내부충격을 써주고 회오리베기로 넘어뜨려주시고 대지가르기 난타 결정타로 딜을 넣어주세요

2. 현기증 - 물러서기 - 은신(물러은신은 현기증 수면뜰때까지)- 적진 - 포효 - 알모람망치 - 어둠의일격 - 내부충격 - 회오리베기 - 대지가르기 - 난타 - 결정타
이콤보는 상대가 수면 면역없다는 가정하에 정확이 들어가는 콤보입니다
수면 적진으로 넘어뜨려주고 포효를쓴후 알모람으로 기절,어둠의 일격으로 넘어뜨린후 내부충격 회베로 넘어뜨리고 대지가르기 난타 결정타를 넣어줍니다

3. 적진으로-회오리베기-알모람-돌격-대지가르기-난타-결정타
이건그냥 적진으로로 시작하는 간단한 콤보

4. 은신- (가까이간다)- 공포의외침 - 포효 - 알모람의망치 - 돌격 - 어둠의일격 - 결정타 - 내부충격 - 회오리베기 - 대지가르기 - 난타 - 폭풍가르기
이 콤보는 제가 애용하는 콤보입니다
은신 공외포효(넘어짐)로 선타를 잡은뒤 알모람(기절) 돌격(넘어짐) 어둠의일격(뒤로가기) 내부충격(느려짐) 결정타(딜) 회오리베기(넘어짐) 대지가르기(딜) 난타(딜) 폭풍가르기(딜) 입니다

만약 콤보중 상대가가 일어나 반격가능할시 다른 스킬포인트하나빼 정신파괴를 찍어주세요(기절,넘어짐 30%증가)

[계승자스킬]
공포의외침:바위 (느려짐이 추가되어 공외 회오리베기가 가능해집니다)
폭풍가르기:생명 (모든 해로운버프면역)(접근기)(사거리18m)
폭풍가르기:번개 (단일대상에게 3회공격)(딜)(사거리12m)
어둠의일격:번개 (뒤로가기위함)
결정타:파도 (피30%이하적 공격시 치명확률증가)

  1. 돌격 - 알모람 - 어둠의일격 으로 시작하면 빠른직업이나 활쟁이를 물수있습니다(확실한 콤보 시작)
  2. 가벼운손놀림,재빠른 몸놀림은 싸우기 전에 무조건 켜주세요
  3. 비수 회베로 상대가 넘어지지 않아요 그래서 내부충격 회오리베기를 넣었습니다
  4. 자신의 공속에따라 콤보 중간에 연속베기를 넣어주세요 딜이 강해집니다

#공포의 외침적중시 상대방이 랜덤하게 움직이기때문에 포효를 꼭 따라가서 써주세요(맞을정도로)

+추가
폭풍가르기(생명) - 공포의외침 - 포효 - 알모람 - 돌격 - 결정타 - 내부충격 - 회오리베기 - 난타
이콤보는 폭풍가르기(계승: 생명)을 기존의 그림자밣기처럼사용한 콤보입니다 상대가 더욱멀리있다면 적진으로 - 폭풍가르기 - 돌격 - 알모람 - 어둠의일격 으로 콤보시작이 가능합니다

(적진으로의 딜이 강력하지않아 이동기로 쓰셔도 됩니다)
(사냥하실땐 마물소환하시면 편해요)
(마물말고 폭주를 찍으시면 근접공격력이 800 올라갑니다
대신 물리방어도,마법저항도는 0이됩니다 리스크가 큰만큼 효과도 큽니다)

자객이 많아지는 그날까지 화이팅
(가시는길에 추천 꾸욱!)
attachment image

1 2 3 4 5 6 7 8 9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