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레벨 업 & 모두의 혜택" 이벤트 변경사항 안내 (수정)

2019-02-19 18:23 | 조회 48571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 입니다.

현재 상시 진행중인 "레벨 업 혜택 & 모두의 혜택"이 2/21(목) 점검 후 아래와 같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레벨 업 혜택 변경 사항]
- 각 레벨 구간마다 레벨 업 퀘스트가 자동으로 부여됩니다.
- 보상 아이템은 레벨 달성 퀘스트 완료 시 가방으로 직접 지급됩니다.
- 열정의 도약은 제한시간 내에 괄호 안의 레벨에 도달하여야만 개봉할 수 있습니다.
- 열정의 도약(51~55레벨)은 제한시간은 없으나 아키라이프 이용회원만 개봉할 수 있습니다.
- 10~45레벨 열정의 도약 상자 개봉 시 강화 효과를 획득합니다.
  > 사냥 경험치 100% 증가 / PvE 기술 피해 30% 증가 / PvE 받는 피해 30% 감소 / 명중률 15% 증가
    # 강화 효과는 4일간 유지(오프라인 시에도 남은 시간 감소)되며, 다음 레벨 상자 개봉 시 효과가 갱신됩니다.
    # 열정의 도약을 통한 사냥 경험치 100% 증가 효과는 동일한 효과를 지닌 다른 아이템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유의사항
- 모든 이벤트 퀘스트는 포기/실패시 재수락이 불가능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단, 다음 단계의 퀘스트는 목표 레벨이 될 경우
  수락 할 수 있습니다.
- 퀘스트 목록에 진행중인 퀘스트가 최대 수행 가능 개수 제한 상태일 경우 레벨 업을 하여도 퀘스트가 자동 수락되지 않으며
  해당 단계의 퀘스트는 다시 수행 할 수 없습니다.
- 이벤트로 지급되는 아이템은 거래불가로, 파기 시 복구되지 않습니다.
- 열정에 대한 보답상자는 유효기간 내에 목표 레벨을 달성해야 사용할 수 있으며, 상자의 유효기간은 게임 접속과 상관없이 소진되고
  유효기간이 경과될 경우 삭제됩니다.
- 이벤트로 지급된 아키에이지 무료 캐시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의 기간, 내용, 보상 아이템은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내 문의 또는 고객센터(1566-055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모두의 혜택 변경 사항]
- 모두의 혜택이 돌아온 상속자를 위한 전용 혜택으로 개편됩니다.
  > '정착을 위하여' 상품은 2/21(목) 점검 이후 판매 종료되며, '상속자의 도전' 상품 및 관련 제작대는 4/4(목) 판매 종료될 예정입니다.
  > '성장을 위하여' 상품은 2/21(목) 점검 이후 '캐릭터별 월 1회' 구매 가능으로 변경되며, 매월 첫째주 점검일에 구매 제한이 초기화됩니다.
- 마지막 접속일로부터 30일이 경과한 계정은 캐릭터 접속 시 전용 아이콘을 통해 ‘돌아온 상속자 지원품 꾸러미’를 받을 수 있습니다. (05/02 추가)
  > 보상은 하나의 캐릭터만 수령할 수 있으며, 수령 후에는 다른 캐릭터로 이동이 불가능 합니다. (05/02 추가)
- 돌아온 상속자 지원품 꾸러미 개봉 시 14일간 '돌아온 상속자' 전용 강화 효과를 획득합니다.(50Lv 이상 사용 가능 / 계정 기준 강화 효과 적용)
  > 강화 효과 : 온라인 노동력 5분당 10 회복 / 오프라인 노동력 5분당 5 회복 / 경험치 획득량 15% 증가 / 생활점수 획득량 50% 증가 /
                    사냥 시 전리품 획득률 15% 증가
    # 노동력 회복 효과는 아키라이프 혜택과 중첩 적용이 가능합니다.
  > 돌아온 상속자 지원품 구성 목록 (사용 시 회차별 보상을 획득, 22시간 후에 다음 회차 보상을 개봉 가능)


※ 유의사항
- 돌아온 상속자 지원품 꾸러미 아이템은 30일간 게임에 접속하지 않을 시 계정 내 쿠폰함으로 자동 발송되며,
  50Lv 이상 캐릭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돌아온 상속자 지원품 꾸러미' 수령 시, 약 6개월(180일)동안 재 수령할 수 없습니다. (05/02 추가)
- 돌아온 상속자의 지원품은 매 회차별 개봉 시 마다 22시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 레벨 업 혜택과 돌아온 상속자 혜택은 중첩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로 지급되는 아이템은 거래 불가로 파기 시 복구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의 기간, 내용, 보상 아이템은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내 문의 또는 고객센터(1566-055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의 내용 참고하시어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