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7 업데이트 안내 (9/18 수정)

2020-09-16 21:30 | 조회 7939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2020년 09월 17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소환물]

장비 장착과 염색이 가능한 '내 식대로 볼프강'을 추가하였습니다.
- 목공 제작대에서 기존 볼프강(C200/S200/B200/내 멋대로 볼프강 소환 주문서) 변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내 식대로 볼프강'의 기본 외형은 '내 멋대로 볼프강'과 동일하며, 변환 후 다시 기존 소환 주문서로 복구할 수 없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내 식대로 볼프강'에 장착할 수 있는 장비들을 추가하였습니다.
- 볼프강 장비들은 '목공 제작대'에서 제작할 수 있습니다.
 
밭으로 5호, 붉은 혜성 3000, 3세대 돌풍에 사용할 수 있는 '차량 등짐 상자'가 추가 됩니다.


 
[아키패스]

아키패스 완료 가능 횟수에 대한 툴팁 내용을 보완하였습니다.
- 아키패스는 계정 내 한 서버의 모든 캐릭터가 임무 완료 횟수와 교체 횟수를 공유합니다.


 
[아이템]

'비린내 나는 생선'의 아이템 툴팁을 변경하였습니다.
수산물 -> 한손둔기
 

 
[축제]

'이슈바라 승전 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 축제 기간동안 '하슬라'는 평화 지역이 됩니다.


 
[루루의 상점]

정원1, 2 서버에서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 용맹무쌍한 호랑이 (7일) (계정별 1회) (~20.09.24)
  ※ 루루의 상점 > 메인 > 스페셜/이벤트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정원2 서버에서 XL 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꾸밈옷 및 외형 장비의 판매 제한을 해제 하였습니다.
- 흑요석 / 강력한 흑요성 외형 재료
  ※ 루루의 상점 > 외형 > 꾸밈옷, 루루의 상점 > 외형 > 방어구, 루루의 상점 > 외형 > 무기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XL 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 외형 재료: 냉혹한 암살자
- 외형 재료: 숭고한 암살자
  ※ 루루의 상점 > 메인 > 스페셜, 루루의 상점 > 외형 > 꾸밈옷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XL 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20.09.24) (전체 서버 / 계정별 1회)
- 고독한 영혼의 나룻배
- 연인을 위한 오리배
- 포장된 고요한 낚시꾼의 어선
  ※ 루루의 상점 > 메인 > 스페셜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
 
특정 상황에서 '환영 칼날 안키쉬'를 소환할 수 없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9/18 추가)

폭풍 활강 아포툴로스 아이템의 오탈자를 수정하였습니다.
 
대가의 빈 악보를 통합 인스턴스 던전에서 사용가능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바다의 촛대에서 정원 식생 채집 시 결과물이 1개만 채집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원대륙 숙성 특산품 툴 팁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천막 건축물 벽난로 활성화 시 비정상적인 위치에 연기 효과가 출력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원대륙 숙성 약재 특산품을 등짐 보관 상자에 적재 할 수 없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신기루섬 미술관 내 배치된 악기가 연주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살피마리 교역소 비무장 지대에서 차량의 대포를 이용한 공격이 가능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식생 설치 시 최소화 상태의 전투 자원 UI에 방해 받는 오류를 개선하였습니다.
 
기계 부품 상자 사용 시 툴팁 내용과 상이하게 기계 장비 강화 주문서가 지급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퀘스트 알리미 성과탭에서 문구가 어색하게 출력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바다의 촛대 주거 지역의 아이콘이 2개가 노출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밭으로 5호 / 붉은 혜성 3000 / 3세대 돌풍 차량의 뒷덮개가 열려있는 상태에서 속사포 기술이 노출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차량용 장비 '후면 보강 장비' 설명에 무게가 잘못 기재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신속의 바퀴, 회전력 바퀴, 접지력 바퀴의 설명 중 무게에 대한 내용이 출력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진주를 품은 조개의 땅 도면을 집요정에 등록 할 수 없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죽음의 항해 기술 사용 시 해풍 응용 강화 효과가 제거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대초원 버팔로의 불굴의 의지, 돌파 기술 사용 시 소환수와 주인의 효과를 즉시 받도록 개선하였습니다.
 
간헐적으로 완료된 아키패스를 다시 시작할 수 있던 오류를 개선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