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곤소곤

- 소곤소곤국 등장

 2015년 12월 25일 해적 인원들과 동서대륙 인원들이 모여 잔류The Kyprosa국의 (사실상 빈성들) 나머지 성을 빼앗고 (앞서 언급된 인원들은 이미 서녘마리 영지를 보유하고 있었다) 소곤소곤국을 세운다. 그리고 초창기 소곤소곤국은 망서버방지와 민주주의를 내세워 좋은 취지로 국가를 운영하였다. 이와 같이 초창기 소곤소곤국은 노쟁노잼 망서버방지를 내세워 지속적으로 서대륙 세력을 자극하는데 그때 서대륙 기반의 세력은 이에 상응하였고 국가 리뉴얼을 공식 표명했다. 이후 2015년 2월 22일 Lucete국이 건국되면서 망섭방지 계획이 이루어지고 서버는 대립구도로 전개된다. 이 당시 서버는 인원이 많이 빠진 상태였고 대규모 쟁은 없었으나 크란켄쟁, 붉은 용쟁, 안탈론쟁, 황평쟁등 주요 쟁에서는 양국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 했고 활발한 대립구도를 보였다. (양국 공대 전력 평균 ±30명 ~ 65명 ) 그러나 이 대립구도는 약 30일만에 막을 내리는데 그 이유중 첫번째로 2015년 3월 중순 크라켄 전쟁이 있다. 이날 소곤소곤국은 Lucete국보다 숫적 열세에 있었지만 숫적 우세인 Lucete국의 트라이를 막아내고 소곤소곤국이 대승을 거둔 일이였다. 또 두번째로 안탈론 서버에서 이전온 약 50명 이상의 인원들이 <Begin Again> 원정대를 만들고 소곤소곤국으로 대거 합류하면서 팽팽했던 세력전은 소곤소곤국의 상승가도로 차츰 막을 내려갔다. 이에 3주 뒤인 2015년 4월 5일, 소곤소곤국은 별다른 이변 없이 Lucete국의 안식의 땅을 회수 하면서 (사실상 빈성) 4성 통일을 한다. 그리고 여유롭고 평화로운 시절을 보낸다. 그러나 이 평화는 6개월뒤에 막을 내리는데 그 기점은 2015년 10월 11일 기존 서대륙 인원들과 에안나 서버와 크라켄 서버에서 이전을 온 인원들이 모여 안식의 땅, 서녘마리, 살피마리 세곳에 동시 공성선포를 하고, 안식의 땅과 살피마리를 순서대로 함락시킨 일이다. 이때 소곤소곤국은 인원을 효율적으로 나누어 수성전에서 유동적으로 움직여 방어할 계획이 였지만 계획은 대실패였다. 또한 이 사건으로 소곤소곤국의 국왕과 몇몇 사람들이 서버 이전을 가버리고 대다수 인원들이 국가를 탈퇴하여 일반 세력으로 돌아가는등 흩어졌다. 2015년 11월 22일 콩나물국의 살피마리, 누이마리 동시 (빈성) 공성전을 마지막으로 멸망대기에 들어가고 서버통합 (2015년 12월 12일 '누이' 서버) 을 준비 한다.


〓 소곤소곤국가 ' 레비아탄 버그 ' 공략 사건 〓

 2015년 7월 소곤소곤국이 레비아탄 공략에 성공한다. 이 일은 곧 서버내에 이슈가 되었다. 하지만 곧바로 의혹이 제기되는데 이 내용은 버그악용의 대한 주제였다. 이윽고 진실공방이 시작되었으며 당시 소곤소곤국은 큰 과오를 범하게 된다. 이는 의혹들에 대해 거짓말로 얼버무리는 태도를 보였던것이고 이후 이러한 태도 때문에 버그 이야기는 뒷전으로 밀려나, 소곤소곤국의 이중적인 모습에 더 큰 비난이 쏟아지던 중에, 내부 고발자(쪼렙이다말로하자) 가 양심선언을 하면서 버그 사용이 확인되고 사건은 종결되었다.


관련 검색

키프로사 서버의 역사

키프로사 서버 원정대

키프로사 인물 열전

이 문서는 총 7번 편집 되었으며, 3명이 편집에 참여하였습니다.

최종편집자 : 작은구름 @누이 | 55레벨 | 첩자 | 엘프 (2016-01-07)
우수편집자 : 작은구름 @누이 | 55레벨 | 첩자 | 엘프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