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라누스의 분노의 돌진 : 시라누스가 전방으로 불바닥을 만들며 돌진한다. 불바닥이 생긴 지역은 추가적인 데미지를 입으므로 주의해야 하며 중재에 불길에 걸린 대상이 있을 경우 탱커는 머리를 중재에 걸린 대상 반대로 돌려주어야 한다.
시라누스의 중재의 불길 : 랜덤하게 파티원 한명에게 중재의 불길로 가두어 버린다. 가두어진 대상은 불길에 닿을 경우 죽기 때문에 이동하면 안된다.
시라누스의 반달베기 : 사방으로 무기를 휘둘러 검은 구슬을 발사하며 구슬을 보고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라누스의 파멸의 불벼락 : 시라누스 주변으로 메테오가 떨어지며 시전직전에 파티원을 당겨 모으므로 해당 위치에서 빠져 나와야 한다.
시라누스의 용암 피부 및 소환 : 시라누스의 생명력이 낮아지면 시라누스는 용암 피부로 뒤덮여 지게 된다. 용암 피부는 딜이 거의 들어가지 않으므로 소환된 몬스터를 잡아서 나온 폭탄을 설치하여 천장에 매달린 머리를 시라누스에게 맞추면 용암 피부가 벗겨지고 딜을 할 수 있게 된다.
네개의 지옥불 : 메타모제가 위치한 방의 네개의 구역에서 각각 불길이 타오르며 지속적인 피해를 입으므로 빠져나오는것이 중요하다.
뜨거운 세개의 길 : 메타모제의 전방으로 3갈래의 불기둥을 소환한다. 맞을 경우 큰 피해를 입게 되므로 재빨리 해당 위치에서 빠져 나와야 한다.
저주 받은 피의 사수 소환 : 주기적으로 저주 받은 피의 사수가 소환되며 광역 불덩이를 떨어뜨리므로 빠르게 처리해야 한다.
저주받은 불 정령 소환+차오르는 용암 : 메타모제의 생명력이 절반이하로 내려가면 저주받은 불 정령이 소환되고 파티원 전체가 당겨지게 된다. 이후 용암이 방 전체에 차오르게 되는데 용암에 닿을 경우 즉사하게 되므로 빠르게 방안의 난간으로 이동해서 피해야 즉사를 면할 수 있다.
메타모제의 불덩이 : 대상에게 불덩이를 떨어뜨리며 맞을 경우 큰 피해를 입게 되므로 빠르게 무빙으로 빠져 나와야 한다.
썩은 마물 소환 : 전투 막바지에 썩은 마물이 소환 되는데 생명력이 높아 한명이 몰고 다니는 것이 좋다.
시체 떨어뜨리기 : 시체들이 천장에서 떨어지며 일정 시간이 지나면 폭발하므로 시체 주변에서 빠져 나와야 한다.
메타모제의 초토화 : 메타모제는 죽기 직전에 초토화를 시전하며 모두 즉사하게 되므로 빠르게 딜해서 메타모제를 처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