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ari
Solari는, 델피나드 서버 출신으로 크라켄 서버의 하리하라 연합 유저이다.
인물정보
- 종족 : 하리하란
- 캐릭터 성별 : 여성
- 직업 : 백기사 (2014년 8월 10일 기준)
- 원정대 : 악 동
- 주거지 : 로카의 장기말들, 노래의땅(허수아비)
- 캐릭터 페이지 : http://archeage.xlgames.com/characters/75477064-b7ef-49c5-98a4-6ac483211f4b
인물개요
-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때는 누이아 연합 유저였으나, 하리하란 여성 캐릭터를 보고 오픈 베타 때 하리하란 연합으로 넘어왔다.
- 서리를 즐겨 하나, 같은 대륙은 건드리지 않는 것이 신념이라고 한다.
- 동대륙 산악회 제1회 서대륙 산악 탐방을 개최하여 20여명 가량의 인원을 모아 단체로 누이아 대륙 산의 나무들을 죄다 뽑아버렸으며 서버 게시판에 글을 남기기도 하였으나, 크게 주목받지는 못 했다. 이 점을 마음에 담아두고 있으며, 제2회 서대륙 산악 탐방 을 개최하면 꼭 화제의 글로 가 보겠다고 벼르고 있다.
(멍청하게도 2013년 4월 4일 오전 7시에 델피나드 서버 지인이 동대륙 산악회 제1회 서대륙 산악 탐방 글이 조회수 1188을 달성하며 화제의 게시판에 올라갔다는 사실을 알려주기 전까지 모르고 있었으며, 그 사실을 알게된후 스스로의 멍청함에 분노를 참지못해 줄담배를 태웠다고 한다.)
- 접속하고 연합 채팅을 보면 항상 보일 정도로 연합 채팅꾼. 권땡깡, 김똘복, 둠가드, 슬레이어, 푸하핫 등, 연합 채팅에 자주 모습을 보이는 사람들과 교류가 있다. 특히, 상대의 평판이 어떠하든, 말이 잘 통하거나 거주지 이웃이라는 이유로 친하게 지내며 실드를 쳐 보지만 매번 묵살당한다.
- 남몰래 주택이나 선박을 지어주고 도망가는 것을 즐긴다. 이에 대하여 '노동력 아깝게 왜 그러는가'라는 태클이 자주 들어오는데, 매일 4000 넘게 남는 노동력이 아깝다며 뜻을 굽히지 않는다고. 최근 들어 쾌속정 보다 범선, 작은 집보단 초가 지붕 농장이나 델피나드의 별 100개 이상의 주택이 선호됨에 따라 가격이 급등한 석재의 수급이 원할하지 못하게 되어, 이러한 우렁각시 짓을 못하고 있다고 한다.
- 원래 아키산악대 2대 원정대장이였으며 소수의 원정대원들과 오순도순 잘 놀고 있었으나 chaos 원정대의 원정대장 zenac의 권유로 chaos로 합병하게 되었다. 그후 공성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원정대를 잠시 탈퇴하였으나 chaos 원정대의 간부진들이 바빠 접속을 잘 못하게 되자 "이렇게 된김에 여러 원정대를 돌아다녀보자!"라는 마음을 가지고 여러 원정대를 돌아다니려고 한다.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이리저리 붙어먹는 박쥐는 아니며 그저 단순히 여러 사람들과 친해지고 싶다는게 목적이라고 한다.)
- 현재 동대륙 하리하란 연합 악 동 원정대에 몸담고 있으며 원정대 내에서 먼지와 같은 존재감을 과시하며 조용히 살고 있다고 한다.
- 군입대 후 서버 통합이 이루어저 접속하지 못하다가 이벤트로 주는 옷이 가지고 싶어 외주를 맡겼다.
- 로카 이벤트 직후 휴가나왔 었 다.
-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의 서버게시판에서 군생활의 고단함을 달래며 위안을 삼고 있는듯 하다.
- 휴가중이던 2014년 9월 4일, 이르셰인이 개최한 제1회 크라켄 서버 동대륙 OX 퀴즈 대회에 도우미로 참가했다. 기본적으로 유저 이벤트를 좋아하는 성격으로 추정된다.
- 군복무중 10월 날틀이벤트 참가실패
- 휴가 나오고 싶지만 짤릴거 같아서 우울해 하는 중
- 2015년 3월 3일, 무사히 전역하여 돌아왔으나, 바로 복학하였기 때문에 그렇게 자주 볼 수는 없는 듯하다.
(하지만 자주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