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화 - 시즌2를 마치며

2018-12-20 09:00 | 조회 2236 해칫 @하제
댓글 21
  • 보리모 @하제 | 계승자 34레벨 | 보호자 | 드워프
    수고했어요
    2018-12-20 10:02
  • 울란 @다미안 | 계승자 2레벨 | 수도승 | 페레
    수고하셨습니다!
    2018-12-20 10:05
  • 이가나 @하제 | 계승자 34레벨 | 애도의 악사 | 하리하란
    해칫님 미리크리스마스!!ㅋㅋㅋ
    2018-12-20 10:09
  • 채송화 @오키드나 | 계승자 3레벨 | 음유시인 | 드워프
    긔여어 >ㅇ< 고생하셨더용!!ㅋㅋㅋㅋ
    2018-12-20 10:30
  • Anonymous @하제 | 계승자 12레벨 | 어둠 사냥꾼 | 엘프
    고생하셨어요 한달후 다시 뵈어요
    2018-12-20 11:06
  • 하루님 @하제 | 계승자 34레벨 | 포식자 | 하리하란
    와 한달동안 노는거에 나도 껴있다 와와 !! 나 안놀아주던데 껴있다 와와 !! 잔소리 많이들었는데 소주제10개 들어주지 ㅠ
    2018-12-20 11:35
  • 빵리 @하제 | 계승자 34레벨 | 암살자 | 하리하란
    수고하셨어요! 시즌3도 기다릴게요~
    2018-12-20 13:32
  • 시베리아고양이 @하제 | 계승자 25레벨 | 비전 격투가 | 페레
    이제 시즌2가 끝났으니 맘편히 정리하다가다 또 시즌3 만들라는 XL의 우편이... (0편 참고)
    2018-12-20 16:47
  • 헤타이로이 @하제 | 계승자 34레벨 | 그림자 춤꾼 | 하리하란
    고생쓰~~
    2018-12-20 18:46
  • 너만보면설레요 @하제 | 계승자 34레벨 | 악사 | 하리하란
    핫......시즌3이라니 넘나 기쁘네요!!!!!!! 고생많으셨습니다 푹쉬고 시즌3 연재 가즈앙~~~! 기다리겠습니다~!
    2018-12-21 00:01
  • 웁김 @다미안 | 계승자 34레벨 | 수호마법사 | 하리하란
    유일하게 공홈 오는 재미... 기대할께요 ㅎㅎ
    2018-12-21 03:28
  • 홍큐티 @누이 | 계승자 34레벨 | 그림자 춤꾼 | 워본
    와ㅏㅏㅏㅏㅏㅏ 시즌2 연종 추카드려용^0^☆시즌3☆도 기다리겠읍니다
    2018-12-21 05:39
  • 블랑 @다미안 | 계승자 20레벨 | 정령술사 | 페레
    항상 재밌게 보고 있슴돠!
    2018-12-21 07:49
  • 겁욱 @하제 | 계승자 17레벨 | 연금술사 | 페레
    ...이제 알았는데 끝나다니.....크흡.....!!!ㅠㅠㅠㅠ
    2018-12-21 17:28
  • 티보 @하제 | 계승자 34레벨 | 그림자 검 | 하리하란
    영웅활동 하시느라 웹툰그리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2018-12-22 02:42
  • 빵떡 @하제 | 계승자 34레벨 | 저승사자 | 하리하란
    누나 수고했어요~~!!
    2018-12-22 08:03
  • Dreamkeeper @하제 | 계승자 34레벨 | 그림자 춤꾼 | 하리하란
    고생했네... 결국 수렁에 발을... ㅋㅋㅋㅋㅋ
    2018-12-22 23:38
  • Shield @오키드나 | 계승자 34레벨 | 그림자 유랑가 | 워본
    ㅈ노잼
    2018-12-24 16:36
  • 잠만보만잠 @하제 | 계승자 10레벨 | 광전사 | 페레
    다음 에피소드에는 야타오 그려주겟지 ㅇㅅㅇ
    2018-12-24 20:59
  • 빠박이 @하제 | 계승자 34레벨 | 광전사 | 누이안
    안녕~~~~~2019년 복 마이 받으세용!!
    2018-12-25 13:32
  • 몽치 @하제 | 계승자 34레벨 | 신성 노래꾼 | 엘프
    그 약탈당한 1인..흑흑흑 ㅜㅅㅜ
    2018-12-26 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