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캡틴
섹시캡틴은 나이마 서버 출신으로 안탈론서버와 키리오스서버를 거쳐 현재 다미안 서버의 하리하라 연합 유저이다.
이전 계정이었던 흉물까지 합하면 오픈때부터 즐겨온 쌉고인물임
인물정보
- 종족 : 페레
- 캐릭터 성별 : 남성
- 직업 : 근딜러
- 원정대 : 귀여운친구들
- 주거지 : 원대륙 어딘가
- 캐릭터 페이지 : https://archeage.xlgames.com/characters/822acf08-a034-4871-b815-40d2d02faf9f
인물개요
다미안 통합 이전 키리오스 서버 시절 섹시캡틴이 궁금하다면 살인마 <<클릭
궁금할사람 없는거 암
--
원래 키리오스에서 살인마닉을 쓰고있었으나 다미안 서버 통합되면서 닉을 빼앗겼다.
아이디를 뭘로 할까 고민하던 찰나에 앵간한건 다 먹혀있어서 중복 자꾸 뜨길래 어디 이것도 중복인지 보자!
....하고 적은 섹시캡틴이 닉이 되어버렸다...
일전 현돈이 많을때에는 사치품에 돈을 다 꼴아박아서 이것저것 많이 가지고 있었으나,
지금은 현돈도 없고 시대가 너무 지나서 이도 저도 아닌 몸이 되어버렸다.
강해지기 위해 볼프강 등등 이것저것 많이 모으고 장비 테크를 바꾸기 위해서 돈을 꾸역꾸역 벌고는 있지만 그 길은 험난하기만 하다..
귀여운친구들원정대의 원정대장이다.
원정대장으로서의 면모는 1도 없고 애초에 원정대 자체도 실친들끼리 모여서 만든거라 그나마 제일 고인물인 섹시캡틴이 그냥 원정대장 만들어서 팠다.
참고로 '귀 여 운 친 구 들' 으로 만들려다가 실수로 '귀여운친구들'로 만듬.
섹시도발 보고 아무도 섹시도발이라 안함 다 섹도시발이라 부름..
이전 키리오스 서버 시절에 흑요석 무기랑 방어구 다 만들었는데 이제 그 시스템 자체가 없어짐..
무기는 갈아서 강화제 팔아 돈으로 써먹었고, 방어구는 당장 갈아끼우기에는 고대셋이 아직 빛나는 영웅등급이라 못바꾸는중..
사생활
이전 강화에 꼴아박던 시절에 교훈을 얻어 이제는 돈과 노동력을 허투루 꼴아박는 삶은 살지 않는다.
이것저것 소소한 돈벌이로 사냥도 하고 낚시도 하고 일퀘도 틈틈히 참여하긴 하는데 본인의 스팩을 잘 알아서 육식은 꺼리는 편.
실친들끼리 모여서 만든 원정대인 만큼 다들 고만고만하게 약하지만 서로서로 잘 챙기며 사는중
뉴비인 꾸꾸쀼꾸꾸의 가장 듬직한 고기방패
창고지기
창고에 하우징템이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는데, 복귀 이후에 본인 집을 짓지 않아서 쌓여있다.
창고 안에 도면: 푸른 탑의 저택이 있지만.. 전에 이벤트로 완공도면 받았을때 지었다가 연체로 철거당한 이후,
재료값이며 세금을 감당할 자신이 없어서 짓는 것 조차 포기한 집이다..
볼프강 구매 후 도면: 아낌없이 쉬는 벚나무를 지을 예정이라고 한다.
볼프강도 사고 집도 지었다. 집은 귀여운친구들문서참조.